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하유의 멘붕 라이프"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독일 레겐스부르크 BMW 공장 투어 후기 & 예약방법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7-13 01:10 )

레겐스부르크(Regensburg)는 독일 바이에른주에 있는 도시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아름답고 푸른 도나우강이 있고,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중에 한 곳으로 구도심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 되어 있다고 한다.뮌헨 에서 차로 한시간 정도 걸리는... Tag: 여행[Europe 유럽]

속초 가볼만한곳 외옹치항 바다향기로 산책길 추천!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7-13 23:48 )

속초 여행(2019.5월) 갔을때 다녀왔던 외옹치항 바다향기로 산책길, 속초 가볼만한곳 으로 추천 해볼까 한다.란이가 지난번에 햄이랑 속초 갔을때 갔다 왔는데 너무 좋았다며 여기 꼭 가야 된다 그래서.ㅎㅎ우리는 실리카 설악 온천에서 온천을 즐긴후 택시... Tag: 한국:가본곳/여행/호텔

부모님과 함께한 에버랜드 방문 후기! 사파리 월드, 로스트밸리 볼만함.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7-16 08:29 )

헐..벌써 2년전.묵혀 놓은 포스팅을 이제야 하네.ㅜㅜㅋㅋ지금 보니까 사진찍은 날이 2017년 7월로 되어 있다.어렸을때, 예전 자연농원 이었던 시절 이후에 에버랜드로 이름 바뀌고 나서 엄마 아빠랑 같이 가는건 처음인듯.요즘 아이들은 아마 자연농원 ... Tag: 한국:가본곳/여행/호텔

방콕 호텔 수영장_메리어트 수라웡세 인피니티풀! 오픈1년차 깨끗깨끗!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7-19 08:58 )

지난 4월 태국 방콕 여행시 숙박했던 방콕 메리어트 호텔 수라웡세(Bangkok Marriott Hotel The Surawongse).방콕에서 총3박 했는데 2박은 짜오프라야강에 위치한 쉐라톤에서 숙박했고, 마지막날 요기서 숙박함.방콕에 메리어트 호텔이 여러곳 ... Tag: -태국-

델타항공 기내 무료 와이파이 이용방법 카톡하기!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7-11 21:20 )

얼마전 다녀온 독일여행, 남편출장길에 함께했다.20일 있다 엊그제 돌아옴.오랜만에 집에 오니까 좋다 좋아.남편이 출장 가는곳은 뮌헨에서 차로 한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레겐스부르크 라는 곳이다.보통은 뮌헨공항으로 가는데, 비행기표를 갑자기 사는 바람... Tag: ==미국생활/알쓸정보==

속초 카페 오션뷰 실화냐!?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7-12 02:51 )

지난 5월 속초여행 갔을때 방문했던 오션뷰가 너무 이뻤던 속초 카페.며칠전에 포스팅 했던 오봉식당 에서 밥먹고 근처에 커피 한잔 할때 없을까 해서 바로 검색해서 갔다.#내돈내먹오봉식당에서 도보 3분 거리.카페 이름이 코엘(Coel) 이었군.1, 2층에 자... Tag: 한국:가본곳/여행/호텔

속초맛집 오봉식당_#내돈내먹. 게장백반, 홍게장칼국수 맛있었음.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7-04 22:21 )

지난 5월 란이랑 다녀왔던 당일치기 속초여행.그날 먹은것중 제일 맛있었던 곳 오봉식당을 속초맛집으로 꼽아봤다.#내돈내먹 속초에 정말 맛있는것들이 많은거 같은데 그중에 이 오봉식당을 개인적으로 속초맛집 으로 뽑아봤다.다음에 속초여행 또 가게 된다면... Tag: 한국:얌얌먹방

방배동 구름떡 카페 팥빙수 여름 대표 디저트!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6-27 23:09 )

지난 5월 한국방문시 먹었던 방배동 구름떡 카페 팥빙수.나는 팥빙수를 좋아해서 한국 갈때마다 먹어야될 리스트에 팥빙수가 빠지지 않는편인데.이번에는 두군데를 다녀올수 있었다.한군데는 오늘 포스팅할 방배동 구름떡 카페 팥빙수 이고, 다른 한곳은 담... Tag: 한국:얌얌먹방

대천 가볼만한곳 부모님과 함께한 대천 여행 스카이바이크 강풍으로 중단!ㅋㅋ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7-03 21:36 )

지난 5월에 부모님과 함께 다녀온 대천여행.나는 저때 대천 처음 가봤는데 엄마 아빠도 처음 가보는거라함.대중교통 이용해서 다녀왔고, 날씨는 맑았는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생각보다 추웠고 차가 없으니 이동이 제한적이라 은근 할게 없어서 생각보다 일찍... Tag: 한국:가본곳/여행/호텔

매치스패션세일 60%이상 세일 득템 하는법 개꿀팁!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6-19 11:51 )

벌써 6월이라니...시간 정말 빠른거 같아요.이제 곧 다가올 여름휴가를 위한 쇼핑을 이때쯤 한번 해줘야 될거 같은데요.마침 이런 생각을 하고 있을때에 매치스패션의 세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나이스 타이밍!ㅎㅎ매치스패션은 영국의 럭셔리 명품 편집샵으... Tag: *하유의 Review*

일본 쇼핑리스트 이온몰에서 면세로 구입!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6-06 09:07 )

4월말에 다녀왔던 일본 도쿄여행.일본에 가면 항상 뭔가 살게 많다.이번에는 오랜만에 가서 더 많이 담은듯?!!ㅋㅋ그리고 가서 구경하다 보면 막 살게 생긴다.일본 쇼핑리스트 작성은 보통 생필품 위주로 많이 하는데.이번에도 역시나 이온몰로.시누이가 도... Tag: -도쿄-

대한항공 프레스티지석 인천-뉴욕 기내식과 잠의 딜레마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6-05 01:44 )

이게 얼마만에 하는 포스팅인지...한국에서 남편 사촌동생들이 놀러와 있다 오늘 돌아갔다.이제 좀 한숨 돌릴듯.5월에 한국 다녀올때 일정이 갑자기 좀 변경되는 바람에 프레스티지석을 타고 오게 되었다.원래 나같은 그냥 모닝캄 회원은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Tag: -미국동부-

캠핑 소포장 김치 화원농협 이맑은김치로 겟!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5-19 14:48 )

한국인의 밥상에서 빠질수 없는 김치.나는 사실 한국에 있을땐 김치를 그다지 많이 안먹었던거 같은데 해외 나가 살면서 정말 김치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깨달았다고나 할까.ㅎㅎ김치를 내가 담궈 먹기는 힘들기 때문에 어머님이 만들어 주시거나 사먹는편인데... Tag: *하유의 Review*

닭발엑기스 효능 알아보고 관절건강 챙겨요.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5-16 15:28 )

아무래도 부모님과 멀리 떨어져 살다보니 항상 부모님 건강이 걱정이 된다.지난 겨울에는 감기 때문에 엄청 고생 했던 엄마.ㅜㅜ감기 걸렸을때 드셨던 생명나무건강원 쌍화탕이 마음에 들었다 하셔서 이번에는 닭발엑기스를 먹어보게 되었다.나는 닭발엑기스 ... Tag: *하유의 Review*

도쿄 3박4일 자유여행 프롤로그, 하루만에 가방 꽉 채움ㅋㅋ ( 하유의 멘붕 라이프 List | 19-05-14 13:23 )

4월 말에 다녀온 일본 도쿄 3박4일 자유여행.어제 포스팅 했던 방콕 다녀 와서 이틀 한국에 있다가 다시 또 도쿄로.정말 한 2주 동안 비행기를 얼마나 타는건지ㅡㅡㅋㅋ김포-하네다 3박4일 일정으로 다녀왔다.도쿄에 시누이 부부가 살고 있는데 얼마전에 집... Tag: -도쿄-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조승연
2 김민규
3 정병국 선수
4 의사요한
5 프로듀스X101
6 황하나
7 태풍 다나스
8 있지
9 신유용
10 아일랜드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