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다이어트 일기 4주차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0-05 01:12 )

다이어트 일기 4주차다이어트를 망치고 있는 5주차에 4주차 일기를 쓰고 있는 기분이란.... 죄책감쩌는걸요...?하하하하 정체기 스트레스 + 추석연휴 + 개인적인 일때문에 이번주는 다이어트 포기입니당 그래서 다이어트 5주차 일기는 건너뛰고 6주차부터 다시... Tag: '다이어트'일기

[가양역 미용실] 리안헤어 가양역로드점 존예 단발펌 후기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09-28 12:27 )

가양역 미용실 리안헤어요즘 백수생활을 즐기다보니 머리에 신경을 안쓰고 있었어요 그러다 거울을 봤는데 산발.... 심지어 어깨닿는 길이라 더 노답이에요ㅠ_ㅠ 안되겠다싶어 미용실로 향했습니당집에서 가까운 가양역 미용실 리안헤어! 가양역 7번출구에서 쭉 진... Tag: '알아가는'뷰티

[다이어트] 까치산역 더 플라잉 핫요가 후기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09-28 23:47 )

까치산역 더 플라잉 핫요가 후기저는 거의 10년가까이 다이어트 결심을 하다보니 안해본 운동이 없었어요 헬스pt부터 복싱, 커브스, 줄넘기는 물론 홈트레이닝도 이소라다이어트, 조혜련태보, 마일리사이러스, 티파니 허리운동 등등 유명하다는건 다 해봤는데 식... Tag: '다이어트'일기

[발산역 맛집] (구)대도식당 대가원에서 한우생등심 런치세트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09-29 15:01 )

발산역 맛집 대가원하루중 제일 신나는 시간은 점심시간! 친구랑 한우먹으러 가기로 한 날 한우한우한우 소소소소소 언제먹어도 맛있는 소소소소소저희가 간 곳은 발산역 대가원! 얼마전 이웃님 포스팅보고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던 곳이에요 원래는 대도식당이었는데 상호... Tag: '맛집'기록

[등촌동 저렴한 맛집] 강서구청 사거리 왕세숫대야 냉면 돈까스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09-26 20:59 )

등촌동 왕세숫대야냉면 돈까스요즘 1일1식을 하다보니 매일 뭐먹을지 심각하게 고민하게되더라구요 매일밤 최고의 숙제 어젯밤 미친듯이 고민한 끝에 결정한 냉면과 돈까스!!!! 마침 미용실 예약했는데 그 근처에 있어서 겸사겸사 다녀왔어요 몇년전에 가보... Tag: '맛집'기록

[옥션 펫플러스] 반려견, 반려묭를 위한 럭키박스 할인(~9/27)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09-24 01:18 )

옥션 펫플러스 럭키박스좋은 정보를 가져왔어요!!! 이 이벤트 보자마자 뭐에 홀린듯이 결제하고 왔어요 이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반려묘,반려견 키우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옥션 펫플러스 신규가입자에 한하여 10,000짜리 럭키박스를 배... Tag: '끄적끄적'

9월 23일 - 9월 24일 주말 일상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09-24 22:12 )

9월 23일 - 9월 24일 일상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왔습니당 오랜만에 남자친구도 만나고 맛있는것도 먹을거라 완전 기대에 부풀었음!네일도 열심히 하고! 색조합은 마음에 드는데 큐티클정리랑 손톱 모양이 너무 마음에 안듦ㅠ_ㅠ 돌아오는 주말... Tag: '일상'이야기

애견카페에서 충격적인 사고...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09-22 15:27 )

동영상은 안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생각보다 많이 끔찍합니다 처음 이 글을 보고 너무 놀래서 말도 못했어요 애견카페 호텔링, 애견인이라면 친숙하지 않나요? 집을 오래 비울때 애기 혼자 집에 있는것보다 누군가 돌봐주고 모니터까지 해준다고 하면 안심할... Tag: '끄적끄적'

다이어트일기 3주차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09-23 00:30 )

다이어트일기 3주차1주차땐 매일매일 다이어트 일기를 2주차땐 귀찮아서 일주일치 한꺼번에 올리고 3주차때는 몸무게가 안줄어드는거에 스트레스 받아서 일주일치 올리기로 했어요 앞으로도 1주일에 한번씩 올리는걸로:) 1. 하루에 한 끼는 먹고싶은 음식(되도록 점심)... Tag: '다이어트'일기

[이니스프리 이벤트] 뷰티포인트 반값 결제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09-21 00:42 )

이니스프리 뷰티포인트 반값 결제꼭 돈없을때 기초화장품 바닥나는거... 공감하시나요 다들 결국 제 얼굴에 바르는건데 왜 기초 사는돈은 아까운건지 의문ㅎ.ㅎ세일때 사야지사야지 하다 세일기간은 놓쳤는데 스킨은 이만큼밖에 안남았더라구요 생각해보니 뷰티포... Tag: '알아가는'뷰티

9월16일 - 9월17일 주말 내 일상&꼬망이 일상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09-21 00:44 )

9월16일 - 9월17일 주말 일상다이어트 일기를 올리다보니 자연스럽게 일상 포스팅은 뒤로 밀렸더라구요 사실 학교 회사 집 이렇게만 있으니 특별히 하는일이 없기도 해요ㅠ_ㅠ 매일매일이 지루한 하루이 한줄로 밤새 개고생... 논문쓸때 레퍼런스좀 잘 달아줬... Tag: 하루일기

[사당역 맛집] 명동칼국수 순두부 부대찌개 두번째 방문:) 이번엔 불낙전골로!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09-18 22:06 )

사당역 명동칼국수 순두부 부대찌개블로그 시작하고 초반에 한번 가고 그뒤로 처음가는 명동칼국수! 사실 사당에 갈일도 잘 없고 사당가면 아는곳이 없어서 맨날 가던데만 가게되더라구요 그나마 알던 집도 없어진건 함정 이번엔 술이 메인인데 딱히 땡기는게... Tag: '맛집'기록

우리집 상전 꼬망이 성장기 네번째 이야기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09-20 01:33 )

꼬망이 성장기 네번째 이야기꼬망이 성장기 네번째 이야기까지 오니 이제 꼬망이는 강아지가 아니고 개가되었어요 왜 한살이 되기도 전에 벌써 다 컸니..아쉽 애기키울때도 너무 빨리 크면 아쉽다고 하던데 강아지도 똑같은것 같아요꼬망이의 첫번째 추석 명... Tag: '꼬망이'자랑

다이어트 일기 2주차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09-15 23:39 )

다이어트 일기 2주차매일매일 다이어트 일기를 쓰다 일주일만에 쓰는 이유는 맞아요 귀찮았던거ㅋㅋㅋㅋㅋㅋ하핳 그리고 애초에 다이어트 음식 먹으면서 다이어트할생각이 없었어서 뭔가 올리기도 부끄러운 마음ㅠ_ㅠ 1. 하루에 한 끼는 먹고싶은 음식(되도록 점심) 단,... Tag: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일기 5일차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09-08 23:15 )

다이어트일기 5일차오늘 드디어 평일의 마지막 금요일이에요 오예 주말은 다이어트 쉬는날! 오늘은 회사갔다가 운동하러갔다가 꽤 바쁜 하루였어요 1. 하루에 한 끼는 먹고싶은 음식(되도록 점심) 단, 주말은 제외 2. 밥먹고 바로 눕지 않기 3. 물 1.5L 이상 마시기... Tag: '다이어트'일기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에어아시아
2 신한은행
3 이영학 부인
4 우리은행
5 신한카드
6 다스
7 엔트리
8 김보애
9 돈스파이크
10 현대카드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