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Ssum_일상 ♡"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블로그 16주년 이벤트 나블로거야] ( :)Ssum_일상 ♡ List | 19-11-22 11:21 )

#나블로거야맛집, 여행을 사랑하는 #일상블로거야#먹방블로거야 #여행블로거야#나블로거야 #블로그16주년이벤트 Tag: 소소한 일상 :)

[2015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1차전] 두산 vs 넥센 직관 :: 가을야구 직관후기 ( :)Ssum_일상 ♡ List | 16-08-19 00:04 )

2015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1차전 직관후기 :) 안녕하세요 ♡♡ 2틀만에 블로그 복귀~~ 죄송해유 ㅠㅠ 그래도 오늘은 따끈따근후기 들어갈게요 :) 오늘이가기전에 꼭 포스팅을 올려야하는거라 늦은시간에 올립니다. 다름아닌 오늘 저는 두산 vs 넥센 준플... Tag: 소소한 일상 :)

[이태원지구촌축제]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 ( :)Ssum_일상 ♡ List | 16-08-19 00:04 )

안녕하세요♡즐거운 주말 보내구 계신가요?? 저는 오늘 이태원 축제왔어요!! 곧 후기 올릴게요. 오늘 잇님들 답방도 못가구.. 술병이 제대로나서 이제정신차리고 이태원축제왔네요. 주말다들 잘보내시구 이태원축제후기도 기대해주세요♡ 답방은 쪼매만 용서해... Tag: 소소한 일상 :)

[최강두산] V4♡ 한국시리즈 두산베어스 우승 !!!! ( :)Ssum_일상 ♡ List | 16-08-19 00:04 )

성의없는포스팅.. 그래도 해야겠어유.. 드디어 V4 두산베어스 우승 아...감동이다 무한반복 리플레이중 오늘은 잠이 안올것만같다 Tag: 소소한 일상 :)

[일상/ 감기몸살]모두 감기조심하세요 :) ( :)Ssum_일상 ♡ List | 16-01-28 09:10 )

안녕하세요 리쑴입니다. 어제는 정말 죽다 살아났어유.. 오랜만에 격하게 감기몸살이와서몇년만에 링겔까지 맞고 회사 출근도 못했네요~ 밤새 끙끙 앓았어요 열이 심해서 감기몸살 + 인후염 편도가 심하게 부어서 열이 났었나봐요. 신랑은 출근하고 병원댕... Tag: 소소한 일상 :)

[대학로맛집]대학로 삼형제쭈꾸미 ♡ ( :)Ssum_일상 ♡ List | 16-01-27 12:03 )

쭈꾸미와 고르곤피자의 만남/ 대학로 삼형제쭈꾸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극관람후 대학로에서 먹은 "삼형제쭈꾸미" 포스팅입니다. 대학로 맛집 검색해보니 솔찬히 나오더라구요. 오랜만에 쭈꾸미도 먹고싶구~ 위치첨부합니당.* 주소: 서울시 종로구 동숭길 68 *... Tag: Food, 맛집

[대학로데이트]단막극장 연극 "행복" ( :)Ssum_일상 ♡ List | 16-01-26 10:01 )

대학로 연극 "행복" 안녕하세요! 리쑴입니당. 지난주주말 극한 한파에도 불구하고 저희부부는 토, 일 다 외출했어요 ㅋㅋㅋㅋ 일요일은 대학로에 연극을 보러갔다왔어요. 표가 딱 그날이라~ 오랜만에 연극도 보고싶기도하고 완전 무장을하고 대학로로 출동! ... Tag: 문화충전 ♬

[일상/ 헬요일시작] 이번주도 화이팅:) ( :)Ssum_일상 ♡ List | 16-01-25 09:15 )

안녕하세요 또한주가 시작되었어요~ 날이아직 추워서 아침에 일어나기 완전 힘들어유... 요즘 이불속이 제일 안전하지유!!! 제주공항은 한파와 폭설로 결항되서 난리난리던디~ (뱅기 결항되면 출근안해도 되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생각만하는 1인) 아... Tag: 소소한 일상 :)

[먹방/ 일상]맥도날드 행운버거/ 맥도날드 치즈버거/ 맥드라이빙 ( :)Ssum_일상 ♡ List | 16-01-24 14:48 )

맥도날드 행운버거 :) 안녕하세요 :) 월요일이네요 ...........ㅜㅜ 주말에 분명 날이 그렇게 춥진않았는데, 완전 바람도 차고 대박 춥네요 날씨!! 주말 먹방사진 투척 합니당 요즘 꽂힌 맥도날드 행운버거, 더블치즈버거 햄버거 + 맥쥬 맥도날드 감자... Tag: 소소한 일상 :)

[서울날씨/ 오늘날씨/ 최강한파/ 영하15도] 서울 체감온도 영하22도/ 첫 한파주의보 ( :)Ssum_일상 ♡ List | 16-01-24 14:48 )

날씨 대박/ 맹추위/ 전국이꽁꽁 안녕하세요 잇님들! 어제 추위는 아무것도 아니였네요 오늘정말 대바...바바박.. 찬바람으로 싸대기 맞으면서 출근했네요. 콧물이 어는날씨 이번겨울 최고 추운 출근길 !!! 아침에 날씨 확인하는데 제눈을 의심했어요 어제보다 ... Tag: 알려줌 :)

[경리단길맛집]경리단길 오름/ 제주오겹살/ 제주항정살/ 제주흑돼지 ( :)Ssum_일상 ♡ List | 16-01-24 14:48 )

오름::제주돼지전문점/ 녹사평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리단길에 위치한 제주돼지고기 전문점 "오름" 이라는곳을 소개할게요. 아래 위치 첨부합니다 :)[오름]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650 전화전호 : ***-***-**** 오름 외부 입니다. 영업시간... Tag: Food, 맛집

[선릉 포메인]매운 해산물 쌀국수/ 스프링롤 ( :)Ssum_일상 ♡ List | 16-01-24 14:48 )

겨울에 더 맛있는 포메인쌀국수 :) 안녕하세요. 다들 쌀국수 좋아하시나유? 저는 좋아합니당 ♡ 날씨가 쌀쌀하니, 쌀국수가 급땡겨 점심에 출동했어요 !! 전에 포메인 왕십리점 한번 소개해드린적있는데요, 오늘은 회사근처 포메인 선릉역점!! 위치첨부합니당.- 주소: 서... Tag: Food, 맛집

[이태원라인프렌즈] 라인 스토어 드디어 가보다 :) ( :)Ssum_일상 ♡ List | 16-01-24 14:48 )

이태원볼거리:라인프렌즈스토어 안녕하셔유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이에요 오늘만 힘내용♡ 그나저나 어제 포스팅한게 사진이 안보인다는 잇님들이많아서 속상속상 오류가 났나봐요 ㅜㅜ 오늘은 잘올라가야할텐데 오늘은 올초에 다녀온 이태원라인프렌즈스토어 포스... Tag: Ssum :)

[피자스쿨] 저렴하고 맛있는 피자 ♡ ( :)Ssum_일상 ♡ List | 16-01-24 14:48 )

피자스쿨/ 페퍼로니피자 피자스쿨 메뉴 추천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토요일! 늦잠잤네요 ㅋㅋㅋㅋ 주말에 어마어마하게 춥데요.. 집에서 딩굴딩굴하기 좋은날씨 오늘은 가끔 밥하기 귀차니즘이 올때 먹는 피자스쿨 포스팅입니다. 피자스쿨은 가격이 저렴한대신,... Tag: Food, 맛집

[긴급재난문자]한파경보/ 동파방지/ 화재예방 ( :)Ssum_일상 ♡ List | 16-01-24 14:48 )

방금 핸드폰이 격하게 진동이왔는데 두둥 긴급재난문자.... 대박 춥긴한가봐요 잇님들도 문자 받으셨나요?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주말한파이겨내요 !! Tag: 알려줌 :)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빌리 아일리시
2 카카오뮤직
3 홈택스
4 연말정산
5 국세청
6 김건모
7 씨잼 여자친구
8 이설아
9 맨유 리버풀
10 장삼이사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