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Tattoo 타투리"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남자 손등 레터링타투 양쪽 손날에 의미를 담다 [오산타투샵 Ri] ( Tattoo 타투리 List | 17-09-23 12:40 )

남자 손등 레터링타투 양쪽 손날에 의미를 담다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 타투리입니다~~ 오늘도 아침 일찍 일어나 작업을 했어요~웬만해선 안하는데...내일 벌초를 해서 오전에 일을 마무리 하려고일찍 기상 ㅎㅎㅎㅎ 오늘 찾아주신 남성분 손등에 레터... Tag: TATT00_Ri

[오산타투 타투리] 한문레터링 한자문신 손등타투 임펙트 있게 두글자로 담다 ( Tattoo 타투리 List | 17-09-19 12:20 )

한문레터링 한자문신 손등타투 임펙트 있게 두글자로 담다 안녕하세요~오산타투 궐동샵 타투리입니다. 저번 주말에 돌잔치 때문에 이틀을 쉬었는데다음주는 없겠지...??설마 설마 했는데 벌초를 간다고밀린 예약이 많은데 큰일이네요~예약 시간을 당길수도 없... Tag: TATT00_Ri

세교맛집 "참꼬막정식 짱뚱어탕" 우리 동네 먹을꺼 많네~!! ( Tattoo 타투리 List | 17-09-19 18:20 )

세교맛집 "참꼬막정식 짱뚱어탕"우리 동네 먹을꺼 많네~!! 안녕하세요~타투리입니다~~ 가장 행복한 시간 바로 점심시간오늘은 무엇을 먹을꼬??매번 먹던것만 먹어서 그런지 땡기는게 없네요~세교 사는 친구가 추천해준 맛집꼬막정식을 먹어보라고 추천해주더... Tag: 오늘의먹거리

Ri일상) 명품세트 추석 한우선물 받았어요~ ( Tattoo 타투리 List | 17-09-20 12:20 )

안녕하세요~잇님들 타투리입니다. 벌써 추석이 다가오다니벌초 그리고 선물세트를 받고 나서야 아네요ㅋㅋㅋㅋㅋ 고맙게도 친구녀석이 명품한우세트를집으로 보냈어요~그럼 난 무엇을 사가야 하나??여튼 고맙고 잘 먹을께 ^ ^ 친구가 바뻐서 직접 집으로 제가... Tag: R.I.일상

여자 발목 레터링 발찌타투 자녀 이름으로 의미를 새기다 #오산타투 타투리 ( Tattoo 타투리 List | 17-09-20 18:21 )

여자 발목 레터링 발찌타투 자녀 이름으로 의미를 새기다 안녕하세요~오산 궐동타투샵 타투리입니다. 추석은 얼마 남지 않고 일정은 계속 잡히고이번 명절에도 쉬는 날은 하루이틀뿐..조금이라도 쉬려고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작업에 포스팅에 정신이 하... Tag: TATT00_Ri

[서탄양식장 민물매운탕맛집] 장어구이 메기매운탕 얼큰한 국물 속풀이로 딱!! ( Tattoo 타투리 List | 17-09-21 12:20 )

서탄양식장 민물매운탕맛집"장어구이 메기매운탕" 얼큰한 국물 속풀이로 딱!!! 안녕하세요~타투리 입니다~~ 어제 우박이 내리더니 오늘은 완전 가을 날씨완전 좋아요 ^ ^입맛도 돌고 저녁을 몰 먹을까 하다처음으로 도전하는 메기 매운탕을 먹기로 했어요서탄... Tag: 오늘의먹거리

[병점타투 타투리] 남자 팔등타투 레터링+별믹스 좌우명을 담아보자!! ( Tattoo 타투리 List | 17-09-21 18:20 )

남자 팔등타투 레터링+별 믹스 좌우명을 담아보자!!병점타투 타투리:) 안녕하세요~궐동샵 타투리입니다~ 날씨가 너무 너무 좋아요나들이 하기 딱 좋은날 일하러 가니얼마나 행복한지....ㅋㅋ즐겁게 일하고 주말에는 벌초하러 가야지~ 오늘 찾아주신 남성분추... Tag: TATT00_Ri

[갈곶동 삼겹살맛집] "제주도니 생고기" 뒷고기 맛나는집!!! ( Tattoo 타투리 List | 17-09-22 12:30 )

갈곶동 삼겹살맛집 "제주도니 생고기"뒷고기 맛나는집!!! 안녕하세요~타투리 입니다~~ 요번달은 경조사가 왜 이리 많은지주말 평일 없이 바쁘네요~오후 7시가 넘어야 개인시간그래서 저녁은 맛나게오늘은 친구가 추천해준 삼겹살 집을 찾았어요~ 오산 갈곶동... Tag: 오늘의먹거리

여자 양쪽 발목 레터링 발뒤꿈치타투 의미를 새기다 [오산궐동타투 타투리] ( Tattoo 타투리 List | 17-09-17 12:40 )

여자 양쪽 발목 레터링 발뒤꿈치타투 의미를 새기다 안녕하세요~오산 궐동타투 타투리 입니다. 주말은 시간이 없어서 이렇게 평일에포스팅 예약 작업을... 쉴 시간이 없고만 ㅎ오늘도 어김없이 돌잔치가 기다리고 있네요~나의 주말은 언제인가??? 오늘은 여... Tag: TATT00_Ri

전동스쿠터 시티코코 할리코코 동네 한바퀴 4시간 충전완료 ( Tattoo 타투리 List | 17-09-18 15:41 )

전동스쿠터 시티코코 할리코코동네 한바퀴 4시간 충전완료 안녕하세요~잇님들 타투리 입니다.날씨도 좋고 요런날 나들이 하고 싶은데할일이 너무 많네요~ 사무실이 집 근처라 출퇴근 할때라도즐기자고 전통스쿠터를 공수해 왔어요~물론 엄청 저렴한 가격으로지금... Tag: R.I.일상

Ri일상) 여주아울렛 남자 가을옷 쇼핑하러 출발~!! ( Tattoo 타투리 List | 17-09-16 12:10 )

여주아울렛 남자 가울옷 쇼핑하러 출발~!! 안녕하세요~ Ri입니다.오늘은 일찍 일을 마무리해서가을옷 살겸 여주 아울렛으로 떠났어요~돌잔치 결혼식 행사가 왜이리 많은지사고 싶지 않아도 사야되는 현실??요건 핑계 워낙 옷을 좋아하지만 잊고 살다보니쭉... Tag: Fashion Style

서동 솔향 유황오리누룽지백숙 마지막 더위도 안녕~ ( Tattoo 타투리 List | 17-09-15 18:05 )

서동 솔향 유황오리누룽지백숙마지막 더위도 안녕~ 안녕하세요~ 잇님들타투리입니다. 낮에는 덥고 밤에는 쌀쌀환절기 감기때문에 고생했는데이제야 몸도 입맛도 회복이 되네요~ 아픈만큼 잘 먹으라고 오늘은 오리로몸보신을 하러 갔어요~오산 서동에 있는 솔향 ... Tag: 오늘의먹거리

궐동 카츠식당 일본식 수제 돈카스_우리동네 돈까스맛집!! ( Tattoo 타투리 List | 17-09-14 21:00 )

궐동 카츠식당 일본식 수제 돈카스우리동네 돈까스맛집 안녕하세요~잇님들타투리 입니다. 낮에는 날씨가 덥네유~늦잠을 자서 오늘은 사무실 근처에서 점심을해결하기로 했어요. 오산 그리고 우리동네 궐동은 일본식 식당이많이 없는데 한군데 발견 ㅎㅎ자주 ... Tag: 오늘의먹거리

나침반타투 부족문양 깃털타투 원포인트로 담아요_ 오산타투리 ( Tattoo 타투리 List | 17-09-15 12:20 )

나침반타투 부족문양 깃털타투 원포인트로 담아요 안녕하세요~오산 궐동타투샵 TATTOO RI입니다 일정은 많은데 다른 할일이 왜 이리 많은지집중하려고 하면 저기서 찾고 해야하니..요번주도 이렇게 지나가나 봐요~다음주 부터는 나의 일부터 해야지힘들어서... Tag: TATT00_Ri

산오리탕 시원한 국물 몸보신과 해장으로 좋아~ "평택맛집 양반촌" ( Tattoo 타투리 List | 17-09-11 18:44 )

평택맛집 양반촌산오리탕 시원한 국물 몸보신과 해장으로 좋아~ 안녕하세요~잇님들 타투리 입니다. 주말에 결혼식 갔다 뒤풀이 갔다 정신이하나도 없네요~요번주도 돌잔치가 있는데 일도 못하고 정말 싫구나;; 그래서 평일에는 쉴틈없이 일하고스트레스는 언제 ... Tag: 오늘의먹거리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김규리
2 미세먼지
3 장신영
4 강민경
5 로또 773
6 인천 초등생 살...
7 최강배달꾼
8 배현진
9 정진석
10 율희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