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 무패공략 1X2 ]"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프로토 16회차 J리그 해외팁 예상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7 09:15 )

J리그가 2월 22일 개막하네요. 드디어 최상의 리그 최고의 고배당 리그 j리그 형님들이 오심. 3월에는 k리그가 오시고 슬슬 안전벨트 매시고 준비를 해야죠. 해외 예상 자료는 동일할듯함. 기존하고 보는 방식 역시 동일함. 1x 그리고 x2는 단통이 유리함.... Tag: 토.토.이.야.기3

축무패 6회차 비정 그리고 몇 가지 유럽 대항전 결과?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5 20:03 )

분데스리가 E프랑크 묀헨글라 경기는 비정 법칙에 들어오는 소스입니다. 더 이상 비정에 대해서 설명을 할 필요는 없겠지요? 저는 사실 묀헨글라 사이드로 보는 경기였는데, 난 데이터 신봉자이기에 홈승/무중에서 고민을 해볼 생각임. 여러분도 각자 판단 잘하... Tag: 토.토.이.야.기3

축무패 6회차 스페인 축구승무패 구매율 및 분데스리가 확률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5 21:38 )

스페인 축구승무패 현재 독자들 예상임. 독자들은 비야레알 v 세비야 그리고 베티스 v 알라베스 경기의 이변을 예상 중임. 이 2경기가 가장 어렵다고 생각하는 거 같음. 저도 저 경기들 이변이 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는 경기들이기도 함. 저뿐만 이겠음?... Tag: 토.토.이.야.기3

가치투자% 프로토14회차 그리고 축무패 6회차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5 23:27 )

가치투자%는 저만 마루타가 되어서 실험하는 지표인데 기본 시스템은 2마킹임. 프로토다폴더 2마킹에 적합한 방식이며, 덤으로 축무패도 살펴보는데 축무패는 총알이 많이 투여하기에 특징이 잡히는 부부만 참고하면 될 듯함. 간단하게 보는 방식은-값이 우선이며,... Tag: 토.토.이.야.기3

축구승무패 7회차 일정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6 02:12 )

축구승무패 7회차는 오즈메이커들이 네임팀 한 경기도 제외를 못 시켰음! 이유는? 한 경기라도 꼼수로 제외할 시 축무패 발행을 못하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이번 회차 약팀 v 강팀 매칭되는 경기 수가 평상시보다 많죠. 우리는 이런 시기를 잘 이용해야 ... Tag: 토.토.이.야.기3

[에이치] 잊었니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6 02:26 )

잊었니 니가 고백했던 그 말 잊었니 날 버리지 않겠다던 그 약속 그렇게 쉬운 약속이었니 잊었니 니가 고백했던 그 말 잊었니 날 버리지 않겠다던 그 약속 그렇게 쉬운 약속이었니 정말 알잖니 너만 사랑했던 나를 알잖니 너를 위해 준비했던 시간이 날 붙잡고 어떡하... Tag: [Tube Music]

경남FC 용병 스트라이커가 없음? 이걸 어떻게 해결할까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6 06:20 )

보통은 감독들이 용병 영입 1순위가 중앙 공격수인데? 현재 경남FC는 말컹을 중국으로 이적 시키고 조던 머치를 품었죠. 이 친구는 공격수로 쓸 수가 없음. 미들라인을 극대화 시키려는 김종부 감독의 생각인듯함. 그럼 공격수로는 네게바가 있는데 이 친구도 ... Tag: 2019 낙서장

K리그 jtbc 중계로 금요일 경기하는 팀이 생김!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7 01:48 )

개막전 경기 포함 3경기가 금요일에 잡혔음. 아마 이때 k리그는 축무패 발행이 안되겠죠. 3월 말쯤 들어가면 금요일에 1게임하고, 주말 경기 5경기가 진행이 됨. 그리고 주 중에 경기가 있을 시는 화요일/수요일 2팀/4팀 이런 식으로 일정이 잡혔음. 그럼 ... Tag: 2019 낙서장

[페이지] 단심가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3 14:40 )

내안에 널 차마 버리지 못해 얼굴에 부딪히는 바람처럼 울었죠 그댈위해 나를 버리시는게 하늘의 뜻이라도 날 원망하지 않아요 부디 잊지 말아줘요 내 사랑보다 큰 세상 가졌으니 그대도 나처럼 눈물 흘리나요 모든게 다 꿈이었어요 그대가 가야할 길과 내가 ... Tag: [Tube Music]

축무패 분데스리가 홈 구매율 80% ?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3 20:26 )

이번 회차 홈팀 80% 구매율은 라리가 레알마드리드 그리고 분데스리가에서 호펜하임, 레버쿠젠으로 3대장을 단통 마킹하고 시작하겠음. 총알이 없음. 이 경기들에 변수를 복수 마킹할 여력이 안됨. 해서 저는 그냥 틀려도 총알 부재로 이 3팀은 그냥 단통 마킹할... Tag: 토.토.이.야.기3

축무패 6회차 원정 구매율 70% ?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3 21:19 )

이번 회차 원정 구매율 70% 유력한 경기는 라이프치 그리고 AT마드리드임. 분데스리가는 단기적인 2연속 한계치에 도달했음. 프리메라는 과거에 7연속 승리도 있고 나쁜 영역은 아님. 프리메라는 2연속 3연속 7연속 이럴 때 부러지면 90%는 무승부였음. 단 ... Tag: 토.토.이.야.기3

라리가 축무패 1번 경기 역대 최고 징크스임?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2 12:00 )

축구승무패 프리메라 편입한 1번 경기 2005년~2019년 현재 약 14년 동안 한 번도 원정팀 역배승은 발생이 안되고 있는 중임. 매우 이례적인 특징이고 베터들 입장에서 볼 때 한결같아서, 운 적인 징크스를 믿고 구매율정배승/무승부 2마킹이면 97% 승률을 자랑... Tag: 토.토.이.야.기3

축무패 6회차 지난주 사건/사고 정리 tip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3 01:27 )

4경기 정도가 특징이 나왔으며 단정을 꼭 지으는 게 아니라, 이런 게 있다로 나름 한 주 이슈메이커 팀들 정리해서 복수 마킹 시 활용을 할 수도 있기에 몇 가지 정리를 했음. 일단 AT마드리드는 2연속으로 부러졌음. 이럴 때 최근 AT마드는 다음 경기 승... Tag: 토.토.이.야.기3

집에 가서 밥 먹고 왔음. 하도 멘탈 나가서ᄏ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1 03:47 )

엄마가 해주시는 밥을 먹고 왔더니 힘이 납니다. 주말 멘탈이 나갔던 이유 중 하나는? 가치 투자% 말도 안 되게 너무 많이 틀리는 게 속상했음. 하지만 현실을 부정해서 달리지는 건 없을듯함. 요즘 축구승무패에 대한 어려움에 봉착한 건 사실임. 달라져야... Tag: 2019 낙서장

축구승무패 6회차 분데스리가+라리가=해외 예상 tip ( [ 무패공략 1X2 ] List | 19-02-11 05:21 )

해외 팁 제공 사이트는 베팅 정보 tip 카테고리에 올려드렸고요. 거기서 사이트 주소랑 설명 문구를 참고하시면 되심. 1X(승무), X2(무패), 12(승패) 표기임. 그리고 중요한 것은 저 사이트가 나름 2마킹에서 잘하는 사이트에 속함. 과거 데이터 및 상... Tag: 토.토.이.야.기3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스테파니 미초바
2 정우성
3 정우성나이
4 로또846
5 열혈사제
6 버닝썬 애나
7 요기요
8 육도령
9 임희정 아나운서
10 오버워치 리그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