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혼돈혼돈"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그라나도 에스파다] 시탑 솔플 연습 중 ( 혼돈혼돈 List | 20-01-20 22:26 )

최근에 에일린의 장비가 대충 맞춰져서 시탑 솔플을 연습하는 중입니다. 이제 시탑 층별 공략법을 제대로 외워둬서 진행 중에 딱히 막히는 부분은 없습니다만, 10~13층 구간에서 진행 속도가 현저히 떨어지는 게 문제네요. 느려지는 원인은 당연히 딜량 때문.... Tag: 잡소리

PS4 타이틀에 OPP 필름을 씌워봤습니다. ( 혼돈혼돈 List | 20-01-15 23:55 )

게임 타이틀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어제 주문했던 OPP 필름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인터넷에서 미리 검색하기는 했지만 혹시라도 사이즈가 안 맞을 경우에 대비해 사이즈는 네 종류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OPP 필름의 사이즈는 위의 사진에 나온 대로입니다... Tag: 잡소리

[그라나도 에스파다] 발레론 마법서 갈갈이 ( 혼돈혼돈 List | 20-01-10 14:21 )

오늘 레티샤 보상으로 이벤트 발레론 무기를 받았었는데, 대충 누르다가 전팔을 받는다는 게 실수로 마법서를 받아버렸습니다;; 강화를 더 해볼까 하다가 레티샤가 제대로 망한 게 기분 나빠서 그냥 갈갈이를 하기로 결정. 발레론 마법서는 그렇게 8천만 비... Tag: 잡소리

[그라나도 에스파다] 일리시아 퀘스트 진행 중 ( 혼돈혼돈 List | 20-01-13 15:34 )

평소에는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복귀해도 시나리오를 손대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큰맘먹고 시나리오를 쭉쭉 밀어서 현재 일리시아 퀘스트를 진행중입니다. 노가다가 엄청 짜증나기는 하지만 다행히도 아직까지 난이도 때문에 막히는 부분은 없었네요. 아, 그리고... Tag: 잡소리

책상 또 바꿨습니다. ( 혼돈혼돈 List | 20-01-07 18:11 )

전에 샀던 책상이 덩치가 너무 커서 또 책상을 바꿨습니다. 길이가 20cm 정도 짧아져서 좌측에 플스를 올려둘 공간이 사라지기는 했지만 제 방에 놓기에는 딱 적당한 사이즈네요. 근데 화이트 색상인데 컴퓨터 본체처럼 막 하얗지도 않고 하이그로시가 아닌게 ... Tag: 기타

[그라나도 에스파다] 캐논에 공속이 안 붙음 ㅠㅠ ( 혼돈혼돈 List | 20-01-03 18:00 )

공속 붙은 캐논이 하나 필요해서 이번에 이블 캐논 7강 짜리를 하나 추가로 만들었습니다만... 칩질을 아무리 해도 공속이 안 붙네요. ㅠㅠ 이번에 린든에서 나온 카린 안정제 34등급짜리 200개를 전부 사용한 결과물이 저 두 개 입니다. 지금 25퍼센트 이상... Tag: 잡소리

[그라나도 에스파다] 오랜만에 켜보고 알게된 것 ( 혼돈혼돈 List | 19-12-31 18:20 )

오늘 오랜만에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켜서 창고를 열어봤다가 조금 놀라운 사실 하나를 알게 됐습니다. 옛날 옛적에 갈아버린 줄 알았던 무기가 들어있더군요. ㄷㄷ 발벤이 끼던 레이피어 바네사가 끼던 글러브와 세이버 레레첼에 껴줬던 피스톨.... 요즘은 ... Tag: 잡소리

[그라나도 에스파다] 아비스 아르마 캐논 6강 성공 ( 혼돈혼돈 List | 20-01-01 18:11 )

이번에 린든 보상으로 받은 아비스 아르마 무기 3개 중에 2개는 터지고 아비스 아르마 캐논 하나만 6강에 성공했네요. 근데 당장은 쓸 일이 없을 듯한 게, 이번에 이블 무기 몇 개랑 방어구 몇 개를 강화했더니 칩질할 비스가 안 남았습니다. ㅋㅋㅋ;; Tag: 잡소리

[스카이림] CME 하나 새로 만드는 중 ( 혼돈혼돈 List | 19-12-26 12:19 )

그저께는 스카이림을 재설치한다고 피곤해서 아무것도 안 했지만, 오늘은 제대로 마음 먹고 CME를 하나 새로 만드는 중입니다. 이번에는 어쩐지 괜찮은 결과물이 나올 것 같은 느낌이네요. Tag: 잡소리

[트리 오브 세이비어] 400레벨 점핑 캐릭터 ( 혼돈혼돈 List | 19-12-25 11:32 )

오늘 트오세에 접속하면 캐릭터 하나를 400레벨로 점핑 시켜준다고 해서 잠깐 들어갔다 나왔습니다. 이번 기회에 불릿 마커를 한 번 써보고 싶어서 저는 스카우트를 400으로 만들었는데, 전직하고 보니 스카웃 계열은 직업 코스튬이 하나 같이 영 별로네요. ... Tag: 잡소리

[스카이림] 오랜만에 들어가서 찍은 스크린샷 ( 혼돈혼돈 List | 19-12-24 20:11 )

오늘 오랜만에 스카이림을 다시 설치해서 게임 좀 플레이하다 왔습니다. 본래는 캐릭터를 하나 더 만들 생각으로 켰었는데, 스카이림을 다시 설치하고 나니 피곤해서 스크린샷만 찍다 나왔네요. ㅋㅋ;; (백업해 둔 자료가 없어서 모드를 하나하나 다시 다운로드... Tag: 잡소리

괜히 병원 들렀다가 개고생 ( 혼돈혼돈 List | 19-12-20 11:00 )

월요일에 내과 들리려고 병원 갔다가 독감 걸려왔음. 며칠 째 목은 터지겠고 열도 안 내리고 뼈도 박살날 것 같음. 괜히 병원 감. Tag: 기타

[겟앰프드] 미카즈키 플레이 영상 ( 혼돈혼돈 List | 19-12-23 20:30 )

이번에 스킨 관련 일로 겟앰프드에 잠시 접속했다가 미카즈키를 한 번 써보고 나왔습니다. 예전 블로그 포스트를 뒤져봐도 미카즈키 플레이 영상은 올린 적이 없더라고요. 한 게임 돌려서 바로 이기고 나왔는데 미카즈키는 역시 저랑은 안 맞는 액세서리인 것... Tag: 잡소리

[마비노기] 마스터 모험가 달았습니다. ( 혼돈혼돈 List | 19-12-15 23:30 )

후, 귀찮은 휴식 1랭크 퀘스트를 드디어 클리어 했습니다. 승급을 하고 나니 의도치 않게 마스터 모험가가 됐네요. Tag: 잡소리

[코드베인] 하얀 피의 성당 길찾기 공략 ( 혼돈혼돈 List | 19-12-11 13:23 )

코드베인 하얀 피의 성당 길찾기 공략 영상입니다. 「하얀 피의 성당 입구」 겨우살이부터 「대성당」 겨우살이까지 이어집니다. 진 엔딩을 위해 필요한 혈청만 먹으면서 진행한 영상이고, 입구부터 끝까지 걸리는 시간은 길어도 30분 정도입니다. 어제 한 한... Tag: 게임공략/기타자료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