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먹카왕국"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페그오 복각 할로윈 컴백! 초극대호박촌 + 육성 상황 ( 먹카왕국 List | 19-09-23 02:00 )

복각이지만 처음으로 참여하는 할로윈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배포 서번트인 세이버 바토리를 얻기 위하여! 그리고 예장들을 소장하기 위해 안 했던 이야기를 채우겠다는 마음으로 들어가 봤다. 할로윈 컴백!인데 10월 31일까지 하나? 근데 왠지 재미없을 거 같... Tag: 취미

[강아지일기/애견일기] 밥 먹을 때는 개도 안 때린다는데 ~ ( 먹카왕국 List | 19-09-17 00:00 )

안녕하세요 ~ 먹다남은카레입니다:) 아니 밥을 먹으라고 줬는데 밥만 먹으려고 하면 저런 눈으로 쳐다보는데 처음에는 이거 체할 거 같았는데 이제는 익숙해졌다. ㅎㅎ 근데 구리가 지금 시기가 강아지가 커가는 중에 가장 못생기는 시기라는데 모르겠다. 아직도... Tag: 말괄량이 구리

대전 원내동 소문난 쌈밥집 에서 맛있는 저녁! ( 먹카왕국 List | 19-09-17 09:20 )

안녕하세요 ~ 먹다남은카레입니다 :) 알고 있는지는 오래 되었지만 처음으로 여자친구와 함께 쌈밥으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요새 먹으면 체해서 건강하게 쌈밥! 저녁 8시에 입구 앞에서 사진 찰칵! 휴대폰으로 찍어서 렌즈 닦았는데도 빛번짐이 발생했어요... Tag: 먹거리 이야기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러운 말괄량이 구리의 일상 ( 먹카왕국 List | 19-09-04 22:00 )

태어난 지 4개월이된 포메라니안 '구리'가 있습니다. 구리가 집에 온 지는 겨우 2개월이 되었지만 자고 일어나면 하루하루가 다르게 빠르게 커갑니다. 처음에 집에 오자마자 적응하는 것을 걱정했었는데 배를 까고 드러누워서 자는 것을 보며 안심을 했답니다... Tag: 블로그씨

[강아지일기/애견일기] 구리의 첫 예방접종 ( 먹카왕국 List | 19-08-29 11:38 )

예방접종에 대해서 검색을 하고 갔지만 이제 1차였는데 정말 많이 남았다... 이때까지는 3차 예방접종을 하고 같이 산책에 나가고 싶었다. Tag: 말괄량이 구리

대전 가수원 cgv 오픈 8월30일 GRAND OPEN ! ( 먹카왕국 List | 19-08-29 22:51 )

동네 근처에 영화관이라니! 이제는 팝콘 먹고 싶을 때 팝콘 사서 집으로 갈 수 있다! 게다가 내일 오픈인데 불금까지 겹치네요ㅎ 2시 개관식 후 첫 타임 전관 '선착순' 으로 무료상영한답니다. 가수원 CGV에 많은 사람이 모일 것으로 생각 되겠네요. 너무 ... Tag: 일상

달빛조각사 개발자가 실검에 올랐네요~ ( 먹카왕국 List | 19-08-30 00:30 )

대작 소설을 기반으로 게임을 만들어서 그런지 아니면 홍보가 잘 되고 있어서 그런지 네이버 실검에 달빛조각사 개발자가 올라왔네요. 다들 초미의 관심이 모이는 건가? 요새 모바일 게임으로 같이 하고 싶은 게임이 없을까 했는데 기대가 됩니다. 카카오 업고... Tag: 일상

[강아지일기/애견일기] 꽃을 좋아하는 구리의 첫 산책! ( 먹카왕국 List | 19-08-30 08:00 )

빠르게 3차 예방접종이 끝이 났다. 산책은 조금 빠른 감이 있긴 하지만 기대하던 일이라 얼른 나갔다. 그리고 여유롭게 둔치를 걷는 상상은 한 순간에 힘이 들며 조금씩 사라져간다. ㅎㅎ 날도 더운데 쫓고 쫓기느라 운동은 잘 한듯 하다. Tag: 말괄량이 구리

[강아지일기/애견일기] 구리의 애착인형! ( 먹카왕국 List | 19-08-31 12:50 )

구리가 온지 1달쯤 지났을 때 구리에게 애착인형이 생겼다. 이름은 개구리 장난감이 많아서 애착인형도 그저 그렇겠지 생각했는데 애착인형의 효과는 생각보다 대단했다. 구리가 멀리 있을 때! 근데 신기해서 너무 많이 했더니 이제는 금방 간다... Tag: 말괄량이 구리

[강아지일기/애견일기] 구리랑 카페에 가다! ( 먹카왕국 List | 19-08-31 15:30 )

강아지의 사회화 교육이 필요하다고 하여 다른 강아지들도 만나보고 강아지와 투닥거리기도 해야 한다고 해서 용기를 내어 처음으로 구리와 함께 애견카페에 가봤다. 어디로 가볼까 해서 고민하다가 관저동에 돌봄 애견카페에 다녀왔다. 입장과 동시에 강아지들... Tag: 말괄량이 구리

2019 퍼펙트 마이펫 행사에 다녀오겠습니다. ( 먹카왕국 List | 19-08-31 21:00 )

내일 2019 퍼펙트 마이펫 행사에 구리를 데리고 가려고 합니다. 작년에도 했다고 하는데 ㅎㅎ 매우 떨립니다. 이번 대전 행사에도 사람이 많을지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강아지 구경도 할 수 있겠죠? ㅎ Tag: 일상

[강아지일기/애견일기] 크릉!크릉! 다시한번 태어나다 ( NB : 일상 잡다한 이야기를 끄적이는 먹카왕국 List | 19-07-12 04:33 )

썸네일을 보면 아시겠지만 갑분구 ~ 강력한 투표권의 행사로 이름이 호두에서 구리로 전격 체인지 되었습니다. 아직 구리든 호두든 반응이 없으니 이 비화는 잘 묻어두는 걸로 ~ ㅋㅋㅋ 이제 강아지와의 추억 남기기를 위하고 초보집사로 고수님들도 정보 공... Tag: 구리

(응?) 다음 영상에서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으시오. ( NB : 일상 잡다한 이야기를 끄적이는 먹카왕국 List | 19-07-12 18:00 )

Tag: 일상

[강아지일기/애견일기] 아기강아지와 신나게 놀아주면 생기는 일 ( NB : 일상 잡다한 이야기를 끄적이는 먹카왕국 List | 19-07-13 23:41 )

아직 이름이 입에 붙지 않는 구리와 함께 놀이(?)를 1시간가량하고 나면 생기는 일 ~ 구리구리 점점 동물과 친해지는 거 같다. 이렇게 하는 게 맞는 건가... 아직도 어렵다. 하지만 이렇게 놀아주면 어느새 매트리스 위에 올라와서 숙면...ㅋㅋㅋ 아기 강... Tag: 구리

(신규회원 전용) 행운퀴즈를 풀어보고 상금 챙기자! ( NB : 일상 잡다한 이야기를 끄적이는 먹카왕국 List | 19-07-10 11:33 )

https://toss.im/_m/7FvWIEj2매일매일 재밌는 퀴즈를 풀고 상금이 지급되는 서비스 입니다. □□□□ 에 들어갈 정답은 행운퀴즈신규 회원이 아닐 시에는!!!ㅋㅋㅋ;;; Tag: 잡다한 이야기

<<이전10 <이전   1 | 2 | 3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아디다스
2 스파오
3 유승준
4 도끼
5 베트남 축구
6 박하선
7 이문정
8 수능
9 메가스터디
10 정준영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