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Tattoo 타투리"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항아리보쌈 궐동점/ 담백하고 깔끔한 족발 보단 보쌈이징!! ( Tattoo 타투리 List | 17-07-23 12:20 )

항아리보쌈 궐동점담백하고 깔끔한 족발 보단 보쌈이징!! 안녕하세요 잇님들 Ri입니다~날씨가 어두컴컴 또 비가 오려나... 평일도 주말도 쉴새없이 일하다 보니운동과 먹는걸로 스트레스를 풀고 있어요~ 오늘은 구운 삼겹살보단 푹 삶아 기름기 빠진보쌈 생... Tag: 오늘의먹거리

오산타투 Ri/ 호랑이타투 남자 트라이벌 동물타투 부족문신 ( Tattoo 타투리 List | 17-07-18 17:28 )

호랑이타투 남자 트라이벌 동물타투 부족문신 안녕하세요~ 오산타투 궐동샵 Ri입니다.날씨가 우중충 비가 오다 말다끈적끈적 이런날은 사우나 갔다 푹 쉬고 싶지만할일이 너무 많네유~하루만 쉬면 일이 쌓이니 오늘까지 미루면내일은 더 할게 많아지겠죠...... Tag: TATT00_Ri

주말 Ri저녁 고추장찌개와 이름모를 중국요리 한끼뚝딱!!! ( Tattoo 타투리 List | 17-07-19 12:20 )

잇님들 안녕하세요Ri입니당~ 쉬는날은 왜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이제는 술도 지겹고 푹 몇일 푹 쉬고 싶네요~ 매번 밥시간이 되면 무엇을 먹을까고민을 하는데 오늘도 마찬가지음~~~~~ 그냥 간단하게고추장찌개를 해먹기로 했어요 감자 호박 고기 버섯 송송... Tag: R.I.일상

특이한 장미타투 라인타투 블랙워크 독특한 표현방법 원츄!! [궐동 타투리] ( Tattoo 타투리 List | 17-07-19 18:20 )

특이한 장미타투 라인타투 블랙워크 독특한 표현방법 원츄!!!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 Ri입니다. 오늘 찾아주신 손님 친구 아니 친구 동생이라고 해야하나올드스쿨로 하나씩 늘리고 있는데오늘은 다른 스타일을 담고 싶다고 하더라구용.. 다행히 원포인... Tag: TATT00_Ri

송탄 비행장맛집 홍태루 두번째방문 고추고기짬뽕 탕수육 후기 ( Tattoo 타투리 List | 17-07-20 16:48 )

송탄 비행장맛집 홍태루두번째방문 고추고기짬뽕 탕수육 후기 안녕하세요~ 잇님들날씨가 장난아니게 덥네요사무실에서 일해서 다행이지 밖에서 일했으면쓰러질듯한 찌는 날씨 여름이 너무나 싫다!!방학이라도 있었으면 ㅎㅎㅎㅎ 더운날 매운 음식으로 스트레스... Tag: 오늘의먹거리

여자 팔 레터링 Roopretelcham (루프리텔캄) 모든것을 이루는 주문 오산타투샵 Ri ( Tattoo 타투리 List | 17-07-15 12:10 )

여자 팔 레터링 Roopretelcham (루푸리텔캄) 모든것을 이루는 주문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 Ri입니다. 찌는 날씨 스트레스 지수 UP UP나가면 완전 한 여름 날씨에 휴가 가고픈 마음조금 더 참고 휴가 계획을 세워 보자구용 ^ ^ 오늘 찾아주신 여... Tag: TATT00_Ri

평택 국밥맛집 "이창진 가마솥곰탕" 국물이 아주 진하다잉~ ( Tattoo 타투리 List | 17-07-17 21:23 )

평택 국밥맛집 "이창진 가마솥곰탕국물이 아주 진하다잉~ 안녕하세요~ Ri입니다.오늘 몸이 약해져서 한약 지으러 평택에 왔다가나온김에 밥을 먹기로 했어용어디로 갈까??꽃게탕 곰탕 둘중에 정하라고....꽃게탕은 진짜 먹고 싶은데 포승이라 가기 귀찮... Tag: 오늘의먹거리

[오산 타투리] 일본여자타투 여자도안 남자 팔 타투 라인작업 ( Tattoo 타투리 List | 17-07-14 12:10 )

일본여자타투 여자도안 남자 팔 타투 라인작업 안녕하세요~오산 궐동샵 타투리입니다. 비가 그치니 날씨가 엄청 더워 졌어요잠깐 나갔다와도 땀이 졸졸졸몸이 안좋은건지 더운건지..모두 더위 먹지 않게 조심하세용 ^^ 오늘 찾아주신 동생분구리에 살아서 한... Tag: TATT00_Ri

세교먹거리 포메인 (Phomein) 베트남 쌀국수전문점 / 이열치열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 ( Tattoo 타투리 List | 17-07-13 12:20 )

세교먹거리 포메인 (Phomein) 베트남 쌀국수전문점이열치열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 날씨도 덥고 짜증지수 이빠이~오늘은 쌀국수가 급 땡기더라구용 송탄 동탄 세교 어디로 갈까??하다사무실에서 가장 가까운 세교 포메인 쌀국수집을 찾았어요!!두번째 방문했는데... Tag: 오늘의먹거리

궐동 흑마늘 해신탕 / 초복 몸보신은 해신탕으로 닭과 해물의 만남~ ( Tattoo 타투리 List | 17-07-13 18:04 )

궐동 흑마늘 해신탕초복 몸보신은 해신탕으로 닭과 해물의 만남~ 잇님들 안녕하세요~요즘 날씨가 장난 아니게 덥죠~대구인가?? 어디 아랫 지방은 39도까지 올라 갔다고 하는데밖에 나갈때 마다 사우나 들어가는 기분일듯.... 어찌 됐든 어제는 초복이였잖... Tag: 오늘의먹거리

손가락타투 한자레터링 밝을명 明 한문 한글자 뽀인트로 담기!! ( Tattoo 타투리 List | 17-07-12 18:40 )

손가락타투 한자레터링 밝을명 明 한문 한글자 뽀인트로 담기!!!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 Ri입니다. 날씨가 무지막지하게 덥네요아랫 지방은 폭염이라고 하는데....7월초부터 이런데 8월은 얼마나 더울지상상하기도 싫다 ㅡㅡ;;;;휴가 갔다오고 바로... Tag: TATT00_Ri

남자 팔 세로 레터링 필기체타투 영어문신 동탄타투Ri ( Tattoo 타투리 List | 17-07-10 12:20 )

남자 팔 세로 레터링 필기체타투 영어문신 안녕하세요~동탄타투 궐동샵 Ri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역시나 돌잔치 갔다 이런 저런 행사에작업에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술먹는 날보다 더 피곤하니 이래서 주말이 더 싫당.... 오늘 찾아주신 남성분급... Tag: TATT00_Ri

운암 왕십리곱창 비오는날은 역시 소곱창이 진리지!!! ( Tattoo 타투리 List | 17-07-11 13:22 )

운암 왕십리곱창비오는날은 역시 소곱창이 진리지!!! 잇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아주 비에 번개에 무서워 죽을뻔 ㅋㅋㅋ 비도 오고 기분도 꿀꿀한데일 끝나고 곱창을 먹으러 갔어요~오랫만에 찾는 운암 왕십리아주머니 서운해 하실라 ㅋㅋㅋ그래도 다행히... Tag: 오늘의먹거리

성경명언 이니셜 기독교 레터링 여자 팔 타투/ 오산타투 궐동샵 Ri ( Tattoo 타투리 List | 17-07-11 18:20 )

성경명언 이니셜 기독교 레터링 여자 팔 타투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 Ri입니다.비가 그치니 날씨가 엄청나게 덥네요~선풍기 하나로는 감당이 안된다에어컨 풀가동 ㅋㅋㅋ냉방병이 걸렸는지 머리랑 배가 너무 아프네요이래서 여름이 싫다...... 오늘 찾... Tag: TATT00_Ri

운암 수참치 참치맛집/ 가끔 생각나는 참치 오늘은 안주는 바로 너~!!!!! ( Tattoo 타투리 List | 17-07-06 18:10 )

안녕하세요~잇님들Ri입니다~ 요즘 살이 찌려고 하나 더워서체력이 없나 배가 계속 고프네요~일하는 중에도 끝나고 무엇을 먹을까 매번 고민을...오늘은 생각나는대로 움직이기로친구가 참치 먹자고바로 운암으로 고고 평택에 참치맛집이 있지만 너무 멀어서가... Tag: 오늘의먹거리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군함도
2 조윤선
3 카카오뱅크
4 크리미널마인드
5 다크어벤저3
6 군함도
7 구하라 담배
8 수원
9 곽진영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