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자주 먹어도 맛있는 둔촌동 카모메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5-11 07:06 )

일본은 싫어하지만 일본 갔을때 먹었던 오니기리는 참 좋아했습니다 더구나 시중에 비싼 전문 식당가서 먹은게 아니라 길가에서 나이드신 분이 좌판으로 놓고 팔던거라 전시장 들른김에 사먹었던 그맛이 참 좋았습니다 그래서 좋은 인상을 받았던게 일본이었는데... Tag: 맛집 정보 찾기

연속 2회 나온 번호의 조합 910회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5-08 09:41 )

로또분석을 하는 사람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연구들을 합니다.그중에서 연속으로 나온 1등 당첨번호를 모아서 조합기로 찍는 분들도 계시는데요~실제로 이렇게 해서 어느정도로 당첨 가능성이 있는지는 모르실겁니다.금주는 그 자료를 참고해 보실수 있도록 해드립니... Tag: 재테크, 로또이야기

분석은 핑계 사실은 공부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5-09 10:39 )

중요한건 분석을 한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엑셀을 다루는 실력을 늘리는것이 주목적입니다. 아마 로또 없이 엑셀만 공부했다면 절대 이 정도로 능력이 올라오진 못했을거라는게~ㅎㅎ오늘은 그래서 로또 분석에서 가장 기초가 되는 난수 조합에 대한것을 조금만... Tag: 재테크, 로또이야기

산이 높으면 골짜기도 깊다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5-10 13:17 )

상식인데요 그 상식을 알면서도 불나방처럼 기어 들어가는게 인간이죠 아침에 까불다가 불나방 될뻔했습니다 한 일주일 잘나가던거 하루 아침에 다 털렸다는 ㅠㅠ 다행인건 살짝 멘붕왔다가 금방 정신차렸습니다 ㅎㅎ 어차피 손실은 전체의 5% 라~ 가끔 이렇게... Tag: 사는 이야기

희극지왕에 나온 배우 장백지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5-07 08:16 )

제목이 참 거시기 한게, 장백지라는 이름만으로도 구x에선 유해정보로 분류됩니다.진ㅇㅇ 사건때문에 그런거겠지만, 사람들이 그런쪽으로 검색들만 하는것 같아 안타깝습니다.관련된 사건은 제가 알바 없지만, 저는 희극지왕에 나온 장백지만 압니다.(張柏芝 ... Tag: 영화 이야기

엑셀 셀서식에서 값만 옮기기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5-06 09:06 )

왼쪽의 자료에서 오른쪽의 자료처럼 만드는것 의외로 쓸 일이 없어보입니다. 그런데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관련자료에서 세무서용 보고 자료를 뽑으려면 결국 편집을 해야 됩니다. 자료를 가져와서 필요한 자료만 추출할때 바로 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Tag: 엑셀

길을 걷는 3가지 방법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5-03 12:35 )

1. 지도를 보고2. 출발지와 목적지 확인후3. 걸으면 됨그걸 누가 모르냐고 ㅎㅎ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의외로 길을 잘 모릅니다 잘안다는 분들 얘기 들어보면 헛똑똑이님들이 많으세요~ 어제도 여지없이 악플로 테러 하시는 분들이 등장하셨는데 물론 댓... Tag: 제조, 사업, 영업, 판매

다시 가본 홍대 초마본점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5-04 08:03 )

자리 옮기고 난후에는 처음 가봅니다,예전에는 친구들과 거의 1시간을 기다리다가 들어가본 곳이라 이번처럼 웨이팅이 없이 들어가게 되니까 신기하긴 하네요 물론 그동안 지점이 여기저기 생겨서 그런걸수도 있겠네요~ 6개라고~본점이라고해서 뭐~ 특별한건... Tag: 맛집 정보 찾기

휴일 아침은 덕소 한강 산책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5-05 11:16 )

원래는 화요일은 엑셀 관련 포스팅이 올라가는데 오늘은 어린이날이라 휴일이니 가벼운 일상 글로 올라갑니다~ 휴일같은 경우엔 가까운 곳에 한강이 있으니 자주 나갑니다 누가 통행료 받는곳도 아니고 ㅎㅎ경치 하나는 그냥 예술이죠6일 연휴중에 2일은 회... Tag: 산책코스 이야기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스타벅스 바나나 베이글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4-30 11:26 )

쉬는날 아침엔 스타벅스를 갑니다 아주 일찍 ~ 이유는 자전거 라이딩을 하기 때문인데요한강쪽으로 해서 한바퀴 돌면 미사 신도시의 스벅을 갈수가 있습니다~ 외곽으로 돌면 약 4km 쯤 됩니다아침 일찍이니까 가볍게~ 스벅의 브런치인 블루베리 베이글입니다... Tag: 맛집 정보 찾기

로또 제외수가 차지하는 비중 909회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5-01 10:41 )

어쩌다 보니 연휴기간에 출근해서 일하는 중이라는...ㅋㅋ택배가 쉬면 괜찮은데, 월요일도 택배는 가는것 같아서 나와야 할듯금주부터는 패턴이나 자료에 대한 설명을 몇주에 한 번씩 알려드리려고 합니다.45개에서 안나올 번호 1개를 알면 어떻게 되는가 하는... Tag: 재테크, 로또이야기

맞추기도 힘든 로또분석을 하게됐나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5-02 10:56 )

거의 확률적으로도 어려운게 로또인데 하고 많은것중에왜 로또분석을 하고 있나? 라는 질문을 주신분이 계셔서 답변을 겸해서 드립니다.첫째는 분석으로 도전이 가능하고 (도전이 가능하다라는...)둘째는 분석하면서 실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엑셀)셋째는 ... Tag: 재테크, 로또이야기

동물 발 담은 의자 발커버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4-29 06:29 )

아파트에 살다보면 제일 민감한게 층간소음이네요 예전에 저희 윗층에는 기관차를 운전하시는 분들이 살았습니다 가끔 아래층에서 저희집으로 항의하러 오시는 벨 누르는 소리가 그렇게 공포스러웠다는 ㅎㅎ그래서 가급적 소리를 안내는게 원칙이긴 하지만 조심해... Tag: 제품이야기

세상에 무서운게 없는데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4-26 13:01 )

딱~ 하나가 무섭습니다... 바로 가족입니다...^^아마, 가족이 없었다면 독립운동했을지도~ 농담아닙니다. ㅋㅋ잘못된거, 부조리한거 바꾸는데 제일 좋은건 내가 시궁창에 들어가면 되는거죠~그렇게 못하면 절대 바뀌지 않습니다.오래전에 경험이 있어서 하는 ... Tag: 사는 이야기

백년초 가로로 만드는 상투과자 ( 블랙러블리의 별별이야기 List | 20-04-27 06:36 )

저는 원래 기본적인 디폴트를 좋아해서 케익이나 타르트도 기본으로 만들어 먹는거 좋아합니다.다만, 가족들은 금방 질려해서 좀 튀게 만들수 있는 기회를 주는데요 그 찬스를 활용해서 왕언니가 백년초 가루를 넣어서 상투과자를 만들었네요제가 잘 돌아 다... Tag: 블러 요리정보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이태성
2 지소연
3 전소민
4 아프리카TV
5 아프리카티비
6 복면가왕' 방패
7 비프리
8 심은우
9 문호준
10 스타벅스 가방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