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 "하늘사랑"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수제과일청 과육 많은 모메플러스 자몽청. ( 하늘사랑 List | 20-05-14 06:30 )

주말에 모임을 한다거나 반가운 사람들을 만나가볍게 식사를 한 후, 카페에 들러 차 한 잔 마시는 것이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이네요.집 근처 신정호에 우후죽순처럼 들어서버린카페들 중에서도 차 맛이 좋은 곳에 들리면캬라멜 마끼아또나 따뜻한 자몽차를즐... Tag: 정보 나눔터----☆

쉐보레 스파크 금호타이어 솔루스 TA31로 교체. ( 하늘사랑 List | 20-05-07 06:10 )

운동한다고 가족과 함께 늘 다니던봉곡사에 갔다 내려와 주차장에 세워둔쉐보레 스파크에 올라타 시동을 걸었더니한쪽으로 기우는 느낌이 들더라고요.이상하다 싶어 시동을 끄고 타이어를 살펴보니 나사 하나가 깊이 박혀있어보험사의 비상출동을 이용해 펑크를... Tag: 자동차용품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FOD 연동 반응 디지털 센서 거치대. ( 하늘사랑 List | 20-05-12 02:53 )

8년 전에 설치한 내비게이션이 제 몫을 다하지 못하고 있어 스마트폰 어플을 활용해 길 안내를받으며 사용을 하다 보니 배터리가 늘 부족해요.그래서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를 사용 중인데불필요한 반응에도 쉽게 반응해 스마트폰이떨어지거나 소음 때문에 자꾸 신... Tag: 자동차용품

선화동 소머리해장국 실비김치 매운맛 매니아가 찾는 매운김치. ( 하늘사랑 List | 20-05-02 06:10 )

아산으로 이사 올라오기 전, 살았던대전에서 유명했던 선화동 소머리해장국에자주 갔던 적이 있는데 근래 들어 유독매운 실비 김치가 생각나더라고요. 매운맛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퍼진 상태라 직접 찾아가는 분들도 계시고멀리 계신 분들은 매운 김치... Tag: 정보 나눔터----☆

벚꽃엔딩 호서대학교 풍경 Cherry Blossom Walkway. ( 하늘사랑 List | 20-05-05 06:00 )

코로나 19로 인해 대부분의 관광지가출입 금지된 상태에서 아산에 위치한호서대학교도 일반인이 통제시켰어요. 하지만 저는 홍보팀의 도움을 받아사람의 흔적이 닿지 않은 세출 소류지에활짝 피었다 떨어지고 있는 벚꽃엔딩을드론에 담아봤습니다. 이른 아침 ... Tag: 드론 영상

도라지배즙추천 가족이 챙기는 맘스굿 도라지배즙. ( 하늘사랑 List | 20-04-28 21:00 )

알레르기 비염이 있어 날씨 변화가 심한계절이 오면 기관지가 약한 우리 가족은이비인후과를 오가는 시간이 많아져요.그래서 몇 해 전부터 도라지 배즙은 꾸준히챙겨 마시다 보니 기관지나 비염이 예전과 달리심해지지 않아 올해도 도라지배즙추천이 많은제품을... Tag: 정보 나눔터----☆

차량용 시거잭 충전 빠른 메이튼 차량용 고속 충전기 퀄컴 3.0 ( 하늘사랑 List | 20-04-22 06:10 )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이라 장거리 여행은못하고 가족과 함께 집 근처 나들이를 가거나동호회 활동을 하다 보면 스마트 기기들을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고요.아들녀석은 게임을 하고 저는 내비게이션이나음악을 테더링 해서 듣다 보니 배터리 소모량이눈 깜짝할... Tag: 자동차용품

아산 모종동 맛집 돼지한마리축제 4월 애슐리에서 만나요. ( 하늘사랑 List | 20-04-25 21:00 )

요 며칠 바람이 많이 불어 운동도 못 나가고도수치료를 받으러 병원만 다니고 있네요.아들녀석은 오랜만에 다녀온 학원에e 학습터와 EBS 방송을 통해 공부를 하다 보니힘에 겨운지 살짝 짜증 내는 거 같아 기분전환 좀시켜줄 겸 병원 옆 건물에 있는 아산 ... Tag: 맛집 탐방-☆

뿌리는 소독제 쿤달 퓨어 앤 세이프 살균스프레이. ( 하늘사랑 List | 20-04-18 01:58 )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와마스크 착용뿐 아니라 개인위생에도 신경을많이 쓰고 계실 거예요.저희 가족도 될 수 있으면 사회적 거리두기에동참하면서 마스크는 필수품이 되었고손 씻기와 손 세정제가 일상이 되다시피했지만 좀 더 세심한 ... Tag: 정보 나눔터----☆

천안 낚시 드론으로 담은 마정낚시터. ( 하늘사랑 List | 20-04-10 00:20 )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한창인지라 도심지는 돌아다니지 못하고천안 낚시하면 떠오르는 마정 낚시터에 가서벚꽃과 배꽃이 피기 시작한 풍경을 구경했어요. 낚시터는 너무 시끄러우면 안 되는 장소라함부로 드론을 띄울 수는 없지만 마정 낚시터는... Tag: 드론 영상

장어즙 추천 래오 이경제 통영 장어 진액으로 원기회복. ( 하늘사랑 List | 20-04-11 01:17 )

아침에 눈을 뜨면 물리치료를 받으러병원에 갔다 근처에 있는 산에 올라잠깐 운동을 하고 다시 출근을 하는일상만을 반복하고 있어요.병원을 오래 다니다 보니 일상이 무너지면서기력이 많이 떨어지는 것 같아 원기회복을 위해래오 이경제 통영 장어 진액을 ... Tag: 정보 나눔터----☆

아산배방맛집 입맛없을때 찾는 꽁당보리밥. ( 하늘사랑 List | 20-04-12 06:00 )

흐린 날씨에 바람이 조금 불어 쌀쌀함이전해졌던 주말에 모임을 하고 들어왔더니허기는 지는데 식욕이 떨어지더라고요. 주말에 혼자 나갔다 온 것도 미안하고 해서입맛없을때 가끔 가던 아산배방맛집이 있어꽁당보리밥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이나 저녁... Tag: 맛집 탐방-☆

행담도맛집 골라먹는 식단 프레쉬파인. ( 하늘사랑 List | 20-04-13 06:10 )

이른 새벽, 잠도 덜 깬 상태에서 서해안고속도로를 타고급한 볼일이 있어 광명에 다녀왔어요.내려오는 길도 서해안고속도로를 타고 와송악으로 빠져 삽교호를 들렀다 와야 하는 코스라중간에 행담도맛집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왔네요.장거리 운전을 하다 만나... Tag: 맛집 탐방-☆

삽교천맛집 당진백숙 장수골. ( 하늘사랑 List | 20-04-15 06:20 )

제주도 여행을 계획했다 코로나 19로 취소하고거제도로 여행지를 바꿨다가 다시 취소하는바람에 방학기간 집에만 있게 된 아들녀석이안쓰러워 집에서 가까운 석문방조제와삽교호 놀이터에 다녀왔어요. 주말이면 사회적 거리두기가 무색할 정도로사람이 많아 평... Tag: 맛집 탐방-☆

천안 기사식당 연탄 불고기 냉면. ( 하늘사랑 List | 20-04-06 06:30 )

초등 학생의 개학이 코로나로 연기되고온라인 원격 수업으로 대체된다는 소식을듣고 강의에 필요한 도구를 구입하기 위해성정동 가구거리를 다녀왔어요.두어 시간 걸어 다니며 구경을 하다 보니허기가 밀려와 근처 천안 기사식당에서연탄 불고기와 시원한 냉면... Tag: 맛집 탐방-☆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포항 상간녀
2 포항
3 전지적 독자 시...
4 괴질
5 탁현민
6 김어준
7 박보검 김민서
8 이선희
9 한국사능력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