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흘러가는 블로그"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창원 상남동] 구워삶기 :: 매콤불고기전골이 넘 맛있는 상남동 술집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14 14:37 )

오늘 포스팅은 창원 상남동에 있는 <구워삶기> 매콤 달달한 국물 떡볶이 양념을 좋아하는 내 입맛이 딱이었던 곳 ㅎㅎㅎ몰랐는데 자리에 앉고 보니 주차장이 완비되어있다구 한다 ;ㅅ; 우린 그런줄 모르고 상남동의 대부분의 식당이 그렇듯이 주차장이 없겠거... Tag: 먹는거

[도서] 오가사와라 분유, 더 없이 홀가분한 죽음 :: 삶의마지막을준비하는법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14 21:54 )

의학기술의 발달로 백세시대가 열렸다. 연장된 수명만큼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다 죽을 수 있으면 좋으련만 중병에 걸린채로 고통 속에 십 년, 이십 년 삶을 연명해나가야 한다면 그거야말로 지옥에 가까운 모습일 것 이다. 2018년 2월, 연명의료결정법이 시행되었... Tag: 나도문화생활한다

[부산 연산동] 메이리 :: 중화요리가 맛있는 부산시청맛집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15 12:24 )

부산시청앞 녹음광장 맞은편에 있는 메이리. 녹음광장은 산책겸해서 워낙 자주 가는 곳이라 메이리 역시 눈여겨 보던 곳 인데 날씨가 추워지니 기름진 중식이 넘 생각나고 해서 다녀왔다 ㅎㅎ주차는 가게 앞에도 대놓은 차들도 있긴하던데 원래 되는지 잘 모르겠고... Tag: 먹는거

[부산 동래] 카페네이지에서 브런치~:)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15 23:52 )

오늘 포스팅은 부산동래경찰서 근처에 있는 <카페네이지>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인테리어 위주로 사진이 많이 올라갈 듯.. ㅎㅎㅎ베이지브라운의 수수한 외관이라 언뜻 보면 잘 눈에 띄지 않는데 2층 건물로 꽤 크다. 크고 작은 화분이 많아... Tag: 먹는거

바다에서 찾은 스피루리나 100%, 팔레오 플러스 스피루리나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16 11:55 )

오늘 포스팅은 팔레오 플러스 스피루리나!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아서 한 때 직구다뭐다해서 열심히 챙겨먹었는데 먹다보니 효과를 잘 모르겠다거나 몸에 너무 안맞는다거나 한 것들을 제하고 요즘은 비타민D, 유산균, 스피루리나 (몇 달 간격으로 다른거 추가... Tag: 먹는거

온천천맛집, 온천천카페거리맛집 창이식탁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16 22:22 )

동래 온천천카페거리에 있는 창이식탁. 인테리어가 인상적이고 예뻐서 여기저기 사진찍기 바빴던 식당이다 ㅎㅎ주차는 3만원 이상 주문시에 근처 경남주차장이나 카페 주차장에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생생정보통을 비롯해서 각종 티비 방송에도 여러번 나왔... Tag: 먹는거

[부산 온천천] 고기주는 밀면 :: 숯불고기와 밀면을 함께 ㅎ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13 13:23 )

오늘 포스팅은 동래 온천천 카페거리에 있는 <온천천 고기주는 밀면> 가게 상호를 보니 어떤 메뉴를 파는지가 한 눈에 보인다 ㅎㅎㅎ온천천 고기주는 밀면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밤 9시 30분까지. 주차는 식당 바로 뒷 편 카페 앞 주차장에 가능하다.... Tag: 먹는거

[부산 당감동] 바닷가 :: 부산대방어맛집 너무 맛있었던 대방어♡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14 00:43 )

대방어철이 왔다....!!!!!! 날이면 날마다 먹을 수 있는게 아님 추운 겨울에만 먹을 수 있는 대방어 ;ㅅ; 집 근처인 당감동 횟집 <바닷가>로 대방어 먹으러~ 주차는 바로 옆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정원주차장, 통일주차장이 있는데 둘 중 아무곳에나 ... Tag: 먹는거

부산 서면 머리잘하는곳 A.J 헤어포스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11 21:18 )

마지막으로 미용실 다녀온게 올 봄이었나 머리한지 오래되어서 새로 할 때가 되기도 했고 조만간 결혼식도 있어서 (내 결혼식 아님ㅎ) 파마 해주려구 서면 미용실 A.J 헤어포스에 다녀왔다.A.J 헤어포스는 서면에 두 군데가 있는데 하나는 롯데 쪽에 있는거구 ... Tag: 못먹는거

[부산 초읍] 온채당 :: 가족외식으로 좋을 부산 어린이대공원 맛집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12 22:03 )

오늘 포스팅은 부산 어린이대공원 바로 아래 있는 코다리냉면 전문점 <온채당>. 어린이대공원 입구 바로 길 건너편이라서 가족끼리 삼정더파크 동물원 구경갔다가 외식하기에도, 성지곡수원지 산책 후 들르기에도 좋다.주차는 식당 바로 앞에 자리가 좀 있어서 거기다가 하면... Tag: 먹는거

[부산 서면] 타코비 종합모듬박스랑 모짜렐라 치즈 타코비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08 22:10 )

타코비 전부터 맛나다고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다. 서면 쥬디스 태화 근처에 있는데 오며가며 지나면서 볼 때마다 사람들이 넘 많이 줄서있는걸 보곤 했는데 이 날은 비가 오고 있어서 그런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운이 좋았음 ㅋㅋㅋㅋ낮 12시부터 ... Tag: 먹는거

[애견사료] 다이아몬드케어 강아지 위장 사료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10 18:57 )

오늘 포스팅은 다이아몬드케어의 민감성 위장 개선 사료. 풀네임은 <다이아몬드케어 센서티브 스토마크 어덜트 독> 다이아몬드케어는 민감성피부, 민감성위장, 신장기능 강화 등 사료를 기능별로 나눈 처방식 사료를 제공하고 있다. 그 중 또또가 먹은건 '민감... Tag: 멍멍

내 맘대로 어워즈! 내 맘을 사로잡은 2018년 최고의 드라마를 선정한다면?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10 23:52 )

도저히 하나만 고를 수 없어서... ㅎㅎㅎㅎ라이프 온 마스!! 너무 재밌었다. 배우들 연기도 합도 너무 좋았고, 연출도 미친듯 첫회랑 마지막회만 조금 그랬다... 첫회는 전혜빈 연기때매 몰입 깨졌구 (연예인으로 전혜빈은 좋아하지만 라온마에선 넘 느끼하게... Tag: 나도문화생활한다

[부산 사직] 타이밍 :: 부산 타이마사지 동래 타이 마사지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11 08:10 )

오늘의 포스팅은 사직동에 있는 타이마사지샵 <THAIMING>. 생리 전 몸이 띵띵 붓고 힘들어서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싶다는 욕구가 강해지던차에 70분 전신 타이마사지를 3만원에 받을 수 있다는 타이밍을 알게 되었다.사직야구장 앞에 있는 롯데자이언츠 ... Tag: 못먹는거

맥심 X 카카오프렌즈 스텐머그 하나 더 쟁임 (라이언, 무지) ( 흘러가는 블로그 List | 18-12-08 10:50 )

지난번에 구매한 것 조차 (https://blog.naver.com/allure0303/221406009589) 아직 개시도 안한 주제에 뭘 또 사냐 싶긴하지만... 어차피 커피는 결국 다 마실거니까... 귀여운걸 모으는게 죄는 아니자나욧맥심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에디션은... Tag: 못먹는거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변수미
2 아쿠아맨
3 아라레이크 펜션
4 낸시랭
5 무리뉴
6 3기 신도시
7 자라
8 원준
9 권광진
10 제주항공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