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비밀 일기장..☆"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똑소리 나는 스마트체중계 ( 비밀 일기장..☆ List | 19-03-26 10:36 )

있다 없음 모르겠는데..있던 것이 없어진 거에 대한 허전함은..정말 무얼로도 메꿀수가 없네요.있었을 때의 행복을 알기에...더 맘이 아프고 허전한거 같아요..그렇게 하루하루 시간이 가기만을 바라고 있는 요즘이네욤..다소 우울하게 시작은 했는데욤..요새... Tag: 내맘데로리뷰방^^

까르보나라 스파게티&크리스피 치킨 샐러드 만들기!! ( 비밀 일기장..☆ List | 19-03-13 09:05 )

요리학원 끝난지가 언젠데.. ㅎ인제사 쓰는... ㅎㅎㅎ#동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 에서 배웠던.. #브런치메뉴 공유 겸 복습 겸.. ㅎ내용 공유 드리려구욤.. ㅎ정말 손쉽게 재미있게 배웠던.. 브런치 였는데욤.. ㅎ자.. 각설하고 바로 들어가볼게욤~~~ ^^ 까르보... Tag: Recipe

외대 소곱창 꼬소하면서도 씹을수록 느껴지는 그 맛!! ( 비밀 일기장..☆ List | 19-03-06 08:54 )

인제는 맑은 파란 하늘 보기가 정말하늘의 별따기 만큼이나 어려워지는 거 같아욤.. 날씨가 어쩜 이런지.. 연일 우중충한 날씨가 계속되다보니..기분도 축축 쳐지고사소한 일에도 예민해지는 것만 같아욤 'ㅁ'매일 마스크 끼고 출근하는 것도 힘드네요..마스크... Tag: 맛집탐방~♡

캡틴 마블 난 재미만 있던데... ( 비밀 일기장..☆ List | 19-03-08 08:39 )

롯데시네마.. ㅎㅎ VIP 달성으로무료 쿠폰 넉넉하게 들어오고...2019년의 시작으로 마블 영화로 따악!!! 결정하고 예매하려는데..왠걸...왜케 평점이.. 완전 테러수준... 1점.... 우와...이걸 봐야돼.. 말아야돼.. 고민하면서... 원래는 개봉날 보려하... Tag: Review

임신초기증상 4주-6주차 증상, 드디어!!!! ㅎ ( 비밀 일기장..☆ List | 19-03-10 16:12 )

저는 2015년도 11월에 결혼해서.. 4년차.. 부부에욤...저희는 2015년 3월에 만나서 그 해 바로 결혼을.. ㅎㅎ둘다 나이가 있다보니.. 좀 서두른 감도 있긴 해욤..근데 연예기간이 짧은 만큼.. 그 보상이라도 하듯이..정말 결혼생활 내내 연예하듯이.. ... Tag: 엄마되기

청량리롯데 애슐리 다양하게 맛볼수 있는~ ㅎ(딸기축제) ( 비밀 일기장..☆ List | 19-03-11 08:54 )

저희는 집이 청량리 근처이다 보니..극장을 이용할 때도 주로 청량리 롯데시네마.. 쇼핑을 할때도 청량리 롯데백화점.. ㅎㅎㅎ동선이 참 뻔해욤... ㅎ멀리 나가지 않아도 해결할 수있으니 편하기도 하고.. 해서 자주 가는 편인데욤.. ㅎ회사 칼퇴근 하고..... Tag: 맛집탐방~♡

춘천 구봉산 빵집,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은 빵집 ( 비밀 일기장..☆ List | 19-03-12 10:12 )

ㅎㅎ 언제적 사진을 올리는건지..하늘이 파란거 보면... 최근은 아닌게 확실하죠? 오늘은 정말 안개에 미세먼지까지..정말 흐릿한 날씨네욤...요사이 아파트도 많이 올라와서..정말 높은 곳에 올라서 내려보면..정말 잿빛 도시가 되어 가는 것만 같아서맘이 ... Tag: 맛집탐방~♡

미세먼지 황사 피부관리는 시카 마스크팩으로!! ( 비밀 일기장..☆ List | 19-03-02 08:55 )

요새 정말 연일.. 미세먼지가..장난이 아니네욤.. ㅠ예전에는 솔직히 마스크 끼고 다니시는 분들보면..에이.. 유난스럽다.. 이럼서 저는 낄 생각도 못하고..지나치곤 했는데..우와... 정말 마스크 없인 안되겠더라구욤.. ㅠ글서 저도 마스크를 열심히 끼고 ... Tag: 팩/클렌징

양평 한정식 먹고 드라이브 하고~ ( 비밀 일기장..☆ List | 19-02-25 08:55 )

정말 요새 많이 많이 뜸했음돠욤~~~ ㅎ이것저것 하는 거 없이 바쁘고..큰 이슈가 있기도 했고..헤헤그냥 예전보다 덜한 방문객 수에.. 살포시.. 기운이 빠지기도 했지만..오늘부터 다시 힘 내보려구욤!!! 아자아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앞전에 구정연휴때 ... Tag: 맛집탐방~♡

영화 뺑반 기대가 크면 안되는 것을.. ( 비밀 일기장..☆ List | 19-02-07 16:39 )

구정이.. 왜케 빨리 지나간거죠? 연휴가... 저번주 금욜에만 해도 5일 몰 할까.. 가슴이 콩닥콩닥 했던 거 같은데.. 정말... 연휴라고 집에서 쉬기는 커녕 일만 하다가..끝난 기분이네요.. 흑... 다음 빨간날은 언제죠? 연휴... 3월 1일만 기다리면 ... Tag: Review

외대역 술집 고흥집은 술보다 안주~^^ ( 비밀 일기장..☆ List | 19-02-08 09:05 )

저희 집 근처에는 정말 갈만한.. 맘편한 기분좋은 술집이 참 없어요.. 딱!! 여기닷!! 하면서 꽂히는데가 없어서주로 집에서 술한잔씩 하거나..회사 회식도 그냥 매번 가는 곳들이라..어디 좋은데 없나... 매번 찾아보곤 했는데욤..이번에 완전!! 보석같이 ... Tag: 맛집탐방~♡

대천숙소 데이나이스호텔 따끈한 후기~ ♡ ( 비밀 일기장..☆ List | 19-01-31 15:21 )

정말 여행다니는 거 좋아하는 부부인데..요새 일에 치여서 정말 여유없이.. 일지옥에 빠져있다가..이번 구정때 뱅기라도 타야지.. 안되겠다 싶어서열심히 검색을 시작햇는데용...헐....왜케 비싸요? ㅠㅠ구정특수 때문인지.. 정말 하나같이 다 비싸더라구욤..... Tag: 국내

대천 조개구이 무제한으로 즐기는 맛좋은 조개!! ㅎ ( 비밀 일기장..☆ List | 19-02-01 08:56 )

대천은 뭐가 맛나욤? 전 대천을 예전에 대학때 한번인가 가보고..안가봐서.. 뭐가 맛난지도 모르겠고..역시나 차에서 가는 길에 검색을 해봤는데.. 조개구이집이 많이 나오더라구욤.. ㅎㅎ저희 숙소에서 옆으로 좀만 걸으니.. 이렇게 맛집 장소가 쭈욱~~~ 길게... Tag: 맛집탐방~♡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D18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 비밀 일기장..☆ List | 19-01-24 16:06 )

결혼 할 때 청소기 뭐 얼마나 쓰겠어.. 싶더라구욤..그래서 그냥 티땡에서 3만원 남칫 주고 청소기를 하나 샀는데요..전 솔직히 청소기가 익숙하지도 않고..그냥 쓸고 물걸레질 하는게 편해서...거의 청소기는 남편이 많이 쓰긴 했는데.. 청소기가 확실히 ... Tag: Review

레이먼킴 스프앤소스를 활용한 까르보나라 떡볶이!! ( 비밀 일기장..☆ List | 19-01-15 08:10 )

우와... 정말이지.. 미세먼지 최고네요... ㅠㅠ정말 안개낀듯한 자욱한.. ㅠㅠ 정말이지... 회색도시가 되어가는 것만 같아요.. 정말 아침에 일어나서 미세먼지 농도 확인하는게 일이 되어버렸네용... 겨울인데.. 생각보다 춥지도 않고눈 비도 않오니.. ㅠ... Tag: Recipe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모두투어
2 부부의날
3 개그콘서트' 100...
4 왕좌의 게임 시즌...
5 류현진
6 티웨이항공
7 에어서울
8 임블리
9 프레이
10 성년의날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