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11월은 생일 ★대 잔치★ / 파주 근현대사 박물관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11-11 01:11 )

동생생일은 9일남편생일은 11일그래서 11월은 생일 대 잔치로시댁고 가고 친정도 가느라바쁘다주말 정신없이 보내지만맛있는거 먹을수 있어서 행복♥토요일엔 시댁식구들이랑 모여서여기서 저녁먹었다물갈비 처음 먹어본 음식인데세트 메뉴 가성비가 진짜 좋았다성... Tag: 일상

다낭 여행 2일날) 오행산 마블마운틴....... 꼭 가야할까..? 죽고싶다면 가보자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10-20 01:53 )

우리엄마랑 동생은"다낭 왔으면 오행산은 꼭 가야돼"나는"죽고싶으면 가봐.."오행산 요약 정리1) 오행산 = 블루마운틴 = 응우한썬2) 서유기에서 손오공이 500년 갇혀 있다고 한 유명지3) 대리석으로 이루어진 다섯개의 산 + 전경 + 후옌콩 동굴 / 암푸동굴!4) 여유있... Tag: 19 07'다낭

다낭 여행 2일날) 유명한 바빌론 스테이크 하우스 냠냠쩝쩝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10-20 02:57 )

다낭 여행 때의 모든 맛집은동생이 알아본 곳으로만 다녔는데그중에서도 베오베는바빌론 스테이크 하우스였다그랩으로 오행산에서,바빌론 스테이크 하우스로 이동대략 30분 정도 걸렸고오행산에서 바빌론 스테이크까지그랩 비용은 100,000동 나왔다날씨가 이... Tag: 19 07'다낭

겨울이니까 어그, 어그는 생존템이잖아요 - 미니 베일리, 클래식 미니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10-12 18:59 )

멋부릴려고 사는 어그는 지났지왜냐면,어그는 이제 생존템이니까라고 생각하는 1인이지만,몇년 어그 없이 살았더니정말 겨울에 현관문 여는 것 자체가고통이고 공포고 두려움이었다그래서작년 추석 홍콩 여행 때,면세점에서 산 어그 2켤레 :)면세찬스와겨울 오... Tag: 열심쇼핑

가을무드, 가을로퍼 / 찰스앤키스 클래식 페니 로퍼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10-13 19:20 )

도전정신 강했던 20대를 지나무탈하고 무난한 삶을 희망하는30대가 되고 나니,저절로 수긍하고 인정하게 된 패션 루틴이 있는데그건 바로simple is the best \&classic is forever내가 딱 요즘 좋아하는 무드(닮고싶다는거지 같다는게 아님)... Tag: 열심쇼핑

구찌 립스틱 090/360/400/ - 홍콩 소호 백화점 구매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10-15 20:00 )

2018년 추석,자비로우신 양가 부모님들의 허락하에추석연휴, 홍콩 여행을 갔던 우리 부부결혼전에는명절마다 여행다녔었는데결혼하고 나니까양가 부모님들은 '여행가렴'하셔도막상 눈치도 보이고,또 돈도 없고ㅜㅜ해서 많이 못가게 된다대출인의 삶이란..작년 ... Tag: 열심쇼핑

샤브1인냄비 구매ㅋㅋ 나름 만족 중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10-16 22:00 )

텔레비전 보면서 밥먹는 편인데개인 화로 같은걸 갖고 싶었었다메가쇼가서 봤던 휴대인덕션이 있었는데가격이 10만원이 넘어서 고민하던 중이었다그러다 네이버쇼핑에서 타임특가하는1인 샤브 냄비를 보고 홀린듯 구매를 했다요 제품풀 패키지로 구매했고나무 받... Tag: 열심쇼핑

링링이랑 남산타워워워워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09-18 02:38 )

너무 튜워워워워워떤 링링이의 날..저녁 사먹고장보고남펴니 친구들 잠깐 보고집가기 아수워서 남산 드라이브 :>찬바람 실화냐오들오들인증샷스티커 인증샷모자이크 인증샷ㅋㅋㅋㅋㅋ재미따 유체이탈하는게요즘 꼭 회사에서의 내모습 같고..^^..결혼하면 밤에 드... Tag: 일상

다낭 여행 2일날) 호이안 라시에스타 조식 구경!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09-18 23:55 )

다낭 여행 2일날아침이 밝았습니다요하루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해외 여행 다니면 느낄 수 있는 또 하나의 재미조식나는 나이들고서조식 먹으러 일어나는 것 보다그냥 잠자는게 더 좋아졌다동생ㄴ은 꼭 이런 사진 찍어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 Tag: 19 07'다낭

다낭 호이안 올드타운 포슈아 후기!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09-08 02:41 )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온 포슈아올드타운 안에 있고구글맵으로 찾아가면 쉽다최근 본점에 이어2호점을 낸 듯 한데,본점에서 기다리고 있으면직원들이 2호점 갈거냐고 물어본다내 기억엔,2호점엔 에어컨이 있고1호점이랑 차로 5분 안쪽인데전부 가게에서 차로 ... Tag: 19 07'다낭

우리 동네에 맛집이..? 산촌신쭈꾸미 ㅋㅋㅋㅋ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09-08 13:50 )

주말은 집밥이 넘나 귀찮은 것집 근처로 맛있는 외식을 하려고 서치하던 중우리 동네 근처로 소화동에산촌신쭈꾸미라고 맛집이 검색되서 가봤다앉자마자 “세트 드릴까요?”해서 “네”“보통 매운 어떤걸로 드릴까요?”해서 “보통이여”했다소스가 느므 새콤했... Tag: 일상

다낭 호이안 라시에스타 리조트 / 딸들 숨 좀 돌리기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09-01 03:51 )

엄마 하나 딸둘이 가는건데왜 이렇게 힘들죠?패키지여행사 인솔자분들정말 리스펙..다낭 공항에서 호이안까지 택시로 이동했고미리 한국에서 예약한 택시기사라서,주소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데려다 주셔서 편히 갔다1시간 ~ 1시간 30분 정도 걸려서 도착... Tag: 19 07'다낭

주말일상 +고민 / 세종문화미술관 야수파 빅벤전시 / 세텍 메가쇼 구경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09-01 04:25 )

고민1겨울 교복용 운동화 고민이게 이쁜지, 안이쁜건지도 모르겠는데일단 본것 중엔 젤 예쁜 것 같다내 겨울을 책임져 주겠니..?빅벤전시와몇년만?대왕님안녕하셨습니깡그림 보러 몇년만에 방문했사옵니다빅벤처음온거라며야수파 전체를 아우르는 전시라며기대... Tag: 일상

투닷츠 베이커리 (짧디 짧은 일요일 즐기기)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08-19 01:06 )

역시 늦은 점심 때 눈떠서멍 때리며 몇십 분 가볍게 허비해주고힘든 몸 빨래 돌리고 또 누워있다가빨래 다 되서 널어놓고먹다 남은 양념갈비 구워서 점심먹고티비에서 킹스스피치해줘서 봤는데4시가 조금 넘어있었다뭔가 되게 많이 한 것 같았는데밖은 아직 해... Tag: 일상

다낭 여행, 베트남항공 타고 다낭공항 가기 / 다낭공항 환전 & 유심 구매하기 ( 김똑똑의 소란하지 않게, 그렇게 삶 List | 19-08-11 01:24 )

엄마랑 동생이랑 나랑모녀들끼리만 처음 가본 해외여행, 다낭!다낭 여행 기억 기록지 작성 시작(정보,감성 따윈 없고 기록만 있을뿐인 포스팅)남편이 아침 일찍부터 친정집으로 가서엄마랑 동생을 픽업해서 공항에 데려다줬다덕분에 비오는 아침, 편안하고 쾌... Tag: 19 07'다낭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나이스지키미 신...
2 병무청
3 뉴발란스
4 유산슬
5 미세먼지
6 유진박
7 요요미
8 김유지
9 야구 한일전
10 김세연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