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유성손상향"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컴퓨터 게이밍책상 아레나 데스크 1500 사용 후기 ( 유성손상향 List | 19-12-17 17:17 )

컴퓨터 게이밍책상 아레나 데스크 1500 사용 후기요즘 날씨가 정말정말 추워진 것 같은데요. 겨울이 너무나 성큼 다가온날씨인만큼 평소 감기 조심하시고, 컨디션 관리도 잘 하셔서2019년 얼마 남지 않은 겨울, 건강하게 지내셨으면좋겠습니다.이번에 제닉... Tag: IT 및 어플, 게이밍기어

레알마드리드 수납박스 정리함 사용 후기 ( 유성손상향 List | 19-12-10 10:57 )

레알마드리드 수납박스 정리함 사용 후기 레알마드리드 수납박스 정리함을 실제로 사용해보다요즘 날씨가 정말 차가워진 것 같습니다. 이런 시기일수록더욱 더 건강 관리에 힘을 쓰셔야 되는데요. 평소외출을 하실 때는 두꺼운 외투를 꼭 챙기시거나 또는따뜻... Tag: IT 및 어플, 게이밍기어

모니터 받침대 타이탄 T1 사용 해본 후기 ( 유성손상향 List | 19-12-10 16:24 )

모니터 받침대 타이탄 T1 사용 해본 후기요즘 날씨가 정말 추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이제는 정말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것 같은데요!특히나 이제 2019년도 끝나가게 되면서,이제 다가올 2020년을 준비하는 마음까지도생기게 되는 이번 12월 달인 것 같... Tag: IT 및 어플, 게이밍기어

블레이드앤소울 그래픽리마스터 컴플리트 업데이트 소식! ( 유성손상향 List | 19-11-12 08:55 )

블레이드앤소울 그래픽리마스터 컴플리트 업데이트 소식! 요즘 리마스터 열풍이 많이 뜨거운 것 같은데요! 이번에 블레이드\&소울이 적용이 될 대규모 업데이트인, '블레이드앤소울' 컴플리트 예고 영상을 공개를 하였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가 되는 항목으로는... Tag: 사전 예약/업데이트/게임리뷰

2019 지스타 '볼만한 부스 BEST 3!' 알아보자 ( 유성손상향 List | 19-11-12 17:59 )

2019 지스타 '볼만한 부스 BEST 3!'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블로거 유성손상향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한데,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특히 아침저녁으로는 겨울을 방불케하는 추위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요즘인데요! 아무튼 이런 날씨일수록... Tag: 각종 게임소식 및 정보

지스타 2019, '코스프레 어워즈 개최된다!' ( 유성손상향 List | 19-11-09 13:12 )

지스타 2019, '코스프레 어워즈 개최된다!' Tag: 각종 게임소식 및 정보

지스타 G-STAR 2019 트레일러 영상 공개! ( 유성손상향 List | 19-11-09 13:27 )

지스타 G-STAR 2019 트레일러 영상 공개!이번에 지스타 2019 트레일러 영상이 새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ㅎㅎ무엇보다 지스타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이자, 국내외 유명 게임사들이참가를 하는 전시회인데요!이렇듯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해주시는 게임 행사인 ... Tag: 각종 게임소식 및 정보

'지스타2019' 고객 편의시설 운영 및 교통할인서비스 시작 ( 유성손상향 List | 19-11-09 13:31 )

'지스타2019' 고객 편의시설 운영 및 교통할인서비스 시작지스타조직위원회는 오는 11월 13일부터 수서역과 부산역에 ‘찾아가는 지스타2019’ 홍보관을 조성하고 홍보관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올해 처음으로 운영되는... Tag: 각종 게임소식 및 정보

NAVER CONNECT 2020 초청 후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 유성손상향 List | 19-11-09 13:34 )

NAVER CONNECT 2020 초청 후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이번에 네이버의 미래에 대해 설명하는, 네이버 컨넥트 2020 행사에 운이 좋게 초청을 받게 되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 갔다오게 허락을 해준 저의 회사측에도 감... Tag: 행사/축제

넥슨 V4 서버 오픈 점검, '몇 시까지?' ( 유성손상향 List | 19-11-07 00:48 )

넥슨 V4 서버 오픈 점검, '몇 시까지?' 오늘 넥슨에서 대작MMORPG 모바일게임인 V4를 출시하게 되었는데요! 11월 7일 0시부터 오픈을 하겠다고 발표를 하였지만, 현재 서버 때문에 공식 카페에 많은 유저 분들의 질문들이 올라오고 있는 현재의 상황입... Tag: 각종 게임소식 및 정보

V4 공략 직업추천 및 1순위 직업은? 실제 플레이 후기! ( 유성손상향 List | 19-11-07 02:29 )

V4 공략 직업추천 및 1순위 직업은? 실제 플레이 후기!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런만큼 컨디션이라든지, 건강 관리를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에 여러 분들께 소개해 드릴 게임은 모바일게임인 'V4'인데요! 넥슨의 구원투수로... Tag: 각종 게임소식 및 정보

리니지2M 사전예약 및 출시일, 직업추천 알아보기! ( 유성손상향 List | 19-11-07 05:07 )

리니지2M 사전예약 및 출시일, 직업추천 알아보기! 이번 2019년 하반기의 최대 기대작, 리니지2M의 출시일이 점점 가까이 다가오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에 엔씨소포트는 리니지2m의 사전예약 소식을 새로 전하며 기존 리니지 유저 분들을 흥분시키게 만들... Tag: 각종 게임소식 및 정보

제닉스 네이버 포스트 팔로우 이벤트 참여하고, 약 7만원 경품타가자! ( 유성손상향 List | 19-11-04 17:17 )

제닉스 네이버 포스트 팔로우 이벤트 참여하고, 약 7만원 경품타가자! 안녕하세요 블로거 유성손상향입니다. 이번에 좋은 이벤트가 열린다고 하여 한번 포스팅을 해보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제닉스에서, 'NAVER 포트스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참... Tag: 각종 게임소식 및 정보

오버워치2 출시일 및 실제 플레이장면은 어떨까? ( 유성손상향 List | 19-11-02 08:53 )

오버워치2 출시일 및 실제 플레이장면은 어떨까?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쌀쌀해진 것 같은데요. 특히 아침 저녁으로는 두터운 겉옷을 입어야 할 시기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음을 느끼게 되는 것 같은 날씨입니다. 이번에 11월 2일에 2019 블리즈컨이 열리... Tag: 각종 게임소식 및 정보

인체공학마우스 VM3, 버티컬마우스의 정석을 보여주다! ( 유성손상향 List | 19-10-28 19:00 )

인체공학마우스 VM3, 버티컬마우스의 정석을 보여주다! 안녕하세요 블로거 유성손상향입니다. 요즘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 많이 추워진 것 같습니다. 특히 점심에는 온도가 조금 올라 따뜻해지기도 하지만, 그래도 일교차가 심한 것이 요즘 날씨의 큰 특징인 ... Tag: IT 및 어플, 게이밍기어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스토브리그' 10...
2 아임뚜렛
3 지현우
4 최현석
5 김민아
6 양준일
7 베트남 북한 축...
8 김형오
9 명일방주
10 삼국지14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