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Tattoo 타투리"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여자 쇄골타투 라인따라 레터링 담기.. 오산궐동타투Ri ( Tattoo 타투리 List | 18-06-18 12:30 )

여자 쇄골타투 라인따라 레터링 담기..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 Ri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바쁜 주말 일정과 여름 준비..에어컨 설치하고 정신이 하나두 없네유~새로 이전 오픈해서 공사하고 이제야 마무리가 되네요7월부터는 좀 더 여유롭게 작... Tag: TATT00_Ri

병점 월남쌈김상사 구이 샤브샤브 해물까지 무한리필 가성비식당 ( Tattoo 타투리 List | 18-06-19 12:30 )

병점 월남쌈김상사 구이 샤브샤브 해물까지 무한리필 가성비식당 안녕하세요~ 잇님들에어컨 설치 완료 기분 좋게 저녁 먹으러 고고이제 사무실 기본적인 정리는 마무리 됐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월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작업할수 있겠군!!!!수원 볼일 보... Tag: 오늘의먹거리

복근 치골 십자가타투 트라이벌 날개와 함께 담기 /오산타투 궐동샵Ri ( Tattoo 타투리 List | 18-06-19 18:20 )

복근 치골 십자가타투 트라이벌 날개와 함께 담기 안녕하세요~ 잇님들오산타투 궐동샵Ri입니당~ 오늘 기분이 별로 어제 축구 땜시..패널트킥이 웬말이냐스웨덴 한테 1:0 패배 멕시코는 생각 이상으로 잘 하고독일은 첫판을 졌으니 엄청 열심히 할꺼고 솔직히... Tag: TATT00_Ri

MG 톨기스2 한정판 오늘도 건프라 조립 후기!! ( Tattoo 타투리 List | 18-06-17 12:20 )

MG 톨기스2 한정판 오늘도 건프라 조립 후기!! 주말 그리고 일정이 없는날 새벽은 건담조립~아직 3박스가 남았는데 얼렁 만들어야지 ㅎㅎㅎㅎ일주일에 2개씩 진짜 빡시게 만들고 있어요!!건프라 한지 3달도 안됐는데 30개 가까이 되가니~미쳤죠잉~ 아직 도... Tag: 이것저것취미

일상 주말 샵 재정비 청소 꾸미기~ 힘들다잉 ( Tattoo 타투리 List | 18-06-16 18:30 )

주말 손님 오기전 사무실 재정비를 하려고아침 일찍 나왔어용~ 청소부터 기타 물품 정리 카페트도 깔고문짝에 스티커도 붙이고 쓸때없이 바쁘다잉~이렇게 하나 하나 손보면 분위기가 달라져서 그맛에 하죠!! 일단 물청소부터 스타트 ​​​​마트에서 사온 카... Tag: R.I.일상

Ri일상) 러시아월드컵 개막전 집에서 치맥 바베큐 ( Tattoo 타투리 List | 18-06-16 12:20 )

드뎌 2018 러시아 월드컵이 개막했어요~축구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하나의 축제 ㅎㅎㅎ새벽에 주구장창 티비만 보게 생겼네유~ 우리나라 선수들 평가전에서 살짝 불안한 모습을보이는데 실전에서 잘할꺼라 믿습니다!!부디 월드컵을 보더라도 자주 티비에 나왔으면 ... Tag: R.I.일상

여자 발목레터링 루프리텔캄 주문의문구 발목타투 오산타투 궐동샵Ri ( Tattoo 타투리 List | 18-06-13 12:30 )

여자 발목레터링 루프리텔캄 주문의 문구 발목타투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 Ri입니다~ 아침부터 큰 작업을 했더니벌써 배가 고프네요..이제 시즌이라 한창 바쁜데중간 중간 작은 미니타투랑 레터링 손님을 받고 있어요~ **의 계절 옷도 짧아지고 얇아... Tag: TATT00_Ri

수원 애경백화점 건담베이스 오늘은 어떤 건담을 데려 올까!!! ( Tattoo 타투리 List | 18-06-14 17:30 )

요즘 일에 면허갱신 전입신고민방위 에어컨 설치 때문에 6월은 없는것 같네유~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면 스트레스 이빠이 ㅎㅎ기분전환 겸 건담이라 사러 갈까하다자주가던 동탄 말고 수원 애경에 큰 매장이 있다고 해서바로 출발~ 4층인가 5층에 건담베이스라... Tag: 이것저것취미

줘마 양다리구이 처음 먹는 통다리구이 어떨지??? ( Tattoo 타투리 List | 18-06-15 12:30 )

그 놈의 반주요즘 일끝나면 늘 저녁과 함께 한잔하루의 마무리랄까 ㅎㅎ 술 담배 끊어야 하는디..그럴수가 없구나~ 오늘은 무엇을 먹노 다 질렸는데곰곰이 생각을 해봤어요안먹어 본게 몰까 하고 ㅎㅎㅎ 친구 페북에서 양다리구이를 먹는 사진을 봤는데생각난... Tag: 오늘의먹거리

손가락 뱀타투 라인으로 심플하게 담아보자 [오산타투/타투리Ri] ( Tattoo 타투리 List | 18-06-15 18:20 )

손가락 뱀타투 라인으로 심플하게 담아보자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 Ri입니다. 즐거운 불금 바쁜 불금하루가 엄청 빨리 지나가네유~작업하랴 포스팅하랴 ㅎ 다 하고나면 해는 안보이고진짜 바쁜게 좋다지만 가끔 쉬어야 하는데 시즌이라어쩔 수 없나봐요... Tag: TATT00_Ri

[송탄미군비행장/블루오페라] 퓨전레스토랑 크림스파게티 치킨화지타 피자 먹방~ ( Tattoo 타투리 List | 18-06-12 17:25 )

송탄 미군비행장 블루오페라 ​ 오늘은 웬지 느끼한게 땡기날..요즘 매운거랑 탕 종류를 많이 먹어서 그러나 ㅋㅋㅋ어딜가노?? 무얼먹노?? 오랫만에 송탄이나 가볼까 고고그 쪽에 외국인들이 많아서 레스토랑이 많더라구요~파스타가 느끼하고 맛있는집은 문닫... Tag: 오늘의먹거리

[궐동/예박사] 가성비 쵝오 양념 LA갈비 ( Tattoo 타투리 List | 18-06-08 16:49 )

궐동 예박사가성비 쵝오 양념 LA갈비 날씨가 덥구나~요즘 아침 손님이 많아서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요 ㅎ 바이오리듬을 찾아야하는데 잠은 못 이루고몇시간 자고 사무실에 나가고 있네유몇일하면 적응 되겠지... 사무실 정리하고 집으로 가는길급 예박사가 ... Tag: 오늘의먹거리

궐동 총각수산 박달대게 급 포장 저녁 야식 ( Tattoo 타투리 List | 18-06-09 12:31 )

궐동 총각수산 박달대게 날씨가 어마어마하게 덥네요~아침부터 면허갱신하러 사진찍고 병원갔다작업하고 오늘도 정신이 없어요~ 점심 먹을 시간 조차 없으니타이얼드하고 헝그리하고.. 그렇게 지친몸을 이끌고 집에 가던길야식거리나 사갈까 하는 생각에궐동을 ... Tag: 오늘의먹거리

오산타투/Ri_여자 귀밑타투 미니 하트도안 컬러타투.. 라인 심플 패션포인트!! ( Tattoo 타투리 List | 18-06-10 12:40 )

여자 귀밑타투 하트도안 컬러타투.. 라인 심플 패션포인트!!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 Ri입니다. 너무나 더운것..6월은 몬 잡일정들이 많은지민방위에 면허갱신에 간염주사에 왔다 갔다귀찮아 죽겠네유~그래도 행사가 없어서 다행이네요 ㅎㅎ 날 더운데 ... Tag: TATT00_Ri

세교 바지라기 칼국수맛집?? 우린 해물탕 먹으러 왔죠!!! ( Tattoo 타투리 List | 18-06-11 19:00 )

비가 오려나 날이 엄청 우중충 하네요~아침부터 큰 작업을 해서 힘도 들고 날씨가 꾸리하니반주 생각나는 저녁무엇을 먹노?? 얼큰한 국물 아니면 찜..오랫만에 해물탕이나 먹자는 생각에요리조리 검색동탄에 맛집이 있기는 한데 귀찮고근처에서 찾아보기로 ... Tag: 오늘의먹거리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개그맨 김태호
2 텐타시온
3 일본 콜롬비아
4 이케아
5 노소영
6 Korea Vs Swede...
7 강진 여고생
8 파나마
9 스포츠
10 2018 월드컵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