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BravoooooO♪"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대구_대명동]민서네대박전복 ( BravoooooO♪ List | 17-02-23 12:15 )

17.02.18 최근 방문일 여긴 갈때 항상 사진을 안찍어서 블로그 올리고싶어도 올릴 수 없었던... 드디어 찍었지롱ㅎㅎ 씩씩이의 완소플레이스에서 나의 완소 플레이스로! 혀니의 도깨비 DJ를 첨만나게 된 씩씩이가 추천한 민서네 대박전복 매일 16:00~02:00 ... Tag: BBob

[경북_성주군]긴자에서의하루 ( BravoooooO♪ List | 17-02-12 23:11 )

17.02.10 최근 방문일회사분 지인이 다녀오셔선 조금 느끼하지만 고기는 너무 부드러웠다고. 음. 돈까스니깐 _ 조금 느끼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방문! 아니 성주에 이런곳이?! 까진 아니지만 ㅋㅋㅋ 성주 맛집에 목말랐던 나는 소문났다는 정도에도 흥분하여... Tag: BBob

[일상]점심(17.02.13) ( BravoooooO♪ List | 17-02-14 10:14 )

2월 13일(월) 쌀밥 콩나물국 통고등어양념조림 느타리버섯볶음 유채무생채 오징어젓갈무침 김치 나름 이것저것 조합이 괜찮은 식사_ 그뿐 Tag: TToday

[대구_이곡동]카페 편 ( BravoooooO♪ List | 17-02-11 13:08 )

17.02.10 최근 방문일 떡보의 하루 건물로 유명한 ㅎㅎ 처음 갔을 땐 한식 디저트는 넘넘싫다며 질색팔색을 했던 싫다고 하니 아무것도 눈에 들어오지 않아 결국 다시 나왔던 그런 곳이지만. 다시 가보니????? 응? 넘나 공간이 예쁜 것!!! 카페 편에서 끝이... Tag: DD저트

[대구_침산동]일월산생고기직화구이 ( BravoooooO♪ List | 17-02-06 13:45 )

17.01.22 최근 방문일 집에서 갈비먹으러 가자고 하면 보통 일월산 << ㅋㅋ 잠깐 전원숯불 갔었는데 집에서는 애매한 거리에 있으니깐 모이기 편한 일월산으로 GOGO 침산동이 본점 영업시간 12:00 pm~11:30 pm 2층도 있어서 단체도 가능! 오랜만... Tag: BBob

[대구_호산동]형님동태 ( BravoooooO♪ List | 17-02-07 15:49 )

17.02.06 최근 방문일 매일 08:00~22:00 모다아울렛. 성서공단. 성서계대. 차타고 오분내! 하지만 _ 주차공간 협소 ㅠㅠ 왜 맛집은 주차공간이 없는 것인가... 정말 바람이 많이 불어 추운 지금 ! 딱 #지금이메뉴메뉴는 늘 시키던데로_뭔가 한식입맛이... Tag: BBob

[일상]점심(17.02.07) ( BravoooooO♪ List | 17-02-07 18:12 )

2월7일(화) 쌀밥 고추장제육볶음 두부양념구이 콩나물무침 상추,쌈장 김치 럽쌈 쌈럽 Tag: TToday

[일상]점심(17.01.31) ( BravoooooO♪ List | 17-01-31 13:54 )

1월 31일(화) 쌀밥 콩나물국 생선까스.소스 진미야채무침 감자양파조림 양배추북어무침 김치 생선까스 내스탈이넹 >.< 감자양파조림은 조금 감칠맛은 부족했다. Tag: TToday

[양평여행#1]물맑은빙어축제,두물머리,연핫도그 ( BravoooooO♪ List | 17-01-31 17:40 )

1월 21일 - 1월 22일 (1박2일 일정) 도시락싸서 룰루 랄라 _ ♬ 휴게소 한 곳을 들렸지만. 포스팅에서는 생략^^ (ㅋㅋㅋㅋㅋㅋㅋ사실 먹느라 사진안찍음.)물맑은 빙어축제정말 오랜만의 여행(?) 숙소가 정해지고 양평 여기저기 인터넷 구석구석 찾았지만..... Tag: Daily

[양평여행#2]블룸비스타,양평힐링센터바베큐(힐링캠프) ( BravoooooO♪ List | 17-02-01 15:43 )

1월 21일 - 1월 22일 (1박2일 일정) 블룸비스타이미 해는 지고. 눈발이 휘날리는데 나 완전 zzzzzZZZZZZZZZZ 곯아떨어짐 조금 오니깐(?) 씩씩이가 편의점이라고 흔들흔들 깨웠닭!내사랑 하겐다즈 딸기! 그 외 여러 가지_ 전자레인지 돌려야 할 음식(먹지 ... Tag: Daily

[일상]점심(17.02.01) ( BravoooooO♪ List | 17-02-02 17:05 )

2월 1일(화) 쌀밥 두부김치국 오삼불고기볶음 만두강정 봄동무생채 건파래무침 김치 만두와 양념치킨소스의 환상조화♥ 건파래는 실패할 수 없음. Tag: TToday

[일상]점심(17.02.03) ( BravoooooO♪ List | 17-02-03 17:16 )

2월 3일(금) 쌀밥 건새우북어국 간고등어구이 마늘쫑멸치조림 콩나물무침 미역줄기무침 김치 미역줄기 맛있는데? Tag: TToday

[일상]점심(17.01.23) ( BravoooooO♪ List | 17-01-23 13:22 )

1월 23일(월) 쌀밥 유부어묵국 삼치간장조림 애기느타리버섯볶음 오징어젓갈무침 양배추부추무침 김치 유부어묵국 대신에 미역국이 나왔다. 오늘은 내 컨디션만큼이나 다운된 식단 ㅎㅎ 맛난 반찬 쥬세욤. Tag: TToday

[대구_침산동]탱탱생고기 ( BravoooooO♪ List | 17-01-26 10:08 )

16.01.13 방문 사실 내가 숨겨놓은 생고기집.(그건 나만의 생각이겠지..) 정말.... 나랑 씩씩이만 알고 싶었던 조용한 생고기집인데 사장님이 너무너무 좋으셔서^^ 이렇게 써본다. 탱탱생고기는 마풰보릿 플레이스.위치를 찾기가 쉽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 북... Tag: BBob

[일상]점심(17.01.25) ( BravoooooO♪ List | 17-01-26 13:37 )

1월 25일(수) 쌀밥 올갱이배추국 오징어튀김 두부무조림 유채무생채 모듬콩조림 김치 밥밥디라라♬ Tag: TToday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이파니
2 축구
3 조지나 로드리게...
4 백원우
5 알파고
6 잉글랜드
7 비트코인
8 노무현입니다
9 차유람
10 강경화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