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매머드 커피] 상암 카페 어디 괜찮은 곳 없나? (매머드 메뉴)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1-17 08:00 )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일할 때 필수적으로 커피를 마셔야 하는데 회사 근처에 있는 카페들은 다 맛이.. (으읍) 그러다가 어떤 분이 매머드는 짐승용량에 맛도 좋다고 해서 출근길에 만난 동기랑 들렀어요!메뉴!뭐시켰냥바닐라 라떼를 시켰대요. 근데 아무리 ... Tag: 일상

JTBC 인턴 3주차 후기 (베짱이의 고충)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1-10 23:30 )

안녕하세요 여러분~ 원래 매주 후기를 쓰려고 한건 아닌데 어쩌다 보니 이렇게 쓰게되네요ㅋㅋ 사실 하는 일이 다 비슷비슷해서 딱히 올릴 내용은 없는데 쪽지로 인턴십의 고충이나 생생한 후기를 들려달라는 요청이 있어서 이번에는 조금 더 현실적인(?) 내... Tag: 인턴

앤티앤스(Auntie Anne's) 프레즐 왜 이렇게 맛있죠?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1-13 00:46 )

집 앞에 앤티앤스가 있어서 한달에 두번은 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 너무 자주 가면 성인병 올까봐...ㅠ원래 늘 먹는 아몬드크림치즈를 먹으려고 했는데 10분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시나몬스틱으로 먹었어요~ㅎㅎ 그 큰 프레즐은 뜯어먹는 맛이 있는데 입 주변에 ... Tag: 일상

2018 수능 일주일 연기됐대요!! *23일*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1-15 20:49 )

헉헉 방금 속보가 떠서 보니 포항 지진 때문에 수능시험을 일주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수능시험은 23일에 시행될 예정이래요. 다들 화이팅! Tag: 정보

서울대입구 안과 소개: 성모안과의원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1-15 21:53 )

안녕하세요~ 최근에 안과 진료를 볼일이 좀 있었는데 큰 병원은 후기가 많은데 작은 동네병원은 3~4년 된 후기만 한두개 있고 그러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서울대입구에 있는 동네병원을 소소하게 포스팅하려고요!서울대입구 7번이나 8번 출구로 나와서 바로... Tag: 건강

서울대입구 안과 소개: 유안과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1-16 23:27 )

반가워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가 갈아탔다는 안과인데요~서울대입구 1번 출구에서 5~7분 정도 걸으면 사랑의 병원이 보이는데 길을 건너지 않고 바로 오른쪽을 보면 있어요ㅎㅎ원래 네이버 지도에 서울대입구 안과를 쳐보니깐 연ㅅ안과의원도 있었는데 거기는 ... Tag: 건강

1. 라식.라섹 장점과 단점 (라식.라섹 회복, 안구건조증, 빛 번짐, 스마일 라식)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1-06 00:28 )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가 라식, 라섹에 대한 글을 올해 3월부터 쓰려고 했는데 지금 기억이 나서 뒷북을... 사실 이건 제가 모 신문에 개재했던 글이라 그냥 받아 적는 거예요..ㅋㅋ 그래도 열심히 조사해서 쓴 거니 믿고 읽으셔도 돼요!<라식과 라섹의... Tag: 건강

3. 베짱이의 강남 밝은성모안과 라섹 후기 (라섹 후 통증, 안구건조증, 빛 번짐)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1-08 10:00 )

안녕하세요~ 저는 2016년 9월에 강남 밝은성모안과에서 "올레이저 PMP 라섹 + 각막강화술"을 받았고요, 후기를 상세하게 써보도록 할게요..ㅎㅎ 제가 수술비용 100% 부담하고 쓰는 후기입니다. :) 고등학교를 다닐 때까지는 시력이 0.5였는데 대학에 들... Tag: 건강

선릉 에머이(Emoi) 쌀국수, 볶음밥 완전 맛있어서 놀람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1-03 23:26 )

저녁 먹고 친구를 만났는데 일하고 오냐고 저녁을 못 먹었다고 해서 또 먹으러 갔어요ㅋㅋㅋㅋ쌀국수랑 볶음밥!! 원래 고수를 못 먹는데 그래도 극복해야 할 것 같아서 시도해봤어요. (그리고 주변 사람들이 하도 에머이가 맛있다고 해서...ㅎㅎ)볶음밥은 밥... Tag: 맛집

올리브영에서 데려온 네오발란스 발가락링 솔직한 후기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1-04 00:32 )

안녕하세요. 베짱이입니다. 나름 리뷰처럼 써보겠다고 템플릿도 적용시켰어요ㅎㅎㅎ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15,000원인가 주고 산 발가락링을 후딱 리뷰하고 가볼게요~ 발가락링 사용 방법How to use길게 쓰기는 넘나 귀찮은 부분이고 일단 이렇게 생겼어요... Tag: 리뷰

동기들이랑 더블트러블 & 마망갸또 다녀왔어요~ (강남역 맛집,카페 탐방)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0-26 00:27 )

안녕하세요! 제가 원래 일기를 맨날 썼는데 이제는 아예 안쓰고 블로그에도 너무 소홀해진거 같아서 열심히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질 보다는 양으로 승부...) 이건 다녀온지 2~3주는 된거 같은데 군대 동기 두명을 걩냼역에서 만났답니다 ^0^이런 cheesy한... Tag: 맛집

친구가 자꾸 송도로 놀러 오라고 해서 다녀왔는데.. (All in Sweet, 올인스윗, 이름 모를 일식집, 송도 야경, 송도 맛집, 송도 카페, 송도 가볼 만한 곳)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0-26 00:57 )

반가워요 여러분~~ ^^ 사실 송도도 2주 전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ㅎㅎㅎ (의무적인 느낌) 하도 친구가 송도 놀러와라 놀러와라 해서 처음에는 얘가 날 납치하려나;; 싶었어요 ㅡㅡ송도 도착해서 느낀점: 빌딩들이 다 길쭉길쭉하고 깨끗하다친구가(별... Tag: 일상

JTBC 인턴 1주차 후기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0-27 22:52 )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오늘은 제 방송국 인턴십 1주차 후기를 풀어볼까 해요~ 퇴근하고 지금 집에 도착했는데 금요일이라 그런지 하나도 안 피곤하고 똘망똘망한 상태. 그럼 포스팅 ㄱㄱ여긴 1층 플로어이자 뉴스현장을 찍는 곳이기도 해요! FD (Floor D... Tag: 인턴

설빙 구슬아이스크림 빙수 냠냠 (포장)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0-30 00:25 )

점심 먹고 지나가는데 설빙 발견! 저번에 혼자 1인 1케이크빙수 하려다 실패해서 그냥 포장해서 먹기로 결정.포장 안되는 줄 알고 조마조마했는데 된다고 해서 방ㅡ긋 :)드라이아이스는 아니고 일반 얼음이라 빨리 먹어야 할 듯.. ㅠ다들 맛있다 그래서 시... Tag: 맛집

청라 다담샤브칼국수 나름 맛있음..ㅎㅎ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10-30 00:50 )

주말에 피곤해서 잠만 자다가 10월 초에 다녀온 청라 다담샤브칼국수를 이제야 리뷰...ㅎㅎㅎ근처에 있길래 갔는데 가격이 왤케 저렴..? 청라 임대료 완전 비싸다던데..세트 2인분 주문! 고기+칼국수+볶음밥이 나온다니..ㅎㅎㅎ 만원이라 조금 걱정은 되는... Tag: 맛집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지진
2 AMA
3 양미희
4 포항 지진
5 고준희
6 워마드
7 안아키
8 구하라
9 로또 781 회 당...
10 류여해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