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일상/근황/끄적끄적 -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6-08 15:37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임니당 약속을 지키는 엘씨성남 와쏘용~~이렇게 긴시간 블로그 방치한적 없엇는데 한번 밀리기 시작하다보니 끝이 보이질 않네요ㅠ이번엔 당근을 먹을 자격이없음으로찡찡거리지 않겠어요ㅠㅋㅋㅋ 블로그 안하기 시작하면서... Tag: 일상 / 끄적끄적

일상/군인이랑데이트/서현엔젤리너스/서현키친131 - 럭셔리시가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6-08 15:37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임니당이렇게 또 한주가 시작되었어요ㅠ어제...진짜 간만에 제대로 요양하고 비교적 활기차게시작한 한주에요 꺄>_____<♥근데 이기분...얼마나 갈지ㅠㅋㅋㅋㅋㅋㅋ오늘 하루종일 바삐바삐 보냈네용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컴... Tag: 일상 / 끄적끄적

돌아온 폭퐁포스팅!!! - 럭셔리시가 성남촌판점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6-08 15:37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임니당 벌써6월이라니.....하루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르게매일매일 무언가를 하고 매일매일 즐기면서행복한 하루하루를 잘 보냈네요~!! 저에게 2016 4월말부터 지난주까지 정말 많은일들이 있었던거같아요!!좋은사... Tag: 일상 / 끄적끄적

서현/성남/분당/전자담배 - 비타민액상 피키캐스트 피키비타 -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5-16 16:37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임니당 이게 얼마만에 포스팅인지ㅠ____ㅠ3주동안...너무 나태해져서 일도 손에 안잡히고 집중도 안되도 띵가띵가시간만 보냈던거같아요ㅋㅋㅋㅋ생활패턴 제대로 무너졌네요ㅠ반성하겠슴니당!!!!잘못해쪄요 간만에 포스팅에... Tag: 액상

수원맛집/영화동맛집/수원매운갈비찜 - 뿔난소대갈 다녀와쏘용♥ -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4-26 17:39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임니당쥬말잘보내셧나용???저는..정말 잊지못할 쥬말을 보내쏘요ㅠ화려한 진상이었지만 즐거웠던 쥬말 포스팅은....사진이 부족한 관계로 다음포스팅에함께 묶어서 올려볼께용ㅋㅋㅋ다시 돌아온 헬요일이었던 어제저녁에 퇴근... Tag: 일상 / 맛집

서현맛집/냠냠/일상 - 럭셔리시가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4-20 16:54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임니당 몇일전 친한동생이 매장에 놀러왔는데돈까쑤 먹고싶다고 해서 백종원돈까쑤 먹으까~ 매운돈까쑤 먹으까~하다가 매운돈까쑤 낙찰!!!! 주누 돈까스\&냉면 찾아갔어요!!예~~전에 한번 먹어봤는데맛잇었던 생각이 나서 ... Tag: 일상 / 맛집

켈리포니아/헐리우드/뉴멕시코/알버커키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4-15 16:07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임니당 미루고 미루던 휴가사진들ㅠ____ㅠ1월중순에 가서 2월중순에 왔응까벌써 두달전이네요ㅠ아 시간 왤케 빨라ㅠ사진이 너무 많아서..정리도 안되고머리도 안돌아가는 그런날이에요ㅠㅋㅋ뒤죽박죽이지만..먹방여행이었다..라고 칠께용!?ㅋㅋ... Tag: 일상 / 여행

주말일상/대전/천안호두과자 - 럭셔리시가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4-11 13:56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입니당주말에 날씨 좋았는데 미세먼지때문인지 하늘이 뿌~애서 아쉬웠어요ㅠㅠㅠㅠㅠ 토요일날 수원에 있는 본사로 아침일찍출근했다가 다시 서현매장나와서 일하고 좀 일찍 퇴근해서 군인동생님이랑 데이트 했어요^_____... Tag: 일상 / 끄적끄적

서현역 칵테일바 달달싸롱 -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4-01 15:48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입니당 이제 정말 봄인가봐요ㅠ___ㅠ어제부터 날씨가 너무좋아서 깜짝놀람ㅠ___ㅠ날씨는 너무 좋은데 나눈 왜 씁쓸한것인가.....ㅋㅋㅋㅋ 매일아침 양배추즙때문에 토쏠리는 고통을받고있는데얼마전에 Facebook에서 달... Tag: 일상 / 맛집♥

서현/성남/분당/전자담배 - 벡터(Vector) 액상 - 럭셔리시가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3-29 16:04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입니다 오늘 봄비가 내린다고 했는데비오나요!? 출근하고 밖에 나가보질 않아서밖에 비가 오는지 눈이오는지 알수가 없다는ㅠ___ㅠ비오는날 싫은데... 그래도 억양이 이쁜 봄비라니까싫은티 내지 않겠어요ㅋㅋㅋ 위염을 앓... Tag: 액상

친척오빠생일♥ - 서현/분당/성남/전자담배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3-23 17:34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임니당 몇일전 친척오빠야 생일이었어요!!생일축하한다 오빠야 서현으로 오빠가 와서 고른 메뉴는 보쌈ㅋㅋ동생이 늦는다고 해서 둘이 먼저 밥먹으면서 한잔했는데보쌈이랑 쏘쥬랑 궁합이 좋더군요 히히♥커플셋트 시켯는데... Tag: 일상 / 끄적끄적

다시찾은 강릉♥ - 서현/성남/분당/전자담배 - 럭셔리시가성남총판점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3-17 18:15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임니당 오늘날씨 정말 넘나좋다는!!!!그래도 저녁엔 기온이 낮아져서 그런지활기차게 출근하고 춥게 퇴근하는거같아요ㅠㅋㅋㅋ 뾰로롱~3개월전 엘씨성남에 강릉여행기 포스팅 기억하시나용?http://blog.naver.com/xkfcnfwld... Tag: 일상 / 여행♥

서현/분당/성남/전자담배 - BRON AWAY(브론어웨이) -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3-14 13:46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임니당그리고 한층 더 성숙해져서 돌아온 Lc성남입니당ㅋㅋㅋㅋ 주말 잘 보내셨는지용?오늘부터 날씨가 확 풀린다고 들었는데아침에 출근할때는 쪼꼼 쌀쌀하드라구요ㅠ그래도 드디어 봄이 왔어요>_____<또 봄타는 시즌인가... Tag: 전자담배 기기

일주일후에 보아용!!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3-04 13:47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임니다 포스팅도 댓글도 안해서 궁금해하시는 이웃님들 많으신데죄송해요 제가 블로그를 너무..정말 너무 방치했네요ㅠ그런데도 때되면 찾아와주시고걱정해주시고 궁금해해주시는 이쁜 나에 이웃님들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덕분에 ... Tag: 일상 / 끄적끄적

휴가중이에요♥ -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 럭셔리시가전자담배 성남총판 List | 16-01-30 18:55 )

안녕하세요 럭셔리시가 성남총판점 임니당 또 오랫만에 왔지요ㅠ 아직 휴가중이라 매우 나태해져있음요ㅋㅋㅋ저 미국왔어요>_______<일단 보고싶던 오라방 만나러 켈리포니아로 출발!!!! 지난주에 가평여행 다녀온후 계속 미루고못싸던 짐을 대충꾸려서 공항... Tag: 일상 / 여행♥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