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 "★ 소소한 일상 ★"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가족해외여행 베트남 나트랑 빈펄랜드로 떠나는 날~! 비엣젯항공 체험 후기 ( ★ 소소한 일상 ★ List | 19-01-11 23:12 )

안녕하세요 연지맘입니다.지인 가족과 함께 12월초에 베트남 나트랑에 다녀왔어요.정신이 없어 이제야 포스팅하네요~베트남 항공 비엣젯항공이 새벽 출발이라일 끝나고 서둘러 짐을 챙겨운서역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인천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전에 올렸던... Tag: **국내/해외여행**

가족해외여행 베트남 깜란공항에서 택시타고 빈펄선착장. 스피드보트타고 툭툭이 타고 리조트 도착 (얼리체크인) ( ★ 소소한 일상 ★ List | 19-01-12 00:41 )

안녕하세요 연지맘입니다.나트랑 여행기 첫째 날.새벽 1시 50분 비행기를 타고현지시간 5시 반 정도에베트남 깜란공항에 도착했어요.비엣젯항공은 앞, 뒤 문을 모두 열어뒤쪽에 앉은 사람들은 뒷문으로 빠르게 내릴 수 있었어요.맨 뒤에서 3번째 앉았던 저... Tag: **국내/해외여행**

가족해외여행 베트남 나트랑 빈펄 리조트 풀빌라 너무 이쁘네~ ( ★ 소소한 일상 ★ List | 19-01-12 21:29 )

저희는 얼리체크인을 마치고간단하게 조식을 먹고 나서3박 4일 동안 지낼 풀빌라로 이동했어요.리조트에서 툭툭이를 불러 이동해야 돼요.풀빌라의 유일한 단점이라면이동 시마다 툭툭이를 요청해야 된다는 점?이것 빼고는 너무 좋은 풀빌라 소개해드릴게요~!!... Tag: **국내/해외여행**

가족해외여행 베트남 나트랑 맛집 미타미(MITAMI) 일본식 맛집 ( ★ 소소한 일상 ★ List | 19-01-12 22:30 )

저희는 짐 정리를 마친 후점심을 해결하기 위하여나트랑 시내에 있는나트랑 맛집 미타미에 가기로 했어요.툭툭이를 불러 리조트에 갔다가다시 빈펄 랜드로 향하는 툭툭이를 갈아타야 됩니다.섬에 들어올 땐 스피드보트는 타봤으니케이블카를 타러 빈펄 랜드로 고고... Tag: **국내/해외여행**

가족해외여행 베트남 나트랑 나트랑센타 코코넛스파마사지 ( ★ 소소한 일상 ★ List | 19-01-12 23:36 )

미타미에서 맛있게 식사를 한 후저희는 나트랑에서 유명하다는나트랑센타에 있는 코코넛스파마사지에 왔어요.베트남에 왔으니 마사지는 필수 코스죠!!나트랑 센타는 큰 길가에 있어찾기 어렵지 않았어요.나트랑센타 2층에 있는코코넛스파마사지.카운터에 아무도 ... Tag: **국내/해외여행**

가족해외여행 베트남 나트랑 빈펄랜드 워터파크, 놀이기구 ( ★ 소소한 일상 ★ List | 19-01-13 22:24 )

안녕하세요 연지맘입니다.베트남 나트랑 여행 2일차오늘은 빈펄랜드를 이용해보기로 했어요~!!아침 일찍 일어난 아이들~!!일어나자마자 해변가에 나왔어요.아침에 해변가에서 바라본 빈펄랜드( 보이는데 가 다~ 빈펄랜드 )아이들이 일어나자마자 나와서잠옷 차... Tag: **국내/해외여행**

서울 강서구 화곡동 맛집 족발, 보쌈전문 아리랑 보쌈 ( ★ 소소한 일상 ★ List | 19-01-16 23:46 )

안녕하세요 연지맘입니다.강서구 화곡동 맛집 아리랑 보쌈 다녀왔어요.남편님이 급 굴보쌈이 먹고 싶다며찾아낸 맛집 아리랑 보쌈.6시경 도착하니 아직은 한산한 모습입니다.식당 앞에 주차장이 있으며주차요원도 있으셨어요~( 7시 넘어가니 손님들이 계속 들어왔... Tag: **맛집/음식**

스타필드 고양점 스파게티는 핏제리아'오 ( ★ 소소한 일상 ★ List | 19-01-08 15:04 )

안녕하세요 연지맘입니다.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그동안 뭐가 그리 바빴는지 정신없는 하루들을 보내다이제야 정신차리고 블로그에 방문했네요몇일전 오랜만에 스타필드에 다녀왔어요.남편님의 휴무지만 저는 일하는 관계로이젠 평일 낮 데이트가 없어졌어... Tag: **맛집/음식**

김포 마산동 맛집 고기 구워주는 분위기 좋은 "미스고기" ( ★ 소소한 일상 ★ List | 18-12-03 18:37 )

안녕하세요 연지맘입니다~ 남편님의 휴무로 퇴근 후 김포 마산동에 있는 "미스고기"에 다녀왔어요!저녁 6시쯤 방문하였는데 한산했어요~ 날이 갑자기 추워진 탓도 있을듯하네요.미스고기는 메뉴판부터 고깃집 같지 않아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온 기분?ㅎㅎ... Tag: **맛집/음식**

배달음식 후라이드 치킨은 역시 노랑 통닭 ( ★ 소소한 일상 ★ List | 18-12-04 19:50 )

안녕하세요 연지맘입니다. 야식으로 노랑 통닭 먹었어요~ㅋㅋ 저희 동네에는 노랑 통닭이 없어서 남편님이 퇴근하시면서 포장해오신 노랑 통닭~!!노랑 통닭은 요렇게 종이봉지에 담아주시는!! 먹기 좋게 윗부분을 잘랐어요~ "가마솥에 튀겨서 더욱 맛있는 추억... Tag: **맛집/음식**

인천 검단 맛집 육개장 오리 맛나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 좋은 단풍나무 ( ★ 소소한 일상 ★ List | 18-12-08 15:02 )

안녕하세요 연지맘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ㅠ 추운 날씨 건강 조심하세요! 집 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는 줄 몰랐던~!! 육개장 맛집을 찾다 알게 된 단풍나무 남편님의 휴무날 저녁 먹으러 다녀왔어요. 네비를 따라 도착하니 단풍나무 간판 아래 초록 철... Tag: **맛집/음식**

편의점 바리스타룰스 에스프레소 라떼 조아~ ( ★ 소소한 일상 ★ List | 18-11-26 21:48 )

안녕하세요 연지맘입니다. 오늘은 제가 편의점에서 제일 좋아는 최애템 바라스타룰스 에스프레소 라떼~!! 사실 편의점에서 2+1일때 쟁여놨다가 집에서 하나씩 아껴먹는 아이랍니다.ㅋㅋ 용량은 250ml에 칼로리가 154kcal 편의점에서는 바리스타룰스의 진열... Tag: **맛집/음식**

김포 무봉리순대국 양곡점 ( ★ 소소한 일상 ★ List | 18-11-30 20:46 )

안녕하세요 연지맘입니다. 워킹맘이 된지 얼마 안 돼 정신이 없네요ㅋ 최근에 직장 근처에 있는 무봉리토종순대국에 다녀왔어요. 길가에 있어서 눈에 잘 띄나 주차장이 넉넉하지는 않네요.14시간 이상 끓인 사골육수 100% 살짝 기대감이 생기네요~ 무봉리토... Tag: **맛집/음식**

배달음식 바른치킨 인천마전점 대새치킨 매콤하니 굿~!! ( ★ 소소한 일상 ★ List | 18-11-20 21:11 )

안녕하세요 연지맘입니다. 날이 추워 밖에 돌아다니지 않으니 ㅠ 포스팅할 내용도 없고 ㅠ 블테기가 온 건지 만사가 귀찮 ㅠㅠ 어떡하죠? ᅲ 그래도 답방은 꼭 갑니다~ㅎㅎ 오랜만에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주말엔 왠지 저도 쉬고 싶은... 그래서 아이들과... Tag: **맛집/음식**

배달음식 후라이드가 맛있는 보드람치킨 ( ★ 소소한 일상 ★ List | 18-11-21 21:41 )

안녕하세요 연지맘입니다. 야식은 역시 치킨이죠?ㅋㅋ 오늘 오랜만에 남편님의 요청으로 보드람치킨을 주문했어요. 배민을 주로 이용하는데 보드람은 배민 결제가 안되는... 전화주문만 가능하네요ㅠ주문한지 30분정도 지나고 도착한 보드람치킨 박스에 구멍이... Tag: **맛집/음식**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청년구직활동지...
2 윤아
3 린사모
4 킴림
5 킬잇
6 닥터프리즈너
7 세상에서 제일 ...
8 로또851회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