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halfmoon"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위례 유명한 맛집 빨간호랑이 ( halfmoon List | 21-02-17 12:57 )

2년전인가 처음 방문했었던 위례 빨간호랑이한번 가보고 너무 맛있어서 친구만 만났다하면 빨간호랑이를 갔었는데아무래도 위례는 딱히 갈만한 곳이 없다는 생각과 오고 가기 불편함+날 것을 먹고 위장염(다른식당에서..)에 걸리면서한동안 날 것을 멀리하는... Tag: 식당/술집

겨울 싫어 눈 그만... ( halfmoon List | 21-02-17 16:00 )

올 겨울은 눈이 엄청나게 오는구나ㅠㅠ추운거 너무 싫다눈 내리면 좋은데 내리는 눈을 맞는 건 싫고 쌓이는 건 더 싫다하지만 보는건 이쁨...둥이 데리고 집 근처 놀이터 산책 나갔다가 시야에 보이는 것들이 너무 분위기 있게 느껴져서 찍었다작품이네... ... Tag: 일상

광장시장 다녀온 날 ( halfmoon List | 21-02-18 09:27 )

작년 여름에 갔던 광장시장광장시장은 1년에 한번 정도는 가게 되는거 같다다양한 음식이 많고 북적거리는 시장 분위기를 좋아한다먹을게 많은게 제일 큰 이유...이쁘게 꾸며진 우뭇가사리...ㅋㅋ너무 시선 강탈이라 사진을 안찍을 수 없었다시장에서 파는 칼... Tag: 일상

을지로 분위기 좋은 와인바(LP바) 평균율 ( halfmoon List | 21-02-18 09:30 )

친구가 예전부터 을지로에 평균율 이라는 분위기 좋은 와인바겸 LP바가 있다며 얘기를 했었다이 날 낮부터 광장시장을 갔던터라 근처 간김에 생각나서 가 본 평균율!다녀온건 작년 여름... 달라진건 없겠지?건물은 오래된 상가건물인데 입구에 작고 심플하게... Tag: 식당/술집

종로5가 카페 ㅣ빈티지한 분위기의 카페 오제도 ( halfmoon List | 21-02-19 10:00 )

광장시장 간 날 여기저기 많이도 갔었구나배가 불러서 카페 가서 좀 쉬기로 했다종로5가에 갈만한 카페를 검색해보다가 오제도라는 빈티지 느낌이 나는 카페를 발견했다오제도 카페는 분위기가 빈티지하면서 80년대 옛날 감성이 묻어났다요즘 이런 레트로한 감... Tag: 카페

판교 한옥 카페 사송 沙松 ( halfmoon List | 21-02-20 11:30 )

거의 1년이 지난 사진까지 끌어모으고 있다...아마도 다녀온게 19년도 말시간 너무 빠르자나ㅠㅠ이때 엄청 추운 시기 였는데 이 날은 이상하게 봄 날씨처럼 따뜻했던 기억이 난다하늘도 엄청 맑고 파랬었구나.사송 카페는 한옥으로 디자인 된 카페인데 전체... Tag: 카페

운동ㅣ석촌호수에서 러닝 ( halfmoon List | 21-02-21 13:45 )

몇년전에 마라톤에 나가고 난 뒤로 러닝의 맛에 빠져버렸다에어팟끼고 경치보면서 달리면 기분이 좋다어느정도 달리다보면 죽을맛이지만 목표를 끝냈을때의 쾌감!!잠실로 이사하고 좋은 것 중에 하나가 석촌호수가 가깝다는 점이다러닝하기에 딱일단 인증 사진을... Tag: 일상

실시간 인기검색어

1 NFT
2 윤석열
3 마우스
4 미얀마
5 김윤상
6 오세훈
7 킬라그램
8 로트와일러
9 기저질환
10 이영지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