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Tattoo 타투리"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옷걸이타투 여자패션문신 하트타투 특이한타투★ [오산타투궐동샵 Ri] ( Tattoo 타투리 List | 17-04-22 12:20 )

옷걸이타투 여자패션문신 하트타투 특이한타투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 Ri입니다~~ 날씨는 좋은데 그 놈의 미세먼지 땜시하늘이 뿌옇네요~답답해서 마스크는 하기 싫고 빠르게사무실로 출동 했습니다!!! 주말에 또 행사가 있어서 평일에 이렇게바쁘게 움... Tag: TATT00_Ri

[궐동맛집 꼬미곶] 전복누룽지백숙 부대찌개 신메뉴 맛보러 출발~♬ ( Tattoo 타투리 List | 17-04-23 12:30 )

궐동맛집 꼬미곶전복누룽지백숙 부대찌개 신메뉴 맛보러 출발 잇님들 안녕하세요~요즘 일하랴 포스팅하랴 죽을맛..스트레스는 운동과 술로 풀고 있는데다음날 몸은 알 배기고 숙취에 장난 없다ㅋㅋㅋ 오늘은 그래서 몸보신 겸 백숙 먹으러궐동에 위치한 꼬미곶... Tag: 오늘의먹거리

여자 손목타투 레터링문구 라틴어명언 세로로 담아요 오산타투_Ri ( Tattoo 타투리 List | 17-04-21 12:10 )

여자 손목타투 레터링문구 라틴어명언 세로로 담아요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 Ri입니다~~ 날씨도 좋고 행사도 많고 할일도 많고몸이 하나니 힘이 드네요!!안할수도 없고 빠질수도 없으니역시 봄은 시작의 계절인가 봅니다 ㅋㅋㅋ 오늘 찾아주신 여성분 ... Tag: TATT00_Ri

동탄 남광장 소고기맛집 이화로로 세트C(꽃등심 소갈비살 우삼겹) 낮술 달려 ( Tattoo 타투리 List | 17-04-21 18:10 )

동탄 남광장 소고기맛집 이화화로세트C (꽃등심 소갈비살 우삼겹) 낮술 달려 오랫만에 동탄을 찾았어요친구들 가게 했을때 매주 왔었는데진짜 오랫만이당 ㅎㅎㅎ 친구 만나러 왔는데 낮이라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회식으로 갔었는데 괜찮은 집이 있다며 데리고... Tag: 오늘의먹거리

민물새우탕 삼겹살 바베큐파티: 야외에서 노상하기 딱 좋은날 ( Tattoo 타투리 List | 17-04-20 18:10 )

날씨가 엄청 좋아요이젠 밤에도 춥지가 않을 정도이런날 노상하기 딱 좋은날 ^ ^ㅋㅋㅋㅋㅋ 어렷을때는 과자 배달음식으로 많이 먹었었는데이제는 안주가 좋지 않으면 술도 안들어간다고오늘 메뉴는 삼겹살과 민물새우탕입니당~이제 일주일에 한번은 야외에서 ... Tag: 오늘의먹거리

[Ri야식 뽕뜨락피자] 배달음식 불고기피자 크림스파게티 닭봉세트 ( Tattoo 타투리 List | 17-04-20 12:20 )

오늘도 밤 열시가 되서야 집에 왔어요~몸도 피곤하고 야밤이라 엄마한테 밥달라기도 미안해서오늘은 배달음식으로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치킨은 많이 먹어서 질리고 요즘 매번피자만 시켜 먹네요~도미노 피자 먹으려 했는데 시간이 늦어서영업이 끝났다고..... Tag: 오늘의먹거리

입술타투 생년월일타투 가족타투 로마숫자 레터링 [오산문신Ri] ( Tattoo 타투리 List | 17-04-19 18:20 )

입술타투 생년월일타투 가족타투 로마숫자 레터링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 Ri입니다~~ 오늘도 해가 밝았어요자고 일어나면 사무실 반복적인 일상4월은 그야말로 폭풍 일정 쉴틈 없이 일하고 있습니다.오늘은 셔야지 하면 예약이 생기니일복이 터져 좋지만... Tag: TATT00_Ri

비오는날 저녁 닭갈비와 시원한 대합탕으로 한끼_ Ri일상 ( Tattoo 타투리 List | 17-04-19 12:20 )

잇님들 안녕하세요~비도 오고 날씨도 꿀꿀하니 이런 날은한잔 하고 싶지만 오랫만에 집에 일찍 귀가 했어요!!! 간만에 보는 오마니 ㅎㅎㅎ무엇을 해주시려고 부엌에서 북적북적가보니 조개랑 닭이 보이네요오늘 저녁 메뉴는 대합탕과 닭갈비라고 예얍 엄청나게 ... Tag: R.I.일상

궐동맛집 꼬미곶 누룽지백숙 부대찌개 개시 맛보러가요 :) ( Tattoo 타투리 List | 17-04-12 17:16 )

궐동맛집 꼬미곶 누룽지백숙 부대찌개 개시 맛보러가요 :) 놀러갔다와서 몸이 만신창이피곤이 풀리지 않네요~밀린 일부터 하나씩 정신이 하나도 없어용먹어야 산다고 몸보신하러오산 궐동에 위치한 꼬미곶 닭발집을 찾았어요!! 몸보신을 왜 닭발집에서??백숙하고... Tag: 오늘의먹거리

Ri일상) 날씨 좋고 야외 바베큐파티 모두 모두 모여라~!! ( Tattoo 타투리 List | 17-04-13 17:47 )

잇님들 안녕하세요날씨가 너무 너무 좋아요~아직 밤에는 살짝 춥기는 하지만낮에는 반팔을 입을 정도로 봄 기운이 물씬 ㅋㅋㅋ 오늘도 빡시게 일하고 집에가는 길전화 한통이 오더라구요~밖에서 고기 구워 먹는다고 호출역시나 오늘도 쉬지 않고만 ㅋㅋㅋ간만에... Tag: R.I.일상

아기 발바닥타투 생년월일 한글레터링 남자 가슴에 담다 [오산타투T.Ri] ( Tattoo 타투리 List | 17-04-15 12:20 )

아기 발바닥타투 생년월일 한글레터링 남자 가슴에 담다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 Ri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꾸리꾸리 하네요~요즘 일도 많고 행사가 많다보니 컨디션이회복되질 않네요!!이틀정도 푹 쉬고 싶지만 행사 하면 그 만큼일이 밀려서 쉬지 않고 ... Tag: TATT00_Ri

월계수타투 왕관도안 남자 발목에 담아요 [오산타투궐동샵 Ri] ( Tattoo 타투리 List | 17-04-18 16:47 )

월계수타투 왕관도안 남자 발목에 담아요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Ri입니다~ 아침부터 비바람이 부네요우산도 안가지고 왔는데 말이야..ㅋㅋ퇴근길 비만 안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모두 우산 챙겨서 다니시길 바래유 ^ ^ 오늘 찾아주신 남녀커플발목에 타투... Tag: TATT00_Ri

궐동맛집 구들장 버섯오리주물럭으로 주말은 맛나게 한잔~♬ ( Tattoo 타투리 List | 17-04-08 12:20 )

안녕하세요 잇님들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아무리 바쁘다 해도 술먹을 시간은 있다고오늘도 이렇게 밖으로 나와 있는 나를 보면 웃음이 나오네요!!그놈의 알콜 출첵 ㅋㅋㅋㅋ 오늘은 윗 궐동에 있는 구들장을 찾았습니다.메뉴는 늘 먹는 오리로스겠지??... Tag: 오늘의먹거리

Ri야식 늦은밤 훌랄라치킨 바베큐로 마무리!! ( Tattoo 타투리 List | 17-04-07 12:20 )

잇님들 안녕하세요~달력을 보니 벌써 4월이에요!!요즘 정신 없이 바쁘다 보니 시간 가는 것도 모르겠어요10시까지 일하고 지친 몸으로 집에 와서밥차려 먹기도 귀찮고배달음식으로 해결하기로... 만만한게 통닭이라고훌랄라에서 바베큐를 시켰습니다.한잔하고 ... Tag: 오늘의먹거리

운암맛집 "가장맛있는족발" 매콤한 불족발 / 부드러운 앞다리 ( Tattoo 타투리 List | 17-04-03 16:42 )

운암맛집 가장맛있는족발매콤한 불족발 / 부드러운 앞다리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일요일 그냥 집에 있기 아쉬워 밖으로 나왔어요~어제도 그제도 매번 술약속 ㅎㅎㅎ반주겸 한잔 하려고 오산 운암에 있는 족발집을 찾앗어요~ 다른집은 만석이고 오늘 무슨날이... Tag: 오늘의먹거리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Warriors
2 Wizards
3 Heather Morris
4 Andie MacDowel...
5 Debbie Schluss...
6 Shania Twain
7 Outlast 2
8 Adrian Peterso...
9 Elton John
10 Ilie Nastase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