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어드벤쳐 타임 | #호주직장인 & #호주대학원생"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_호주회사/호주직장인_ 회사에서 강제로 (!) 운동시키는 9월 ( 어드벤쳐 타임 | #호주직장인 & #호주대학원생 List | 19-09-08 08:47 )

요즘 울 회사에서는 일만 시키는게 아니라 강제로 운동도 시킴. 강제 노역 당하는 느낌이긴한데 ㅋㅋㅋㅋ원래 운동 열심히 하려고 노력중인 사람이니 군말 않고 하는 중.AIA Vitality | AIA 바이탈리티회사 임직원들에게는 #AIAVitality 멤버쉽을 줘서 ... Tag: 호주직장인

_호주직장인/호주회사_ 호주의 “R U OK?” 데이! ( 어드벤쳐 타임 | #호주직장인 & #호주대학원생 List | 19-09-12 16:50 )

호주에서는 매년 9월 둘째주 목요일에 네셔널 “R U OK?” 데이를 기념을 함. 조금이라도 규모가 있는 회사라면 모닝티, 애프너눈 티 등 여러 행사가 있음.#알유오케이 데이는 말 그대로, “너, 괜찮아?” 라고 묻는 날. 회사에서건, 집에서건 대화를 시작해서... Tag: 호주직장인

오늘. ( 어드벤쳐 타임 | #호주직장인 & #호주대학원생 List | 19-09-01 18:34 )

이런 저런 계획 이야기하며 이러쿵 저러쿵 하는데.. 짝꿍이랑 직장 내에서의, 아니 기본적인 삶에서의 인간관계 이야기를 하면서 나왔던 이야기. 역시나 세상 모든 사람들 비슷하게 생각하며 사는 듯 ㅎㅎ 함부로 인연을 맺지 마라.진정한 인연과 스쳐가는... Tag: 속마음 일기

그린 스무디 일주일 째 + 무게가 줄었음 ( 어드벤쳐 타임 | #호주직장인 & #호주대학원생 List | 19-08-28 07:11 )

사진은 없지만... 그냥 갈고 후루룩 마셔 버리기 바빠서 ? 남친도 그린 스무디에 합류를 했음. 덕분에 저녁에 내가 라면이라도 끓일라치면 잔소리 작렬 ㅋㅋ저녁 루틴이 지금..그린스무디 (케일 두장 아보카도 라임 wheat 파우더 조금)그래도 배가 고프... Tag: Challenges

#호주직장인 오픈챗이 있을까요?! ( 어드벤쳐 타임 | #호주직장인 & #호주대학원생 List | 19-08-29 07:02 )

최근에 블로그 통해서 커넥된 이웃님이 저랑 동종 업계에 다른 직군으로 계시더라구요. 또 여기서 마이닝 분야로 박사과정 하시는 분들도 몇 분 뵌 적이 있어요. 참 아쉬운게 다들 “이 분야에 한국분이 계신지 몰랐어요!” ㅎㅎㅎ시드니 맬번 같지 않게 작은 ... Tag: 호주직장인

그 옛날, 미국 Forever21 에서 인턴했던 이야기. ( 어드벤쳐 타임 | #호주직장인 & #호주대학원생 List | 19-08-24 12:54 )

2012년인가, 호주물 좀 먹고 미국에 대한 환상 하나만 가지고 갔던 엘에이. 말이 좋아 미국 인턴이지, 저거 등록했던 모든 인턴애들 각자 학교나 에이전시에 800만원돈 주고 시간 당 7달러 벌면서 거지같은 취급 받으면서 사무실 구석에서 일했던 기억이 ... Tag: 성취노트

오늘도 그린 스무디. #출근일기 #퇴근일기 ( 어드벤쳐 타임 | #호주직장인 & #호주대학원생 List | 19-08-22 20:22 )

아침엔 그린 스무디, 저녁도 그린 스무디.사실 집 오는 길에 쌀밥 ? 라면 ? 눈에 아른아른 다이어트 하기로 맘 먹으면 생각나는 이런 음식들 땜에 힘들었는데 .... ㅠㅠ 냉장고 여니 바로 보이는 스무디 재료에 그냥 주스 갈아마심.오늘은요.케일 3장당근 ... Tag: Challenges

건강쥬스 1일차 ( 어드벤쳐 타임 | #호주직장인 & #호주대학원생 List | 19-08-19 20:47 )

확실히, 나이 앞 줄이 3으로 바뀌니 몸이 달라지는 게 느껴지는 건.... 저 뿐만이 아닌거죠?? ? 멜번와서 이거 저거 먹고 신나게 마시며 달렸는데 아침되니 진짜 죽겠더라구요. 그래도 호텔 조식은 먹자하고 내려왔는데 눈에 딱 들어온 슬로우 쥬서!과일 ... Tag: Challenges

진짜 감기가 오고 있음 ㅠ.ㅠ 추운 호주 겨울나기 #건강주스 ( 어드벤쳐 타임 | #호주직장인 & #호주대학원생 List | 19-08-20 16:41 )

지금 몸이 으슬으슬하니 두통도 오고 있고.. 난 스트레스 받으면 딱 목 뒷 부분에 뜨끈하게 무거워지면서 스믈스믈 아픈 기운이 몸에 퍼지는데..지금 포스팅하면서 궁금해져서 찾아보니 #대추혈 이라는 부분. 감기 걸리면 여기를 지압하거나 따뜻하게 해주라는... Tag: Challenges

오늘부터 식단. ( 어드벤쳐 타임 | #호주직장인 & #호주대학원생 List | 19-08-21 18:08 )

아침에 한시간 운동하고, 걸어서 출퇴근. 그리고 우연찮게 채식... 이건 단순히 내가 장을 안봐서 먹을게 없어서 저렇게 된거임 ㅋㅋㅋㅋㅋ 오늘은 주스를 마실 타이밍을 놓쳐서 ㅠ.ㅠ 나이 이야기 하기 싫은데... 진짜 신기한게 이젠 먹는데로 족족 살이 붙고... Tag: Challenges

#호주직장인 - 호주 국가사업, 경제에 대한 혼자 공부 포스팅 둘: 천연가스. ( 어드벤쳐 타임 | #호주직장인 & #호주대학원생 List | 19-08-10 18:01 )

키워드는 #호주, #에너지, #호주국가사업, #호주미래사업 #호주직장 #호주커리어 \& #호주진로 호주의 천연 가스 산업 LNG - Liquefied Natural Gas천연가스야 다들 많이 들어봤을테고. 호주에는 천연가스도 매장이 많이 되어 있음. 뭐 없는게 없네 ... Tag: 호주직장인

하... 할말하않 ( 어드벤쳐 타임 | #호주직장인 & #호주대학원생 List | 19-08-12 18:30 )

진짜 멍청한 건 죄다.. 가만히 있음 중간이나 가지 Tag: 속마음 일기

#호주직장인 - 호주 국가사업, 경제에 대한 혼자 공부 포스팅 하나: 마이닝 ( 어드벤쳐 타임 | Life in Australia | @gnoejus List | 19-08-04 19:44 )

이건 나를 위해서 - 나도 늘 궁금했기 때문에 쓰는 포스팅. 키워드는 #호주, #에너지, #호주국가사업, #호주미래사업 #호주직장 #호주커리어 \& #호주진로 천연자원의 나라, 호주호주는 흔히 축복받은 나라라고 한다. 땅만 캐면 여러가지 광물이 쏟아져 나오니깐. 호주... Tag: 호주직장인

호주 실생활에서의 일본 제품들_ #일본불매운동 ( 어드벤쳐 타임 | Life in Australia | @gnoejus List | 19-07-28 18:39 )

한국에서는 요즘 #일본불매운동 이 한창인데, 호주에서는 얼마나 #일본제품 들이 있나 한번 찾아봤다. 그리고 완전 충격먹음 ㅠㅠ ㅠㅠ#아벤느 와 #나스 가 일본꺼였다구? 내가 자주 쓰는 세제 바이오젯 어택에 #몰튼브라운 도?!더 충격인건 호주 우유, 호주 ... Tag: A piece of tips

행복한 7월 ( 어드벤쳐 타임 | Life in Australia | @gnoejus List | 19-07-18 15:47 )

쇼핑은 여전히.... ㅎㅎ...이제 홍삼 챙겨먹는 나이.여러분 제가 네이버 블로그 첨 시작할 때만해도 스무살이었는데 이제 서른이에요... 시간 참.브리즈번 겨울은 언제나 따스하고 예쁘고.요즘 넘나 바쁘고 재미있게 일하고 있음보통 다섯시면 퇴근하는데 ... Tag: 속마음 일기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손흥민
2 스포츠
3 도티
4 류현진
5 함소원
6 로또876
7 두산 대 SK
8 뺑반
9 안시성
10 신과함께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