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Diarog"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다이어트] 2020년 7월 14일 식단 기록 ( Diarog List | 20-07-15 17:58 )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요즘 현생이 바빠 블로그를 소홀히 했었는데 ㅠㅠ 이렇게 다시 돌아왔습니다...! 요즘 다시 다이어트를 다짐하고 식단을 공유하고 있는데 블로그에다가도 기록하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ㅠㅠㅋㅋㅋ 먼저 방법은 간단합니다...... Tag: 다이어터, 1일다이어터, 다이어트, 다이어트 기록,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기록,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 간식] 배불리 젤리 더 맛있게 먹는 방법~! (feat. 샐러디) ( Diarog List | 20-05-12 09:46 )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요새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게 되어 급격하게 찐 살을 어떻게 좀 해보려고 (절구절구) 여러 방법을 찾아보고 있는 중인데요 ㅠㅋㅋㅋ 제가 끼니+간식을 엄청 먹어대서 식단조절을 할 때에도 간식을 손에서 떼질 못한답니다....... Tag: 기억하기 위한 기록, 깔라만시 에이드,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젤리, 배불리, 배불리 깔라만시, 배불리 에이드, 배불리 젤리, 샐러디 메뉴, 에이드 만들기

[모동숲] 모동숲일기 #2 (유령 깨빈출현, 주민 대화 끼어들기, 주민 이사 ㅠㅠ) ( Diarog List | 20-04-23 10:39 )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4/23 10시가 지난 지금, 모동숲은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모동숲 유저 분들은 빨리 스위치를 켜보세요!!!! 단, 타임슬립 유저분들은 업데이트 할 수 없다고하니 ㅠㅠ 인터넷 시각으로 맞춰야 한답니다~! 유의하세... Tag: 모여봐요동물의숲, 동물의 숲 주민, 동물의숲 유령, 모동숲 귀신, 모동숲 유령, 모동숲 주민, 모동숲 주민 이사, 모여봐요 동물의 숲 귀신, 모여봐요 동물의 숲 유령,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엑셀로 QQ plot, Scatter plot 그리는 방법 - 자료 분포 한눈에 파악하기 ( Diarog List | 20-04-20 17:28 )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엑셀로 엄청나게 많은 수의 데이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쉽고 간단한, 엑셀로도 그릴 수 있는 QQ plot 과 Scatter plot에 대해 알아보고 어떻게 하면 그릴 수 있을지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소개해드리자... Tag: 기억하기 위한 기록, Q-Q plot, QQ plot, qq plot 그리기, QQ plot 엑셀, QQ-plot, scater plot 엑셀, scatter plot 그리기, Scatter plot 엑셀, 산점도

[NETFLIX] 넷플릭스 예능 테라스하우스 - 도시남녀 편 리뷰! ( Diarog List | 20-04-08 17:44 )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요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만큼 넷플릭스의 인기도 어마어마 하다고 들었는데요 ㅋㅋㅋ 저도 넷플릭스 뽕 제대로 뽑고 있는 1인으로 얼마 전에 정주행 하고 또 n주행 하고 있는 일본 예능, "테라스 하우스" 에 대한 리뷰를 적어볼까... Tag: NETFLIX

[콴다] 콴다 선생님 1일다이어터, 의 답변 평가 읽기 챌린지, 그런데 평가의 상태가......? |대학생알바|직장인투잡 ( Diarog List | 20-04-14 10:51 )

안녕하세요, 1일 다이어터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영상을 업로드하게 되었어요~ (2달만이라는건 비밀....ㅎㅎ) 여차저차 하다보니.... 두달 금방 가더라구요 ㅠㅠ 다들 잘 지내셨나요...? 채널과 영상의 방향에 대해 고민도 많이 해보고, 제 채널을 홍보하... Tag: 콴다, 콴다 대학생, 콴다 선생님, 콴다 수학, 콴다 앱, 콴다 오류, 콴다 코인, 콴다 평가, 콴다선생님

[모동숲] 4월1일부터 시작된 이스터 이벤트 시작~!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이스터(부활절) 이벤트 ( Diarog List | 20-04-01 14:11 )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벌써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4월달이 되었네요!! ㅎㅎ 오늘 모동숲을 켜보신 분들 아시겠지만, 왠 이상한 이벤트가 시작되었을텐데요!!!! 바로바로~~~~ "부활절(이스터)" 이벤트입니다!!!!!! 섬 어딘가에 숨어있는 요 토끼를 찾으... Tag: 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부활절 이벤트, 모동숲 이벤트, 모동숲 이스터, 모동숲 이스터 부활절, 모동숲 이스터 이벤트,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활절,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활절 이벤트

[모동숲] 주민들과의 여러 에피소드 모음 #1 |모여봐요 동물의 숲 |K.K. 공연 ( Diarog List | 20-04-06 15:38 )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오늘은 모동숲을 플레이하면서 있었던 여러 일들에 대해서 일기처럼 작성해보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 재밌었던 에피소드들 위주로 작성해볼게요!!!! 1. 챔뿌랑 이만큼 마니 친해졌어요! 야밤에 운동중인 챔뿌찡 길 깔던 중에 저를... Tag: 모여봐요동물의숲, 동숲 이벤트, 동숲 주민, 모동숲 보물찾기, 모동숲 보물찾기 이벤트, 모동숲 이벤트, 모동숲 주민, 모동숲 주민 이벤트,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보물찾기

국가별 코로나 확진자 실시간 현황 확인하는 법 | 한국은 몇위? ( Diarog List | 20-03-25 09:38 )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국내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가 감소하고 있는 추세여서 다행이라고 생각하지만, 해외 여러 국가들에서 확진자 수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는 와중에 현재 국내에서 집계되고 있는 확진자 수의 상당 부분이 해외에서 유입된 것이라고 ... Tag: 코로나19, 국가별 코로나, 국가별 코로나 실시간 현황, 국가별 코로나 확진자, 국가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국가별 해외현황, 코로나 국가별 해외현황 실시간, 코로나 국가별 현황

모여봐요 동물의 숲 클리오네가 뭐야...? |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 Diarog List | 20-03-25 14:34 )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이번주 닌텐도에서 발매된 따끈따끈한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재밌게 플레이들 하고 계신가요 ㅎㅎㅎㅎㅎ 시간을 돌리지 않고서는 도저히 즐길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ㅋㅋㅋ 천천히 즐기라는 제작자의 의도가 있었겠지만...... Tag: 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모동숲 클리오네, 모동숲 희귀동물,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레어, 모여봐요 동물의 숲 클리오네, 모여봐요 동물의 숲 희귀동물, 무각거북고둥, 클리오네

[모동숲] 모여봐요동물의숲 1일차 플레이 리뷰 (섬이름짓기, 주민과상호작용) ( Diarog List | 20-03-29 14:05 )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이 출시된지 일주일이 좀 넘었는데요! 오늘은 조금 늦은 모동숲 1일차 리뷰들을 올려보겠숩니당 ㅎㅎ 오늘 올릴 내용은, 1. 섬 이름 짓기 2. 주민들과 상호작용하기 에 대한 내용입니다!!!! 1. 섬... Tag: 모여봐요동물의숲, 모동숲 1일차, 모동숲 1일차 플레이, 모동숲 섬이름, 모동숲 주민, 모동숲 초기 주민, 모여봐요 동물의 숲 1일차, 모여봐요 동물의 숲 1일차 플레이, 모여봐요 동물의 숲 섬이름

[모동숲] 내 주민은 인기 있는 주민일까?ㅋㅋ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종류 ( Diarog List | 20-03-31 10:29 )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두 재밌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ㅎㅎㅎㅎ 어느덧 출시한지 2주가 지나가고 있는 무렵, (타임슬립을 하지 않은) 플레이어라면 이제 주민이 꽉꽉 찼을 거 같네요 !!!!! 저같은 경우에는 타임슬립 했다가 다시 원... Tag: 모여봐요동물의숲, 동물의 숲 주민 이사, 동물의숲 주민, 동물의숲 주민 종류, 모동숲 동물 종류, 모동숲 주민 종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동물, 모여봐요 동물의 숲 동물 종류

2020년 근로장려금 자격요건과 신청기간 알아보자! ( Diarog List | 20-03-17 16:07 )

출처 : 국세청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2020년도에도 근로장려금을 신청하실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부리나케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자격요건은 작년과 동일한지, 신청기간은 언제까지인지 함께 보시죠!!!! 1. 신청자격 근로소득, 종교인 소... Tag: 기억하기 위한 기록, 2020 근로장려금, 20년 근로장려금, 근로장려금, 근로장려금 대상, 근로장려금 신청,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근로장려금 신청기한, 근로장려금 자격,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닌텐도스위치] 없어서 못사는 링피트, 고인물이 알려드립니다! ( Diarog List | 20-03-13 18:11 )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ㅎㅎㅎㅎ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중 가장 핫한! 없어서 못 사는 !!!! 링피트 에 대한 글을 들고 왔습니다 ㅎㅎㅎ 저는 운이 좋게도 링피트가 출시되자마자 구입한 1인 으로써, 정가보다 더 싸게 주문했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작... Tag: 제품 리뷰,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스위치 링피트, 닌텐도스위치 추천, 링피트, 링피트 가격, 링피트 어드벤처 가격, 링피트 운동, 링피트어드벤처, 스위치 게임 추천, 스위치 링피트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사전 예약 개시! ( Diarog List | 20-03-02 16:05 )

안녕하세요~! 우블입니다. 동물의 숲 시리즈가 드.디.어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군요 ㅠㅠ!!!!! 바로바로~~~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입니다 ㅎㅎㅎㅎㅎ 동물의 숲 시리즈 게임은 닌텐도 게임 중 역사와 전통 (?) 을 자랑하는 게임 중 ... Tag: 제품 리뷰, 닌텐도스위치 게임 추천, 닌텐도스위치 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게임, 동물의 숲, 동물의숲예약, 모동숲 예약,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사전예약,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예약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첼시 리버풀
2 가생이
3 라이프치히
4 아지땅
5 남영신
6 마이프로틴
7 이혜성
8 사우샘프턴 대 ...
9 윤승열
10 황신혜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