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29살까지 뭐 했니?"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버밀라 마크라메 아카데미 응용반 6주차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8-15 21:34 )

버밀라 마크라메 아카데미 응용반 6주차 - 아르볼 팔찌 - 오늘 배울 팔찌는 "아르볼" 팔찌에요! 아르볼은 스페인어로 나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디자인이 나무가 연상되는 느낌이여요~ 위 사진은 선생님께서 만드신 아르볼 팔찌인데 브라운톤... Tag: 마크라메

마음이 복잡할때는 등산이 최고인듯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8-15 21:34 )

오랜만에 등산을 갔다. 페어 준비하느라 앉아서 매듭만 하다보니~ 허리가 넘나 아프고 스트레스 땜시 식욕 폭발~~~ 살 대박 많이 쪘다능~.~ 이틀전에 엄마얼굴 오랜만에 봤는데 내 얼굴보더니 살쪘다며ㅋㅋ 일케 티날정도로 살이ㅠ.ㅠ 겁나 힘들게 뺀 살인데... ... Tag: 운동

부천역 단골 막창집 연막술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8-15 21:34 )

크아~ 오랜만에 친구가 곱창 땡긴다며 저녁에 연막술 가자해서 바로 ok!! 먹기 전에 찍어야하는데 블로그 요새 자주 안하다보니 사진찍는걸 깜빡한다ㅎㅎ 막창 소금구이 2인분 시켰는데 양 진짜 많다눈!! 막창은 소금구이가 제맛이여~~ 연막술의 손가락 따... Tag: 맛집 후기

버밀라 마크라메 아카데미 응용반 7주차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8-15 21:34 )

버밀라 마크라메 아카데미 응용반 7주차 - 부엉이 목걸이 -오늘 응용반 수업에서 배울 부엉이 목걸이에요^-^위 사진은 선생님들께서 만든 부엉이~저는 어떤 색감의 부엉이를 만들게 될지 기대되는데요ㅎㅎ? 부엉이 목걸이를 만들기 위해 줄을 여러개 줄줄이 엮어놓... Tag: 마크라메

버밀라 마크라메 아카데미 응용반 8주차 마지막 수업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8-15 21:34 )

버밀라 마크라메 아카데미 응용반 8주차 마지막 수업 < 미니 펄스 목걸이 > 평소에는 수요일 오전에 수업을 받는데 이 날은 수요일 오후에 수업을 받았어요~ 그래서 오랜만에 만난 쩌녜니님 너무나 반가웠어요~ 그래서 부엉이 단체컷 사진 찍었어요ㅋ 저와 ... Tag: 마크라메

버밀라 마크라메 아카데미 응용반 4주차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7-22 08:55 )

버밀라 마크라메 아카데미 응용반 4주차 < 크라운 팔찌, 웨이브 팔찌> 오늘 만들 팔찌는 곡선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팔찌여요~ 이어엮기가 응용된 메탈비즈를 사용한 크라운 팔찌와 나무비즈를 이용한 웨이브 팔찌! 크라운 팔찌 만드는 중이여요~ 곡선이 마... Tag: 마크라메

버밀라 마크라메 아카데미 응용반 5주차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7-22 08:55 )

버밀라 마크라메 아카데미 응용반 5주차 < 다이아몬드 팔찌, 크림트 팔찌 > 공방에 오자마자 가장 먼저하는 지난주 수업 숙제 검사~ 친절하신 범쌤께서 하나하나 확인하고 잘못된 점이 있으면 고쳐주고 잘했으면 칭찬도 해주신답니다~ 그리고 제가 만든것... Tag: 마크라메

2016 코엑스 핸드메이드 페어 버밀라 마크라메 아카데미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7-22 08:55 )

2016 코엑스 핸드메이드 페어 (7.21~24) 버밀라 마크라메 아카데미 참가! 버밀라 마크라메 아카데미에서 매듭공예로 이번 페어에 참가하게 됐어요~ 저 또한 선생님과 학생분들과 함께 참여하게 됐는데요^-^ 2016 코엑스 핸드메이드 페어는 이번주 목요일부... Tag: 마크라메

버밀라 아카데미 마크라메 응용반 3주차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6-28 19:46 )

버밀라 아카데미 마크라메 응용반 3주차 < 인피니트체인 팔찌, 피쉬네트 팔찌 > 입문반도 8주가 후~딱 지나갔는데 응용반도 어느새 3주차라니ㅎㅎ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아요. 계절도 어느새 여름! 요새 날씨가 장난 아니게 더워요 태양빛에 어질 어질 @... Tag: 마크라메

버밀라 아카데미 마크라메 응용반 2주차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6-21 23:11 )

버밀라 아카데미 마크라메 응용반 2주차 < 컨트리 로드 팔찌, 네모 네모 팔찌 > 오늘 배울 매듭은 컨트리 로드 팔찌와 네모네모 팔찌에요. 위 사진은 쌤들이 만든 샘플팔찌에요. 팔찌도 참 이쁘지만 이름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ㅎ? 컨트리 로드 ... Tag: 마크라메

버밀라 아카데미 입문반 8주간의 배움의 성과^-^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6-07 20:39 )

버밀라 아카데미 입문반 8주간의 배움의 성과^-^ 1주차 - 옭매듭, 4줄땋기, 5줄땋기 2주차 - 2줄꼬기, 평매듭 3주차 - 평돌기, 2중평돌기 4주차 - 4줄꼬기, 종달새머리매듭 5주차 - 좌우엮기, 4줄접기6주차 - 합장매듭, 이어엮기 트위스트 7주차 -... Tag: 마크라메

버밀라공방 마크라메 응용반 수업 1주차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6-07 20:39 )

매듭공예 마크라메 응용반 수업 1주차 총 8주동안의 입문반 수업을 끝내고 6월 1일부터 응용반 수업을 듣게 되었어요! 공방에 가보니 패키지 상자가 잔~뜩 있더라구요 패키지 상장 만드느라 고생하셨을 쌤들의 모습을 떠올리며 자리에 착석! 입문반 수업때부... Tag: 마크라메

망원시장 맛집 제인버거 맛있게 냠냠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4-10 15:00 )

망원시장 맛집 제인버거 맛있게 냠냠 안녕하세요~ 반달여우에용 2월초에 포스팅하고 두달이 지나서 포스팅하네요ㅋ 느므느므 오랜만입니다들~ 요새 버밀라공방(마크라메, 매듭공예공방)에 장학생으로 뽑혀서 수업을 받고 있는데용! 버밀라공방이 망원시장 안에... Tag: 맛집 후기

2016더페이스샵 4월세일 구매한것들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4-10 15:00 )

2016더페이스샵 4월세일 구매한것들 치아씨드 물어린로션, 피지 잡는 수분크림 2016년 4월 세일 성공적♥ 2016 더페이스샵 4월달 세일이라며~ 날라온 문자! 로션과 수분크림이 떨어졌는데도 불구하고 바쁘다보니ㅋㅋ 샘플 남은것들로 얼굴에 발르고 다니다가 ... Tag: 피부 미용

부천역 이색카페 아가마루네 캔들과 립밤 만들며 힐링 ( 29살까지 뭐 했니? List | 16-02-11 18:12 )

부천역 이색카페 아가마루네 캔들과 립밤 만들며 힐링 안녕하세요! 반달여우에요 오랜만이여요! 설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띵가♪ 띵가♬ 잘 보냈습니다ㅋ 설 연휴 전 토요일날 친구 생일이라서 공부하는 친구 힐링 되라고 아가마루네에 갔다왔어요^^ 이... Tag: 맛집 후기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