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수원역미용실 남자 투블럭 염색 Stylist.한나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9-02-20 05:11 )

수원역미용실로 오랜만에 머리하러 갔다.어릴 때 부터 수원역을 자주 가서 길은완전 꿰고 있는 데 지하철을 이용해서방문하는 분들은 조금 헤맬듯 하다.7번 출구로 나오면 되는 데더 가까운 건 수원역 분당선 출입구 12나오면 바로 맞은편에 수원역미용실이... Tag: + 보통의일상

광주 수완지구 미용실 클리닉, 두피관리 만족한 리헤즈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9-02-13 01:39 )

올케가 아이를 낳고 힘들게기른 헤어로 발롱펌을 하겠다며동네 미용실에 갔다가 발롱펌...과는거리게 먼 아주 단차가 큰 층 헤어와굉장히 손상된 모발을 얻고 ...빡쳐서 보낸 사진ㅋㅋ 이마에서얼마나 화가 났는 지 느껴질 정도였다.다시 묭실가자...광주 수... Tag: + 보통의일상

괌 5박6일 일정 옵션을 많이 넣었어요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9-01-11 20:44 )

아이가 없는 성인 3명의 여행이라서 물 놀이도 좋지만다양한 체험을 해보고 싶은 생각에 여러모로 준비한 여행이에요.준비한 일정대로 움직였고약간의 수정사항은 불가피하게 발생했답니다.5일차 남부투어는 예상치 못한 일정의 변동으로인생샷 찍는 건 실패... Tag: ♬ 2019 괌

동탄 와인샵 고리GORI 친절하셔요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9-01-12 19:13 )

가까운 와인샵도 없고 귀찮기도 해서근처 GS25 편의점에서 디아블로나 행사하는 와인을 사 먹었는 데 동탄 와인샵이 생겼다는 걸 알고서구매하러 방문해 봤다.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 GORI 앞 대로변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있어서 주차를 하고 건물 앞으로.... Tag: ♡ 주전부리

괌 까르띠에 탱크솔로 스몰 스틸 구입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9-01-13 10:17 )

괌 까르띠에 가서 탱크솔로 구입했어요 ㅋㅋㅋㅋㅋ원래는 티갤러리아에서 샤넬도 가고구찌도 가고 싶었는 데....샤넬은 한 번 그냥 둘러보고구입하기로 한 탱크솔로만 쿨하게 보고 옴 ㅋㅋ♣ 티 갤러리아 2층에 위치한 까르띠에직원이 전문 강사의 교육을 받고 있어... Tag: ☆ 내꼬

괌 돌핀크루즈 (투어, 스노쿨링&낚시, 맥주타임)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9-01-13 15:23 )

괌플레이를 이용해서 괌 돌핀크루즈 예약 여러 곳 비교해보고 선택했고바우처가 나오니 오픈 톡방이 있어서그 날의 날씨도 알 수 있고 궁금한 점도가볍게 물어볼 수 있어 좋았다. 괌 가기전에 고프로 예약할 까 고민했는 데 폰 화질이 좋아서 꼭 필요 없다길래 ... Tag: ♬ 2019 괌

괌 경비행기 G코스 짱잼!!!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9-01-14 15:08 )

집에서 청소하기 싫어서 쓰는괌 경비행기 조정 후기 ㅋㅋ정확히는 괌 경비행기 조정을 제가한 건 아니고 남친이 했는 데 짱잼!저는 그냥 뒤에 탔는 데도 넘나재미있었어가지구 ㅋㅋㅋ여러 곳에서 예매할 수 있는 데보니까 괌에서 실제로 하는 곳은한 군데라고 ... Tag: ♬ 2019 괌

괌 고디바 헤이즐넛크림원두 미디움로스트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9-01-15 16:41 )

괌 고디바가 저렴해서 유명함그래서 마크몰 갔을 때 엄청 많이 삼ㅋㅋ1층 말고 2층 가면 물건도 많고 한산하니2층 메이시스 안에 있는 고디바로 가시길근데 !! 프레즐이 다크는 없구 밀크만 있당물론 밀크도 맛있지만... 그래도 다크가좀 더 내 입맛에 맞는 ... Tag: ♬ 2019 괌

괌 샌드캐슬쇼 VIP 좌석 직접 눈으로 보니 신기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9-01-15 18:14 )

괌 샌드캐슬쇼 가기전에 엄청 궁금했음아이들이 가기에는 앙코르매직쇼가참여도도 높고 마술쇼로만 이루어져있어서추천이 많았는 데 우리는 성인 3명이었기때문에 성인 추천이 많은 괌 샌드캐슬쇼로예약했다. 후기가 별로 없어 불안...아침에는 경비행기 11시 예약이 되... Tag: ♬ 2019 괌

동탄 머리잘하는곳 밀크브라운 염색 Stylist.정아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8-11-22 05:06 )

동탄 머리잘하는곳 밀크브라운 염색 ♥ 정말 오랜만에 동탄 미용실에 다녀 왔어요. 주말에 퍼스널컬러 진단을 받아보고 왔는 데 지금 헤어컬러도 잘 어울리지만 밀크브라운이나 초코쪽도 잘 어울릴 거라고 하기에 전체염색 으로 이미지를 바꿔보고 싶었음 ㅋㅋ... Tag: + 보통의일상

동탄 마카롱 빵딸롱 ♥ 귀여운 머랭쿠키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8-10-15 04:20 )

동탄 마카롱 빵딸롱 ♥ 귀여운 머랭쿠키 제가 인스타나 블로그를 자주 둘러 보는 편이라서 울 동네 마카롱 맛집 가보진 않았어도 다 아는 편인데 인스타에 동탄 마카롱 파는 곳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제가 딱 예전에 살던 동탄1 외삼미동 쪽이었음!! 오랜만에 ... Tag: ♡ 주전부리

런닝맨 출연 대학로 랍스터 피자 핏제리아오 방문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8-10-09 22:54 )

대학로에 연극보러 가는길에 런닝맨에 방송된 피자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듣고 핏제리아오에 방문했어요 알고보니 대학로 랍스터 피자로 유명한 대표 맛집 이더라고요눈길을 사로잡는 유럽풍 화이트 건물이 평범하지 않은 피자 맛집임을 예시하는듯 ㅋㅋ 런닝맨... Tag: ♡ 행복한끼

아미니 버블배스 입욕제추천 풍성한 거품목욕 ♬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8-10-11 10:50 )

아미니 버블배스 입욕제추천 풍성한 거품목욕 ♬ 요즘 제 주변에 반신욕을 취미로 가지고 계신 분들이 은근히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됐어요. 여성분들도 많지만 남성분들도 많아서 놀람ㅋㅋ 그래서 제가 써보고 좋으면 남들 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마음!아미니 ... Tag: ☆ 몸에

오산미용실 투블럭 헤어클리닉 결최고 청아쌤♥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8-10-07 21:09 )

오산미용실 투블럭, 헤어클리닉 하러 다녀왔어요. 짧은 머리지만 염색을 주기적으로 하게 되니 아무리 생각해봐도 헤어클리닉이 필요하겠더라구요.오산미용실은 스타벅스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편했어요. 오산 롯데마트에서 걸어가도 도보 3분 정도로 가깝고 ... Tag: + 보통의일상

해운대 대게 맛집 대게마루에서 랍스터 ( 세상만물이 소중히 여기는 사람에게 흘러간다. List | 18-10-05 12:42 )

오랜만의 부산 여행에 대게가 빠질수가 없죠 ㅋㅋㅋㅋㅋㅋ 해운대 대게 맛집 대게마루 해운대쪽은 늦게까지 배달이 되서 배달시켜 먹어도 좋지만 직접 가서 먹고 싶었답니당!ㅋㅋ오 세스코~ 요즘 음식점에 세스코는 정말 필수 인 것 같아요.1층 내부일정이 빡... Tag: ♡ 행복한끼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갤럭시 폴드
2 조병규
3 도미노피자
4 클라라
5 조현아
6 사바하
7 조하나
8 뺑반
9 청년수당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