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컴돌이의 작은 공간"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구글 픽셀2 XL 안드로이드 8.1 업데이트 후 지문인식 속도 문제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8 11:38 )

무슨 일이든 최대한 문제없이 완벽하게 나에게 오는 게 중요합니다. 제 경우도 업체와 협업을 하면 죽을 때까지 노력합니다. 그런데... 요즘 제조사들을 보면 암담합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와 구글 픽셀2 시리즈는 고객을 테스터로 아는 것 같습니다. ... Tag: IT

XBOX ONE X 곧 워쳐3 지원, 4K 해상도 및 다양한 업그레이드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8 12:06 )

얼마 뒤 워쳐3를 XBOX ONE X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인핸스드 목록에 지원 예정에서 곧 제공 예정으로 표기가 바뀌었습니다. 그렇다면 뭐가 바뀔까요?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4K 해상도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Tag: 게임

간단하지만 기능이 많은 윈도우 탐색기 Q-Dir v6.79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8 12:40 )

얼마 전 잠깐 소개를 해드리고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역시 기본 탐색기보다는 우월합니다. 윈도우 탐색기 간단하지만 기능이 많은 Q-Dir v6.79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전보다 업데이트된 버전입니다.이미지를 메인 위치에 놓기 위해 사이즈를 선택... Tag: 꿀팁

마이크로소프트 접이식 서피스폰 출시? 반으로 접을 수 있는 특허 출원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8 17:08 )

앞으로 출시될 스마트폰은 아마도 반으로 접을 수 있는 접이식이겠죠? 그래서 제조사마다 새로운 특허가 출원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도 역시 접이식 서피스폰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어느 제조사가 먼저 출시하느냐? 디자인에 따라 대세는 기울여... Tag: IT

갤럭시s9 클리어 케이스 유출, 후면 디자인 예상했던 그대로...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8 17:21 )

유출된 전면 패널, 렌더링, 캐드 도면으로 이미 디자인은 확정된 듯합니다. 대부분 동일하더군요^^ 이번엔 후면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 갤럭시s9 클리어 케이스가 유출됐습니다. 다른 점은 뭘까요?소식을 접한 분들의 한결같은 말은 디자인은 전작과 변함이... Tag: IT

갤럭시 A8 2018 공식 케이스 렌더링 공개, 유튜브에서 삭제된 핸즈온 영상 ㅠㅠ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8 17:50 )

타 제조사에 비해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은 제가 전하는 소식의 전반에 육박할 정도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중급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A8 2018의 소식인데 이전에 핸즈온 영상이 올라왔었는데 진짜였나 봐요^^ 유튜브에서 삭제된 상태입니다. 이미 사양은... Tag: IT

아이폰X 브러시 골드 에디션 색상 추가, 내년 2월 중국 출시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8 18:15 )

애플의 정책 아시죠? 출시 이후에 계속해서 새로운 디자인보다는 새로운 색상을 추가합니다. 이미 루머로 전해졌었지만 내년 2월에 중국 구정을 겨냥해서 아이폰X 브러시 골드 에디션을 출시한답니다.렌더링까지 알려졌지만... 정확한 게 아닌 듯해서 올리지 ... Tag: IT

날으는 자동차 스위치 블레이드 내년 출시, 가격과 성능 공개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8 18:42 )

2년 전인가? 아마 그때부터 날으는 자동차 관련 소식이 메인으로 올라왔을 겁니다. 그동안 조용하더니 드디어 내년에 출시된답니다. 스위치 블레이드로 내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이 무려 1억 3000만 원입니다. 국내에서는 절대 힘든 차량입니다. 성능... Tag: 자동차

포항에서 택배로 도착한 과메기, 역시 비린내가 안나요!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7 19:19 )

과메기를 너무 좋아하는데 포장에서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예전엔 자주 먹곤 했는데... 오랜만입니다.은근히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다는데 전 사회에 나와서 경상도 상사를 만나고 처음 접했습니다. 아직도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어... Tag: 맛집

신정동 콩나물비빔밥 늦게까지 일하는데 든든해요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7 23:02 )

늦게까지 대기를 하고 있는데... 한 끼도 못지 못했습니다. 어두워져서야 밥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자주 가는 신정동 콩나물비빔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24시간 운영해서 언제든지 출출하면 가곤 합니다. ㅎㅎ지도는 검색이 되지 않는군요^^ 그래서 임... Tag: 맛집

내 선물은 내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고 싶은 거 있나요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7 23:23 )

내 선물은 내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고 싶은 거 있나요. 오늘 휴일이지만 심심하기도 하고 답답해서 드라이브도 하면서 현장을 좀 돌아다녔습니다. 진짜 조용하더군요^^ 맥북 프로 보급형을 구입하시고 부트캠프 설치를 못해서 연락이 왔습니다. 잘 됐다 생... Tag: 일상

12월 2주차 배틀그라운드 독주 체제 시작? 점유율 30% 돌파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8 00:06 )

게임트릭스에서 12월 2주차 온라인게임 순위를 공개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가 인기에 힘입어 독주 체제가 시작된 모양입니다. 드디어 점유율 30%를 넘겼네요^^ 참 잘 만든 게임이고 비슷한 게임이 출시되고 있죠?배틀그라운드는 전주 대비 5.33% 증가했으며 ... Tag: 게임

한글 문서 pdf 생성 및 변환 프로그램 doPDF v9.0.221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8 00:47 )

손쉽게 문서를 pdf 파일을 생성하고 변환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doPDF v9.0.221는 100% 무료라는군요^^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광고가 삽입되지 않았습니다.한글 문서 pdf 생성, 변환 프로그램 doPDF는 개인 사용자든, 회사 사무... Tag: 꿀팁

LG V30 케이스 매장에 직접 가서 구매했어요!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7 11:05 )

먼저 사과 말씀드릴게요 ㅠㅠ 동영상 촬영을 하는데 감기도 걸렸고 핀 마이크를 사용하다 보니 중간중간에 ㅠㅠ 소음이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에구! 어제 직접 주안역 지하도 상가 케이스 매장에 가서 LG V30 케이스를 구입했잖아요? 하루를 사용했... Tag: 리뷰

여자친구와 즐거운 불금 시원한 주안동 맥주와 함께 보냈어요! ( 컴돌이의 작은 공간 List | 17-12-16 13:25 )

불금 어떻게 보내셨나요? 전 여자친구와 함께 시원한 주안동 맥주를 마시며 보냈습니다. 가격도 싸고 맛도 좋았습니다. 초저녁부터 이슬이를 마셨던터라 많이는 못 마시겠더라구요^^지도에는 검색이 안되는군요 ㅠㅠ 감자탕 맞은편에 있는 조그마한 호프집입니다... Tag: 맛집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내보험찾아줌
2 민효린
3 고보결
4 복면가왕
5 나쁜 녀석 들 악...
6 류여해
7 이대목동병원
8 축구
9 유인영
10 한일전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