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여성의류, 맛집, 여행 등의 일상블로그"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30대오피스룩 돌잔치 결혼식 하객원피스 20대 일상코디 ( 여성의류, 맛집, 여행 등의 일상블로그 List | 16-03-25 02:15 )

잇님들 안녕하세요^^*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ㅎㅎㅎ밤에는 조금 쌀쌀하긴 하지만...그래도 낮에는 춥지도않고 봄이 다가온게 느껴지는 요즘이네요 ㅎㅎㅎ요즘 저도 따뜻해져서 그런지 춘곤증 작렬이랍니다 ㅠ.ㅠ매일매일 졸고있다는... 이제 두툼한 아우터들은... Tag: 의류

30대오피스룩 여성 원피스 2016년 봄 신상 ( 여성의류, 맛집, 여행 등의 일상블로그 List | 16-02-19 23:11 )

안녕하세요 ㅎㅎㅎㅎㅎ구정연휴도 바쁘게지나가고 일상생활에 적응하기 힘든 요즘이네요ㅠ.ㅠ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셨죠???^^*저도 바쁘게...너무너무너무 바쁘게 보냈답니다 흑흑 간만에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 아이템은모던하고 심플한 여자원피스인데요베이... Tag: 의류

결혼식원피스 - 20대 30대 하객원피스 추천 ( 여성의류, 맛집, 여행 등의 일상블로그 List | 16-02-02 01:10 )

안녕하세요 ㅎㅎㅎ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ㅠ.ㅠ우리나라 고유의명절 설을 앞두고 다들 알게모르게 분주하시죠?^^*저도 고향을 내려가야하는데.... 운전해야 할 생각을 하니... 조금은 막막하네요ㅠ.ㅠ 다들 그래도 넉넉하고 즐거운 명절이 되실거라 믿습... Tag: 의류

쥬빌리아의 수입보세 이야기 - 원버튼 프리티 롱코트 ( time의 여자패션, 맛집, 여행 등의 일상블로그 List | 16-01-25 03:00 )

안녕하세요~오늘은 날씨가 그나마 조금 풀렸네요그래도 조금있으면..다시 또 추워지겠죠...? 점점 다가올 추위를 위해오늘은 멋스러운 원버튼 코트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명품st 수입보세 여성의류쇼핑몰 쥬빌리아에서요즘 핫한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겨울... Tag: 의류

쥬빌리아의 따끈한 수입보세 신상품 - 스웨이드 라이더핏 자켓 ( time의 여자패션, 맛집, 여행 등의 일상블로그 List | 16-01-25 03:00 )

안녕하세요*^^*비가 추적추적 내리고있는 불금이에요!!!불타는 금요일인데 비라니... 오늘은 비도오고해서 집에서 방콕하며 포스트를 쓰고 있답니다^^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요!!!명품st 수입보세 여성쇼핑몰 쥬빌리아에 새롭게 업데이트된따끈따끈한 신상... Tag: 의류

수입보세쇼핑몰 쥬빌리아의 특별한 겨울아이템 - 레이디 후드 퍼 야상패딩 ( time의 여자패션, 맛집, 여행 등의 일상블로그 List | 16-01-25 03:00 )

안녕하세요벌써 한주가 다 가고 내일부터는 월요일이네요그래서 전 일요일밤이 가장 싫다는...ㅠ.ㅠ비까지 와주시니 뭔가 센치한 밤이에요~ 기분전환 겸 인터넷 뒤적이다가 멋진 아이템을 발견하여포스팅하고자 합니다!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명품st 수입... Tag: 의류

명품스타일 수입보세 - 슬림 여우 울 코트 shop is 쥬빌리아 ( time의 여자패션, 맛집, 여행 등의 일상블로그 List | 16-01-25 03:00 )

안녕하세요오늘...아니 어제 수능날이었네요(새벽에 쓰다보니 헷갈려서..^^)수험생들 다들 수능보느라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어요!!!올해는 수능날치고 크게 춥지는 않았던것 같아요저만 그런건가요? ㅎㅎㅎ수능이 지나고나니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이 된 느낌이 팍~팍... Tag: 의류

명품스타일, 명품핏!! 라쿤 퍼 여성패딩의 매력적인 자태!! 수입보세 여성쇼핑몰 쥬빌리아의 겨울패션 ( time의 여자패션, 맛집, 여행 등의 일상블로그 List | 16-01-25 03:00 )

안녕하세요*^^*요 몇일 계속 비가와서 너무 센치한 최근이었네요포스팅도 조금 살짝??귀찮구...포스팅보다도 그냥 만사가 다 귀찮아서휴일에도 그냥 뒹굴뒹굴 시체놀이햇네요 어제는 월요일이라고 월요병때문에 귀찮고...오늘은 날씨가 춤지않고 좋길래!!!! ... Tag: 의류

명품스타일 수입 여성원피스 !!퍼플 리본매듭 모직 여성겨울원피스 by 쥬빌리아 ( time의 여자패션, 맛집, 여행 등의 일상블로그 List | 16-01-25 03:00 )

안녕하세요한동안 블로그에 조금 소홀했다가...다시 정신차리고 오랜만에 포스팅해봅니다 ㅎㅎㅎ오늘 눈이 어마무시하게 왔는데 다들 별일 없으셨죠?^^*저는.....저는 그만.........출근길에 넘어져버리는....민망하고 챙피한 상황이... 다들 눈길 조심하세요 흑흑... Tag: 의류

쥬빌리아의 럭셔리 코디아이템!! 유니크패턴 클래식 인조 퍼 겨울모피코트 ( time의 여자패션, 맛집, 여행 등의 일상블로그 List | 16-01-25 03:00 )

잇님들 안녕하세요^^*오랜만에 컴퓨터앞에 앉았네요이제 12월도 얼마남지않았어요 ㅠ.ㅠ다들 연말연시에 약속들도 많고 분주하실것 같은데......저는 약속도없이 쓸데없이 바쁘기만하네요 잇님들 모두 따뜻한연말보내시고 한해 잘 마무리하세용~~~돌아오는 새... Tag: 의류

30대오피스룩 럭셔리 여성원피스 쥬빌리아 ( time의 여자패션, 맛집, 여행 등의 일상블로그 List | 16-01-25 03:00 )

안녕하세요^^*오늘은 날씨가 넘흐넘흐 추웠어요....덜덜덜....내일이면 더 춥다는데...다들 무장하셔서 감기걸리는일 없도록...아자아자~~~~^^* 오늘 소개해드릴 코디아이템은명품스타일 수입의류 여성쇼핑몰 쥬빌리아의 스타일이 그대로 묻어있는!럭셔리한... Tag: 의류

20대오피스룩 페미닌 스타일의 레이스 모던 여성원피스 in the 쥬빌리아 ( time의 여자패션, 맛집, 여행 등의 일상블로그 List | 16-01-25 03:00 )

안녕하셔요 ㅎㅎㅎㅎㅎㅎ오늘도 늦은시간에 열심히 포스팅하러 들어왔어요 ㅎㅎㅎㅎㅎ그나저나 오늘 하루도 어마무시하게 추웠네요...충격적인 사실은.... 오늘 글쎄 서울이..... 춥디춥다는 러시아 모스크바의 날씨를 꺾어버렸다는 사실...다들 알고계셨나요..... Tag: 의류

[속초여행] 쏠비치, 동해바다...그리고 양양 ( time의 여자패션, 맛집, 여행 등의 일상블로그 List | 16-01-25 03:00 )

안녕하세요^^*오늘은 여행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ㅎㅎ저는 지난주말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강원도쪽에서는 가장 좋다라는 지인들의 말에...대명리조트 쏠비치를 겸사겸사 다녀왔답니다~~~ 쏠비치는 강원도 양양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동과 리조... Tag: 여행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