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열정's challenge"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평택 안중, 사천마라탕 ( 열정's challenge List | 20-01-17 22:46 )

안녕하세요! 열정이에요:> 날이 쌀쌀해서 그런지 마라탕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먹고 왔는데 기대이상이여서 포스팅 할거에요. 바로 시작할까요~?위치 확인해주세요.오픈한지는 꽤됐는데 이제야 다녀왔어요.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아요! 지나갈때... Tag: 일상 속 소확행

스물넷 1월 셋째주: 어려운 컴활 실기 공부, 새벽 운동 ( 열정's challenge List | 20-01-18 20:03 )

1월 12일토요일 저녁에 큰이모네 놀러가서 오랜만에 자고 왔다. 이모가 야식으로 치킨 시켜줘서 완전 잘 먹었다. 멕시카나에 뿌리고 치킨인데 생각보다 맛있었다.일어나자마자 밥먹기ㅋㅋㅋㅋㅋㅋ 이모의 사육. 반찬이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짱이다?이모집에서... Tag: 하루하루 가득 담아서

스물넷 1월 둘째주: 아이패드로 컴활 실기 공부, 46회 한국사 시험 접수 ( 열정's challenge List | 20-01-11 20:44 )

1월 5일오전에 엄마 가게에서 책 읽으면서 알바했다. 올해는 차근히 곱씹으면서 읽어야지.집에 와서 밥먹고 토익 문법을 정리했다. 동생이랑 토익 스터디를 하기로 해서 내가 문법을 알려주기로 했다. 그래서 아이패드로 배운 내용 하나씩 정리하고 있다.1월... Tag: 일상 속 소확행

국제도서주간 릴레이에 참여합니다. ( 열정's challenge List | 20-01-06 23:18 )

안녕하세요! 열정이에요:>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소통하는게 정말 좋았는데 바빠지다 보니까 댓글창을 닫아놨어요. 그러던와중!! 제가 좋아하는 블로거인 루아님이 국제도서주간 릴레이에 저를 지목해주셔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저의 댓글창은 닫아놨지만 ... Tag: 2020, 스물넷

스물셋 끝, 아프지말고 행복하자 우리 ( 열정's challenge List | 19-12-31 23:05 )

12월 29일독감인데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마트 갔다가 사 온 호빵. 고구마 맛인데 맛있었다.할머니표 만두로 만든 만두국과 큰이모표 비지찌개.오후에 출출한 기분에 오랜만에 편의점 털기. 미트 스파게티 맛 불닭볶음면 쫀맛이다?간식으로 산 마카롱과 초콜릿.... Tag: 2019, 스물셋

2019년 정리, 2020년 계획 ( 열정's challenge List | 20-01-01 20:52 )

안녕하세요! 열정이에요:> 벌써 경자년의 첫 날이 지나가고 있네요. 오늘은 1월 1일인만큼 2019년도를 정리해보고 2020년도를 위한 계획을 세워볼거에요. 바로 포스팅 시작할까요~?이건 제가 작년에 세운 큰 계획들이에요. 하나씩 살펴봅시다.<교내>1. 영... Tag: 2020, 스물넷

평택 안중, 안중아구찜 ( 열정's challenge List | 20-01-02 00:02 )

안녕하세요! 열정이에요:> 오늘은 저희 지역 맛집인 안중 아구찜을 포스팅 할거에요. 작년에 종강하고 집에 오자 마자 외식한 음식이에요.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위치 확인해주세요.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된다고 해요!! 주중에 브레이크 타임이 3시부터... Tag: 일상 속 소확행

평택 안중, 푸라닭 치킨 ( 열정's challenge List | 20-01-03 01:32 )

안녕하세요! 열정이에요:> 오늘은 푸라닭 치킨을 리뷰 해볼게요. 저희 지역에 푸라닭 치킨이 생겨서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기대만큼 맛있더라구요? 바로 포스팅 시작할게요.위치 확인해주세요.포장부터 고급진 푸라닭.포장지 안에는 치킨과 치킨무, 고추마요... Tag: 일상 속 소확행

스물넷 1월 첫째주: 2020년 시작, 아이패드 7세대&애플펜슬 ( 열정's challenge List | 20-01-04 17:41 )

1월 1일1월 1일이 되기 직전!!! 혹시나 성적 떨어졌을까봐 확인하러 들어갔는데 경영 전공 1개 에이에서 에이쁠이 됐다,,, 진짜 깜짝 놀랐다. 새해 선물인가~~~? 또 성적 올라서 4.16이 됐다,,, 진짜 미쳤다~~~1월 1일 되자마자 카톡 터져서 남친이... Tag: 하루하루 가득 담아서

평택 안중 밥집/백반, 양지가든 ( 열정's challenge List | 20-01-05 12:14 )

안녕하세요! 열정이에요:> 오늘은 양지가든이라는 음식점을 포스팅해볼게요. 큰이모랑 작년 말에 밥을 먹은 곳인데 집밥 분위기라 맛이 좋았어요. 바로 시작할까요~?위치 확인해주세요.외관 사진은 찍었는데 이상하게 나와서 안올릴게요? 메뉴판 확인해주세요.... Tag: 일상 속 소확행

스물셋 12월 넷째주: 집, 크리스마스, A형 독감, 성적 ( 열정's challenge List | 19-12-28 18:28 )

12월 22일늦게 일어나서 점심 먹고 남자친구랑 볼링쳤다. 이 날은 완전 망한 게임이였다,,, 후,,,볼링치고 저번부터 가고 싶었던 카페에 다녀왔다. 내부 완전 예쁘고~~~ 맛도 짱이였다!!!남자친구가 찍어준 내모습. 음식에 몰두?버스 타고 집 들렸다가 은파... Tag: 복학생 일상

군산대 술집, 쉼표맥주 ( 열정's challenge List | 19-12-25 18:08 )

안녕하세요! 아니 벌써 크리스마스라니,,, 시간이 왜이리 빠른걸까요? 크리스마스라는 단어 자체만 들어도 들뜨지 않나요? 이런 날에 당연히 술이 빠질수 없겠죠? 오늘은 동기들이랑 4차로 다녀온 쉼표맥주를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바로 시작할게요!위치 확... Tag: 내 삶의 소확행

군산 카페, 인투더그레이 ( 열정's challenge List | 19-12-23 01:55 )

안녕하세요! 열정이에요:> 어제 저번부터 꼭 가보고 싶었던 카페를 다녀왔어요. 내부 디자인도 좋고 디저트 맛도 좋아서 포스팅 해보려구요. 바로 시작할게요.위치 확인해주세요.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에요. 월요일은 휴무입니다.메... Tag: 내 삶의 소확행

CU 쫀득한 마카롱 ( 열정's challenge List | 19-12-24 00:03 )

안녕하세요! 열정이에요:> 오늘은 정말정말 핫한!! CU 마카롱을 포스팅할거에요. 저희 학교 앞에 안파는줄 알았는데 팔길래 얼른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역시나,,, 가성비 갑이더라구요!!!? 그럼 바로 포스팅 해볼게요.가격은 3개에 3200원이에요. 요즘 마... Tag: 내 삶의 소확행

군산대 술집, 크라운호프 ( 열정's challenge List | 19-12-19 22:16 )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산대 술집, 크라운호프를 포스팅 할거에요. 어제 모든 시험이 다 끝나서 동기들이랑 4차까지 달렸어요ㅋㅋㅋㅋㅋㅋ 다녀온 술집 하나씩 포스팅 할거니 기대해주세요!!! 바로 시작할까요~?동기들이랑 5시에 만났는데 아직 오픈한 술집들... Tag: 내 삶의 소확행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