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자료를 보는 방법이 돈이다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22 07:00 )

제가 이것저것 여러가지를 하는건 가족들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반대로 얘기하면 가족들에게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지 블로그는 접을수도 있습니다 물론 돈이 되니까 하겠지만~ 직접적으로 보는 이익보다는 (애드포스트는 직접적인 이익이죠) 블로그를 하기 때문... Tag: 재테크, 로또이야기

비오는 휴일 장거리 이동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19 13:19 )

회사의 윗사람 부친상을 다녀와야 됩니다뭐~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인생이란게 늘 덧없죠누군가 그런 얘기를 하더라구요지금까지 태어났다가 죽은 인류는 얼마나 될까라는~^^어마어마할듯 인간 수명이 길어야 100년 남짓이니대충 계산해도 엄청난 숫자가 나오... Tag: 사는 이야기

타코파우더로 만드는 타코야끼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20 08:11 )

저희 집에 저보다 요리 잘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장비나 요리 재료도 잘 챙기는데요 잽싸게 꼽싸리 껴서 오랜만에 타코야끼를 만들어 봤습니다 타코파우더는 일반 시중 밀가루가 아닌 타코야끼 전용으로 따로 제조 된것인데 밀가루 냄새가 덜난다는... Tag: 블러 요리정보

인천 월미도 구경다녀왔습니다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21 06:36 )

내리자 마자 눈에 보이는건 월미은하레일역인데아직 가동은 안합니다 올 하반기부터 가동한다고 하네요 이름은 월미바다열차~^^그전에 요즘 개판이었던 몇몇 차떼기 당에서 싸질렀던 문제적 작품인데요 뒤처리 하느라 고생이 많은듯가는 길목에 있는 단풍요~... Tag: 산책코스 이야기

반자동으로 보는 로또분석과 패턴정리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18 07:36 )

일단 이런 반자동은 고정 번호가 하나 들어가 있는 형태라서 확률적으로 매우 불리합니다. 물론 고정으로 잡은 번호가 맞으면 또 얘기가 달라지기도 합니다만~매주 제가 자료를 정리하고 올리는데 원래 금주는 금요일 자료에 같이 올린다고 했는데 시간에 쫓... Tag: 재테크, 로또이야기

암사 막국수 다시 갔습니다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14 15:51 )

의외로 중독성이 있어서 말이죠~여긴 확실하게 알수 있는게 막국수 면이 다릅니다다른곳은 툭툭 끊어지는 면이라고 한다면 여긴 면이 좀 더 탄력이 있습니다 메밀이 탄력 있는 면 만들기가 쉽지 않은데나름의 노하우가 있는곳 아닌가 생각합니다 앞전에 소개... Tag: 맛집 정보 찾기

엑셀 어떤 그래프가 좋은가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15 08:56 )

엑셀로 문서를 만들다보면 이쁘게 꾸미기 위해서 그래프를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정확하게는 가독성을 좋게 하기 위한거라고 할수도 있는데 아무래도 보기 좋은 떡이 먹을때도 맛있게 느껴지겠죠~이 꾸미기의 하이라이트는 그래프이고 그래서 자료에 대한 그래... Tag: 엑셀, 업무이야기

고객의 반품 어떻게 할까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16 10:07 )

이것 참.. 장사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이것처럼 짜증스러운게 없긴합니다.물건을 팔다보면 반품이 없을수는 없습니다.왜, 반품이 생기는지, 반품을 줄이는 방법은 없을까요~가장 기본이 되는건 기술서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것입니다.1. 사이즈2. 무게3. ... Tag: 제조, 사업, 영업, 판매

제목이 로또인 영화 몇편 859회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17 09:00 )

로또 관련 자료를 찾다보니 별별 내용들을 다 알게됩니다.그중에서도 영화 제목에 로또가 사용되는 사례들도 있다는걸 알았네요헐리우드 영화들이 아니라서 특별하게 볼만한 영화는 없지만 영화에서 로또 번호가 등장하면 살짝 설레이는건 어쩔수 없습니다.그중에서... Tag: 재테크, 로또이야기

습관의 무서움 로또 자동 끊기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11 08:08 )

정말 아무 생각없이 복권방에서 로또 자동 2게임을 끊었다는것....ㅠㅠ 반자동으로 구입해야 되는데, 차 시간은 쫓기고 마음은 급하고 그냥 급하게 구입하다보니... 해당 자동 2게임 자료는 카페 자동 게시판에 올려 뒀습니다.오늘 여기서 논할것은 반자동 2... Tag: 재테크, 로또이야기

멀고 험한길 그래도 가야 되는 길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12 11:00 )

그게 바로 인생이다 생각합니다만 ㅋㅋ저는 어차피 매일 매일이 걷는 일이라하루 평균 4군데 정도 도는게 일입니다 다니다보면 아주 재밌는 곳들이 많습니다보면 도저히 길이 있을것 같지 않은곳도 이렇게 나가는 길이 있거든요 이 동네 분들은 참 좋은 건... Tag: 산책코스 이야기

열매는 안열리는 아보카도 키우기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13 08:45 )

뭐~ 그런다고 들었습니다.한국에서 아보카드를 키울수는 있지만 열매는 기대하지마라...ㅎㅎ저희집은 아보카도를 자주 먹습니다. 특히 아보카도와 샐러드의 조합은 최고입니다.자주 해먹는 카프리제도 그렇구요~아보카도를 먹고나면 늘 생각하던 고민이 하나 ... Tag: 사는 이야기

로또번호분석 색다른 방법 858회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10 08:50 )

예전에 졸라 무식하게 하던 방법이 생각나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만, 이 방법은 비용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그동안은 일부러 알려드리지 않은것입니다.로또번호의 특징중에 하나가 연번이 건번이 많이 붙는다는것입니다.물론 번호의 갯수가 그렇게 배분 되... Tag: 재테크, 로또이야기

재테크의 기본원칙 몇가지 재정리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07 09:32 )

왜 3가지가 아니냐구 하실분도 계실터~ 애매하더라구요~ 돈버는건 특정할 수 없는 부분이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률적으로 정할 수 있음, 정말 좋은데, 그러면 노하우가 아닌듯 하구요이미 기본이 되는건 몇번 말씀드려서 다들 알고 계실듯하여 간략하게 다시... Tag: 재테크, 로또이야기

엑셀에서 문서 만들기 기초 3가지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19-05-08 09:19 )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엑셀의 가장 큰 목적은 계산이지만 실제로는 보고서를 꾸미는 용도로도 많이 사용됩니다.워드를 무시할수는 없는거죠~그럼 워드를 쓰면 되는데...라고 하실분들도 있는데, 워드는 엑셀처럼 복잡한 계산을 지원해주지 않습니다. 엑셀에서 ... Tag: 엑셀, 업무이야기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오리진
2 설리
3 펭귄문제
4 100분토론
5 기생충
6 주저흔
7 서동주
8 부부의날
9 모두투어
10 개그콘서트' 100...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