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간만에 나양이 얼집 가는길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10-11 09:10 )

간만에 나양이 얼집 가는길 ㅋㅋㅋㅋ늦어서 후다닥 나왔더니 잔머리도 다 튀어나오고ㅋㅋㅋ 나양이 눈은 아직 부어있는듯ㅋㅋ 다행히 월욜 하루, 화욜 오전까지만 열났고 지금은 열이 안난다 약도 오늘 저녁까지 먹음 끝~ 쓴 약도 잘 먹고 우리 딸램 언니야 ... Tag: 나양

나양이 꼬꼬마시절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10-11 10:25 )

지난 10월 이야기로 카스에 올라온 사진ㅋㅋㅋㅋ 울 나양이 꼬꼬마시절ㅋㅋㅋㅋ 유아식탁의자 다리 잘라서 나양이 맞춤으로 만들었었는데ㅎㅎㅎㅎ 울 나양이 꼬꼬마시절ㅎㅎㅎㅎ 잊고 살았다ㅎㅎㅠ Tag: 나양

친정가는길, cpa 수익으로 도로비 벌었네유ㅎㅎ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10-13 18:20 )

지금 친정 가는 차안입니당ㅎㅎ 거제도에서 부산까지 거가대교 왕복도로비 벌었네요ㅎㅎ 즐주말 보내세욥ㅎㅎ 모집없이 글쓰기만으로 수익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언제든 편하게 물어보세유ㅎㅎㅎ 톡 : chaej79 Tag: 회원모집없이 수익내는 cpa

집에가는길ㅋ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10-14 20:30 )

이제 집에 가는길ㅎㅎ 피건해도ㅋㅋㅋ 친정은 사랑입니다ㅎㅎㅎ ㅋㅋㅋ 울 나양이 완전 롱다리로 보임ㅋㅋㅋ 피건에 찌든 윤군ㅋㅋㅋㅋ 자주 가지는 못해도 역시 친정은 언제나 정답입니다ㅎㅎ 낼부터 월요일 일주일이 시작되니 푹 쉬시공 담주도 열일해 봅시... Tag: [일상이야기]

10월 3일 개천절, 간만에 외도 다녀왔어요,외도유람선할인받는방법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10-03 22:55 )

10월 3일 개천절, 간만에 외도 다녀왔어요, 외도유람선할인받는방법 10월 3일 수요일 개천절~! 간만에 모임을 갖게 되면서 외도를 가게 되었어요~ 외도할인받는방법 네2버에서 < 거제야놀자 > 검색하셔서 미리 예매하시면 2천원인가? 3천원인가 할인받으실... Tag: 여행

딸 밖에 음따ㅠㅠ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10-06 12:48 )

아, 진짜 딸 밖에 없다ㅠㅠ 엄마손가락에서 피 난다고 밴드부터 가져오고 얼른 붙여준다ㅠㅠㅠㅠ 울집 세남자들은 전혀 관심없는데ㅠㅠ 딸 안낳았음 어쩔뻔ㅠㅠ 손가락 드릅게 못생기게 찍혔... ㅠ Tag: [일상이야기]

헬로드림 수익, 10월 첫날부터 60만, 감사합니다:)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10-01 23:39 )

헬로드림 수익, 10월 첫날부터 60만,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헬로드림 멘토 준윤나맘입니다:) 오전에 글 하나 올리면서 나중에 좋은 소식 하나 전할거라고 했었는데요ㅎㅎ 10월에는 첫날부터 함께 해주신 분이 계시답니다~ 원래 어제 시작하실려고 하셨는... Tag: 실적낫숑♬

간만에 일상올림ㅎㅎ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09-20 08:09 )

어제 일상ㅎㅎ 간만에 세 아이 데리고 마트 나들이ㅎㅎ 오늘 아침 체험학습 간 큰아들램 김밥거리 사러 고고~ 홈플 올때마다 놋데날드는 꼭 들른다ㅋㅋㅋ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가랴ㅋㅋㅋ 집에서 저녁을 먹어야하니 콘이랑 포테이토만 주문ㅋ 이래도 저... Tag: [일상이야기]

나양이 얼집 애니멀스토리 시간, 카멜레온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09-20 23:26 )

나양이 얼집 #애니멀스토리 시간ㅎㅎ 이번 시간은 #카멜레온 오는날~^^ 진짜 애들 많이 컸다. 꼬꼬마시절때만 해도 가까이도 못가고 울고 그랬는데ㅎㅎ 카멜레온 소심하게 만져보기도 하고~ 언니들, 친구들이랑 둘러앉아 사이좋게 구경하기도 하고~ ㅋㅋㅋ손... Tag: 나양

애들 학교 급식모니터링 갑니다ㅋㅋㅋ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09-21 10:30 )

스노우 만든 사람 진짜 뽀뽀 백번 해주고 싶네ㅋㅋㅋㅋ 애들 학교 급식 모니터링 갑니다, 우후ㅋㅋㅋㅋ 나이들면서 이젠 진짜 그냥 사진은 못 올리긋다ㅋㅋㅋ 집에만 있으니 게을러져서 얼굴 찍어바르는것도 만사 귀찮은뎁ㅋㅋㅋㅋ 이것이 재택근무의 단점임... Tag: [일상이야기]

추석날 부산 친정가는길, 아직도 도로 위ㅠㅠ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09-24 19:28 )

추석 당일, 진주에서 거제 거쳐 부산가는 거가대교 위 풍경 명절 도로비 무료가 된 것이 우리한테 넘 타격이 크다ㅠㅠ 거가대교 도로비 만원이 무료라고 이렇게 몰리다니ㅠㅠ 내년부터 예전처럼 그냥 국도로 가야겠답ㅠㅠ 이제 진주에서 거제 거쳐 부산까지 ... Tag: [일상이야기]

간만에 남포동, 용두산공원나들이, 추석다음날 일상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09-25 19:56 )

2018.9.25 화요일 추석 다음날 일상 여느때와 다름없이 일어나 아침먹고 친정엄니랑 동생네랑 남포동행ㅎ 간만에 남포동나들이, 진짜 백만년만임ㅠㅠ 거제도 집구석에만 있으니 촌년 다된듯ㅠㅠ 아우, 진짜 바글바글ㅋㅋ 간만에 이런 풍경, 진짜 적응안됨>... Tag: 여행

나양이 수두 다 나음ㅎㅎ 넘 길었어ㅠㅠ 열흘이나ㅋㅋ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09-12 19:03 )

오늘 세번째 병원가는날, 지난주 토욜 병원갔더니 아직 덜 나았다고 해서 또 약먹고 오늘 병원행! 드뎌 다 나았다고 낼부터 얼집 보내도 된단다ㅋㅋ 이리 기쁠수가ㅋㅋㅋ 큰놈들 방학 끝나자마자 졸지에 나양이 방학 열흘까지ㅎㅎㅎ 그래도 수두가 다 나아... Tag: 나양

나양이 간만에 등원ㅎㅎ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09-13 09:09 )

울 나양이 열흘만에 얼집 간다ㅎㅎ 오늘은 왤케 추운겨ㅠㅠ 아이고, 아가씨 좀 푸석한 느낌이긴 하지만ㅎㅎ 그래도 간만에 얼집 가니 좋긴 좋은가보구나ㅎㅎ 아프고나면 큰다더니 좀 큰거 같기도 하고ㅎㅎ 간만에 친구들이랑 잘 놀다 와ㅎㅎ 아이고, 나도 잠... Tag: 나양

둔덕 청마꽃들 코스모스축제 가는길 ( 헬로우드림 준윤나맘 후기 List | 18-09-16 13:26 )

둔덕 코스모스축제 가는길ㅎㅎ 오늘 날씨 참 좋다 집에서 멀지 않은 거리지만... 두 애들은 레드썬ㅋㅋㅋ아놔, 차 의자는 왜 빼갖고 돌려놓나 몰라>< 차 장난 아니구만ㅋㅋㅋㅋ 이제 완연한 가을이구만ㅎㅎ 욜씸히 코스모스 사진 찍어가겠음ㅋㅋㅋ 차 막히는... Tag: 축제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한성주
2 김성수
3 송유근
4 에어비앤비
5 PC방 피해자
6 최유화
7 토사구팽
8 위메프 사전입장
9 로또829당첨번호
10 아는형님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