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쩡의 블로그"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17.05.24 페루 리마 호스텔에서 4인실 도미토리 혼자 쓰다보니 감성 충만해져서 쓰는 글 ( 쩡의 블로그 List | 17-05-25 09:13 )

9개월간의 병원 생활을 끝내고 떠난 여행 이제 2주 정도 남았다 그동안 돌아다니느라 여유가 없었는데 비니쿤카 투어 이후로 다시는 트래킹 하지 말아야겠다는 결심 이후 여유가 생겼다 외국에서 먹고 싶은 것 먹고 자고 싶을 때 자고 걷고 싶을 때 걷고 ..... Tag: 2017

17.04.13 천안 북면 위례 벚꽃 ( 쩡의 블로그 List | 17-04-15 19:04 )

하루 오프있는건데 그마저도 교육있다는 전화에 우울했는데 집 나서자마자 날씨가 너무 좋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대로 보내긴 아깝다 같이 꽃구경 갈 친구 찾기! 다행히 한 명 연락이 됐다 ㅋㅋㅋ 한시간 교육 후 북면으로 이동! 평일이고 이미 축제도 끝난 ... Tag: 2017

2월 5일 갑자기 블로그 생각이 나서 쓰는 글 ( 쩡의 블로그 List | 17-02-05 21:24 )

확실히 일 시작하고 나서 시간이 없다 포스팅 올릴 시간이 없기도 하지만 포스팅 올릴 만한 것도 없다ㅜㅜ 일을 시작한지 이제 반년정도 됐는데도 아직 익숙하지가 않다 매일 실수하고 혼 나고.. 조마조마한 날들을 보낸다 언제쯤 괜찮아질지.. 다들 이런 일... Tag: 2017

17.01.08 지오디 콘서트 ( 쩡의 블로그 List | 17-01-08 22:29 )

소현이의 제안으로 가게 된 지오디 콘서트 연말에 에픽하이 콘서트하면 가려고 했는데 2016년에는 하지 않아서 아쉬웠다 그 아쉬움을 달래줄 지오디 ! 초등학생 때 엄청 좋아했는데 그때 생각이 난다 자리 욕심은 없어서 제일 싼 구역으로 골랐다 콘서트 장에 ... Tag: 2017

16.12.29 아산 세계 꽃식물원 ( 쩡의 블로그 List | 16-12-30 14:54 )

바람 좀 쐬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찾게 된 식물원 30분 거리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처음 봤을 때는 별로 안 커 보였는데 안에 들어가니 꽤 이것저것 볼게 많았다입장료는 성인 8천 원겨울에 꽃구경 제대로 하고 왔다 향기도 너무 좋았고 식물원이라 실내 데... Tag: 대전/충청도

천안 신부동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 ( 쩡의 블로그 List | 16-12-09 12:01 )

신부동에 새로 생긴 쌀국수집 가격이 3900원으로 너무 저렴한 곳이다그래도 한 그릇 먹고 나면 배부름 맛도 가격대비 괜찮다 매운 맛 쌀국수도 있는데 진짜 매콤하다 파인애플 볶음밥 파인애플이 없는 것 같지만 파인애플 볶음밥 맛은 쏘쏘 월남쌈도 먹어보고 ... Tag:

11월 25일 백종원 한판도시락 ( 쩡의 블로그 List | 16-11-25 20:38 )

11월엔 글을 한번도 쓰지 않았다니..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다 지금도 정신없이 매일을 보내고 있다 아직 다른 것을 할 여유는 없다ㅠㅠ 유독 이번 달 오프가 적다 그와중에 봉사활동도 해야하고 교육도 들어야 한다 오늘이 바로 그 날! 어쩌다 두개가 겹쳐서... Tag: 2016

10월 19일 두정동 항아리보쌈 ( 쩡의 블로그 List | 16-11-09 21:50 )

두정동에 있는 항아리보쌈 저녁시간에 딱 맞춰 갔더니 자리가 없었다 사람이 바글바글 4명이서 가서 보쌈 대, 쟁반국수 주문 완전 배부르게 먹었다 고기도 부드럽고 김치들도 맛있었다 동기들이랑 다 보는건 처음인데 다들 똑같이 힘든 것 같았다 나만 힘든 ... Tag: 2016

10월 22일 천안 청당동 유리카모메 ( 쩡의 블로그 List | 16-11-09 21:50 )

나이트 끝! 처음으로 칼퇴란 걸 해봤다 ㅠㅠ 라운딩돌 때 다돼서 환자온 건 멘붕이었지만 선생님들 도움으로 잘 넘어갔다 인하랑 쇼핑하고 찜질방 가기 전 저녁을 먹었다 오늘은 아빠도 같이 가기로 함 돈까스 맛집인 유리카모메 인하가 알바했던 곳이기도 ... Tag: 2016

10월 16일 천안 신세계백화점 식당가 노독일처 ( 쩡의 블로그 List | 16-10-16 22:33 )

오빠 만나는 날 하루종일 비 온다 늦잠 자는 바람에 쪼금 더 늦게 만남.. 점심은 신세계백화점 식당가에 있는 중국집 노독일처 다른 곳은 모두 웨에팅이 있어서 처음 가보는데 맛있을지 걱정된다노독세트 주문 게살스프, 중식잡채, 깐풍기, 탕수육, 짜장면 or... Tag: 2016

10월 15일 빕스 ( 쩡의 블로그 List | 16-10-16 00:27 )

엄마, 아빠는 강원도 가고 동생들이랑만 있는 날 일 끝나고 만나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그런데 보자마자 놀람 미리 맞추기라도 한 듯..괜히 민망하다 ㅋㅋㅋ 커플룩같이 원래 계획은 치킨이었는데 또각이가 빕스가고 싶다고 해서 바꼈다 몇 년만인지오랜만에... Tag: 2016

10월 12일 해리포터 컬러링북 ( 쩡의 블로그 List | 16-10-12 20:27 )

갑자기 컬러링북에 꽂혀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해리포터 컬러링북!! 컬러링북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는데 바로 선택했다 해리포터라니!동생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심심할때 해봐야지 Tag: 2016

10월 8일 천안 신부동 양철통 소막창 ( 쩡의 블로그 List | 16-10-08 08:43 )

나이트 끝나고 오프 날 인하네 커플이랑 만나서 밥 먹고 보드게임카페 감 세 시간 해도 시간가는 줄 몰랐다 2년 넘는 동안 이렇게 만난 적은 처음인데 재밌다 태영이에게 연락옴 양철통이란 곳에 데려가줬는데 맛있었다 소막창 1인분에 12000원인하까지 셋이... Tag: 2016

10월 3일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 쩡의 블로그 List | 16-10-03 22:14 )

모처럼 쉬는 날 집에만 있으려니 아쉬웠는데 마침 지현이한테 연락이 왔다영화 보러 가야지! 영화시작 전까지 시간이 남아서 밥부터 먹었다 멘무샤, 일본라면집이다정식 하나씩 요즘 계속 면만 먹는 것 같다.. 맛은 쏘쏘배부르게 저녁을 먹고난 후에도 아이스... Tag: 2016

9월 2일 천안 유량동 봉평장터 ( 쩡의 블로그 List | 16-09-16 22:04 )

드디어 오프!!! 오늘을 그냥 보낼 수 없어서 동생이랑 맛있는 것도 먹고 찜질방에 가기로 했다 저녁은 찜질방 가는 길에 있는 봉평장터 막국수와 석갈비가 유명한 곳! 원래 번호표까지 뽑고 기다린다고 하는데 오늘은 사람이 없었다봉평장터의 메뉴와 가격메... Tag: 2016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