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지혜와 사랑으로:)"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기저귀가방 편한 건 역시 베베누보 맘스백팩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20 01:42 )

애기랑 다니면 짐이 참 많죠 유주는 좀 커서 이유식은 안 챙기지만 그래도 챙길 게 얼마나 많은지.. 외출할 땐 기저귀 가방이 최고네요! 그중에서도 백팩기저귀가방이 젤 편한데 얼마전 이슐랭님 이벤트로 당첨이 똭!!!!!! 마침 필요했던건데 넘나 신났어... Tag: 아기제품

달달한 꿀고구마가 맛있는 꿀라봉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21 14:59 )

겨울철 간식은 뭐니 뭐니 해도 집에서 쪄 먹는 고구마가 최고예요 울 식구는 밥 대신 고구마를 먹을 정도라 올겨울에 벌써 35kg를 해치웠다는ㅋㅋ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맛있는 걸 샀기 때문에 잘 먹는 거겠죠? 꿀라봉에서 주문한 꿀고구마에요 고구마는 오... Tag: 엄마리뷰

팸퍼스 팬티기저귀 펀박스 나눔이벤트♡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14 19:34 )

안녕하세요. 금전유주엄마에요 오랜만에 나눔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는데요 제목보고 읭?? 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 기저귀를 준다는거야? 박스를 준다는거야? 팸퍼스 기저귀 펀박스 뭐지?ㅋㅋ 짠!! 팸퍼스 팬티기저 펀박스는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박스... Tag: 아기제품

BHC 갈비레오 치밥하기 딱 좋은데 가격은?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15 21:28 )

매일매일 치킨이 먹고 싶은 건 저.. 저뿐만이 아니겠죠?ㅋㅋㅋㅋ 칼로리 걱정은 되지만.... BHC 신메뉴가 나왔으니 당연히 먹어줘야 하는 거 아니겠냐며 핑계를 대고 갈비레오 먹어봤어요 따끈따끈한 치킨이 도착했고요 덩달아 엔돌핀 상승하고요ㅋㅋ 남편은... Tag: 맛집

탄탄 와이드 자연속으로 보며 방학을 즐겁게 보내요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15 23:32 )

어린이집 겨울방학에 이어 봄방학까지~ 한번에 2주 정도 집에 있게 되는데요 날이 춥다보니 밖에서 노는 건 한계가 있어 집에서 알차게 보내는 방법은 무얼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러다 탄탄 자연속으로 전집이 딱 생각났는데 평소에 잘 읽는 책을 가지고 더... Tag: 아기제품

국민변기 귀여운 쁘띠누베 고래변기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13 15:23 )

유주는 올해 4살로 언니가 됐죠ㅋㅋ 27개월이 4살이라는 게 함정이지만(ㅜㅜ) 언니 대열에 들었으니 기저귀 떼기!! 바로 실천 들어갔습니다 배변활동 첫 번째 단계는 아이가 사용할 변기를 준비하는 거예요 첨엔 어른 화장실을 같이 쓰려고 했는데 보호자가... Tag: 아기제품

순한 유아세제 찾는다면 바움앤보겔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14 00:26 )

얼마 전 박람회에서 듣게 된 이야기가 있는데 어른 피부는 두꺼운 막이 형성되어 대부분 피부에 침투를 잘 못하는 반면 아이들은 피부를 보호하는 막이 아직은 얇아서 이롭고 해로운 것 따지지 않고 전부 흡수한다고 해요 그 뒤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유주를 ... Tag: 아기제품

별내 맛집 나누리 솥뚜껑 삼겹살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12 23:41 )

친한 언니 동네에 별내 맛집 생겨서 다녀왔어요 언니나 저나 새로운곳이 생기면 궁금해서 꼭 가보는데 고기육질, 서비스, 청결 모두 좋았어요 나누리 솥뚜껑 구이 삼겹살 남양주시 별내동 1090-1 생긴지 얼마안된 곳이라 깨끗하고 단체석, 아기의자가 있어... Tag: 맛집

가성비 이어폰 추천 : 커널형 이어폰 라지엘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07 14:28 )

안녕하세요. 금전유주엄마에요 요즘 출퇴근시 음악 감상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발라드부터 EDM까지 장르 구분 없이 듣는데 제가 사용하는 이어폰은 저렴하지만 비트나 사운드 퀄리티가 높아 가성비 이어폰 추천 해보려구요 TGD 라지엘 오리지널 진공관이어폰 공... Tag: 엄마리뷰

생리대 추천 :: 안전한 생리대 내츄럴 코튼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07 23:56 )

임신과 모유수유 기간을 제외하곤 매달 꼬박꼬박 생리기간이 돌아와요 그땐 몸도 마음도 예민해지니 부드럽고 뽀송한 생리대로 하루 종일 찝찝하게 않게 케어하려고 노력하는데 얼마 전.. 아시죠?ㅜㅜ 그전에 사용하던 생리대 대부분이 뉴스에 나오더라고요 휴.... Tag: 엄마리뷰

자연관찰책 탄탄 자연속으로 이렇게 달라졌어요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08 23:46 )

안녕하세요 금전유주엄마입니다 얼마 전 유주를 위해 들인 탄탄 자연속으로 개정판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어떻게 달라졌고, 재미있는 요소들이 뭐가 있는지 알려드리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금이나마 도움 되시라고 자세히 소개해볼게요ㅎㅎ 우선 ... Tag: 아기제품

엘라스키친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만나요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09 14:53 )

안녕하세요. 금전유주엄마에요 어제인 2월 8일부터 코엑스에서 베이비페어가 열린다는 소식에 발 빠르게 다녀왔습니다 요즘 나오는 육아용품도 구경할 겸 필요한 것도 살 겸 다녀왔는데요 유주가 애정 하는 엘라스키친이 딱 있더라고요 항상 로로몰에서 사 먹였는... Tag: 아기제품

출산용품 사러 코엑스 베페 쁘띠버드 다녀왔어요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09 19:14 )

곧 있음 출산하는 친구와 2월 8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코엑스 베페 다녀왔어요 아무래도 제가 애기를 먼저 낳았고 써본 제품 중에 어디가 좋은지 확실히 알기에 친구 출산 준비를 같이하기로 했거든요 쁘띠버드에선 배냇저고리, 손발싸개, 모자 턱받이, 방수요... Tag: 아기제품

안다르 요가복 입고 탄탄한 몸매 만드는 중!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10 02:01 )

아가씨 땐 헬스 다니면서 나름 가꿨는데 애 낳고 뭐 하다 보니 S라인은 온데간데없고 점점 D라인으로 변해가요 거기다 골반이 틀어졌는지 오른쪽 전체가 아파요ㅜ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다시 요가 시작하려는데 시작의 절반은 요가복 구입 아니겠어요?ㅎㅎ 이... Tag: 엄마리뷰

좋은 엄마라는 착각.. ( 지혜와 사랑으로:) List | 18-02-10 04:11 )

안녕하세요. 금전유주엄마에요 오늘은 간만에 안 자고 일기 써보려구요ㅋㅋㅋ 육아일기+엄마일기에용ㅋㅋ 유주가 이제 26개월인데 그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어요 26개월 동안 겪었던 엄마일기를 초스피드로 간략하게(?) 써보려고 하는데 읽다가 지치면(ㅜㅜ) 그냥... Tag: 유주일상♬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폐막식
2 봅슬레이
3 정혜성
4 곽도원
5 폐막식 시간
6 김영철
7 씨엘
8 김보름
9 로또 795 당첨 ...
10 컬링 결승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