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 Enjoy Life"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파베초콜릿 직접 만들기 - 만드는 팁과 실패 안하는법! (  Enjoy Life List | 18-02-22 23:20 )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베초콜렛 만드는 법을 포스팅하러왔어요 파베초콜렛은 일반 초콜렛과 다르게 입안에서 사르르~ 녹기때문에 남녀노소 인기가 많아요~ 딱딱한 초콜렛을 싫어하시는 분이나 부모님도 정말 좋아하시죠 보통 시중에 파는 파베초콜렛은 비싸... Tag: 먹는즐거움^, ^

미니쉘 딸기맛,시리얼맛,아몬드맛 냠냠후기 'ㅅ' (  Enjoy Life List | 18-02-23 17:46 )

제 사무실 책상에는 항상 간식거리들이 쌓여있는데 생각해보니 다 제가 산건없고 항상 선배나 누군가한테 받은것들이 쌓이고쌓여서 간식 전용 박스(?)가 있어요 ㅋㅋ 간식이 옆에 있다는것만으로도 뭔가 든든한거 있죠..? 그 중 저번 발렌타인데이날 회사선배... Tag: 먹는즐거움^, ^

[입양된지 두달만에 마대자루에 버려진 푸들] - 구조영상 (  Enjoy Life List | 18-02-21 15:47 )

<연합뉴스 기사 원문> 주민이 버려진 지 6일 여만에 도롯가에서 발견 유기동물보호단체 개 주인 경찰에 고발(익산=연합뉴스) 임채두 기자 = 한 달 전 입양한 2년생 푸들을 마대자루에 넣어 도롯가에 버린 비양심 견주가 적발돼 공분을 사고 있다. 21일 전북... Tag: 일상공유 ~

전주 전북대맛집 짬뽕지존 - 짬뽕과 짜장면 먹고왔어요! (  Enjoy Life List | 18-02-20 21:48 )

전북대맛집 짬뽕지존덕진광장앞 사거리에 짬뽕지존 이라고 엄청 크게 생긴곳이 있어요~ 짬뽕의 절대강자 라는데~ 제가 한번 먹어보러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때 한번 갔었는데 음..딱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은 없던거같아요 그 중 그나마... Tag: 먹는즐거움^, ^

수입과자 ~ 쿠기 와퍼스틱 카푸치노맛 (  Enjoy Life List | 18-02-21 02:28 )

카푸치노 와퍼스틱저번에 일하다가 손님이 준 과자~ 냉장실에 잘 보관해놨다가 오늘 드디어 개봉~!깍을 열면 이렇게 봉지로포장되서 2팩이 들어있고봉지 안에는 스틱이 12개씩 들어있다카푸치노 와퍼스틱이라 검색하니 수입과자라넹 길거리에지나가다보면 하... Tag: 일상공유 ~

180216 일상 :: 군산경성일번가 / 이디야초코렛 / 젤리 (  Enjoy Life List | 18-02-17 06:05 )

어제 설날이여서 오랜만에 군산 외할머니댁에 방문! 엄마가 삼겹살이 먹고싶다고하셔서 들린 군산 경성일번가~ 자세한 후기는 곧 포스팅올릴꺼구~여기는 고기에 칼집을 많이해서 나오는데 되게 부드럽고 맛있었다ㅋㅋ 실은 이날 새벽에도 전북대 도톰에서 고기를... Tag: 일상공유 ~

군산 수송동맛집 경성일번가 - 꽃삼겹살 입에서 녹아~! (  Enjoy Life List | 18-02-19 16:00 )

저번주 금요일, 설날이죠 오랜만에 군산 외할머니댁에 가는길에 고기가 먹고싶어 잠깐!! 들린ㅋㅋ 경성일번가에요~사실 이날 새벽에 이미 고기를 흡입했음에도 불구하고,,, 또 고기님을 먹으러 갔어요~! 예전에 5년 전 제가 군산에 살았을때는 수송동에 롯... Tag: 먹는즐거움^, ^

전주 롯데백화점맛집 젓가락스테이크굽다 - 가격저렴하고 맛있다! (  Enjoy Life List | 18-02-14 15:02 )

안녕하세요~! 드디어 날씨가 풀리기 시작했네요 ㅎ 오늘 전주는 최고 12도까지 올랐었는데요 확실히 밖에 나가보니 바람은 불어도 온도자체가 어제랑다르게 정말 봄날씨같았어요~ 어제 롯데백화점에 들렸다가 저녁식사를 하고왔는데 제가 전에부터 맛집으로 자... Tag: 먹는즐거움^, ^

전주 호성동파리바게트 - 매콤닭강정샌드위치 / 초코칩소보루빵 (  Enjoy Life List | 18-02-12 23:04 )

오랜만에 호성동 파리바게트에 다녀왔어요~ 회사나 집 근처에도 파리바게트가 있긴하지만 굳이 호성동으로 가는 이유가 있죠~ 여기는 항상 빵이 신선하고 가득차있거든요!! 여기를 처음에 알게 된게 빵을 사러왔다가 쿠키가 한통에 5천원이라는 가격에 몇통... Tag: 먹는즐거움^, ^

우리은행 설연휴에도 "정상거래가능" 공지떴어요! (  Enjoy Life List | 18-02-13 16:10 )

당초 우리은행이 몇주전부터 설명절에는 전산시스템 구축작업으로인해 입출금, 이체, 송금, 체크카드 사용을 포함한 모든 금융거래가 중단된다고 예고한바 있었는데요, 설연휴에도 평소처럼 정상 운영을 하기로 다시 바뀌었다고해요! 그 이유는, 19일쯤 도... Tag: 실생활팁~

로마 쇼핑리스트 - 린도르초콜렛과 포켓커피~! (  Enjoy Life List | 18-02-14 09:27 )

벌써 유럽여행을 갔다온지도 한달이 지났네요 ~ 유럽에서의 시간은 왜이렇게 안갔는지~ 유럽 있을땐 한국에 빨리 돌아가서 일하고싶다 라는 생각뿐이었는데 ㅋㅋ 아무래도 저 일중독인가봐요... 추운겨울에 유럽을 갔다와서 그런지 고생도 많이했고,,, 다음... Tag: 먹는즐거움^, ^

스타벅스 :: 푸릇푸릇크림샌드와 바베큐치킨치즈치아바타 / 돌체라떼와 블루베리요거트 (  Enjoy Life List | 18-02-09 14:00 )

스타벅스는 다른 카페와 달리 푸드메뉴가 굉장히 많아요~ 저는 요즘 스타벅스의 돌체라떼에 빠져있는데 가끔 커피를 마시면서 샌드위치나 빵도 하나씩 사먹곤하는데요 오늘은 그 중 신메뉴인 푸릇푸릇크림샌드 와 바베큐치킨치즈치아바타 샌드위치를 포스팅해볼... Tag: 카페투어 ~

전주 객사 봉구비어 간단하게 맥주한잔~ 신메뉴! (  Enjoy Life List | 18-02-02 14:47 )

전주객사 봉구비어저번 화요일에 영화 메이즈러너를 보러 객사에 갔다왔었어요 영화를 보러가기전 저녁먹기에는 많이 배고프지않아서 간단하게 먹을만한곳을 생각하고있었는데 마침 옥토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지나가는 길에 눈길을 사로잡은 봉구비어! 전에부터 봉... Tag: 먹는즐거움^, ^

전주 우아동 일신장어 장어덮밥과 장어수제비! (  Enjoy Life List | 18-02-05 11:28 )

전주 우아동 일신장어점심에 우아동에있는 일신장어에 다녀왔어요~ 요즘 항상 이근처를 지나갈때마다 새로생겨서 언제한번 가봐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고있었는데 드뎌 갔다오게됐네요ㅎ주차장이 꽤넓어요~ 단체손님도 무리없이 소화할수있을거같은 크기^^ 저기... Tag: 먹는즐거움^, ^

GS25 딸기샌드위치 냠냠! 당일수확한 생딸기로 만든 샌드위치~ (  Enjoy Life List | 18-02-05 16:00 )

GS25 딸기샌드위치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에서 파는 딸기샌드위치를 먹어봤어요 ㅋㅋ SNS에서 딸기샌드위치의 비주얼을보고 언젠간 먹어볼테다!! 하고 두고보고있었죠~!저번에 GS25에 갔을땐 다떨어져서 없었거든요 ㅠㅠ 오늘은 갔더니 다행히 딱 1개 남아... Tag: 먹는즐거움^, ^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폐막식
2 봅슬레이
3 정혜성
4 곽도원
5 폐막식 시간
6 김영철
7 씨엘
8 김보름
9 로또 795 당첨 ...
10 컬링 결승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