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골든이어스"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알리발 er4s 100옴 커스텀 케이블 간단 수령기 ( 골든이어스 List | 18-01-19 12:18 )

올해 첫직구로 1일 주문하여 19일 도착하였습니다. 에티모틱은 신형 er4는 케이블만 별도 판매하고 이전 e... Tag: 알리발, er4s, 100옴, 커스텀, 케이블, 간단, 수령기

All new umpro50 신형 판매합니다 ( 골든이어스 List | 18-01-13 18:13 )

1차구매자가 799,000원에 정품 구매 8.30 제가 11월경 구매하여 몇 번 쓰고 방치 상태는 S급입니다 스... Tag: All, new, umpro50, 신형, 판매합니다

음악플레이어 질문있습니다 ( 골든이어스 List | 18-01-14 23:30 )

하이비 뮤직플레이어랑 usb audio player pro랑 음색이 심하게차이나는데 다른분들도 그러시나요? 사용기종... Tag: 음악플레이어, 질문있습니다

감 성 음 악 ( 골든이어스 List | 18-01-16 19:40 )

 http://222.122.178.180:9312/listen.pls 320kbps Tag: , , ,

단종된 전설과의 만남 astrotec ax30 ( 골든이어스 List | 18-01-17 17:17 )

몇년전 핫했던 ax30을 오늘 개봉하였습니다. 후속인 ax35가 바로 출시되기도 했지만 이른 단종으로 단가 생... Tag: 단종된, 전설과의, 만남, astrotec, ax30

젠하이저 px-100 가격 원래 이런가요? ( 골든이어스 List | 18-01-17 21:31 )

기존에 쓰던 젠하이저 px-100이 부셔져서 동일 제품으로 다시 살려고 보니 7만원 정도 하더군요. 근데 제가 ... Tag: 젠하이저, px, 100, 가격, 원래, 이런가요

부활을 축하합니다 ( 골든이어스 List | 18-01-04 11:47 )

어제 갑자기 골귀 접속 안돼서 놀랐네요ㅠㅠ 아직 살아있어서 고맙습니다 Tag: 부활을, 축하합니다

LG 전문가 음향 모드 관련 케이블 질문드립니다 ( 골든이어스 List | 18-01-04 17:28 )

LG Q8 스마트폰으로 갈아 탔습니다 50옴이 넘으면 전문가 모드가 활성화가 되는데 패시브 스피커 - 앰프 -... Tag: LG, 전문가, 음향, 모드, 관련, 케이블, 질문드립니다

이어폰 헤드폰에 이어 카오디오..까지 ( 골든이어스 List | 18-01-04 18:29 )

6년전 학생일때 골귀를 알게 되서 트리플 파이를 시작으로 상당히 많은 이어폰과 헤드폰을 거친 후에 30대 ... Tag: 이어폰, 헤드폰에, 이어, 카오디오, 까지

블로그 & 헤드폰 질문드려요 ( 골든이어스 List | 18-01-04 21:37 )

예전에 블로그를 한 번 본 적 있었는데 어딘지 찾지를 못하겠네요. 이어폰, 헤드폰 상품별로 쭉 후기..? 정... Tag: 블로그, amp, 헤드폰, 질문드려요

심심풀이 2017 베스트 유행어...(내맘데로) ( 골든이어스 List | 18-01-05 14:32 )

제 마음대로 뽑은 올해의 베스트 유행어! 3위 : 전화 아이받니? ㅋㅋㅋㅋ 영화 범죄도시에서 나온 장첸(... Tag: 심심풀이, 2017, 베스트, 유행어, 내맘데로

무손실 음원 뻥튀기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 골든이어스 List | 18-01-05 15:09 )

무손실음원이 뻥튀기라는 말이 많은데 그렇다면 이 시점에서 믿을 만한 무손실 음원은 없는 것인가요? 실... Tag: 무손실, 음원, 뻥튀기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오디오테크니카 s100is좋네요 ( 골든이어스 List | 18-01-05 23:25 )

군대에 가기전에 x2는 중고로운 평화나라에 팔았고 shp9500은 어머니드렸는데 이어폰만쓰기에는 심심해서 핫... Tag: 오디오테크니카, s100is좋네요

akg y50 헤드폰이 저렴하게 나와서 질렀습니다.ㅎㅎ ( 골든이어스 List | 17-12-31 20:14 )

akg y50 헤드폰이 좋은 가격에 나와 질렀습니다.ㅎㅎ 뽐뿌에서 인기있었던 블투 모델인 y50bt의 유선 버젼... Tag: akg, y50, 헤드폰이, 저렴하게, 나와서, 질렀습니다, ㅎㅎ

v30을 샀는데 질문 있습니다! ( 골든이어스 List | 17-12-31 09:13 )

얼마전에 v30으로 폰을 바꿨는데 집에서는 ath-m50x 로 감상 하고 있고 아웃도어용으로 이어폰 하나 장만 ... Tag: v30을, 샀는데, 질문, 있습니다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로또 790 회
2 셧다운
3 정현
4 현송월
5 유시민
6 블록체인
7 선미
8 김소연
9 심석희
10 슬기로운 감빵 ...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