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Dalgona ♪"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아이등 물사마귀 치료방법 ( ∵Dalgona ♪ List | 17-11-26 22:33 )

아이등 물사마귀 치료방법 지난번 어깨쪽 물사마귀가.. 예상대로 허리부분까지 퍼졌어요ㅜㅜ 정형외과 피부과 성모병원까지 가보았지만, 압출기로 짜내고 약처방 상황은 똑같고ㅡㅡ 다 똑같더라구요. 면역력 키움 된다지만 당장에 눈에 보이는 물사마귀로 맘이... Tag: 달달♪달고나

너때문에 행복했다 신라젠♡ ( ∵Dalgona ♪ List | 17-11-21 16:35 )

너때문에 행복했다 신라젠♡ 11월20일 월요일 관심종목에만 있던 신라젠 100,000원 위아래로 왔다리 갔다리 하는게 심상치가 않았다. 이미 높아져있다고 생각했던 단가때문에 매수할 생각조차 없었는데, 갑자기!!!!! 조금이라도 사놔봐야겠다란 생각. 109,200 에... Tag: 달달♪달고나

64개월째 장난꾸러기 6살아들♡ ( ∵Dalgona ♪ List | 17-11-18 13:40 )

64개월째 장난꾸러기 6살아들♡ 아이 낳고 개월수로 계산하던 때가 옛날일이네요.ㅎㅎ 이젠 너무 커버려서 개월수 체크하는게 귀찮더라구요. 오랫만에 네이*나이계산기 두들겨보니 벌써 64개월♥ 구구단 2단은 아쥬~ 쉽게 외우고요.ㅎㅎ 받침없는 글씨 받아쓰... Tag: 달달♪달고나

주식초보의 점심값벌기 ( ∵Dalgona ♪ List | 17-11-14 15:50 )

주식초보의 점심값벌기 요즘 재밌게 공부하며 주식하고 있어요!! 크킄 주식은 패가망신의 길이라고 했죠! 그건 천,억대 거래일때 얘기구요 ㅎㅎ 여윳돈 백마넌 가지구 은행보다 나은 손익보며 점심값하고 커피값 벌어용♡ 오늘은 빨간기둥 많이 보여줘서~ㅎㅎ 5만... Tag: 달달♪달고나

처음으로 지진을 느끼다ㅠㅠ ( ∵Dalgona ♪ List | 17-11-15 15:47 )

처음으로 지진을 느끼다ㅠㅠ 빈혈인줄 알았다. 어지럽고 내 몸이 흔들리는것 같은 기분 재난문자는 통화중이어서 못본 상태 어,어, 왜이러지 하는 순간 1-2초가량 심하게 흔들림;; 죽음을 느꼈다;;; 건물이 무너질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완전 무셔워!!... Tag: 달달♪달고나

아지트샵 수익자랑하고 가실께용♪ ( ∵Dalgona ♪ List | 17-11-16 16:42 )

아지트샵 수익자랑하고 가실께용♪ * 어제오늘 분위기가 많이 침체되었어요ㅠㅠ 피해없으시길 바랍니다. * 아지트샵 달고나 수익자랑 폿팅하러 왔어요:) 잠시 딴데(?)정신이 팔려가지고..크큭 그래도 믿는도끼에 발뜽 안찍는 쇼핑몰부업♡ 4일동안 월급보다 훨-씬 ... Tag: CEO 달고나 ♡

자꾸 손이가는 과자 꼬북칩♥ ( ∵Dalgona ♪ List | 17-11-17 20:21 )

자꾸 손이가는 과자 꼬북칩♥ 꼬북칩에 빠졌어요♥ 콘칩이 4겹이라 생각하심 되는데요ㅎ 콘칩보다 더 부드럽고 콘스프맛이 달달해요~ 피카츄 꼬부기 모티브인가봐요. 아닌가 긴가ㅎ 아이들 사이에선 이미 맛있는 과자로 통한다는 양도 많고 맛도 귯~^^ 아삭아... Tag: 달달♪달고나

6살아들과의 주말보내기 ( ∵Dalgona ♪ List | 17-11-12 20:48 )

6살아들과의 주말보내기 추워진탓에 두툼한 라쿤패딩 착용 외할미가 사주신 고급진 외투 가격도 ㄷㄷㄷ... 멋진 포즈 취해달라니 저게 최선임?ㅎㅎ 지나가는 군인아저씨만 봐도 경례하는 6살아들래미♥ 친구집들이 초대에 저녁나들이 빨개진 노을이 넘 이뻣다.... Tag: 달달♪달고나

아지트샵 오늘도 기쁨이로다♪ ( ∵Dalgona ♪ List | 17-11-10 18:17 )

아지트샵 오늘도 기쁨이로다♪ 불타는 금욜밤!! 보람찬 한주 보내셨는지요?! 저 또한~♡ 꾸준한 수익으로 Happy한 한주 였어요 :) 핫태핫한 아지트샵 이야기 풀게용- 맛집 레시피는 며느리도 안알랴준다는뎅~ 달고나는 다 퍼드려용 :) 시엄니보다 더 낫지... Tag: CEO 달고나 ♡

부암동복수자들♪ 넘 재밌는 드라마 ( ∵Dalgona ♪ List | 17-11-10 18:38 )

부암동복수자들♪ 넘 재밌는 드라마 월화드라마 "이번생은처음이라" 그리고 수목드라마 "부암동복수자들" 월요일부터 목요일이 행복합니다 ㅋㅋ 넘 재밌는 드라마들♡ 첫회전 예고편 보고 굉장히 어두운 드라마인가봐 생각했어요. 스릴러는 관심 없어서요.ㅎㅎ... Tag: 끄적끄적

6살아들 집에서 한글공부하기♪ ( ∵Dalgona ♪ List | 17-11-11 12:10 )

6살아들 집에서 한글공부하기♪ 직장다니는 엄마.. 유치원 특별수업, 주1회 웅진씽크빅수업 이게 끝 그리고 집에서 한글공부 시켜주기! ㅎㅎ 남자아이라 그런지 수는 참 좋아한다;; 하지만 한글은 뭔가 더 보충이 필요하다 생각함 주로 받아쓰기 놀이를 한다. ... Tag: 달달♪달고나

따끈한 국물요리 월남쌈샤브샤브(채선당) ( ∵Dalgona ♪ List | 17-11-09 21:09 )

따끈한 국물요리 월남쌈샤브샤브 국물성애자예요. 따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날때면!! 채선당을 찾습니다요♡ 집에서 가까운곳에 있고, 채소무한리필에, 놀이방까지 있어서! >.< 항상 먹는 "월남쌈샤브샤브" 각종 채소를 월남쌈에 싸먹으면 아삭아삭 건강해지는 ... Tag: 냠냠★

라쿤 박스핏 패딩 따뜻해요♡ ( ∵Dalgona ♪ List | 17-11-09 21:26 )

라쿤 박스핏 패딩 따뜻해요♡ 보기만해도 따뚯따뚯^^ 라쿤패딩이예요 :) 박스핏!!!!!- 힙도 덮어주니 따뚯할수 밖에용 박스핏이라 체형도 커버 해주고요 :) 주머니도 큼지막해서 실용도가 아쥬 만쩜입니다요! 마른언니 통통언니까지~ size 44-77 모두 ... Tag: CEO 달고나 ♡

내가 찍은 사진으로 용돈벌기 gettyimages 그리고 애드포스트.. ( ∵Dalgona ♪ List | 17-11-08 22:01 )

내가 찍은 사진으로 용돈벌기 gettyimages 그리고 애드포스트.. 사진찍는걸 좋아하는 나 반년전 우연히 사진으로 용돈벌이 할수 있단걸 알아뜸! 내가 선택한곳은 gettyimages(게티이미지) 개인사진을 출품할수 있다. 처음 등록시 평.가를 받긴한다. ... Tag: 도움이 되는 정보♣

아주 간단한 URL단축 ☆인터넷 주소 짧게 만들기☆ ( ∵Dalgona ♪ List | 17-11-02 11:04 )

아주 간단한 URL단축 ☆인터넷 주소 짧게 만들기☆ PPT 작업이나 워드등 URL 입력하는 경우 많죠. 카/페/포.스.팅 할 경우도 많이 사용되구요. 정말 끝도 없는 긴주소를 가지고 있는 것들도 많은데요. 아주 짧고 간단하게 변경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인터넷주소창... Tag: 도움이 되는 정보♣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류여해
2 이대목동병원
3 축구
4 나쁜 녀석 들 악...
5 한일전
6 타히티 지수
7 이찬오
8 우병우
9 조두순
10 강철비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