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강서구속눈썹] 화곡역 아이퀸에서 속눈썹리프팅펌하고 왔어요!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2-12 13:29 )

강서구속눈썹 아이퀸중력이란 중력은 다 받고 있는 제 속눈썹... 네.... 속눈썹 펌을 할때가 온것 같아요ㅎㅎㅎㅎㅎ.. 저번에 한번하고 완전 반했던! 속눈썹펌 한번 하니까 뷰러로 만족이 안되더라구요 계속 부족한 느낌오늘 제가 간곳은 화곡역에 위치하고 있는... Tag: '알아가는'뷰티

[시흥 정왕동 맛집] 배곧신도시 청년소고기 존맛:) 완전추천해용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2-14 17:31 )

배곧신도시 청년소고기회사에 자주가지만 제가 없어 외로워 하는 친구를 위해 외박 결심하고 안산으로 나선날 매일 상록수역에서만 놀다가 오늘은 오이도역으로! 오이도역이 안산이 아니라면서요?! 왜 안산으로 생각했는지 몰라도 안산인줄...안산이 아닌 오... Tag: '맛집'기록

12/2-12/3 주말 일상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2-06 12:05 )

12/2-12/3 주말 일상주말일상이라고 쓰고 술먹는 일상이라고 읽으면 될것같아요 허허.. 논문발표가 내일모렌데 아직도 정신못차리는 1인 이러다 졸업못하면 오조오억번 울겁니당ㅠ_ㅠ아침부터 이짤보고 한참 웃음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이 “강아지 데리고왔는데... Tag: '일상'이야기

[영등포역 저렴한 맛집] 중화요리 만강홍에서 반주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1-28 11:44 )

영등포역 맛집 만강홍오랜만에 영등포역에서 잡힌 약속! 영등포역엔 먹을게 너무 없어요ㅠ_ㅠ 갈때마다 뭐먹을지 고민만 백시간... 동의? 어 보감 ( 어제 이번생에서 급식체배움ㅇㅅㅇ ) 그러다 저렴하고 맛있는게 없을까 찾다가 중국음식으로 결정했어요로... Tag: '맛집'기록

오랜만에 주말일상 : 7차는 기본 아닌가요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1-29 20:20 )

주말일상주말일상을 올리는것도 오랜만인 기분’0’ 부지런해져야겠다고 다짐중입니당 저번 주말엔 오랜만에 동아리 사람들을 만났어요! 졸업하고 각자 할일을 하다보니 만나기가 쉽지 않네요 특히 멀리사는 사람들은 더...1차는 가볍게 영등포 만강홍 배가 ... Tag: '일상'이야기

[노량진 배달 맛집] 저렴한 중국집, 뽕짜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2-02 12:50 )

노량진 맛집 추천 뽕짜오늘은 공시생 지인의 사기를 충전하기위해 노량진에 다녀왔어요! 뒤에 스케쥴이 있어 오래 있진 못하고 정말 밥.만. 먹고왔습니당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는 음식으로ㅎㅎㅎㅎ 그거슨 바로 중국음식 중국음식 자주먹는다는 생각이 드는건 ... Tag: '맛집'기록

[안산 중앙역 맛집] 고잔동 큐슈라멘마차, 여기로와 카페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1-23 19:40 )

안산 중앙역 큐슈라멘마차, 여기로와아직도 회사를 나가고있는 백수 봄언닝입니당 백순데 왜 출근해야하는지 의문 잠깐 들렀다가 학교가는게 계획이었는데 어쩌다보니 계획이 틀어지고 밥이나 먹자해서 간 중앙역 큐수라멘마차!큐슈라멘마차는 고잔동에 위치해... Tag: '맛집'기록

[상록수역 맛집] 본오동 먹자골목 백년식당 서서갈비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1-25 15:25 )

상록수역 본오동 맛집 백년식당 서서갈비오늘은 송별회 하는날! 물론 저말구요.... 제 송별회는 언제가 될지.. 며칠전부터 약속잡고 뭐먹을지 오조오억번 생각했어요 양꼬치먹을까 회먹을까 하다가 결정한게 갈비! 다들 갈비먹은지 오래됐다고해서ㅎㅎ 밖에서... Tag: '맛집'기록

갑자기 쌀쌀해진 요즘 일상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1-20 14:03 )

다시 돌아온 일상안녕하세요 봄언닝이에요! ㅇㅅㅇ... 너무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 블태기를 극복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다시 으쌰으쌰하면서 예전의 저로 돌아가보렵니당 하하 추석연휴때부터였나요 제가 망나니가된게..? 그때부터 지금까지 전 계속 술술술 술... Tag: '일상'이야기

올해 마지막 바베큐파티 feat.뜬금없는 아이폰8 자랑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1-22 00:51 )

옥상 바베큐파티고기를 제일 사랑하는 제가 또 옥상으로 올라갔습니당ㅎ.ㅎ 옥상에서 고기구워먹겠다는 의지로 테이블이랑 그릴까지 샀는데 막상 잘 안먹게된다는.. 이제 추워져서 못먹기도 하지만요 친구들 조르고 졸라 집으로 초대 초대하는건데 왜 애원해야... Tag: '일상'이야기

[홍대/합정 맛집] 단체회식 장소로 좋은 난전에서 삼겹살 흡입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1-04 00:00 )

홍대 합정 삼겹살 맛집 난전오랜만에 홍대 나들이! 요즘 홍대에 자주 안갔다는걸 깨닫고 약속장소를 홍대로 잡았어요 근데 너무자주보는거같다 친구들아.. 물론 난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전은 합정역 3번출구에서 가까워요 ... Tag: '맛집'기록

[발산역 맛집] 문어부인 삼교비에서 삼겹살에 생맥주 한잔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1-07 01:53 )

발산역 맛집 문어부인 삼교비오랜만에 가족외식! 요즘 하도 술먹고 싸돌아다니느라 집에서 가족들이랑 보내는 시간이 줄었어요ㅠ_ㅠ 결국 제잘못...허허 오늘은 오랜만에 저녁먹으러 가자고 결정하고 발산역에 있는 문어부인삼교비에 다녀왔습니당 이름만큼이... Tag: '맛집'기록

[세종시 조치원 맛집] 신안골분식에서 닭떡볶이 먹고왔어요!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0-26 12:46 )

세종시 조치원 맛집 신안골분식조치원 맛집 신안골분식에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저희학교 학생들한테는 유명했던 곳이라 1학년 시작하자마자 선배들 추천으로 한번 갔었는데 처음엔 이게뭐지? 왜먹지? 이러다가 잊을만하면 생각나서 또 찾게 되더라구요 중독성 있... Tag: '맛집'기록

[1박2일여행] 충남 보령시 무창포해수욕장, 대하축제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0-16 13:30 )

1박 2일 무창포 해수욕장 대하축제안뇽하세용ㅎ.ㅎ 블테기가 이런건가요 요즘 전 블테기가 왔나봐요 라고하기엔 그냥 매일 술먹고 뻗어있느라 정신이 없어요...하하 백수라 연휴가 길다고해도 똑같은 나날들인줄 알았는데 친구들도 쉬는 특별한 날 대박사건... Tag: '특별한'여행

다이어트 일기 4주차 ( 봄언닝 '아무말대잔치' List | 17-10-05 01:12 )

다이어트 일기 4주차다이어트를 망치고 있는 5주차에 4주차 일기를 쓰고 있는 기분이란.... 죄책감쩌는걸요...?하하하하 정체기 스트레스 + 추석연휴 + 개인적인 일때문에 이번주는 다이어트 포기입니당 그래서 다이어트 5주차 일기는 건너뛰고 6주차부터 다시... Tag: '다이어트'일기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류여해
2 이대목동병원
3 선우정아
4 축구
5 나쁜 녀석 들 악...
6 한일전
7 타히티 지수
8 이찬오
9 우병우
10 조두순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