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Clara's chocolate box"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석고방향제세트, 공예 잘하는 레지나님이 선물로 뚝딱!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27 21:47 )

아...한..일주일 되었나봐요~ 말로만 듣던 블.테.기. 라는 것이 저에게도 찾아올 줄이야...ㅋㅋㅋ 어떤 증상이었냐면은요~ (이웃님들도 체크해보시길 ㅋㅋㅋㅋ) 1. 평소에 자주 왔다갔다 하며 쳐다보던 휴대폰 블로그 앱이 쳐다보기 싫어진다. 2. 블로그에 ... Tag: 꿈꾸듯 살며

30대 40대 경단녀 유망 자격증으로 안정적인 취업하기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18 23:56 )

30대 40대 경단녀 유망 자격증으로 안정적인 취업하세요. 대한민국 30대 40대 여성들 결혼하고 살림, 육아, 내조하다보면 시간은 어쩜 그리 빨리 지나가는지요. 아이들 커서 일하고 싶을 때쯤이면 사회에서는 받아주지 않는 경단녀 뭔가 안정적인 일, 육아... Tag: 취미도 직업도

목포 소고기 영암매력한우 꽃등심구이는 살살녹아~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20 23:05 )

목포 소고기 영암매력한우 꽃등심구이 요 며칠 계속 몸이 쑤시고 아파서 퇴근하면 그대로 쓰러져 자거나 포스팅만 해 놓고 잠들어버리기가 일쑤였어요. (그래서 답방도 자주 못갔죠^^;;;) 계절이 바뀌니 목감기에 몸살에.. 이웃님들도 건강 조심하세요~! 그... Tag: 꿈꾸듯 살며

무안 버스터미널 낙지 골목 맛있는 곳을 찾아서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16 23:55 )

광주에 일이 있어 외출을 했다가 낙지 탕탕이가 먹고 싶다는 우리 공주님 때문에 무안에 들렀다. 버스터미널 근처에 낙지골목이 있다는데 우리는 처음 가보는거라~ 일단 버스터미널 가까이에 주차를 했다. 터미널 근처 큰 길에 주차할 공간은 많이 있어서 넉넉... Tag: 꿈꾸듯 살며

다이소 추천제품 중 뷰티템 깨물어주고 싶은 너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13 22:18 )

다이소는 정말 없는게 없는 다 있는 그래서 다 있소 다 이 소 ㅋㅋㅋ 난 왜 여기 이름을 부를 때 마다 혼자 피식 웃음이 나는지.. (이런 거에 웃는다고 맨날 놀림당함) 오늘은 너무 너무 앙증맞게 생겨서 깨물어주고 싶었던 뷰티템 내 친구들도 칭찬이 자자... Tag: 꿈꾸듯 살며

인강으로 재미있게 기억하는 초등 한국사학습지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14 18:32 )

한국사학습지 한국사에 대한 필요, 중요성은 초등 학부모님들은 다 아실거예요~ 2018년 수능 과목에도 필수 채택 우리 아이들, 초등학교 때부터 한국사학습을 시켜야 하니...ㅠㅠ 초등, 중등, 고등, 계속 공부해서 대학 시험 볼 때까지 계속 같은 내용을 학... Tag: 난 엄마니까

동화스터디 창업에 관심 집중하는 이유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15 01:10 )

Tag: 꿈꾸듯 그렇게

방과후 로봇과학지도사 자격증 기관선택 중요하다더니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15 23:42 )

방과후 로봇과학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기관을 선택할 때는 꼭 알아두셔야 할 게 있어요. 취업지원취업 후 관리 실제로 교육 기관에서 취업지원이 되지 않아서 계속 실패를 거듭해 그만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다는데 얼마나 안타까운지요... 기관 선택이... Tag: 취미도 직업도

수원밸리댄스 배우고 방과후 강사 되는 법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11 22:15 )

요즘 아이나 어른이나 취미로 스트레스 해소와 다이어트 효과가 뛰어나 인기 짱인 밸리댄스! 수원에서 직접 배울 수 있지만 집에서 편하게 배울 수 있어요! 영상을 보며 배우는건데 특화 촬영기법으로 된 영상이라 동작 하나하나 크게 나오고 정지, 다시보기... Tag: 취미도 직업도

빅캣월드 영어창업 정보 공개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12 23:00 )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옆집 딸 상받았다면 칭찬은 해주지만 은근 속상하시죠? 영어 원서 책 펴놓고 술술 읽으며 토론하는 우리 아이 상상해 보셨나요? 내 아이 영어 도서관 어렵게 찾아서 데려갈 필요없이 집에서 영어 원서 읽히고 엄마는 창업도 하면서 수익... Tag: 취미도 직업도

하리보 골드베렌 , 젤리 종류 중에 짱 맛있는!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10 17:46 )

요즘 저 사랑에 푹 빠졌어요~ 하루라도 요아이를 만나지 않으면 자꾸자꾸 생각나고, 보고 싶고, 먹고 싶고 ㅋㅋㅋㅋ 하리보 골드베렌 젤리! ㅋㅋ 무엇을 상상하셨습니꽈 ㅋㅋㅋㅋ 애정하는 이웃님들께서 젤리 종류 포스팅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참 맛있는 젤리... Tag: 꿈꾸듯 살며

더올림 학습지 가격 소문일까 진실일까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10 23:52 )

엄마들 사이에서 화제거리가 되는 더올림 학습지. 그 가격에 대해서 말이 많아요. 2개월에 600만원이다....??? 소문일까요 진실일까요? 저도 초등 4학년 딸을 키우는 엄마으로써 그게 너무 궁금해서 저희 아이 학습지를 시키려고 직접 전화로 상담을 해 봤... Tag: 난 엄마니까

초등학생 샴푸냐, 청소년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07 21:42 )

우리 딸 머리카락이 많이 자라서 너무 오랜만에 아이 손 잡고 미용실에 갔다. 단골 미용실 원장님이 원래 하시던 곳에서 이사를 하셔서 일부러 찾아갔는데 반갑게 맞아주실줄 잔뜩 기대하고 낯선 헤어샵 문을 열었다. 그런데.. 오늘이 마침 쉬는 날이라고 안 계... Tag: 행복한 일기

집에서 할수있는 취미 스트레스해소 BEST 4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08 00:29 )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화'낼 때 발생하는 호르몬이 우리 몸에 급격한 악영향을 준다죠! 그래서 요즘 스트레스해소를 위해 취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신문기사를 봤어요. 실제로, 제 주변 친구들도 집에서 할수있는 취미 하나씩은 다 하고 있더라구요. ... Tag: 취미도 직업도

아동관련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 그 다음 단계는? ( Clara's chocolate box List | 17-09-08 14:18 )

요즘 아동관련 직업 인기가 높아졌는데 그중에 특히 방과후교사죠!!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분도 많아지고 또, 그와 함께 민간자격증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는 발급기관들이 마구 늘어나고 있어요. 아동 관련된 자격증들은 민간 자격증이기 때문에 개인이나 ... Tag: 취미도 직업도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에어아시아
2 신한은행
3 이영학 부인
4 우리은행
5 신한카드
6 다스
7 엔트리
8 돈스파이크
9 삼성카드
10 현대카드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