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신림칼국수 맛집 에서 점심 식사! 뜨끈한 찐만두도 존맛탱!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7 20:25 )

안녕하세요!! 모리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ㅠㅠ 날씨는 추운데 눈은 안 오고!! 하늘에서 눈이라도 내렸으면 좋겠어요!! ㅋㅋ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동네 맛집 <신림국수>인데요. 신림 칼국수로 유명한 곳이에요. 신림역 원룸촌 골목에 있는 <신... Tag: 서울 남부

신림역 맛집 점심특선으로 보쌈정식 먹고 왔어요!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7 12:10 )

신림에서 맛집을 찾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어서 블로그에 올리고 있는데요. 글이 쌓이고 쌓여서 신림역 부근에서 거주하시는 자취러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특히 혼밥할만 한 적당한 식당을 찾으시는 분들에게!!오늘은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신림역 ... Tag: 서울 남부

신림역 근처 맛집 공깃밥 기본 제공에 아이스크림까지!!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5 21:55 )

중국 음식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모리!! 일주일에 한 번씩은 중국 음식을 먹는 것 같아요. 저번 주에는 양꼬치 집에서 훠궈를 먹었는데 오늘은 마라탕 전문점에서 마라탕을 먹었습니다!! 신림마라탕 맛집 <라화방마라탕>은 신림역 3번 출구에서 나오셔서 약 1... Tag: 서울 남부

서울 신분당선 지하철 노선도&시간표&물품보관함 위치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6 12:00 )

주말에 결혼식이 있어서 잠깐 양재시민의숲역을 통해서 결혼식장에 다녀왔습니다. 신림역에서 서울 지하철 2호선을 타고 강남역에서 신분당선으로 환승하여 양재시민의숲(매헌)역에 왔는데요.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매헌역)은 청게산입구역과 양재역(서초구청... Tag: 생활정보

호주 건강기능식품 항산화를 위한 선택 아닌 필수!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6 21:45 )

요즘은 오래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젊은 몸과 마음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항상 탱탱한 피부와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려고 노력 중인데요. 운동도 꾸준히 하고 스트레스도 받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물도 많이 마시고 있답니다. 여기에 플러... Tag: 건강

간편대용식추천 로 건강한 아침식사를!!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4 22:06 )

학생도 직장인도 백수도!! 우리 모두 아침에는 시간이 없어요!! 밥 먹을 시간이 없어요!! 간단하게 시리얼 혹은 토스트를 먹는데요. 1년 365일 계속 시리얼만 먹으면 영양 불균형이 올 것 같고 토스트는 속이 느글느글하고... 차라리 웅녀를 따라서 마늘과 쑥을... Tag: 식품/간식

일상 : 시로이 코이비토 & 신원시장 방문 & 신림 세계과자할인점(키드오, 초코 샌드 비스킷)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4 12:20 )

친구가 선물로 준 화이트 초콜렛, 시로이 코이비토. 쿠쿠다스와 비슷한 맛이 나는 과자 사이에 화이트 초콜릿이 들어있어요!! 존맛탱 ㅠㅠㅠ 이틀에 걸쳐 먹어치워버렸다는 소문이... ㅎㅎ저번에 선물 받은 대만 3시 15분 얼그레이 밀크티를 이용해서 밀크티를 ... Tag: 일상

잔교와 청도 갈매기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2 18:00 )

갈매기도 많고사람도 많고바람도 많이 불었다.2019. 12. 15. Tag: 사진

욕실과 화장실 실리콘 곰팡이 제거젤! 쟤가 젤 잘 나가!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2 21:48 )

저는 대학교를 다니며 4년간의 자취 생활을 청산했다가 다시 서울 신림에서 자취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죠. 청소를 잘 하시는 어머니와 정리 정돈을 잘 하시는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모리. 청소와 정리 정돈을 생활화하며 항상 집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성격인데요... Tag: 가구/생활용품

남양주 반찬으로도 최고! 술안주로도 좋고!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3 12:30 )

한국인들은 음식을 먹을 때 기본이 매운맛이죠. 그래서 매운 음식을 먹고 있는데도 매운지 모른다는 한쿡인들.... 오늘도 저는 무의식적으로 매콤한 쭈꾸미를 먹었습니다.남양주에서 여기 모른다는 사람 없대요. 바로 <장현쭈꾸미>. 식당에서만 먹던 철판쭈... Tag: 식품/간식

저탄고지 다이어트는 로 시작!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아요~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3 22:08 )

요즘 저탄고지 식단 다이어트가 핫한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고 지방 섭취를 늘리는 저탄고지 식단으로 체중 조절을 하는 다이어트입니다.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으면 에너지를 만들 때 탄수화물 대신에 지방이 빠져 체중이 줄어들게 된다... Tag: 식품/간식

봉천역 에서 우레탄 문풍지(대) 구입 싸다 싸!! + 영업시간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1 12:00 )

주말에 봉천역 근처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집에 가는 길에 다이소 봉천2호점에 들렀습니다. 봉천역은 신림역에 비해서 조용한데 다이소는 매장이 크네요.형광펜도 하나 사려고 구경했는데요. 형광펜 한 자루씩은 팔고 있지 않네요... 아쉽.. 형광펜은 문구... Tag: 일상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1kg 택배 구매기! 캠핑요리로 굿!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1 16:16 )

힘! 힘 ! 힘! 기력 회복에 좋은 건 역시 장어죠. 공부를 하는 수험생에게는 힘을 내고 다시 빡공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맛있는 생선! 장어!! 제가 생선구이를 싫어하는데요. 장어구이만큼은 진짜 좋아합니다. 거의 소고기급으로 맛있는 것 같아요. 고창 선운... Tag: 식품/간식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하고 포인트 적립 받자!! 지도 마이플레이스에서 가능!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1 19:13 )

네이버 지도를 보면 플레이스 리뷰어라고 해서 음식점에서 밥을 먹고 난 뒤 결제한 영수증을 사진 찍어서 리뷰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생겼는데요. 영수증 인증 리뷰를 첫 작성을 하면 네이버 포인트 500점을 주고 영수증 리뷰 1회당 50포인트를 준다고 하... Tag: 생활정보

대학동 고시촌 맛집 부대찌개 혼밥 쌉가능! 음료수도 서비스로 주네요! ( 모리의 일상 그리고 행복 List | 20-01-11 21:45 )

맛있는 부대찌개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갑니다!! 모처럼 휴일인 오늘은 신림 대학동 고시촌에 있는 부대찌개 맛집 <다부찌>에 다녀왔습니다!! 산책도 할 겸 도림천을 따라서 걸어오니 고시촌에 금방 도착했어요!고시촌 맛집 <다부찌>! 이름이 왜 다부찌일... Tag: 서울 남부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스토브리그' 10...
2 아임뚜렛
3 지현우
4 최현석
5 김민아
6 양준일
7 베트남 북한 축...
8 김형오
9 명일방주
10 삼국지14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