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강화도토박이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양파 껍질 각탕(족욕)으로 체온 올려요 말린쑥 엄지의제왕 ( 강화도토박이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12-11 19:02 )

안녕하세요.벌써 2018년 마지막달이네요. 에혀~.~영하날씨가 이어지면서 체온관리에 신경을 써야 겠어요~체온이 1도만 떨어져도 면역력이 떨어지고 감기도 잘 걸린다고 하네요.엄지의제왕 프로그램에서 체온을 올리는 방법을 소개하는데요.양파껍질과 말린쑥... Tag: 강토씨의 일상

순무 피클 만들기 수제피클 도전기 ( 강화도토박이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12-05 15:34 )

순무 피클 만들기 \& 수제피클 도전기안녕하세요~요즘 순무가 제철입니다. 순무로 어떤 요리를 만들어 먹을수 있을까요?흔히 순무는 김치를 담궈먹는다고 생각하실건데요. 이렇게 먹는 순무김치가 기본이긴하죠~ 순무로 할 수 있는 요리가 의외로 많습니다.순무... Tag: 강토씨의 일상

강화인삼축제 나들이 다녀옴~! ( 강화도토박이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10-21 17:43 )

일교차가 심하지만 낮에는 야외활동하기 좋은 날씨에요~아이들이 감기기운이 있어 햇볕 한창 좋을때 잠깐다녀왔네요.바로 강화인삼축제에 다녀왔어요.강화역사관, 강화고인돌이 있는곳 광장에서 진행되었으며 많은 인파에 붐비더군요.수삼 한채 구입하고 여기 저... Tag: 강토씨의 일상

KBS2 생생정보 강화 순무김치, 맛있는 쌀 강화쌀~ ( 강화도토박이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10-21 18:55 )

안녕하세요~ 강화도토박이입니다.아시는분 섭외로 방송에 나오게 되었네요~kbs2 생생정보 라는 프로그램이고요, 대략적으로 맛있는 쌀 강화쌀이라는 내용입니다. 강화쌀 맛있는거 방송에도 많이 소개됐죠.특히 고시히카리플러스는 강화군에서 중점사업으로 만... Tag: 강토씨의 일상

순무 판매합니다. 2018년 강화도 노지 순무 ( 강화도토박이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10-12 18:48 )

안녕하세요~강화도에서 농사짓고 판매도 하는 강화도토박이 입니다^^강화도 순무를 판매합니다.가을 제철 순무이면서 노지에서 자라 하우스 순무보다 더 맛이 좋습니다.모양은 하우스꺼보다는 덜 이쁩니다. 살짝 곰보진것도 있고 그렇습니다.순무김치할때 다듬으... Tag: 강토씨의 일상

강화도 속노랑 고구마 판매글~ 2018년 ( 강화도토박이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10-02 18:49 )

안녕하세요~수확의 계절, 농촌은 바쁜 계절이 찾아왔습니다^^강화도 속노랑 고구마 수확을 했습니다. 폭염에 평년보다 수확량이 적어서 정말 울고 싶네요.전국적으로 그렇다니 속상한 마음을 달래야죠...;강화도 고구마 가격도 많이 올랐어요., 이해해주시길... 바래요. 골고... Tag: 강화도특산물

[부농을꿈꾸다] 전공(특기)를 살리자. ( 강화도토박이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09-18 12:15 )

안녕하세요. 강화도토박이입니다.'부농을꿈꾸다'라는 카테고리를 추가합니다.요즘 귀농귀촌, 4차산업혁명, 먹거리안보 등 농업과 관련된 이슈들이 많습니다.변화되는 시기에 잘 적응하여 많은 분들이 부농이 되기를 기원하며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귀농... Tag: 부농을꿈꾸다

강화순무 파종 및 재배상황 - 2018년가을 ( 강화도토박이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09-12 10:11 )

안녕하세요.강화순무 산지소식 전합니다^^ 8월13일에 파종하여 약 한달간 성장한 상태입니다.강화순무는 60일의 재배기간을 두니, 10월 중순에는 맛있는 순무를 맛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순무밭으로 사용할 황토밭입니다.노지에서 재배하여 모양은 덜 예뻐도... Tag: 강화도특산물

한방 쑥뜸 ( 강화도토박이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08-22 16:18 )

한방 쑥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쑥뜸은 크게 직접구와 간접구가 있는데요. 직접구는 피부위에 뜸쑥을 올려놓고 좁은 부위(혈자리)를 자극하는 방식으로화상을 피할수 없습니다. 전문가 또는 뜸 고수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이죠! 간접구는 기구를 이용하여 ... Tag: 건강정보

강화약쑥 5월중순 모습! 쑥농장 운영 ( 강토씨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05-15 18:55 )

안녕하세요!푸르른 5월이네요^^미세먼지 그리 심하지 않으면서 따뜻한 날이네요강화약쑥 현재 모습입니다. 강화약쑥 중에서 사자발쑥 품종입니다.쑥잎이 사자발을 닮았다고 하는데요.닮은것 같은가요?ㅎㅎㅎ​​ 4월에만 해도 거의 쑥이 없고왕겨만 있었는데금... Tag: 강토씨의 일상

귀농귀촌 청년창업박람회 다녀왔어요! aT센터 ( 강토씨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04-30 12:29 )

2018년 귀농귀촌 청년창업박람회에 다녀왔습니다.귀농 귀촌 상담을 받으러 간거는 아니고요.연사분의 좋은 말씀 듣고 싶어서요^^이미 귀농하여 농업에 종사하는 청년분들의 제품도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aT센터(1전시장)는 처음 가보는데,, 생각보다는 작... Tag: 강토씨의 일상

강화사자발약쑥 가꾸기 잡초매기 ( 강토씨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04-30 18:42 )

지난주 강화사자발약쑥 밭의 잡초를 뽑아주었어요!가족과 일꾼할머니들 합세하여 열심히 잡초제거를 했네요.총 7명이 하루 종일 천평가까이 작업을 했네요.저는 택배작업 때문에 중간에 빠지긴 했지만5시간정도 했어요ㅠㅠ 이랑 하나 나가기~~~ 한참이네요!왕겨... Tag: 강토씨의 일상

강화도 카페, 엉클잭에서 아이스크림 맛보다 ( 강토씨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04-17 12:25 )

안녕하세요!오늘 날씨 무척 좋네요. 아직까지는 미세먼지가 없다는..하루의 시작을 미세먼지 현재, 예보 확인으로 해요ㅠ아무튼 지난주에 다녀온 강화도 카페를 소개하려고요! 강화도가 일터인지라 카페는 자주 안가게 되는데요.아이들과 식사후 디저트 먹을... Tag: 강토씨의 일상

강화약쑥 4월초의 모습 ( 강토씨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04-11 11:03 )

강화약쑥의 요즘 모습을 소개합니다!제법 따듯한 날씨에 쑥새순이 쑥쑥올라오고 있습니다.잡초대비를 위해 뿌려두었던 왕겨를 무릅쓰고요~ 무척 어린 강화약쑥입니다.일반쑥과 비슷하죠? 어릴때는 저희도 구분이 어려워요ㅎㅎ 새순옆에 쑥줄기들도 보이네요~작... Tag: 강화도특산물

강화사자발쑥 심기 with 트랙터 ( 강토씨의 일상,건강,여행,맛집 블로그 List | 18-03-26 19:01 )

요즘 한창 쑥을 심고 있습니다.강화약쑥 중 강화사자발쑥이라는 품종입니다. 새순이 나기 전에 심어야 하는데, 비가 자주 오는 바람에 좀 늦어졌네요.좀 쌀쌀할때 해야 하는데,,,따듯하면서 미세먼지 있는 날씨에 하네요ㅜㅜ 전에는 쑥뿌리를 일일이 사람... Tag: 강토씨의 일상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설현
2 김영희
3 우윤근
4 베트남 축구
5 로또당첨번호
6 MAMA
7 황교익
8 쌍둥이자리 유성...
9 화사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