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오산 빨간떡볶이 돈가스 튀김범벅 분식이 땡길때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23 19:18 )

안녕하세요 주원맘입니다~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분식으로 떼웠어요 : ) 한파라서 어디 나가기도 뭐하고 집에만 방콕하고 있으니 기분이 더 꿀꿀 하더라구용 ㅠ 오산 빨간떡볶이는 맛도 맛이지만 만원이상부터 배달이라 (요새 흔치 않은...ㅋㅋ) 제가 분식 생갈... Tag: 리뷰/후기

라볶이 만들기 간단한 레시피로 색다르게!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20 15:13 )

라볶이 만들기 간단한 레시피로 집에서 색다르게~안녕하세요 주원맘입니다 한국인이 젤 좋아하는 간식거리가 떡볶이 그리고 라볶이죠~ 어제 신랑이 기본 떡볶이 만드는 간단 레시피에다가 일반 라면 대신 스파게티 면을 추가해서 색다른 라볶이 만들기 성공! 라... Tag: 리뷰/후기

미리생일선물 받았어용^^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21 21:39 )

오늘 친정갔는데 동생들이 1월 25일 제 생일 선물 미리 챙겨줬어요~~: ) 첫째 동생은 센스있게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핑크 사서 형부랑 커플화처럼 신으라고~♡ 신발은 차 트렁크에 깜박 놓고와서 사진 생략~ ㅋㅋㅋ 추후에 후기올릴꺼에욧 둘째 동생은 판교 ... Tag: 주원맘의 하루

이마트 초밥 소고기로 저녁 해결!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22 22:58 )

오늘 월요일 무사히 잘 보내셨나용? 전 오늘 생리때문인지 몸이 피곤하더라구용 ㅠ 신랑이 퇴근하고오면서 이마트 들리면서 이마트 초밥도 사왔어요 제가 초밥 무지 좋아하거든용!!♡간단히 한줄씩 먹구 소고기 구워서 맥주도 한잔 씩 했어용~: ) 월요일은 ... Tag: 주원맘의 하루

오산 키즈카페 노리파크 원동점 자주 가는 이유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18 18:38 )

오산 키즈카페 노리파크 원동점 자꾸 가고파라~ 안녕하세요 주원맘입니다 오늘은 예전부터 폿팅하고 싶었던 오산 키즈카페 노리파크 원동점을 소개합니다! 작년 여름이였나 집 앞 10분거리에 드디어 최대규모 오산 키즈카페가 생겼더라구요~ 마땅히 갈만한 ... Tag: 리뷰/후기

14개월 아기반찬 식단 짱죽이유식 간단 해결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19 19:09 )

14개월 아기반찬 식단 짱죽이유식 간단해결14개월 주원이 아기반찬 식단도 주로 짱죽에서 해결하고 있어요~ 짱죽 냉장보관 이유식 10팩 주문했었는데 너무 다양하고 무엇보다 아기도 잘먹어서요 이번에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깐 14개월 아기반찬도 따로 팔길래 식단... Tag: 리뷰/후기

주말동안 방콕은 이제 그만!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14 22:21 )

안녕하세요 주원맘입니다~ 금요일날 A형 독감 확진 받고 주말 내내 방콕했어요~ ㅠ 마트에 장보러 잠시 나갔다 와도 몸에 한기가 들어서 컨디션이 썩 좋지가 않더라구요 주말동안 방콕하기 처음이지만 그럭저럭 잘 지나갔네요 원래 컨디션이였다면 답답해서 ... Tag: 주원맘의 하루

아기식탁의자 추천 케터 3 in1 대만족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15 00:23 )

아기식탁의자 추천 케터 3 in 1 디자인도 실용성도 대만족합니당~ 안녕하세요 주원맘입니다~ 주원이가 돌지나서 나름 식사?라는 걸 하면서 본격적으로 아기식탁의자를 알아봤어요 그중에서 디자인도 색감도 예뻤던 케터 3 in 1 보자마자 다른건 눈에 안차더라... Tag: 리뷰/후기

아이깨끗해 리필 손세정제로 간편해서 좋아요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15 16:12 )

아이깨끗해 리필 손세정제로 넘 편해용!안녕하세요 주원맘입니다 아기낳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손 청결이죵~: ) 세균으로부터 최소한의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이깨끗해 사용중인데요 얼마전 순 파우더향 490ml 용량 거의 떨어지기 일보직전이라 이번엔 복숭아... Tag: 리뷰/후기

그로미미 빨대컵 300 세척도 간편해서 좋아요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17 00:09 )

안녕하세요 주원맘입니다 : ) 주원이가 처음 접한 국민빨대컵 그로미미 빨대컵 300ml 지금까지 만족하면서 잘 사용했는데~ 하나만 있으니깐 세척도 자주 해줘야 하고 여간 불편한게 아니더라구요 ㅠ 그래서 최근에 똑같은 모델 같은 색상 (골드 브라운)으로... Tag: 리뷰/후기

14개월 아기놀이 무엇이든 자기 마음대로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17 11:00 )

14개월 아기놀이 무엇이든 자기 맘대로~안녕하세요 주원맘입니다 : ) 주원이가 14개월 되니깐 정말 떼 고집 요게 장난아니네용 ㅋㅋ 훈육따위 필요 없스.. ㅠㅠㅠ 요새 14개월 아기 주원이가 즐겨하는 놀이에요 ㅋㅋ 첫번째. 냉장고 안 귤 개수 세어보기 귤... Tag: 처음쓰는육아일기

감말랭이 효능 칼로리 아기 감 먹는 시기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17 18:36 )

안녕하세요 주원맘입니다 14개월 아기 주원이 간식으로 종종 과일을 주기도 하는데요~ 그중에서 요새 자주 먹이고 있는 과일이 감말랭이에요 참고로 아기 감먹는 시기는 홍시는 10개월부터 단감은 12개월부터 섭취가능하답니당~ 감말랭이 곶감 처럼 달달하니... Tag: 주원맘의 꿀정보

A형 독감 남의 애긴줄 알았는데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13 11:34 )

어제 새벽 온몸이 쑤시듯이 아프고 열도나서 울어버렸어요 뭔가 서글퍼서 ㅠ 결국 아침일찍 아가랑 신랑이랑 소아과갔어요 의사쌤이 긴면봉으로 코안찔러서 독감검사했는데 결과는 A형 독감;; 5일동안 격리조치 내려졌어요 신랑이랑 아기한테 옮지 않게 조심해야... Tag: 주원맘의 하루

보정동 카페거리 베트남 쌀국수 포메인 후기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07 19:26 )

안녕하세요 주원맘입니다 오늘 친정갔다가 아기는 잠시 맡겨놓고 신랑이랑 보정동 카페거리 베트남 쌀국수 포메인 다녀 왔어요~ 오늘은 주말이라서 주차는 도로변에 잠깐 해놓구요 날씨가 아직 쌀쌀해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점심시간 치곤 조금 한산했지만 ... Tag: 리뷰/후기

비비고 왕교자 군만두 출출할때 딱이네요 ( 주원맘의 육아 일상 마케팅 이야기 List | 18-01-08 19:13 )

안녕하세요 주원맘입니다~ 오늘은 점심 먹고도 배고파서.. 간식으로 비비고 왕교자 군만두 초스피드로 만들어 먹었어요 ~: ) 비비고 왕교자 군만두는 한식 궁중만두의 정성을 구현하고자 만두피를 무려 3000번 이상 치댔다네요~ 고기 씹는 맛까지 정말 짱짱... Tag: 리뷰/후기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박신영 아나운서
2 SRT
3 하얀거탑
4 포트나이트
5 베트남 카타르
6 조윤선
7 셧다운
8 전태수
9 정현
10 김준호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