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스팸꼬마김밥만들기♡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2-15 21:15 )

여전히 늘..아이들의 먹거리가 고민인나다누구를 닮아 까다롭냐고 할 수가 없다나도 까다롭고 신랑도 까다롭다그 사이에 태어난 내 아이들은 더 까다롭다이런건 유전되지 않았으면 하는데...우리 큰아들의 말 처럼 무서운DNA는어쩔 수가 없는 것 같다큰 아들... Tag: 아이들먹방

분당 리모델링 아파트♡천당같네~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2-11 18:29 )

얼마 전 잇몸병으로 고생중인 엄마께서 노니가루를 사 달라고했다(염증치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노니!!!)그래서 한 6개월치를 사니 15만원이 훌쩍넘게 들어갔다그런데 힐링커뮤니티를 함께 준비햇던지인분께서 작년에 집 리모델링을 했는데선물받았던 노니가... Tag: 행복한일상

호치킨♡효성동맛집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2-07 22:36 )

호치킨은 효성동에서 나름 유명한치킨집이다원래 이 자리는 투데이,어쭈구리를거쳐 호치킨이 되었다주인은 20년 넘게 투데이시절부터현재 호치킨에 이르기까지우리 도여사다 ㅎㅎ아빠도 같이 일하시기에 부부사장이다 호치킨을 하게 된 계기는나를 통해서 하게 ... Tag: 행복한일상

청라변기막힘 뚫는곳,정직하게 잘 뚫는업체 추천!!,중흥아파트시공사례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2-08 09:04 )

청라 변기 막힘 뚫는곳 싱크대 하수구막힘 뚫는업체 청라 1등 태산 홈 케어 입니다 태산 홈 케어 사업 분야 변기 막힘 해결 하수구 막힘 해결화장실 배수구 막힘 해결싱크대 막힘 해결세면대 막힘 해결변기 교체 하수구 악취 제거 싱크대 악취 제거 각종... Tag: 각종막힘해결

추천영화♡극한직업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2-09 20:52 )

신랑은 테니스와 일하느라나는 교회에 육아,살림을 챙기느라우리 데이트다운 데이트를 해 본지가 언제인지...오늘은 신랑이 아침부터 일이 잘 되지않아영화한편 보자고 한다 ㅎㅎ원하다면 기꺼이 가주지!!!난 SK통신VIP인뇨자야~~ㅋㅋ영화를 일년에 6회 무료로 ... Tag: 행복한일상

진도여행♡시댁방문1탄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2-02 15:13 )

나의 시댁은 진도다진돗개가 유명한 바로 그 진도!!원래는 인천에 살고 계셨고 우연히 거금도에여행을 하시다 거금도 경치에 뿅 가서 귀농을하셨고 얼마전까지 거금도에 사시다가이 곳 진도로 옮기게 되었다시부모님께서 새로 이사한 곳은 매우 좋다별다섯개에... Tag: 행복한일상

진도재래시장♡시댁방문2탄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2-03 21:03 )

시댁에 도착한 다음 날 늦잠을 자고늦은 아점을 먹고 어머님이 장이열린다기에 또 쫄레쫄레 따라가본다 ㅎㅎ나는 나름 젊은새댁(?) 그러기엔 연차수가좀 있지만 재래시장을 잘 이용하진 않는다인천에도 제법 큰 부평시장이 있지만주차가 불편하고 아이들을 ... Tag: 행복한일상

빈브라더스♡커피맛집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2-04 14:11 )

얼마전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러서울에 나가었다~♡난 커피를 좋아하긴 하지만커피맛에 대해선 잘 모른다더군다나 카페인에게 취약한 나이기에오후3시이전 한잔정도의 커피만 마실 수 있다.커피맛이라 함은 탄맛과 신맛을 나타내는그 정도의 맛 구분만 가능하다... Tag: 행복한일상

부천맛집♡와우니꾸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1-30 00:19 )

2019년 올해는 황금돼지해..나는 돼지띠다!!그래서 그런가..유난히도 먹을 복이 터졌다이러다 정말 건강한 돼지가 될 것만 같아ㅜ오늘도 아침 11시부터 쫄레쫄레 지인들과 함께 간 고깃집!!이 곳은 힐링커뮤니티의 전폭적인 지원을아끼지 않는 한 분이 운... Tag: 행복한일상

작전동 맛집♡곰달구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1-31 14:22 )

내가 이번 겨울 살이 찐 것은정말 끊임 없이 먹은 것 같다물만 먹어도 살 쪄요 라는건 거짓부렁~안 먹으면 반듯이 살은 빠지고살이 찌는건 정말 뭐라도 집어 먹기 때문이다!!여기는 다녀온지 좀 시간이 지났는데핸드폰 갤러리를 뒤적거리다생각이 나서 블... Tag: 행복한일상

VDL파운데이션♡굿!!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1-25 15:53 )

꼭 돈이 없을때 화장품도 떨어진다 ㅠㅠ정말 통장에 잔고가 한 푼도 없는건 아니지만이번 달 지출은 더 이상하지 않으려 했는데샘플을 쥐어 짜내도 더 이상 나오지 않는나의 파운데이션..에레이.. 지름신!!폭풍검색..!!제품은 늘 쓰던 VDL파운데이션 02를... Tag: 행복한일상

청라맛집♡산해관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1-26 18:04 )

이 곳을 예전부터 몇 번이나 오려 햇건만한 번은 정기휴일 화요일또 한 번은문이 닫혀있었고 드디어 오늘 맛을 보게되었다!!토요일 11시부터 우리는 왜 청라에 모였는가 ㅋㅋ중국요리야 다 거기서 거기지만파워있는 일행의 입김으로 모인우리는 쫄레쫄레 산... Tag: 행복한일상

부평맛집♡고모네 곱창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1-27 23:07 )

정말 정말 오랜만에 베프를 만났다이 친구와는 벌써 만난지..내가 지금 37살..우리가14살에 만났으니23년지기다..중간에 연락이 잠시 끊긴적도있었는데 희안하게 다시 연락이 되곤 했다오랫동안 만나지 못 하고 지내도다시 만나면 어제 만났던 것 처럼우린 ... Tag: 행복한일상

청라맛집♡고베규카츠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1-21 14:48 )

방학중인 아들램의 밥해주느라이겨울이 추운지 더운지...휴..정말 학교는 사랑이고어린이집은 더더사랑이다♡삼시세끼는 물론이고 간식까지 매일이 무한리필서비스이다...돈은 돈대로체력은 체력은 체력대로소진이되고 주방에서 행방되지못 하는 나는 방학이 싫... Tag: 행복한일상

겨울바다여행♡강릉1탄 ( 신비걸과먹깨비들과산사람 List | 19-01-22 22:50 )

고단했던 모든 사역의 일정을 마치고 겨울바다구경을 가기로 했다사실 지인들과 내기를 했었다힐링커뮤니티에 올 게스트의 숫자를맞추는...나는 믿음이 좋아 60명...ㅋㅋ다른 분은 55명 ..또 다른분은 50..또 다른 한분은 42명...근접하지 못 한 나머지... Tag: 행복한일상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토트넘
2 슬플 때 사랑한...
3 로또847회당첨...
4 박한별 남편
5 1660Ti
6 조현아
7 고등래퍼3
8 열혈사제
9 설훈
10 트래블러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