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자연식물식] D+12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7-12 16:51 )

#190712아침: 복숭아3개점심: 복숭아1개/ 단호박 1/4저녁: 와구와구 먹음;;✔️자연식물식은 잠시 쉬어갑니다!일반식이랑 병행하면 효과가 없어서8월부터 제대로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Tag: 일상

[자연식물식] D+7 더 엄청난 치팅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7-03 17:28 )

#190702D+7 일째오늘은 전혀 자연식물식적이지 않았다성수동 2019 미슐랭가이드 받은 팩피! 방문☑️저녁: 고수 파스타/ 파스타...☑️디저트: 아아/ 빵☑️JS이랑 헤어지기 전에 가볍게 하이볼 한 잔 Tag: 일상

[자연식물식] D+8 돌아온 일상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7-04 17:29 )

#190703점심: 사과1개저녁: 단호박배고파서 참지 못한 야식..;-; : 현미밥/ 반찬/ 짜장범벅 Tag: 일상

[자연식물식] D+9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7-04 23:45 )

#1907044:00PM: 수박 배부를 때까지8:00PM: 아이스 그린티 라떼/ 사과1개(사진주의><);그 후로 먹는 것들..1:00AM: 소곱창/ 볶음밥/ 멸치국수나초와 와인 한 잔크리엔지... Tag: 일상

[자연식물식] D+10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7-05 23:51 )

#190705아침 7:00AM: 토피넛 라떼#신사 #커피드림1:30PM: 마제면#부평 #삼미당2:30PM: 아아/ 오렌지 카스테라8:00PM: 투썸의 일꾼! 오자티아이스박스 마카롱/ 블루베리 마카롱/ 소프트쉬폰✔️여러메라 이번 생의 다이어트는 망한 것 같습니다~!~!~!! ... Tag: 일상

자연식물식 다이어트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6-27 01:11 )

츄들과 함께 자연식물식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로 했다ㅎㅎㅎ동기는더 나를 사랑하기 위해서!예쁜 몸으로 살거야:-) Tag: 일상

[자연식물식] D+2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6-28 01:44 )

#190627자연식물식 2일차아침: 바나나2개/ 자두2개/ 복숭아1개점저: 단호박2개/ 바나나1개저녁: 바나나2개그 외: 아아 2잔그리고 지금 야식...ㅎ ㅎ..오늘 하루 소감: 알람을 듣고 맨날 자던 내가눈이 번쩍 떠져서 오전에 필라테스 다녀왔다!뿌듯하고 ... Tag: 일상

[자연식물식] D+3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6-29 02:35 )

#1906282:00PM: 옥수수1개하고 1/2/ 사과1개/ 바나나1개8:00PM: 옥수수 반개/ 바나나12:00AM: 복숭아2개/ 자두2개야식><ㅌㅋㅋㅌㅋ...✔️ 오늘 하루도 배고팠다.. 집에 있을 수 없어서 음식을 들고다니기 무거웠지만! 그래도 건강해진다는 생... Tag: 일상

[자연식물식] D+4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6-29 17:43 )

#19062912:00PM: 현미밥/ 김/ 소고기 장조림3:00PM: 수박 1/4 (사진)7:30PM: 사과1개/ 바나나1개12:00AM: 옥수수2개 Tag: 일상

[자연식물식] D+5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7-01 01:58 )

#1906304:30PM: 옥수수1개/ 현미밥1공기/ 반찬8:00PM: 엽떡 / 아이스박스 2포크하하...12:00AM: 자두2개/ 하리보1개✔️이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다! Tag: 일상

[자연식물식] D+6 엄청난 치팅데이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7-02 16:09 )

#1907012:00PM 수박1/44:30PM: 다운타우너 버거 \& 치즈프라이즈 \& 스프라이트7:00PM: 준버그/ 깔루아밀크화룡점정 쏘주✔️엄청난 치팅데이였다....^^......... 주륵ㅎ Tag: 일상

daydreaming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6-25 00:18 )

마음이 좋지 않다 Tag: 일상

[일상] 바다는 잘 있으렵니다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5-17 00:34 )

거꾸로 시간일기 start!ㅋㅋㅋ 바로 오늘 ...29도가 육박한 날씨 덕에집 안에서도 땀이 나기 시작했다그래서 반바지와 반팔 + 감기로 골골대기 때문에가디건 조합 ! :-)이번 여름은 좀 천천히 왔으면 좋으련만!!!!탈수증세가 너무 심해서정말............. Tag: 일상

[일상] 부평 롤링파스타 & 비밀카페, 창고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5-06 23:19 )

지츄랑 줌츄랑 타이베이 어게인으로 다시 만난 날 바로 4/27...(저의 기록은 매우 느립니다...) 부평에 있던 롤링파스타넘넘 가보고싶어서 쫄라서 갔다지 ㅋㅋㅋㅋㅋ맛은 무난무난했고가격대비 괜찮아서 그런지가족단위나 커플들이 많더랏우린 운좋게 딱 대기... Tag: 일상

[강남역 맛집] 미즈컨테이너 ( 떨림처럼 빨리 지나가는 것들 List | 19-05-07 12:12 )

맨날 봐도바도 보고싶은H언니랑 만난 날 ㅎㅎ그저 엔드게임.. 엔드게임을 보러 만났었다배고파서 간 곳은미즈컨테이너 웨스트점!강남역 9번 출구로 나와서 5분 정도 걸으면 나온다!하이파이브 피자 \& 크림베이컨파스타저 날 파고다 hsk5급 첫 수업을 듣는... Tag: 일상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황주연
2 로또868회당첨...
3 김민규
4 의사요한
5 류현진
6 조승연
7 손동표
8 비긴어게인3
9 황금정원
10 최수정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