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용봉동 맛집 부함식당&만원횟집 재방문율 100%!!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8-03-26 19:10 )

용봉동 맛집 부함식당\&만원횟집 재방문율 100%!! 저번주말이 꽃축제의 피크였던듯한데요ㅠㅠ 소머즈매니저는 하필 비올때 다녀와서 아쉽기만... 헛헛한 마음을 살짝 달래보고자 주말점심은 외식이다!!! 토요일 점심때 다녀온 용봉동 맛집 부함식당\&만원횟... Tag: 달그락♡냠냠

오치동 맛집 황금회포차 인심은 여전하네~!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8-03-31 11:20 )

오치동 맛집 황금회포차 인심은 여전하네~! ​ 요즘 이런저런일들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였던 소머즈매니저ㅠㅠ 오랜만에 낭군님과 친구분들 모시고 애정하는 오치동 맛집 황금회포차!!! 약속을 잡았는데 당일 잘난 낭군님이 펑크를 내셨다;;; 원래 7시쯤... Tag: 달그락♡냠냠

3월, 다사다난했던 2주간의 일상-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8-03-18 21:20 )

3월, 다사다난했던 2주간의 일상- 적어도 1주일에 한번씩은 일기를 쓰자!!! 한컷 한컷씩 모아서 기록하기를 다짐했건만... 정신없었던 3월 2주간의 기억을 떠올려보니, 1주일은 도저히 불가능할것같다는 생각이ㅠㅠ 우리 여사님께서 홈쇼핑으로 주문한 매... Tag: 일상이야기☆

구례 산수유축제 비오는데도 사람 바글바글~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8-03-21 21:11 )

구례 산수유축제 비오는데도 사람 바글바글~ 저번주 주말까지만해도 날씨가 20도를 웃돌았는데;;; 그래서 이번주에 꽃놀이를 가자고 여사님과 약속을 했건만!!! 올봄에는 꽃샘추위 없이 지나가다보다...는 개뿔ㅋㅋㅋ 날씨가 아주 몹시 우중충한데도 불구하... Tag: 어디 가?

영화 리틀포레스트 진정한 힐링영화?!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8-03-15 23:15 )

영화 리틀포레스트 진정한 힐링영화?! 근 1년만에 영화 후기 포스팅을 하는 소머즈매니저;;; 우리 낭군님 만나고나서 영화 수없이 봤는데 후기는 정작ㅋㅋㅋㅋ 원래 내 영화스타일은 액션,스릴러,SF 등등이였는데!!! 여성여성하신 낭군님 덕분에 휴머니즘 가... Tag: 뭘 볼까?

2월 넷째주, 1년만에 올려보는 소머즈매니저의 일상 끄적거림..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8-02-26 10:11 )

1년만에, 다시 끄적거리는 일상 이야기... 어렸을때도 일기를 꼬박꼬박 쓰는편이 아니였던 소머즈매니저;;; 그날그날의 시간을 기록해두고 나중에 추억하고자 일상포스팅을 결심했지만!!! 늘 귀차니즘에 잘 실천하지못했던 한가지였다는...ㅠㅠ 2018년 2월 18일... Tag: 일상이야기☆

몽블랑 레전드 나이트 남자향수라면 이정돈 해야지?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8-02-21 21:03 )

몽블랑 레전드 나이트 남자향수라면 이정돈 해야지? 발렌타인 데이가 일주일 지난 오늘!!! 낭군님께 오랜만에 선물하나하고 이렇게 또 자랑질을... 어찌 요즘들어 향수리뷰만 하는듯?ㅋㅋㅋㅋㅋㅋ 뭐 암튼 발렌타인 데이라고 광고성 카톡이 어찌나 오던지;;... Tag: 입고 발라보자.

첨단 맛집 건강밥상 채반에서 든든한 한끼!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8-01-31 14:35 )

첨단 맛집 건강밥상 채반에서 든든한 한끼! 소머즈매니저 한달만에 인사드리죠? 2018년 정초부터 액땜하느라고 그런지 독감에 장염에... 건강관리 유의하세요ㅠㅠ 선천적으로 편도가 약한 소머즈매니저는 망할 미세먼지탓에;;; 이것저것 준비할일이 있어서 ... Tag: 달그락♡냠냠

랑콤 향수 트레조 매력적인 너란아이!!!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8-02-02 17:20 )

랑콤 향수 트레조 매력적인 너란아이!!! 소머즈매니저의 랑콤 향수 파헤치기 그 두번째!!! 랑콤 트레조 되시겠다~ 굉장히 시큼할정도로 묵은지 폿팅이라는걸 참고해주시길 바라면서... 랑콤 라비에벨 구매하고 얼마 안있다가 구매한 아이랍니다;;; 솔직히 ... Tag: 입고 발라보자.

랑콤 에너지 드 비 수분세럼으로 매끈하게~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8-02-05 11:40 )

랑콤 에너지 드 비 수분세럼으로 매끈하게~ 소머즈매니저가 6월 결혼을 앞두고!!! 순탄한 결혼준비가 되어야겠지만서도... 벌써 걱정이 한웅큼입니다ㅠㅠ 신부가 예뻐야지되겠단 생각에 챙여두었던 화장품을 하나씩~ 랑콤 수분세럼을 냉큼 꺼내들었죠^^ 구... Tag: 입고 발라보자.

연애상담 더이상 망설이지 마세요~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8-01-10 21:47 )

연애상담 더이상 망설이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소머즈매니저 올해 첫인사드립니다^^ 작년 한해 잘 마무리하셨지요??? 소머즈매니저 올해 큰 계획이 있어 블로그도 그에맞게 다시또 출발!!! 해가 바뀔때마다 연애상담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더욱 많아지는걸... Tag: 연애상담신청

상무지구 이자카야 분위기깡패 돗토리에서~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7-12-29 23:36 )

상무지구 이자카야 분위기깡패 돗토리에서~ 잇님들 소머즈매니저 잊은건 아니시죠???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연말이 다가오면서 은근 바빠지기 시작해서... 정말 막바지에 정점을 찍은듯해요!!! 일없이 한가한것보단 물론 바쁜것도 좋긴하지만, 그에... Tag: 달그락♡냠냠

랑콤 향수 라비에벨 파헤치기!!!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7-11-09 16:10 )

랑콤 향수 라비에벨 파헤치기!!! 정말 정말 오랜만이다 못해 잊을뻔했던, 간만에 올리는 뷰티폿팅!!! 소머즈매니저가 올 한해 뭐가 그리 바빳는지 쳐묵쳐묵만 하러 다녔었죠??? 여성여성한 내용 하나 들고 왔답니다^^ 랑콤 향수 라비에벨 등장~ 사실 이건 묵... Tag: 입고 발라보자.

광주 소고기 맛집 상무지구 이헌죽우에서 한우맛 제대로!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7-11-15 00:23 )

광주 소고기 맛집 상무지구 이헌죽우에서 한우맛 제대로! 소머즈매니저 드디어 치과진료 마무리!!! 겨울 지나면 임플란트를 해야하지만, 나머지 자잘한 충치치료들은 다 완료되었답니다~ 기념으로다가 저번주에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러... 광주 소고기 맛집 ... Tag: 달그락♡냠냠

담양 떡갈비 맛집 소담에서 쉐프의 맛 발견! ( 소머즈매니저 들어줘! List | 17-11-05 17:18 )

담양 떡갈비 맛집 소담에서 쉐프의 맛 발견! 한주의 마무리 잘들하고 계시죠??? 소머즈매니저 오랜만에 대문을 좀 바꿔보고자, 요즘 집에서 한참 작업중이랍니다~ 블록 운영하면서 항상 느끼지만 타이틀변경은 넘나 힘든것;;; 바꿔야지 바꿔야지 하면서도 선... Tag: 달그락♡냠냠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남보원
2 카카오뮤직
3 국가장학금
4 내가 많이 사랑...
5 홈택스
6 연말정산
7 국세청
8 김건모
9 씨잼 여자친구
10 이설아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