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흘러가는 블로그"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엑타코 4400 휴대용 선풍기: 정말 시원하고, 오래가고, 무거운.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8-13 10:30 )

여름은 이제 다 끝나가는 느낌이지만 엑타코 휴대용 선풍기(손풍기) 후기- 작년 여름 초입에 사서 2017, 2018년 두 번의 여름 내도록 정말 잘 썼다 ㅋㅋㅋㅋㅋㅋ 아 여행지에서도 ㅎㅎㅎ엑타코 선풍기의 가장 큰 특징은 뭐니뭐니해도 최강 배터리! 무슨 생각... Tag: 못먹는거

애호박으로 뭘 먹어야하지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8-08 21:02 )

올해 비가 거의 오지 않아 풍부한 일조량으로 애호박의 가격이 대폭락 했다고 한다. 농가 돕기 일환으로 우체국에서 진행한 애호박 특가 상품이 있길래 엄마한테 얘기했더니 당장 주문하라고.... 난 사실 애호박 싫어하는데 당장 사라고 막 혼내셔서 얼른 주문함... Tag: 하루

[배달음식] 당감동 '양지아구찜': 넘나 푸짐한 것...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8-09 22:00 )

엄마가 아구찜이 먹고싶다 하셔서 당감동 '양지아구찜'에 전화 주문.... 세 사람이서 먹을거지만 혹여나 작은거 시키면 아귀가 적게 들어있을까봐서 기왕이면 푸짐하게 먹자고 하시길래 中자로 주문. 안 매운맛부터 최고매운맛까지 맵기 단계가 5단계까지 있길... Tag: 먹는거

케어해줄개 : 부산 애견산책 대행 서비스 굿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8-10 19:18 )

이제 만으로 3살 되는 우리 또또. 우리 집에 온 지는 2년이 좀 넘었다. 또또는 이전 견주가 건강상의 이유로 큰 수술을 하게 되면서 파양되어 오게 된 녀석이다. 듣기론 처음엔 동물병원에서 분양받았다고 했고 첫번째 분양 받은 집에서 몇 개월 살다가 견... Tag: 멍멍

[식충식물] 녹는다 녹아... 이빠진 벌잡이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8-11 08:20 )

입추 매직이라고 8월 7일부터 귀신같이 기온이 뚝 떨어져서 시원해졌다. 이제 좀 살만해졌긴한데 그간의 폭염 탓으로 벌레잡이 잎이 녹아서 없어짐.... ㅠㅠㅠㅠ 기온이 내렸으니 앞으로 더 진행되지 않기만을 바랄뿐 흑흑사실 7월 하순부터 이미 조짐이 있었다. 제... Tag: 식충식물

[부산 진구] 4시30분왕족발 : 촉촉한 반반족발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8-12 22:50 )

부산 진구 부암동과 당감동 경계에 있는 4시30분 왕족발. 아쉽지만 주차장은 없음. 간만에 엄마랑 둘이서 외식하러 갔다. 배달해먹을 수도 있지만 족발은 역시 직접 가서 갓나온걸 뜯는게 제일 맛있다 ㅋㅋㅋㅋ 식당 내부가 깨끗해서 좋았다. 족발 썰어내는 ... Tag: 먹는거

[부산 진구] 부암동 꼬막 정식 전문점 '와사비'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8-03 23:08 )

꼬막 정식 전문점 '와사비'는 체인점이라 부산 여기저기서 종종 봤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 몰 바로 옆에도 하나 생겼나보다. 부산 시민공원이랑도 거의 붙어있고 트레이더스랑도 가까워서 위치가 좋다. 게다가 내가 사랑하는 꼬막 ♡건물 바로 뒤에 있는 골... Tag: 먹는거

[모바일게임] 꿈의정원 밀림 유적지 지역 ㅎㅎ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7-29 11:03 )

찰스 스티븐스의 잃어버린 성 복원 후 나오는 밀림유적지 구역 ㅋㅋㅋ 다 같은 만렙이라두 이벤트 등으로 별 쌓이는게 달라서 스토리 진행이 다른거 같다 별 하나가 모자라서 다음 진행이 안돼 ;ㅅ;호수 건너편으로 다리를 놨더니 등장한 대형거북!! 진짜 크... Tag: 나도문화생활한다

[부산 온천천] 이탈릭 : 모임장소로 너무 좋을 이탈리안 레스토랑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7-27 18:58 )

올해는 유난히 더 더운 여름이다. 살인적 열돔 현상 어쩌구하면서 연일 푹푹찌는 무더위가 이어지고 심지어 고위도의 북유럽 국가들도 폭염에 시달리고 있다고 하니까... 지구가 망하려고 그러나;; ㅋㅋㅋ ㅠ 여튼 그러한 이유로 외식하러 도보로 움직인다... Tag: 먹는거

이니스프리 2018년 2분기 우수회원 키트(그린티클럽)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7-22 08:20 )

7월부터 이니스프리 멤버쉽 제도가 싹 바뀌어서 어쩜 이번이 마지막 수령일지도 모를 우수회원 키트인데... 예전에 받았던 2016년 2분기 그린티 키트(썸머 워터 플레이 키트)랑 거의 99프로 동일한 구성.... 여름용 큰 파우치, 작은 메시 파우치, 각종 클... Tag: 못먹는거

또또 이발기 고장... ㅠ 아무튼 해따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7-23 00:02 )

어디서 듣기로 이중모 강아지들은 털을 밀지 않는게 더 시원하다구 하는걸 봤다. 무슨 속 털과 겉 털 사이의 공기층이 겨울에는 뜨시게 보온해주고 여름에는 통풍시켜서 시원하게 해주고 어쩌고 저쩌고..... 털을 밀면 오히려 속털과 겉털이 같이 엉겨서 빽... Tag: 멍멍

[식충식물] 벌잡이 화분에 은근슬쩍 나타난 넌 누구...? 너가 귀개니?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7-23 14:22 )

갑자기 벌레잡이 제비꽃이 깃든 화분에 콩나물처럼 길쭉길쭉한 애들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처음 하나 올라왔을때는 별생각없이 흘렸는데 요즘은 하루에 하나씩 대가 올라오는 느낌;;; ㅋㅋㅋㅋㅋ 이래저래 찾아보니 땅귀개 종류인 것 같은데 정확한 이름은 모르... Tag: 식충식물

[모바일게임] 꿈의 정원까지 앤디가 따라오다니.. ㅠㅠ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7-20 00:26 )

누가 자꾸 앤디한테 일 주냐구..........!!! 凸ಠ益ಠ)凸 나는 현실에서는 채소를 키우고 게임 속에서는 정원을 가꿉니다... 꿈 시리즈 게임은 첨에 꿈의 집부터 접했었는데 디자인이 영 내 취향이 아니라서 이내 접고 꿈의 정원으로 갈아탔다. 요즘은... Tag: 나도문화생활한다

아직은 견딜만한 밤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7-17 01:43 )

연일 35도 가까이 치솟는 기온 덕에 죽을 맛이다. 더위엔 쥐약이라 여름은 도무지 장점이라곤 없어보인다. 찐득찐득 들러붙는 살갗에 냄새에 모기를 비롯한 해충까지..... 요즘 어느 지역에서는 유난히 ㅂ벌레가 원인모를 극성이라는 뉴스가 종종 나오는 것... Tag: 낙서

[식충식물] 카펜시스 알바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07-17 14:11 )

벌레잡이 제비꽃은 나름 깔끔하게 자라는데 카펜시스는 너무 지저분하게 자라는 느낌.... 날벌레 잡아먹고나면 일을 끝마친 끈이잎이 시들기도 하고 원체 자라는 모양 자체가 중구난방이기도 하고;; 예쁘게 관리하는건 소질이 없어서 알아서 좀 예쁘게 커줬으... Tag: 식충식물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키르기스스탄
2 전소미
3 박항서
4 아시안 게임 축...
5 아시아 아르젠토
6 양희은
7 서울대공원
8 태풍
9 로또 820 회
10 박주호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