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잘 살고싶은 블로거"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서포터즈모집] 방방곡곡 누비는 공사돌이 서포터즈 19기 모집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18 23:47 )

요즘 맛집 포스팅이 발전하고 있다. 정말 믿고 방문하고 싶을 정도다. 이렇게 맛집 포스팅을 칭찬받고 있는 요즘인데요! 음식 사진은 먹음직스럽게 맛 평가는 맛있다/부족하면 부족하다 냉정하게 평가하기도 했었지요! 탄력받은 먹방(먹포스팅?) 제대로 해보고... Tag: 공유

설연휴 파고다어학원 명절대피소 | 무료 인강 신청하는 방법 (취업필수스펙강의)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14 23:56 )

어제 설연휴 공부 대피소 / 명 절관련된 짤 들을 올렸었는데 반응이 좋았습니다. 저와 같은 동지들이 많다는거겠죠? ㅋㅋㅋ 사실 명절 대피소 포스팅에서 양질의 [대피소] 리스트가 없었어서 저도 안타까웠고 그중에 파고다 어학원에서 명절연휴 무료인강 이벤트... Tag: 뿌꾸의 중국어

안산한대역 써브웨이 | 베지 샌드위치를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13 18:50 )

점심보단 늦고 저녁보단 이른시간인데 출출해서 향한곳 써브웨이 입니다!!!! 샌드위치엔 클랙식(보통 식사대용으로 많이 찾는 메뉴들)/ 프리미엄(치킨,스테이크,터키 등 내용물이 고급) / 프레쉬 앤 라이트(저열량 느낌의 야채/치즈 비중이 많은 것) 크게 3가... Tag: 잘먹기

설날연휴 공부할 곳 | 공부 대피소와 명절 잔소리 대처 짤! 으윽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13 22:51 )

공부하시는 분들! 설날 연휴에 공부를 어디서 해야할 지 찾고계시진 않나요? 제가 궁금해서 명절 공부 대피소를 어학원 위주로 찾아봤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명절 당일에도 공부할 수 있는 대피소로 제대로 영업하는 곳은 파고다어학원 뿐이었습니다...으... Tag: 뿌꾸의 기록

골목부자 월1000만원 장사왕 | 소자본 창업 필독서! 나도 장사왕이 될 수 있다.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13 09:51 )

소위 직장다녀서 부자되기는 어렵다는 말처럼 직장인이 마흔살에 은퇴하는 꿈을 꾸기란 쉽지않죠. 그때부터 자녀에게 들어가는 학비와 생활비란...읍ㅠㅠ 직장생활의 불안한 미래와 개인적인 사업을 운영하고싶은 저에게 환상을 깨주고 철저한 준비와 노력이 필... Tag: 뿌꾸의 기록

안산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 빨래하면서 평창올림픽 경기응원 (이승훈선수 5000m)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11 21:51 )

겨울 옷과 이불은 부피가 커서 집에서 세탁하기 힘들때가 있어요. 대형빨래는 특히 건조하기가 어렵죠. 1시간안에 세탁과 건조를 빠르게 해치울 수 있는 코인빨래방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코인 빨래방이랑 크린토피아 지점 몇군데 다녀봤었는데 저희 집에서... Tag: 뿌구의 일상

안산 백세식당 | 고등어구이가 주메뉴인 밥집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12 19:45 )

늦은 점심은 외식을 하려고 집을 나섰습니다! 동네에 있는 밥집인데요. 고등어구이 2인 + 메밀왕만두를 시켰습니다. 옆테이블이 고등어구이를 시켰는데 맛있어보여서 동일한 것으로 주문했어요! 사이드메뉴들이 메뉴판 아래에 있어요. 맛은 어떨까요? 장소 참... Tag: 잘먹기

GS25 공화춘 삼성짬뽕컵 | 짬뽕맛이 그윽함, 다음엔 아주매운짬뽕을 도전해보자!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10 18:30 )

매콤한 맛이 생각나서 gs25에서 매운컵라면 먹어보자!!하고 열심히 스캔을 했습니다. 공화춘 짬뽕시리즈로 아주매운짬뽕이 있길래, 그래 매워보면 얼마나 맵겠어? 하는 생각에 샀어요. ㅋㅋㅋ근데 바본가 ㅠㅠ 아주매운짬뽕이 아니고 공화춘 삼선짬뽕컵을 샀네... Tag: 잘먹기

스마트폰 충전기 C타입과 5핀 어떻게 구분하죠? | 삼성 정품 고속충전 어댑터 후기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10 22:24 )

스마트폰을 교체하면서 구형 충전기들이 쌓여있어요.ㅠㅠ 최신 스마트폰은 충전기 핀 단자가 예전이랑 다르네요. 헷갈리게 충전기 단자는 왜 바뀐 것이며 바뀐 단자 이름은 무엇인지 궁금해서 정리해봤어요. 그리고 USB Type-C 케이블 정품 어댑터를 하나 샀는데 간단하게... Tag: 뿌구의 일상

노량진 봉구비어 | 크림생맥주와 통치즈스틱으로 노량진투어를 끝낸다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09 22:00 )

노량진에서 고기먹고 술이 부족해서 찾아간 봉구비어입니다. 술은 가볍게 맥주를 먹기로 하고 사이드 메뉴에는 고구마치즈스틱을 먹고싶어서 근방 한바퀴를 돌았어요. 고구마치즈스틱을 판매하는곳은 더이상 보이지 않아서 그냥 치즈스틱으로 타협했습니다. 상호명: 봉구비... Tag: 잘먹기

안산 호수공원 아침산책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09 09:10 )

호수공원쪽으로 아침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추운 곳으로 걷다가 실내로 들어오니까 노곤노곤 졸립습니다. 의심의 흐름에 충실한 산책 기록을 짧게 써두려고 합니다. 2월 9일 금요일 오전 7시 20분 고잔동 이마트에서부터 출발 이마트 안에있는 스벅은 어떨... Tag: 뿌구의 일상

스타벅스 커피세미나 | 오리가미 비교 테스팅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09 17:20 )

스타벅스 게시판에 커피세미나가 있길래!! 냉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파트너분의 커피설명을 들으면서 맛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시간에 맞춰서 갔떠니 오늘 맛볼 커피 3종류 / 뜨거운 물, 차가운 물/ 종이컵, 머그컵 / 간식... Tag: 잘먹기

노량진 우정소금구이 제주흑돼지 | 저녁은 고기로 싸고 양많이 푸짐하게 먹읍시다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08 22:20 )

노량진에서 저녁약속이 있으면 여기로 가보세요! 우전 소금구이집인데 노량진에 분점까지 3곳이나 있는 유명한 맛집입니다. 제가 간 곳은 본점이구요! 싸고 양많이 먹고왔습니다. 상호명: 우정 소금구이 제주 흑돼지 전문점 전화: ***-***-**** 위치: 서울 동작구 만... Tag: 잘먹기

안산시 주말농장 분양 신청하고 왔어요~ | 준비물과 바뀐 일정 정리해봤어요.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08 11:58 )

직접 재배한 작물로 자급자족에 재미를 느낀 저희집은 매년 주말농장을 가꾸고 있어요! 안산시에서는 시민들을 위해서 농장 4곳을 분양하고 경작하는데에도 도움을 주고있는데요. 2018년 주말농장을 신청하기 위해서 안산시 농업기술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오늘 ... Tag: 뿌구의 일상

노량진 카페 공차 | 더블 화이트 카페라떼/초콜릿 밀크티 밀크폼, 신메뉴에 도전 ( 잘 살고싶은 블로거 List | 18-02-07 18:35 )

공부하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서 노량진 학원가로 가봤습니다! 함께 간 카페는 공차인데요. 지점 이름도 노량진학원가점입니다. 공차를 찍은건데 창문에 비친 간판이 더 잘 보이네요 ㅋㅋㅋ 건너편엔 국밥\&냉면집이 있습니다. 간접광고가 이런건가요 노량진 학... Tag: 잘먹기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폐막식
2 봅슬레이
3 정혜성
4 곽도원
5 폐막식 시간
6 김영철
7 씨엘
8 김보름
9 로또 795 당첨 ...
10 컬링 결승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