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님의 인기글 리스트 rss 최신글
1. [1차 미국 서부 여행] 8. 할리우드 차이니즈 시어터, 명예의 거리, 인 앤 아웃 버거, 시장사회, 귀국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9-14 07:40 )

2. [아유타야] 왓 마하탓(Wat Maha That) - 아유타야의 상징, 태국 여행의 상징이 있는 곳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9-16 07:40 )

< 지난 줄거리 >역마살과 은영이는 방콕 여행 중에 아유타야를 돌아보았다. 하루 여행 상품을 이용했고, 지금까지 왓 야이차이몽콘에 들렀다.왓 야이차이몽콘(Wat Yai Chai Mongkhon)을 떠나서 왓 마하탓(Wat Maha That)을 향해 달려갔다. 얼마 가... Tag: Ay..(아유타야)

3. [방콕] 솜분 시푸드(Somboon Seafood) 본점, 테스코 로터스(TESCO Lotus)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9-18 07:20 )

< 지난 줄거리 >역마살과 은영이는 아침에 호텔을 나서서 골든 마운트, 샌샙 운하 버스를 돌아보았다. 그리고*****이제 솜분 시푸드(Somboon Seafood)에 가서 늦은 점심을 먹어야 한다. 방콕 시내에 솜분 시푸드가 여러 곳 있는데, 그중에 우리는 본점으로... Tag: Ba..(방콕)

4. [1차 미국 서부 여행] 7. 베니스 비치, 비버리 힐스, 멀홀랜드 드라이브, 유니버설 시티 오버룩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9-07 08:26 )

5. 경기 고양 유림가든 - 한강변 메기 토막 사건 (행주산성 매운탕 맛집의 폭풍 속으로)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9-10 07:43 )

*. 이 글은 90%가 허구입니다.폭풍이 몰아치던 지난 토요일 늦은 오후, 한강변에서 메기 3마리가 토막 났다. 평소에도 인적이 드문 그곳은 폭풍 때문에 개미 새끼 한 마리도 다니지 않았고, 덕분에 딱 죽기 좋은 날, 토막 나기 좋은 날이었다.용의 선상에 ... Tag: 경기도

6. 서울 봉은사역 PMC Hall - 직장인밴드, 아마추어밴드 공연(주얼리, 비프리, 홀리워(Holywar))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9-12 07:50 )

< 주얼리(Jewelry) >부랴부랴 달려서 PMC 홀에 들어섰을 때, 이미 첫 밴드가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분위기가 많이 무르익기도 했는데, 나중에 보니까 벌써 끝 곡 바로 전 곡 끝부분을 부르고 있는 상태였다. 지난달에 이어 두 달 연속으로 공연에 늦었... Tag: 공연, 영화, TV

7. [1차 미국 서부 여행] 6. 그랜드 캐니언 빌리지(Grand Canyon Village)에서 로스앤젤레스까지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9-05 07:57 )

< 지난 줄거리 >역마살과 은영이는 미국 서부를 여행 중이다. 지금까지 라스베이거스 일대, 자이언 국립공원, 자이언 마운트 카멜 하이웨이, 레드 캐니언, 브라이스 캐니언, 그랜드 캐니언 노스 림, 호스슈 벤드, 앤텔로프 캐니언, 모뉴먼트 밸리, 리들 콜로라도 리... Tag: Arizona

8. [1차 미국 서부 여행] 4. 마블 캐니언(Marble Canyon), 페이지(Page), 카옌타(Kayenta)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8-30 07:41 )

< 지난 줄거리 >역마살과 은영이는 미국 서부를 여행 중이다. 지금까지 라스베이거스 일대, 자이언 국립공원, 자이언 마운트 카멜 하이웨이, 레드 캐니언, 브라이스 캐니언, 그랜드 캐니언 노스 림을 돌아보았고, 노스 림에 있는 캠핑장에서 잤다.*****추워서 깼다. 9월 말 그... Tag: Arizona

9. [1차 미국 서부 여행] 5. 페이지(Page)의 베스트 웨스턴(Best Western), 그랜드 캐니언 사우스 림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9-02 06:58 )

< 지난 줄거리 >역마살과 은영이는 미국 서부를 여행 중이다. 지금까지 라스베이거스 일대, 자이언 국립공원, 자이언 마운트 카멜 하이웨이, 레드 캐니언, 브라이스 캐니언, 그랜드 캐니언 노스 림, 호스슈 벤드, 앤텔로프 캐니언, 모뉴먼트 밸리를 돌아보았다.모뉴먼... Tag: Arizona

10. [1차 미국 서부 여행] 3. 레드 캐니언(Red Canyon), 역마살 공화국, 은영이의 반란, 브라이스 캐니언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8-28 07:59 )

< 지난 줄거리 >역마살과 은영이는 미국 서부를 여행 중이다. 지금까지 라스베이거스 일대, 자이언 국립공원, 자이언 마운트 카멜 하이웨이를 돌아보았고, 브라이스 캐니언 국립공원으로 가고 있다.마운트 카멜 정션(Mount Camel Junction)에서 좌회전... Tag: Uta(유타)

11. [웨스턴플랫(Western Flat)] 7. 이곳이 천국인가 하노라, 애들레이드보다 더한 천국에서 3박 4일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8-23 12:58 )

아들레이드(Adelaide)에 있는 동안 웨스턴플랫(Western Flat)에서 3박 4일을 보냈다. 믹(Mick), 베티(Betty)랑 친한 부부가 그곳에서 목장을 하고 있었는데, 매년 이맘때 가서 일도 도우고, 불꽃놀이도 즐긴다고 해서 따라갔다. 아들레이드에서 ... Tag: We.. Flat

12. 못골라 - 맘마미아밴드 자작곡 만들기 첫 번째 작사 작품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8-17 08:32 )

안녕하세요, 맘마미아밴드 매니저 역마살입니다.매니저로 활동하다 보니까 어떤 밴드 경연대회는 출전하려면 자작곡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지난주부터 일명 '맘마미아밴드 자작곡 만들기' 과제를 시작했습니다. 틈날 때마다 머리를 돌려서 맘마미아밴드가 갖고... Tag: 근황

13. 맘마미아밴드 공연 - 2019.8.24(토) 21:00쯤 대학로 마로니에공원(머니투데이 대학가요제)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8-19 06:15 )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최고 여성밴드 '맘마미아밴드'의 유일한 공식 매니저 역마살입니다. 이번에도 멋진 공연을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고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2019년 8월 24일 토요일 저녁 7시에 펼쳐지는 '머니투데이 대학가요제'에서 저희... Tag: 근황

14. 평창 용평리조트 - 2박 3일 피서, 그린피아 콘도, 맘마미아밴드 콘서트, 드래곤 플라자, 발왕산역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8-21 08:33 )

올여름 피서는 2박 3일 용평리조트였다. 수도권이 불볕더위로 난리일 때 용평리조트로 떠났고, 오후 3시쯤 도착했을 때 22도였다. 물론 비가 와서 그렇기도 했지만 어찌 되었든 더위를 완전히 피하기는 했다. 우리가 몰고 간 비는 이튿날까지 잠시도 쉬지 않고... Tag: 강원도

15. 강원 철원 고석정 - 고석정 꽃밭에서 '천지신명이시여, 앞으로도 계속 요즘 같기를 바라나이다' (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List | 19-08-15 08:10 )

오전에 한탄강에서 래프팅을 즐기며 지나간 고석정을 오후에 다시 차로 갔다. 물길이 아닌 사람 길로 가서 시간을 두고 둘러볼 예정이다. 20년도 더 전에 갔던 곳인데, 혹시 그때 기억은 날까? 어떻게 변했을까? 하는 설렘도 있었다.고석정이야 워낙 유명한 곳... Tag: 강원도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동백꽃 필 무렵
2 토트넘
3 양준혁
4 화성연쇄살인사...
5 황희찬
6 태풍
7 양준혁 인스타
8 WAVVE
9 라치몬트 산후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