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 "싱가포르에서 먹고 살고 여행하기"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300년 전의 N포세대 ( 싱가포르에서 먹고 살고 여행하기 List | 18-02-23 07:30 )

동이 틀 때까지 사람들과 술을 마신 나는 정오가 지나서야 겨우 일어났다. 숙취에 절은 몸을 이끌고 벨기에에서 놓친 감자튀김으로 해장을 하며 느릿느릿 걸었다. 오늘의 목적지는 오직 한 곳, 반 고흐 미술관.<아를의 별이 빛나는 밤 >, 빈센트 반 고흐4년... Tag: 네덜란드, 레드라이트스트리트, 명작, 반고흐, 반고흐미술관, 벨기에, 별이빛나는밤, 서유럽, 서유럽여행, 세계여행, 암스테르담, 욜로, 유럽여행, 이탈리아, 자존감, 자화상, 태오, 파리, 프랑스, 화가

사진으로 보는 작은 네덜란드 ( 싱가포르에서 먹고 살고 여행하기 List | 18-02-21 08:00 )

그렇게 더웠는데 어제저녁부터 쌀쌀해지더니 오늘 아침은 잔뜩 흐리다. 하지만 예정했던 대로 암스테르담의 근교로 떠나 본다.1. 암스테르담의 중앙역에서 버스를 타고 15분 정도 달려가면 도착하는 지금은 이름도 기억 안 나는 작은 마을. 관광안내소도 있지만... Tag: 네덜란드, 레드라이트스트리트, 매춘, 벨기에, 서유럽, 서유럽여행, 싱가포르취업, 암스테르담, 욜로, 유럽여행, 이탈리아, 자존감, 파리, 프랑스

유럽에서 처음으로 술에 취한 날 ( 싱가포르에서 먹고 살고 여행하기 List | 18-02-22 08:00 )

“뭘 벌써 자? 여긴 파티의 도시 암스테르담이라고!”페리와 레베카 그리고 다른 여행객들과 게스트하우스에 딸린 펍에서 놀다 보니 어느새 해가 뜨기 시작했다. 피곤해서 이만 자러 가겠다는데 너무 빠른 시간이라며 더 놀자고 했다.너희는 정말 괴물이야.'... Tag: 네덜란드, 벨기에, 서유럽, 서유럽여행, 세계여행, 암스테르담, 욜로, 유럽여행, 자존감, 파리, 프랑스

로마의 저녁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 싱가포르에서 먹고 살고 여행하기 List | 18-02-13 19:00 )

근처의 Brasserie에서 간단히 토스트를 먹고 길을 떠난다.오늘 드디어 국경을 넘는다. 그리고 말로만 항상 들어오던 그곳, 로마. 어제처럼 약 7시간가량 차를 타고 이동할 예정이다. 칸 영화제로 유명한 칸과 모나코 공화국이 근처에 있지만 목적지 로마를... Tag: 이탈리아, 로마, 로마여행, 서유럽, 싱가포르취업, 영문이력서, 유럽여행, 이탈리아여행, 취업수기, 콜로세움, 흙수저

내겐 화려하지만은 않았던 베르사유 궁전 ( 싱가포르에서 먹고 살고 여행하기 List | 18-02-08 18:28 )

폭염을 뚫고 도착한 여기는 베르사유 궁전.베르사유는 파리와는 다른 도시라는 것을 오늘에야 비로소 깨달으며 그렇게 베르사유에 도착했다.넓다, 넓어.문조차도 이렇게 반짝반짝 빛나는 금이다. 정말 왕의 절대권력에 대한 욕구를 보여주는 듯하다. 이곳도 어... Tag: 프랑스, 노트르담대성당, 몽마르뜨, 몽마르뜨언덕, 베르사유, 베르사유궁전, 베르사이유, 사크레쾨르성당, 서유럽, 센강, 시테섬, 에펠탑, 유럽, 유럽여행, 파리, 판테옹, 프랑스여행

계속 걸어보자, 하늘이 아름다운 파리 ( 싱가포르에서 먹고 살고 여행하기 List | 18-02-09 14:23 )

파리에 비가 내렸다.내가 좋아하는 비 오는 우중충한 날씨가 아침부터 날 반겨준다. :)하늘은 비록 흐리지만 새벽에 내린 비로 거리는 깨끗하다.파리 중심가로 가기 전, 근처 카페에 들러 출근하는 프랑스인들처럼 에스프레소를 마신다. 카페가 무척 아늑하다... Tag: 프랑스, 개선문, 노트르담대성당, 라파예트, 몽마르뜨, 몽마르뜨언덕, 베르사유, 베르사유궁전, 베르사이유, 사크레쾨르성당, 샹젤리제, 서유럽, 센강, 시테섬, 에펠탑, 오벨리스크, 오페라가르니에, 유럽

오르셰 미술관 ( 싱가포르에서 먹고 살고 여행하기 List | 18-02-10 15:48 )

파리 여행 마지막 날 아침, 오르셰 미술관을 가는 길에 일요일마다 서는 장에 들렀다. 유럽의 아무리 작은 동네에서도 으레 만날 수 있는 성당과 성당 주변의 광장. 그 광장에서 매주 일요일 아침 벼룩시장이 열린다. 일요일 아침인데도 벌써 많은 사람들이 장... Tag: 프랑스, 개선문, 노트르담대성당, 루브르박물관, 몽마르뜨, 몽마르뜨언덕, 베르사유, 베르사유궁전, 베르사이유, 사크레쾨르성당, 샹젤리제, 서유럽, 센강, 시테섬, 에펠탑, 오르셰미술관, 오벨리스크

프랑스인과의 역사 이야기 그리고 어느 프렌치 커플 ( 싱가포르에서 먹고 살고 여행하기 List | 18-02-10 19:00 )

프랑스 국립 도서관을 갔다가 센강을 보며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는 바스티유 감옥이 있던 곳으로 왔다. 바스티유 감옥은 혁명 당시 다 파괴되어서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고 대신 혁명을 기념하는 탑만 남아 있다. 아무 계획 없이 온 여행이라 무엇을 보아야겠다는... Tag: 프랑스, 노트르담대성당, 루브르박물관, 몽마르뜨, 몽마르뜨언덕, 베르사유, 베르사유궁전, 베르사이유, 사크레쾨르성당, 샹젤리제, 서유럽, 센강, 시테섬, 에펠탑, 오르셰미술관, 오벨리스크

처음 만나는 지중해, 니스, 그리고 부산 ( 싱가포르에서 먹고 살고 여행하기 List | 18-02-12 18:00 )

버건디에서 다시 떠나는 길. 오늘의 목적지는 프랑스 동남쪽 끝, 휴양도시 니스.(그러고 보니 어쩜 위치까지 부산이랑 비슷하지? ^^)30도를 훌쩍 넘는 바깥 온도, 에어컨이 돌아가고 있어도 차 안의 온도는 흡사 40도가 될 것 같다. 이런 날씨에 차에 7시... Tag: 프랑스, 노트르담대성당, 니스, 루브르박물관, 몽마르뜨, 몽마르뜨언덕, 몽생미쉘, 베르사유, 베르사유궁전, 베르사이유, 사크레쾨르성당, 샹젤리제, 서유럽, 센강, 시테섬, 오르셰미술관, 오벨리스크

실시간 인기검색어

6 김영철
7 씨엘
8 김보름
9 로또 795 당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