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비밀 일기장..☆"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보습크림 이거하나면 촉촉함이 듬뿍!! ( 비밀 일기장..☆ List | 18-10-22 16:52 )

요즘 가을철이 되다보니까.. 아무래도 날이 많이 건조해진다는 것을 느끼고 있는 것 같아요~ 건조한 날에는 피부도 건조해져서.. ㅠ 문제죠..ㅠㅠ 11월, 12월에는 더 심해질 거 같아서 고민이 많았어요. 사무실에서 온풍기 조끔만 켜도.. 피부에서 쩍쩍 소... Tag: 오늘은..

수지마사지 너~무 시원한 발관리! ( 비밀 일기장..☆ List | 18-10-21 10:59 )

몇일 전 친구따라 수지쪽에 갔다가 폭풍수다와 함께 마사지를 받고 왔어요~ 요즘 몇일 신경쓸일이 많다보니 스트레스와 피로함의 극치를 달리고 있었거든요.. ㅎ 친구 역시도 육아로 좀 지쳐있는 친구였어서 오랜만에 남편찬스로 나와서 친구랑 정말 편하게 몰 ... Tag: 행복정보

안마기&다리마사지기 쇼핑랭킹1위 오시스 개봉기!! ( 비밀 일기장..☆ List | 18-10-18 21:31 )

날이 점점 추워져서 그런가.. 어깨를 움츠리고 다녀서 그런가.. 요 글래 어깨가 너무 뻐근하니 불편하더라구요.. 그냥 넘어가자니.. 안되겠더라구요.. 매번 마사지샵 가자니.. 시간이랑 그런것도 여의치 않고 도저히 안되겠어서.. 바로 딱 맘에 드는 안마기\&다... Tag: 내맘데로리뷰방^^

청주타이마사지 파격가와실력!! 태국보다 더 좋아~ ( 비밀 일기장..☆ List | 18-10-19 07:50 )

안녕하세요~ 오늘은 잇님들께 청주타이마사지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얼마전 친구랑 집에서 무료하게 지내고 있는데 태국관련방송이 나오더라구요~ 안그래도 날씨도 안좋고 몸도 뻐근해서 간단하게 스트레칭이나 하려고 했었는대요!! 계속해서... Tag: 정보나눔

결혼예물 1캐럿다이아몬드반지에 집중할 수 있는곳 바이슐 ( 비밀 일기장..☆ List | 18-10-17 16:46 )

안녕하세요~ @_@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졌는데도 불구하고 내년초에 우리 동생 시집보내기 위해 준비하느라 추위를 느낄 틈도 없네요.. ㅎㅎ 우리 이쁜 동생 시집가는데 몰 해줘야 되나... 어떻게 도와줘야 되나.. 정말 고민이 많았는데요.. 같이 머리 ... Tag: 정보나눔

종로맞춤예복 알차고 똑똑하게 준비해요!! ( 비밀 일기장..☆ List | 18-10-18 09:24 )

날이 많이 으슬으슬해져서 아침이나 밤에는 도톰한 이불 없이는.. 침대위에서 추위에 시달려야 하는 때가 와버리게 되었네요... 지금도 온수매트를 꺼내.. 말아... 를 하루에도 수십번.. ㅋㅋ 아직 꺼내긴 이른 거 같고... 안꺼내자니 춥고.. ㅎ 우리 잇님... Tag: 행복정보

예물커플링 갖고 싶은 링플레이트 ( 비밀 일기장..☆ List | 18-10-14 09:10 )

대전 사는 친구랑 거의 6개월만에 만나서 회포를 풀었어요. 한거라고는 커피숍 가서 3시간 수다 떨다가 밥 먹고 또 수다 떨다가 예물샵 다녀온 게 다지만 이렇게까지 뭔가 알찬 시간을 보낸 듯한 느낌이 드는 건 다른 것 때문이 아니라 이날 보고 온 반지가 ... Tag: 행복정보

고보습크림 이번에 새롭게 장만했어요! ( 비밀 일기장..☆ List | 18-10-14 13:21 )

안녕하세요~ 잇님들^^날씨가 너무 추워진거 같아요~ !! 저 겨울을 맞이해서 고보습크림 하나 장만했어요!! 가을도 이렇게 소리없이 빨리 왔는데 겨울은 또 얼마나 빠르게 오겠어요. 지금도 피부가 건조한 저는 크림을 빠르게 쟁여났답니다.. ㅎㅎ ^^ 올리브영 ... Tag: 행복정보

병풀크림 저도 사용해봤어요!! ^^ ( 비밀 일기장..☆ List | 18-10-14 19:20 )

화장품은 넉넉할 땐 참 넉넉한데.. 떨어질 때는 같이 떨어지는.. ㅋㅋㅋ 정말 이상해요... 왜 항상 이러는건지.. 그리고 떨어질 때쯤엔 화장품 세일도 안할 때라 더 싫다는.. ㅎㅎ 이번에 사용하던 스킨이랑 다 떨어져서.. 어떤 걸 살까 고민하다가 요새 ... Tag: Beauty

신랑예복 품격다른 해리슨테일러 ( 비밀 일기장..☆ List | 18-10-15 13:18 )

안녕하세요~!! 먼저 제 결혼소식에 쪽지와 챗 등으로 따로 연락해주시고 축하해주신 이웃님들게 진심 어린 감사인사 올려드려요!! 마음 같아서는 한 분 한 분 다 초대하고 싶지만, 혹시 부담이실 수도 있기에 이렇게 글로나마 감사의 말씀 꼭꼭 전해드리고... Tag: 행복정보

남자스킨로션 건조한 날씨에 딱이에요!! ( 비밀 일기장..☆ List | 18-10-15 19:00 )

아침 저녁으로 서늘하다 못해 추운 바람이 불고 있어요. 덕분에 지성인 저희 남편은 피부가 살짝 속건조를 느끼기 시작한다면서 ... ㅜㅜ 저희 남편은 여름에는 산뜻한 남자스킨로션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게 슬슬 서늘한 바람을 아침저녁으로 맞아서 그런가... Tag: 행복정보

부산한복대여 메리앤부띠끄에서 했는데 ( 비밀 일기장..☆ List | 18-10-16 09:28 )

지난 주말에 친구 한복 피팅 하는데 따라 갔다 왔어요. 요즘 날이 좋아서 결혼 준비하기에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한창 더울 때 준비를 하다 보니까 안 그래도 더위를 많이 타는 데다 신경까지 많이 쓰려니까 힘들었거든요. 부산 가는 김에 친구 얼굴도 ... Tag: 정보나눔

산본마사지 추운 날씨 찌뿌둥한 몸을 부드럽게!! ( 비밀 일기장..☆ List | 18-10-16 15:10 )

잇님들~~~ 안녕하세용~ ㅎㅎ 가을비가 몇 번 내리더니 어느새 누가 먼저 패딩 꺼내 입나 눈치싸움을 시작하는 날씨가 됐어요~ ㅎㅎ 저는 아직까지 얇은 외투로 버티고 있지만 벌써 얇은 패팅을 꺼내 입으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 겨울옷 좀 꺼내야되는데.... Tag: 정보나눔

무드등 스피커 이오룩스 PIC로 무드와 음악을 즐기다 ( 비밀 일기장..☆ List | 18-10-13 10:10 )

남편이나 저나 음악을 좋아해요~ 특히 드라이브 할때도 그렇고 집에서 잠에서 깨믄 그때는 피아노 연주를 주로 듣곤 하는데요~ 집에서는 스피커가 영 그래서 그런가.. 핸드폰으로 오히려 듣곤 했는데.. 이번에 기가막힌.. ㅎㅎㅎ 정말 이쁜 아이를 겟하게 되어... Tag: 내맘데로리뷰방^^

수원체형교정 근본적인 원인 제거! ( 비밀 일기장..☆ List | 18-10-12 16:20 )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ㅎㅎ 다들 상쾌한 아침 맞으셨나요?? ^^ 요새 하루하루가 아침이 추워지고 있는데.. 다들 잘 버티고 계시죠? ^^ 이렇게 날이 금방금방 추워지면 참 위험한 계절이 오죠.. 날이 추워지면 몸이 뻣뻣하게 굳어 더운 다치기 쉬우니깐요... Tag: 행복정보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한성주
2 김성수
3 송유근
4 에어비앤비
5 최유화
6 토사구팽
7 위메프 사전입장
8 로또829당첨번호
9 아는형님
10 롤드컵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