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어린이RC카 토이게이트 람보르기니 달려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23 16:33 )

남자들은 어른이나 아이나 다 똑같은것 같아요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것 보면요 ㅋㅋ그러고보면 울아이들이 가장 먼저 좋아했던 장난감들 보면 다 자동차네요~로봇같은것은 어느정도 크면 실증내긴 하지만 자동차 장난감은 커서도 오래 가지고 놀더라구요뭐~... Tag: 육아용품리뷰

milkT 덕에 초등학교 3학년 수학도 걱정 없지요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22 19:20 )

새학년 새로운 반에서 공부하게 될 날이 열흘도 안남았어요!안그래도 요즘 으뜸군 신학기 스케쥴 잡느라 은근 바쁘네요~3학년부터는 과목도 엄청 늘어나고 수업시간도 하루 빼고 5,6교시더라구요 수업시간이 바뀌니까 학원 스케쥴까지 모두 바꿔야 할 사항..... Tag: 서평/교육리뷰

1캐럿다이아반지 직접가서 골랐어요!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23 00:10 )

이젠 정말로 봄이 코앞으로 온게 아닌가 싶어요~아무생각 없이 오늘 외출할때 다운롱패딩을 입고 나갔는데요.. 땀이 주루루룩...ㅋㅋ옷차림이 이제 날씨에 맞춰서 좀 가볍게 바꿔야겠어요~^^이제는 보온성 보다도 멋을 따져서 옷을 보게 되는것 같다는 생각이... Tag: 뷰티/화장품/패션리뷰

호호바오일 들어간 끈적임없는 baby oil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23 09:20 )

3월이 얼마 남지 않았고 날씨도 점점 풀려서 포근해질려고 하는데 건조한 날씨는 좋아질려고 하질 않네요..한동안 겨울이라서 추워서 빨래들도 실내건조를 했었는데요하루만에 엄청 잘 마르는거 보면 진짜~ 왜 우리애들 피부가 거칠거칠 해지고제 몸에 쩍쩍 갈... Tag: 육아용품리뷰

아토피로션 울아이를 위해 골랐죠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22 08:30 )

날씨도 많이 풀리고 이제 봄도 가까이 오고 있는데 울 아이들은 피부가 점점 안좋아지는것 같아서 걱정이에요~ ㅠㅠ둘째는 특히 엄마인 제 피부를 너무 많이 닮은것 같아 더 속상!!!첫째는 나이가 먹어도 더 예 민해진건지 자꾸 뭐가 나고 거칠어지고 터서 ... Tag: 육아용품리뷰

집들이선물로 좋은 이색떡 injeolmi 티라미슈 &민트초코인절미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22 16:16 )

아~ 배고파.. 오늘도 아점 굶고말았어요..;;;뭐가 이리 바쁜지... 그냥~ 대부분 집에 혼자 있을 시간이 많다보니 끼니는 계속 놓치게 되는것 같아요~ ㅜㅜ아~ 저 지금 그저께 온 맛있는 이색떡 먹을려고요 ㅋㅋ진짜 요거 덕분에 이 배고픔을 금방 해결할 수... Tag: 식품/요리리뷰

편의점택배 CU 완전 편한데요?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21 17:03 )

안녕하세요! 2019년 새해가 시작된지 엊그제 같은데벌써 2월도 열흘 남짓 밖에 남지 않았네요ㅠㅠ시간이 참 빠르게 가는 것 같아요. 확실히 날씨도 많이 풀려서 어서 봄 오길 기다리고 있답니다~미리 봄 분위기를 낸다고 트렌치 코트랑 분홍색 원피스도 샀는데... Tag: 맛집/여행/기타후기

노원 놀거리 슬라임카페 퍼니펑키 잼났쬬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21 11:36 )

으뜸군이 현재 봄방학중이라서 새학년 시작하기전 방학동안 또 열심히 어딘가 델고 다니면서다양한 체험등을 할 수 있게 해줄려고 노력중인 으뜸맘입니다. ^^아무리 봄 방학 기간이라고 해도 학원등은 매일 가기때문에 여행을 갈 순 없고 그냥 노원 놀거리를... Tag: 맛집/여행/기타후기

가정용 진공포장기 음식보관 활용법 아이오 VAC-6500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19 17:08 )

와~ 정말 주부 10년차가 다되가지만 아직까지도 주부초단이에요~뭐 요리는 그렇다치고 음식보관이나 정리를 잘못해서 냉장고정리 한번 하면 반이상이 버리는 음식!!!냉동실에서 찾을 물건이 있어서 꺼내는데.. 헐....죄다 버릴것 밖에 없네요..ㅠㅠ아니 ... Tag: 생활용품/가전리뷰

벚꽃맛 나는 포키체리블라썸 봄의향기 담았네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19 20:10 )

아~ 이제 3월도 얼마 안남았네요 ㅋㅋ봄이 이제 곧 올거라는 기대감이 가득한데 (물론 3월 꽃샘추위가 더 무섭지만 ㅋㅋ)오늘 눈이 왔어여 그것도 펑펑~그래도 날씨도 아주 춥진 않은듯하고 좀 무난해진것 같기도 하고..암튼 점점 봄 이 다가오고 있는데과자... Tag: 식품/요리리뷰

밥알찹쌀떡 정선수리취떡 든든하구나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19 22:50 )

요즘 왜이리 바쁜지 모르겠어요 ㅠㅠ끼니 거르기 일쑤거든요~앉아서 느긋하게 식사할 시간은 없는듯 하고 맨날 빵 과자 이런걸로 떼우내요그래도 밀가루보단 쌀로 만든 떡이 한끼대용으로는 좋을것 같긴하죠그래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걸 찾다보니 밥알찹쌀... Tag: 식품/요리리뷰

안전한물티슈니까 믿고 사용하죠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20 08:50 )

구정까지 지나고 본격적인 2019년을 보내고 있으니까 요즘 왜이리 바쁜지 모르겠어요 정말 요즘은 최고로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ㅠㅠ하루수면시간이 4시간도 안되는데 이렇게 공부를 했으면 지금의 제인생이 바뀌었을꺼 같은 느낌?! ㅎㅎ암튼 이렇... Tag: 육아용품리뷰

각질제거를 위한 순한 바디스크럽이죠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20 13:10 )

에휴~ 제가 좀 피부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은 편이에요!!아~ 타고난 악 건성피부에다가 치킨스킨이거든요 ㅠㅠ 아.. 너무 건조하다 못해서 잔주름도 많고요 뱀가죽 같은 부분도 있고도무지 여자피부라고 하기엔 좀 창피한 수준이에요 그런 컴플렉스때문에 **된... Tag: 뷰티/화장품/패션리뷰

속초중앙시장젓갈 메가로 구이명란 낙지젓 술안주 반찬으로 굿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20 18:10 )

음.. 요즘 왜케 속이 느글느글... 밥맛이 너무 없어요요럴땐 짭쫄한것을 반찬으로 먹어주면 뭐 밥맛을 다시 돌아오게 하는 방법중 하나죠>-<맛있는 반찬으로 뭐가 있을까?!!저희집은 제가 거의 혼밥을 하는편이라서요 좀 장기보관이 가능한것이었으면 좋겠는데... Tag: 식품/요리리뷰

태아보험비교사이트순위 요걸로 끝! ( 으뜸이의 해피스토리 List | 19-02-21 00:20 )

요즘 일이 좀 많아서 자꾸 짜증만나고 피곤해서 멍~ 때리기 일쑤였는데요집에만 있어서 그런건지 더 쳐지더라구요...바쁘더라도 바람 좀 쐬고 바깥공기도 좀 마시고 다녀야되는데요즘 일이 밀려서 하루 외출은 아이 얼집 보내줄때 데리러 갈때가 달랑 끝이었네... Tag: 맛집/여행/기타후기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스포츠
2 토트넘
3 슬플 때 사랑한...
4 로또847회당첨...
5 박한별 남편
6 조현아
7 고등래퍼3
8 열혈사제
9 설훈
10 트래블러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