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축무패 39회차 리그폼 그래프 graph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1-04 19:01 )

[출처: sfstats.net] 시즌 뉴캐슬, 맹유는 리그폼에서 같은 결과물 발생이 안되고 있음. [출처: sfstats.net] Tag: 축구승무패

축무패 39회차 해외업체 2마킹 예상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1-04 19:41 )

[출처: fussball.wettpoint.com][출처: fussball.wettpoint.com]평균적인 적중률은 70%임. 이들은 스쿼드 및 팀 경기력을 무시하고 온리 과거의 역대 데이터를 자신들의 알고리즘만으로 계산해서 전세계 모든 축구를 예상해줌. 해외는 더블찬... Tag: 축구승무패

내가 사용하는 축구승무패 조합기 2종류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1-05 01:05 )

[출처: 토갈량, 무패공략1x2]저는 몇달전에 엑셀 조합기를 카페에서 무료로 공개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음. 네이버 저의 블로그에 포스팅 되어 있으니 참고 하면 되심. 그리고 제가 엑셀파일에 필터 기능이죠. S필터, F필터를 직접 추가 시켰음. 모든 조합... Tag: 복기

축무패 39회차 리버풀 vs 맨체스터 시티 ?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1-05 02:52 )

[출처: 무패공략1x2]리버풀은 리그 홈에서 무패행진 기록중. 언제 패할지? 그건 오직 축구신만 알고 있음. 장기적인 무패행진 릴레이에서 패할 가능성은 역시 강팀 대결일 가능성이 높음. 특히 리버풀이 맹유에게 약함. 그외는 홈에서 언제 패할지 모를지경임... Tag: 축구승무패

프로토 87회차 챔스 4차전 폼 실험?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1-05 08:58 )

레버쿠젠 무/패 or 단통패아탈란타 무/패 or 단통패발렌시아 무/패 or 단통패 <-- 새벽: 스팔v삼프 유사함.첼시 무/패 or 단통패벤피카 무/패 or 단통패인터밀란 무/패 or 단통패잘츠 무/패 or 단통패헹크 무/패 or 단통패올림피아 무/패 or 단통패L모... Tag: 프로토

축무패 39회차 알라베스 vs 바야돌리드 ?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1-05 11:03 )

[출처: 무패공략1x2]이 경기는 해외업체 2마킹 예상을 무/패로 역배라인을 예상했음. 물론 나의 사커밸류 배당은 알라베스가 정배당률로 산출이 되었음. 그러나 베트맨이 어떤 팀을 정배당으로 책정할지? 결과 표기는 베트맨 기준으로 결과를 처리했음.이 결과... Tag: 축구승무패

프로토 다폴더 조합시 활용될 지표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1-05 16:24 )

[출처: 무패공략1x2] C지표 ? 사커밸류 단계값 + 해외 2마킹 예상 = 일치되는 경기만 추출. D지표 ? 경기력 수치를 판단해서 정/역 경기를 추출함. 역경기는 무/역 2마킹.문제는, C+D 경기에 일치가 되는 경기수가 적을수도 있음. 그래서 A지표 or B... Tag: 복기

축무패 39회차 화요일 구매율%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1-06 00:38 )

[출처: 베트맨]초기 구매율에서 강하게 몰린 경기는 69% 레알마드. 이번회차는 가장 몰리는 구매율이 70% 영역일듯함. 구매율 1위가 70% 회차 최근에 성적은 6정 1역임. 흔히 나오는 회차가 아님. 이 상태에서 갑자기 80%까지 올라가지는 않을거 같음. ... Tag: 축구승무패

프로토 87회차 UEL 폼 실험?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1-06 13:41 )

로젠보리 무패 or 패 <--- 스팔, 발렌시아 경기와 유사함!베식타스 무패 or 패c모스크 무패 or 패라치오 무패 or 패아포엘 무패 or 패루가노 무패 or 패크라스노 무패 or 패렌 무패 or 패리에주 무패 or 패포르투 무패 or 패생테 무패 or 패묀글 무패... Tag: 프로토

축무패 39회차 몰리는 9경기 조합전략?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1-07 00:21 )

[출처: 벳인포]레알승 or 맹유승 = 1경기는 2마킹. 저는 최종적으로 사커밸류로 판단할 생각임.나머지 50% 경기들이 대략 7경기정도 나옴. 일부는 구매율 변동폭이 생길수도 있음. 이 경기들에서 일부 단통 경기를 추려야 하는데? 현재 저는 3경기 단통을 정... Tag: 축구승무패

프로토 86회차 일요일 로또 8조합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1-03 13:49 )

[출처:베트맨]아침에 일어나서 잠깜 조합하고, 다시 잠. 축무패 남은 경기로 8조합, 그리고 로또 8조합.. 이따 저녁때 명상하고 8조합정도 출격할 예정임.주중에 챔스컵 있는 네임팀들 거진 경기력이 떨어졌음.그렇다고 로테이션을 작정하고 돌린것도 아닌데... Tag: 프로토

12,843.9배당 8조합 적중 될까? 남은 2경기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1-04 05:12 )

[출처: 무패공략1x2]현재 새벽에 남은 2경기 막 시작해서 진행중임. 축무패 남은경기 그리고 토요일 전날 결과 반영해서 최대한 사커밸류 편차와 리그 경기력 폼을 감안해서 8조합이라 과감하게 중배당 고배당 무배당 찍고 들어갔음. 비야레알, 토트넘 2개의... Tag: 복기

축무패 39회차 일정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1-02 00:26 )

[출처: 무패공략1x2]Alaves - Valladolid 2.30 3.03 3.44 Valencia - Granada CF 1.73 3.58 5.09 Eibar - Real Madrid 5.35 4.33 1.57 Mallorca - Villarreal 3.34 3.40 2.17 Ath Bilbao - Levante 1.70 3.81 4.93 Getafe - Osasuna 2.06 3.... Tag: 축구승무패

축무패 38회차 목요일 구매율%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0-31 23:55 )

[출처: 베트맨]37회차가 종료가 안되었는데 발매가 되고 있는 이색적인 38회차 축무패 목요일 초기 구매율임. 1강은 첼시. 첼시가 이런날도 오는구나. 그냥 몰락할줄 알았는데 상상을 초월하는 첼시.램파드 축구는 솔샤르랑 차원이 틀림. 솔샤르는 임시직 ... Tag: 축구승무패

축무패 38회차 EPL 해외업체 2마킹 예상 (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List | 19-10-30 22:02 )

[출처: fussball.wettpoint.com]평균적으로 적중률은 70% 정도임. 저의 사커밸류 단계값이랑 비교해서 같이 일치가 되면, 프로토 조합시 활용할 생각임. 가령 사커밸류 단계값 H11.2의 경기 예상을 해외업체는 12 이렇게 예상을 했다면? 승/무 이... Tag: 축구승무패

<<이전10 <이전   1 | 2 | 3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월드컵 예선
2 메가스터디
3 수능
4 정준영
5 축구
6 수능 시간표
7 축구중계
8 평가원
9 에버콜라겐예뻐...
10 탑텐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