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COSMIC GIRL"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2020년 4월 뷰티 공병샷 + 후기 ( COSMIC GIRL List | 20-04-29 00:05 )

평소보단 공병이 많이 난 편이군; 1. 배스 \& 바디웍스 젠틀 포밍 핸드솝 - 윈터캔디애플 냄새 좋은데 패키징이 너무 크리스마스스럽다. 물론 겨울에 잘 어울리는 향이지만 그냥 365일 써도 괜찮을 거 같은데.. 이름때문에 어쩔 수 없나보다. 재구매 의사 1... Tag: 뷰티, 드럭스토어, 리뷰, 미국, 스페인, 직구, 추천, 코덕, 화장품, 후기

앙쥬가 없는 일상 ( COSMIC GIRL List | 20-03-17 05:54 )

강아지를 떠나 보낸 사람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얼마간은 강아지 소리가 들린다거나, 털이 스치고 지나가는 촉감이라든지 강아지의 존재감이 느껴진다던데 나는 정말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았다. 앙쥬는 여기 없다. 다행히도 앙쥬를 꿈에서 보긴 한다. 앙쥬를 ... Tag: 일상, 강아지별, 넌 최고의 강아지야, 반려동물, 보고싶어, 앙쥬, 앙쥬야 사랑해, 펫로스

2020년 3월 뷰티 공병샷 + 후기 ( COSMIC GIRL List | 20-03-18 06:07 )

1. 엘프 하이드레이팅 워터 에센스 스킨케어 유튜버 gothamista 추천으로 써본 토너. 닦토에 비하면 살짝 점성이 있지만 그렇다고 콧물토너같이 찐득하진 않다. (일제 피테라에센스같은 농도) 아주 무난하면서도 촉촉해서 4병 정도 쟁여놓고 쓰고있다. 재구... Tag: 뷰티, colourpop, 공병, 드럭스토어, 립글로스, 미국, 직구, 추천, 코덕, 후기

대두단백으로 만드는 비건 슬라피조 ( COSMIC GIRL List | 20-03-20 03:33 )

바베큐소스도 싫어하고 간소고기의 질감도 싫어하는 나지만 정말 아주 가끔 초딩같이 슬라피조 샌드위치가 땡길 때가 있다ㅎㅎ 게다가 대두단백을 쓰면 소고기보다 훨씬 가벼운 식감이라 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거든! 재료 (2-3인분) 양파(小) 1개 피망 1/2개 칠리파우더... Tag: 채식요리, 레시피, 만들기, 비건, 샌드위치, 슬라피조, 슬라피죠, 양식, 요리, 음식, 채식

[MOTD] 피부염에 화장 안 뜨는 조합 ( COSMIC GIRL List | 20-03-22 22:57 )

눈 아래부터 시작해서 볼 전체가 뒤집어진 상태라 화장이 뜰까봐 걱정이었다. 평소엔 눈 아래를 아쿠아스틱밤으로 문지른 후 컨실러를 올리는데 오늘은 컨실러에 아쿠아포를 아예 믹스해서 올렸더니 하나도 안 뜨고 잘 올라가더라고?! 다들 아시다시피 아쿠아... Tag: 오늘의 얼굴, KVD, 데일리, 메이크업, 미니, 뷰티, 세포라, 추천, 코덕, 파레트, 화장

나의 작은 천사가 하늘나라로 떠났다 ( COSMIC GIRL List | 20-02-14 04:38 )

우리 애기가 14살 생일을 이틀 앞두고 무지개다리를 건넜다. 앙쥬 없는 길고 긴 3일이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다. 난 기억력이 나쁜데 앙쥬와 함께한 마지막 순간, 모든 순간 잊고 싶지 않아서.. 용기를 내서 이 포스팅을 작성해보려 한다. 작년에 앙쥬의 담... Tag: 강아지 앙쥬, 강아지, 고마워, 내동생, 미안해, 반려동물, 보고싶어, 사랑해, 앙쥬, 작별인사, 행복해

2020년 1월 뷰티 공병샷 + 후기 ( COSMIC GIRL List | 20-01-29 04:20 )

이번 달은 공병이 허접쓰.. 1. 디올 립글로스 436 공병에 전혀 가깝지 않고 1/5 정도 썼던 것 같다. 오래 돼서 버림. 특출나게 예쁘지도 않아서 손이 잘 안 갔던 제품으로 재구매의사 1도 없음. 2. 멤버스 마크 메이크업 리무버 클렌징 타올렛 크기도 ... Tag: 뷰티, 공병, 도브, 드럭스토어, 리뷰, 미국, 바디워시, 추천, 코덕, 후기

GM다이어트 식단 + 군것질 = 랭리 전주 선방 ( COSMIC GIRL List | 20-02-02 09:54 )

늘 미쳐날뛰는 랭리 전 1주! 일부러 날짜에 맞춰 명확한 식단이 있는 다이어트를 했다. 그렇다고 군것질을 아예 안한 것인가? 그건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자도 먹고 견과류도 흡입했다ㅋ 그래도 몸무게가 오르지 않고 내리락에서 유지 정도 하는데... Tag: 다이어트, GM다이어트, 건강, 생리주기, 선방, 식단, 야호, 지엠다이어트, 후기

2020 세포라 생일선물 2종 - 밀크, 솔데자네이로 ( COSMIC GIRL List | 20-01-22 02:10 )

올해 세포라 생일선물은 밀크, 솔데자네이로, 브리오지오 3종 중 택1인데 밀크 세트랑 범범크림 둘 다 써 보고싶었기 때문에 편법을 써서(...) 두 개 다 받았다;; 콜록;;;; 밀크의 하이드로그립 프라이머와 쿠쉬마스카라는 워낙 유명해서 써보고 싶었고 ... Tag: 뷰티, milk, 메이크업, 밀크, 블러셔, 생일선물, 세포라, 스틱블러셔, 어번아웃피터스, 직구, 크림블러셔

16/8 간헐적 단식 첫 번째 주 식단 ( COSMIC GIRL List | 20-01-23 07:26 )

간헐적 단식 때문인지 아니면 그냥 식단 (900~1200Kcal)을 잘 지키고 운동을 해서인지 일주일 만에 0.6kg가 빠졌다 +_+ 근데 이건 단기다이어트 방법이 아니라 장기전이라던데.. 임산부는 하면 안되다는데 -_-? 뭐야.. 임산부는 하면 안되는 라이프스... Tag: 다이어트, 16시간, 간헐적단식, 건강, 과정, 보통에서 마름가기, 성공, 식단, 첫주, 후기

[MOTD] 내 장품이들 너무 예쁘다 ( COSMIC GIRL List | 20-01-27 07:46 )

아 오래간만에 꺼낸 주비아스 플레이스 누비안 1 파레트와 KvD 러스트가 너무 예쁘다 하나같이 예쁜 내 장품이들... 발색도 너무 예쁘지 않은가?!! 오늘은 누비안 파레트가 특히 맘에 들었다. 피부는 썬크림을 너무 많이 발랐더니 화장이 다 뭉쳐서 후달 @... Tag: 오늘의 얼굴, juvia's place, 가을웜, 기적의달의요정, 메이크업, 뷰티, 웜톤, 직구, 추천, 코덕, 파레트

살 안 빠지는 건강한 식단 ( COSMIC GIRL List | 20-01-17 02:45 )

도대체가 살이 죽어도 안 빠져서 16/8 간헐적 단식을 한지 이틀째다. 유산소 종목도 바꿨는데 살이 안 빠짐 ㅠㅠ 목표기간 한 달 밖에 안 남았는데 망했네... ㅜ 아무래도 소식을 안 해서인듯ㅋㅋㅋㅋ 파스타 샐러드. 배고플 때 만들었더니 양이 넘침ㅋㅋ... Tag: 다이어트, 건강, 건강한 돼지, 식단, 아가리다이어터, 알찬도시락, 이렇게 먹으면 살 안 빠짐, 집밥, 채식, 페스코

[MOTD] 쉬머 아이즈 ( COSMIC GIRL List | 20-01-18 23:44 )

샬롯틸버리의 메이크업 팁 중 립라이너 항상 뾰족하게 깎아 쓰기와 눈두덩에 쉬머한 아이섀도우 쓰기를 실천해 봤다. 눈: 일제, 맥 웨지, 메이크업긱 크렘브룰레, 오프라 스타아일랜드 볼: 크리니크 멜론팝, 오프라 스타아일랜드 입: 토니모리 로즈마르살라,... Tag: 오늘의 얼굴, MotD, nyx, Ofra, Star Island, 메이크업, 뷰티, 오늘의화장, 코덕, , 화장

[MOTD] 맥 웨지의 재발견* ( COSMIC GIRL List | 20-01-09 11:07 )

오늘은 낮 화장으로.. 눈은 얌전하게, 볼과 립은 로즈핑크빛으로 정했다. 아이: 컬러팝 트루스, 맥 웨지, 어번디케이 스페이스카우보이 치크: 로라겔러 로즈워터, 더밤 메리루 립: 플라워 브라이트 피오니, 바이트 김치 로라겔러 로즈워터는 볼에 처음 올려봤는데... Tag: 오늘의 얼굴, 데일리, 또할래, , 메이크업, 뷰티, 오늘의화장, 웨지, 음영, 코덕, 화장

별 일 없는 연초 근황 ( COSMIC GIRL List | 20-01-10 04:24 )

그냥 평소보다 조금 더 건강에 신경쓰는 것 뿐 새해라고 달라진 건 없다. 아직도 말로만 다이어트 중인데 식이를 잘 안 해서 살이 좀처럼 빠지지 않는다. 매일 이렇게 먹으면 얼마나 좋겠니, 이 돼지뇨석아 ㅠㅠ 나 이러다가 임신할 때까지 목표 체중 못 도달... Tag: 일상, Dave & Busters, 다이어트, 데이트, 미국, 생일, 쇼핑샷, 알디, 장보기, 채식, 트레이더조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모더나
2 반도
3 윤상현
4 걸카페건
5 남경읍
6 깔따구
7 진혜원
8 김민재
9 박원순 비서
10 바람의나라: 연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