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꽃데코를 위해 꽃꽂이 중인 플로리스트 와이프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7-15 09:00 )

안녕하세요..^^ 지키미입니다. 행복한 일요일 잘보내고 계신가요? 플로리스트인 와이프 자랑을 좀 하려구요.ㅎ와이프가 플로리스트이면 집에 꽃냄새가 진동을 한답니다. 제가 살면서 집에 꽃이 이렇게 많아 보긴 처음이네요. 꽃은 저랑은 거리가 먼 식물이라... Tag: 내 아내는 플로리스트

치매노인 보호자의 위험(폭력) 상황 **(보호자를 더 힘들게 하는 것들)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7-16 12:56 )

지금까지 거의 대부분의 치매에 대한 포스팅은 치매를 앓고 있는 노인에 케어의 초점을 맞추어 다루어왔다. 그래서 치매노인이 가족에게 행하는 폭력과 그에 따른 고통은 잘 **되지 않았다. 아마도 집안일이기 때문에, 내 부모와 관련된 일이기 때문에 이... Tag: 주간보호

스페인 새우요리(감바스 알 아히요) 만들어 먹어봤어요.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7-17 16:22 )

안녕하세요..^^ 지키미입니다. 벌써 오늘이 초복이네요.. 다들 몸보신은 하셨나요? 저도 오늘은 점심에 특별히 백숙 같은 삼계탕을 먹었답니다. 예전 TV 방송인 나 혼자 산다라는 프로그램 중 박나래가 만들어 먹었던 요리가 인기를 끓었죠.ㅎ 바로 감바스... Tag: 나의 일상

대합짬뽕라면(feat. 가락시장 조개도매집(주)상진물산)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7-14 07:30 )

안녕하세요..^^ 지키미입니다. 이제 날이 많이 더워졌네요.. 이제 정말로 장마가 다 끝났나봐요. 조금있으면 초복이 돌아오잖아요. 이열치열이라고 하는데 자고로 더운날에는 뜨거운 음식을 먹어줘야죠..ㅎ 얼마전 가락시장 조개도매집에서 구입해 온 것 중... Tag: 나의 일상

서현역 닭한마리 칼국수 비 오는 날 다녀왔어요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7-13 15:54 )

안녕하세요..^^ 지키미입니다. 오늘은 불금이죠..ㅎㅎ 오늘 퇴근하고 불금을 위한 음식을 드셔보시는 것은 어떠세요.지난주 비 오는 어느 날 아내와 데이트를 하면서 아내가 예전에 동대문에서 직장 다닐 때 정말 맛있게 먹었다는 닭한마리를 먹으러 서현역... Tag: 나의 일상

넓은카페가 용인(더카핑)에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7-10 14:27 )

안녕하세요..^^ 지키미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아내와의 데이트 코스였던 https://blog.naver.com/lee2217lee/221315011140 더 카핑이라는 곳에 다녀온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요즘에 핫하게 떠오르는 카페지요.. 서울 자동차 경매장 건물에 ... Tag: 나의 일상

여름전복으로 버터구이 해 먹었어요.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7-11 14:15 )

안녕하세요..~~ 지키미입니다.^^ 저번에 가락시장에 가서 조개를 사 왔었는데요. 그때 사온 여름전복으로 뭘 해 먹을까 고민하다가 간단히 할 수 있는 전복 버터구이를 해 먹었답니다.전복구이가 생각보다 어렵지 않잖아요. 전복을 손질하는 게 약간 힘들 ... Tag: 나의 일상

주간보호 센터(노인) 최소이용일수와 비용(이용비용 줄이는 방법)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7-12 13:28 )

내 부모를 주간보호 센터에 보내드리려고 고민할 때 내색하기는 힘들지만 가장 피부로 와닿는 문제는 아마 비용과 관련된 문제가 아닐까 생각한다. 연로한 부모님을 시설에 보내면서도 비용을 생각해야 하는 처지가 마음 불편하기도 하지만, 비용과 관련된 부... Tag: 주간보호

조개도매집(가락시장조개)에서 어폐류 싸게 구입했어요.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7-09 17:09 )

안녕하세요..~~ 지키미입니다. 오늘 날씨가 영 우중충하네요..^^ 이런 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시원하다고 느껴지는 날이죠.ㅎ 지난주에 제가 휴가를 내고 오전에 조개 구입하려고 서울 가락시장 조개도매하는 곳에 다녀왔어요..ㅎㅎ제가 아는 지인이 가락시... Tag: 나의 일상

아내와의 데이트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7-08 20:46 )

안녕하세요 ~~ 지키미입니다. 일요일 잘 쉬셨나요??ㅎㅎ 오늘 저도 교회에 아침일찍 예배드리고 아주 바쁜 하루를 보냈답니다. 어제도 바쁘게 보내고 오늘도 바쁘고...ㅎㅎ오늘은 어제(토요일)에 했던 아내와의 데이트 했던 것을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각... Tag: 나의 일상

양재동 화훼공판장(새벽시장) 와이프 따라갔다 왔어요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7-06 11:38 )

안녕하세요..^^ 지키미입니다. 오늘은 와이프를 따라 새벽에 문을 연다는 양재동 화훼공판장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새벽에 가야 한다고 해서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다녀왔네요. 제 와이프가 플로리스트거든요...ㅋㅋ 새벽 공기를 맡아보신 분들은 ... Tag: 내 아내는 플로리스트

쿠쿠밥통 고장나서 쿠쿠AS센터 분당점 다녀왔어요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7-07 20:02 )

안녕하세요 ㅋㅋ지키미 입니다ㅎ 쿠쿠밥통을 구입한지 10년이 지났는데 한번도 고장난적이 없던 밥통이 아프다고하네요 사람도 자주쓰면 고장이나서 치료하잖아요ㅎ 쿠쿠밥통을 산지 10년이 지났으니까 이제 조금씩 아플때도 됐지요ㅎ성남에는 쿠쿠서비스센터가... Tag: 나의 일상

강화도감자로 감자빈대떡 해 먹었어요.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7-05 10:38 )

안녕하세요.~~^^ 지키미입니다. 어제는 날이 조금 갠 것 같더니 오늘 날씨가 다시 우중충하네요. 비가 올 것 같아요.ㅜㅜ 어제 아는 지인분이 교회에서 농사지으신 거라며 강화도감자를 보내주셨어요.^^얼마 전에 옆집에서도 햇감자라며 조금 나눠주신 게 아직... Tag: 나의 일상

여자 미용사는 약간 불편해요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6-30 20:16 )

안녕하세요~^^ 지킴이 입니다. 오늘 미용실에 가서 컷트를 하고 왔어요. 잇님들은 보통 얼마만에 미용실에 가시나요?여자 잇님들은 다르시겠지만 저는 제가 얼마만에 머리를 자르는지 궁금해서 어플에 기간을 설정했었는데 오늘 보니 40일 정도 됐다군요.... Tag: 나의 일상

이쁜마누라가 해준 간장볶음밥 ( 밥 잘해주는 예쁜 남편 List | 18-07-01 16:13 )

안녕하세요ㅎㅎ 지키미입니다. 장마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네요. 비가 내리는 날은 많이 차분해지죠ㅎ (저만 그런가요?ㅎ)이쁜마누라가 오늘은 집에서 본인이 맛있는 밥을 해주겠다며 중화용 칼을 들었습니다ㅎ (너무 과해ㅋㅋ)일명 이쁜마누라표 간장볶음밥사... Tag: 나의 일상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데니스 텐
2 홍수아
3 박근혜
4 조현아
5 민유라
6 화곡동 어린이집
7 청하
8 인크레더블 2
9 근로장려금
10 비트코인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