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보스턴 대학교 (Boston University) - 심리학, 호텔경영, 커뮤니케이션, 광고학, 미디어, 로스쿨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5-26 21:11 )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대학교는 바로~~ 보스턴 대학교 (Boston University)입니다. 일단 바로 사진을 보실까요~? 홈페이지 입장!대학원 단과대가 정말 많은데 일부분만 캡처했어요~ 저는 일단 Arts \& Sciences, Communication, Educat... Tag: 교육

[소소한 일상] 파리바게트, 빽다방, 유가네닭갈비 쿰척쿰척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5-22 00:49 )

안녕하세요~~ ^^ 포스팅해야 할 건 많은데 자꾸 밀리게되네요..ㅠㅠ 뭔가 포스팅을 PC로 하나하나 정성들여서 올리려니 부담되는 부분도 있는 것 같고..ㅋㅋㅋ 일단 오늘은 저의 소소한 일상을 공유해볼게요~ 하루를 포스팅 3개로 나눠서 올려야겠어요.. ... Tag: 베짱이의 일상

안양예술공원(안양유원지)으로 소풍 다녀왔어요~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5-23 02:05 )

하루에 너무 이곳저곳 다녔더니 포스팅할 내용이 넘치네요..ㅎㅎ 밥 먹고 산책하러 안양예술공원(구 안양유원지)에 다녀왔어요~ 참고로 이번 포스팅은 풀떼기 사진밖에 없답니다 ^^;; 다음에는 맛 집들 올릴게요~ㅎㅎ 한 번에 다 올리기는 머시기해서리.. ^0... Tag: 베짱이의 일상

간단하게 정리해주는 군대 준비물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5-23 21:02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안녕하세요 베짱이입니다. 요즘 이렇게 정보글 위주로 올리는 이유가 공부에 집중해야 해서 거의 맛집이나 좋은 카페 가는 것 없이 독서실에서 시간을 보내서 그렇답니다~ㅋㅋ 일단 오늘은 입대시 준비해 가야 할 물품들을 알아볼 ... Tag: 정보

[서울대입구/샤로수길 맛집] 정박사 정육식당: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양념왕갈비 먹고 왔어요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5-24 21:28 )

안녕하세요! 오늘은 뭔가 목구멍에 기름칠을 하고 싶어서 돼지고기를 먹으러 나왔어요!ㅎㅎ 소고기가 땡길때도 있고 돼지고기가 땡길때도 있는데 이날은 유난히 돼지가 더 땡겼어요ㅎㅎ 저번에 가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줄 서있어서 못 간 정박사 정육식당!! 뭔가 ... Tag: 베짱이의 일상

네바다 대학교 라스베이거스 (University of Nevada, Las Vegas) 호텔경영학과, MBA, 로스쿨 알아보기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5-14 20:10 )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대학원을 알아보는 시간이랍니다 ^^ 라스베이거스 하면 바로 떠오르는 게 번쩍번쩍한 호텔들이죠? 네바다 대학교 라스베이거스 주변에 널린 게 호텔이라 취직은 완전 잘된다고 하네요~일단 홈페이지에 들어와 봤어요.음~ 이런 것도 있네요 Edu... Tag: 교육

잡플래닛이 선정한 일하기 좋은 공기업/비영리 기업 순위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5-17 18:40 )

안녕하세요. 요즘 이런저런 이유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우선 잡플래닛에서 선정했다는 일하기 좋은 공기업/비영리 기업을 확인해볼까요~? 후~ 지금까지 다양한 기업들을 알아봤는데요 종종 느끼는거지만 이 세상에는 정말 할 일이 많은 것 같아요 ^... Tag: 정보

계좌통합관리서비스로 잊고 있던 돈을 찾았어요!!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5-19 23:58 )

안녕하세요!! 베짱이입니다ㅎㅎ 제가 책에서 내 계좌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다는 걸 알고 바로 해봤는데 스탠다드차트에 언제 만들었는지 몰랐던 계좌가 있어서 바로 해지를 하러 갔어요!! (조회하는 법도 바로 알려드릴게요!) 홈페이지에서 확인했을 때는 10만원... Tag: 정보

잡플래닛이 선정한 일하기 좋은 외국계기업 순위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5-11 12:57 )

안녕하세요. 베짱이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잡플래닛에서 선정한 일하기 좋은 외국계기업 순위를 보시겠습니다~ ^^ 익숙한 회사도 있고 처음 들어보는 회사도 있는데요 일단 어디라도 좋으니 들어가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 Tag: 정보

[911어학원] 필리핀 어학연수 준비 - 비용, 장점, 후기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5-08 16:46 )

안녕하세요. 베짱이입니다. 제가 저번에 필리핀 어학연수로 911어학원을 추천하는 글을 썼는데 반응이 상당히 뜨거웠어요! 문의 쪽지도 많이 들어와서 되게 놀랐지만 좋았답니다. 제가 학원 관계자가 아니라서 저의 필리핀 생활과 유학 경험에 대해서는 말씀... Tag: 교육

[소소한 일기] 대학원 진학, 인턴십, 첫 한의원 방문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5-05 19:20 )

안녕하세요~ 오늘은 뭐 특별한 건 없고 그냥 제 일기랍니다ㅎㅎ 늘 대학원에 가고 싶다는 생각은 했지만 제가 커뮤니케이션/교육학/심리학에 다 관심이 있어서 어느 분야를 전문적으로 공부해보고 싶은지 되게 고민을 오래했어요..ㅠㅠ 사실 지금도 고민을 하... Tag: 베짱이의 일상

코넬대학교 (Cornell University) 탐방 - 호텔경영학과 1등 대학교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5-06 21:00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안녕하세요~ 맨날 공부하냐고 바쁘다면서 블로그는 자주 들어오는 베짱이입니다.ㅎㅎ 사실 제가 가고 싶은 대학원을 15곳 정도로 추려두었는데 정보를 검색하는데 유학정보를 알려주는 블로그들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거든요! 저도 검색하... Tag: 교육

베짱이가 제 돈 주고 교정한 곳, 원진바른얼굴치과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5-02 17:21 )

안녕하세요~ 요즘 포스팅을 의무적으로 하는 베짱이랍니다..ㅠㅠ 사실 몇 달 뒤에 시험이 또 있어서 공부를 해야 하지만 블로그를 끊을 수 없다능... 일단 오늘은 교정치과를 먼저 추천해볼게요~ 제가 직접 돈을 내고 한 솔직한 후기이니 의심은 안 하셔도 된답... Tag: 건강

공군 훈련소 인터넷편지 보내는 방법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4-28 16:11 )

안녕하세요~ 베짱이입니다. 오늘은 공군병으로 입대한 분에게 편지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네이버에 공군 기본군사훈련단을 검색하시면 인터넷편지를 보내는 사이트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airforce.mil.kr:8081/user/indexMain.ac... Tag: 잡동사니

잡플래닛이 선정한 일하기 좋은 대기업 순위 ( 베짱이의 사치스러운 하루 List | 17-04-30 17:41 )

안녕하세요 아직 대학교 졸업도 안 했으면서 벌써 취직에 관심이 많아진 베짱이랍니다~ㅎㅎ 일단 대기업 순위를 먼저 보실까요? 오호.. 대부분 많이 들어서 익숙한 회사들이네요~ ^^ 앞으로 더 열심히 준비를 해야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Tag: 잡동사니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오현경
2 이언주
3 한국 잉글랜드
4 축구
5 잉글랜드
6 조지나 로드리게...
7 백원우
8 알파고
9 비트코인
10 노무현입니다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