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공간을 창조하는 창조칸막이를 소개합니다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9-25 11:56 )

내가 영어학원 출신이라 가끔 칸막이 문의도 들어오는데요... 전엔 석고보드 칸막이로 하고 도색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아주 좋은 소재가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넣어진 것 같네요... 그래도 중요한 것은 목적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겠어요,,,,,, 그러려면 전문가... Tag: 알려주고싶은 이야기

어째 이런일이 ㅎ 자동차 수술했어요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9-26 17:13 )

ㅎ 한참을 달리다가 속도가 안나서 보네트 열어봤더니 연기가 펄펄 ...ㅠ 어떻게 할수도 없고.. 그냥 보험사에 전화 했던 견인차가 와서 가는중근데 뭔가 이상해서 내렸는데 ㅎㅎ 견인차도 연기가 펄펄 ~~~위 이런경유가 견인차 연기 나는거 동영상찍었는데... Tag: 스토리 있는 일상

일산 샤브 맛집 샤브홀릭에 가다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9-01 19:21 )

오랜만에 사브를 너무 좋아하는 울 와이프와 딸이 2학기 이별을 준비하면서 샤브를 먹기로 하고 인터넷 검색하여 샤브홀릭을 찾아서 가기로 했다;;;;;ㅎㅎㅎㅎ 나름 열심히 검색했는데 우려반 기대반.. 근데 들어가는 입구부터 좀 시원했다.. 음식도 좋지만 주... Tag: 맛집스토리

뉴로마케팅에 대한 연구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8-21 17:50 )

뉴로마케팅 책이 도착했다 구하기 힘든책인데 중고로 드디어 구했다 앞으로 많은 부분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구했다 소상공인들 어떻게 성공해야하나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함께 고민하면서 어려운 시장 상황을 헤처나가는 노력을 해보자고 생각하면서 분석... Tag: 뉴로마케팅

창동역 수공예 악세사리 행사를보다ㅡ참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8-20 13:58 )

오랜만에 친구 만나러 창동역에 내리는데 긴 줄이 있어서 가보니 수공예품 행사를 하고 있었다창작수공예품 전시였는데 진짜 어떻게 이렇게 만들수있나 하는 의구심이 들 정도로 섬세하게 만든 수공예품틀이 있어서 나도 모르게 셔터를 눌러댔다 ㅎㅎ 긴줄이 있는... Tag: 스토리 있는 일상

우리집에 토순이가 왔어요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7-12 17:46 )

오늘 우리집에 반가운 손님이 왔어요 아는 지인이 자기 아파트에 토끼2마리를 버렸다네요 ㅠㅠ 두 마리를 집에 데려왔는데 키울수가 없어서 수소문 하던끝에 우리집에 데려오기로했는데 한 마리가 죽고 한마리만 데려왔어요 ㅎ 넘 귀여워요 ㅎㅎ 울딸 방학이라... Tag: 소소한 일상

양재가는 버스안에서 대학생둘이 다문화지적장애자 돕기운동을 하네요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7-05 17:55 )

조용한 471번 버스인데요갑자기 대학생둘이 종이상자 하나들고 올라오더니 지체장애자 돕기운동을 한다고 노래 한곡 부르더니 작은 정성을 모아달라고 하네요 정성이 갸륵하기도 하고 ... 천원짜리 한장이지만 귀하게 쓰일것도 같아서 통 속에 넣었는데요 ..... Tag: 소소한 일상

여름휴가준비하러 파주힐링캠프에 견학갔어요...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7-10 17:58 )

좀 있으면 여름 휴가가 다가오는데 울 딸 알바하는곳 옆에 힐링캠프가 있다길래 바래다 주면서 힐링캠프를 둘러봤어요.. 근데 생각보다 넓고 좋더라구요.. 먼저 파주시 마장3리 버스정류장 옆쪽으로 보면은 마주 힐링캠프 간판이 보이고요 꺾어서 들어가다보면 ... Tag: 알려주고싶은 이야기

연신내 물빛공원 청소년을 위한 원데이 클래스가 열리다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6-28 19:06 )

은평구청 교육이 끝나고 연신내로 오는 길에 청소년들이 많이 모여있길래 무엇인가 봤더니 은평구 서광교회 주최로 열리는 청소년을 위한 원데이 클래스가 열리고 있었다. 2017년 5월 16 일 부터 2월 26일 까지 매주 화요일 열린다는데... 갈곳 없는 청소년들을... Tag: 알려주고싶은 이야기

엡손 포토 1390 프린터를 구매했습니다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6-29 19:37 )

삼성프린터를 쓰다가 고장이 나서 고치러 갔는데 프린터 헤드가 돌아가셨다고.... 고치면 어떻게 되느냐고 하니... 웃으면서... 새것도 얼마 안돼요..하더라구요 ㅎ 헤드가 가면 새로사는게 낫다면서,,,, 그런데 A3 사이즈도 인쇄할 일이 있어서 전설의 엡손 ... Tag: 소소한 일상

요즘 열공하는 책들입니다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6-30 18:31 )

마케팅 지도사로 활동하면서 항상 편집에 대한 부족이 마음에 걸려서 요즘 포토샵 일러스트 코렐 섭렵하고 있습니다...ㅎ 신문도 편집해야되고...전단지도 만들어 주어야하고.. 명합도 만들어 주어야 하기에... 전에는 전문가들 다 시켜서 했는데 마음에도 안... Tag: 스토리 있는 일상

동두천 두레교회 소개합니다..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7-02 23:32 )

동두천 두레교회... 내가 다니는 교회인데요.. 오늘 처음으로 구석 구석 다녀 봤어요... 동두천 광암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오늘은 비가 와서 구름이 끼었는데.. 신선이 있을것 같은?..환상적이지 않나요? 밑에서 올려본 십자가 사진 각도가 어떤가요?... Tag: 스토리 있는 일상

벌써15년이 되었습니다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6-27 14:50 )

15년전 울산에 살때입니다 300년된 집에서 살았었는데 울딸 옆집 기르던개가 5마리를 낳아서 행복해하는 모습입니다 이름도 다 지어줬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만발이와 사팔이 밖에 ... 이제는 어디서 찍었는지도 모르는데 나름 웃긴표정을 짓는다 지금은 돌아가신... Tag: 추억의 스토리

다이어트하라고 아보카도를 사오다..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6-26 18:29 )

울 와이프 뚱뚱해지는 내 뱃살을 보고 다이어트 하라고 아보카도를 사왔네요.. 일 열심히 시켜먹을라고... 건강하게 만들어서 ㅎ ㅎ이사온지 얼마 안되서 집안일이 아주 많네요.. 날씨도 덥고.. 그런데 울 와이프 갑자기 뱃살빼고 다이어트 하라고 아보카도 ... Tag: 소소한 일상

우리집 시계 총출동 했어요 ..(우리 와이프 집안 뒤집어 놓은날)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 List | 17-06-20 18:57 )

오늘은 우리 와이프가 우리집 시계가 다 맛이 간다고 하길래.. 시계가 몇개인가 하고 세어 봤어요.. 한장씩 사진 찍으면서 ..액자 떨어뜨려 박살내 놓고.. 커튼 수리한다고 엉망진창.. 그래도 사람사는집인가 봅니다. 거실에만 시계가 3개 있어요.. ㅠㅠ 시계... Tag: 소소한 일상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에어아시아
2 신한은행
3 이영학 부인
4 우리은행
5 신한카드
6 다스
7 엔트리
8 돈스파이크
9 삼성카드
10 현대카드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