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봄맞이 꽃 구경(2)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4-24 06:30 )

봄맞이 꽃 구경 아파트 단지를 지나서 새마을 탑이 있는 우장산(검덕산)으로 올라 갑니다. 길 옆으로 피어 있는 많은 꽃들을 만납니다. 우장산을 한바퀴 돌아서 내려 옵니다. <br><br>tag : <a href="/_blog/tagArticleList.do?blogid=0b1v1\&tagName=봄꽃" rel="tag" ta... Tag: 자연 풍경, 봄꽃, 꽃접사, 우장산

봄맞이 꽃 구경(1)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4-20 06:30 )

봄맞이 꽃구경 코로나로 인하여 마음대로 외출을 하기가 어려워 아파트 단지를 한바퀴 돌아서 단지 뒷산 우장산으로 올라 갑니다. 단지를 지나서 우장산으로 올라 갑니다. <br><br>tag : <a href="/_blog/tagArticleList.do?blogid=0b1v1\&tagName=봄꽃" rel="tag" targe... Tag: 자연 풍경, 봄꽃, 꽃접사

울 아파트 단지에서 꽃 구경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4-06 06:30 )

요즈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방콕하며 외출을 자제하고 있으려니 너무나 답답하고 지루하여 오랜만에 카메라를 들고서 울 아파트 단지를 한바퀴 돌아 봅니다. 더 많은 글과 사진이 있는 곳 <br><br>tag : <a href="/_blog/tagArticleList.do?blogid=0b1v1\&tagName=꽃사... Tag: 자연 풍경, 꽃사진, 꽃접사

제주 남원 성당을 찾아서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3-30 07:30 )

제주 남원 성당 남원 성당은 1956년 남원 초등학교 교사로 부임한 "오갑순 요안나"가 어린이들을 모아서 자발적으로 교리를 가르치면서 시작 되었다고 한다. 1956년 8월 "남원 공소"로 첫 미사가 시작 되었으며 1977년 서귀포 성당의 매 데스몬드 신부가 남원리 1253-5번지에 첫 공소... Tag: 제주도 여행, 제주도여행, 올레, 올레길, 제주올레길, 제주올레길4코스, 제주남원성당, 남원성당, 제주남원여행, 제주올레길4코스남원, 제주남원공소, 제주남원성당본당, 제주남원성당요셉의집

제주 올레길 4코스 마치고 귀경하다 - 올레길 걷기(24)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3-23 07:00 )

2019년 12월 16일(제주도 남원읍) 제주 올레길 4코스까지 마치고 남원읍내를 둘러 보고 쉬었다가 일정상 다음날 서울로 돌아 오게 되었습니다. 4코스까지 일정을 마치고 하루를 지낸 게스트하우스 짐을 정리하고 천천히 걸어서 인근에 있는 남원 성당을 찾아 갑니다. 크리스마스 전이라라서.... Tag: 제주 올레길 여행, 제주도여행, 올레, 제주국제공항, 올레길, 제주올레길, 제주올레길4코스, 올레길4코스남원읍, 제주남원성당, 남원성당

제주 올레길 4코스 남원 포구에 서다 - 올레길 걷기(23)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3-16 07:00 )

2019년 12월 16일(제주도 남원읍) 제주 올레길 4코스(표선 해비치 해변 - 남원 포구 19Km) 점심을 먹고 해안도로를 따라서 열심히 걷습니다. 태흥 2리 포구 앞에 도착 하였습니다. 조금 더 걸어서 우리 음식을 먹을걸 하는 아쉬움이 따름니다. 건너편에는 수산물 경매장도 있습니다. 해... Tag: 제주 올레길 여행, 제주도여행, 올레, 올레길, 제주올레길4코스, 올레길4코스태흥2리포구, 올레길4코스태흥3리태흥교, 올레길4코스발포연대, 발포연대, 올레길4코스남원포구, 남월포구올레안내소

제주 올레길 4코스 신흥1리 사무소를 지나다 - 올레길 걷기(22)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3-09 07:00 )

2019년 12월 16일(제주도 표선면) 제주 올레길 4코스(표선 해비치 해변 - 남원 포구 19Km) 스템프도 찍고 잠시 쉬었다가 다시 걷기 시작 합니다. 토산 2리 마을 길이 조용하고 아담 합니다. 무인 점포도 있습니다. 예쁜 어린이 집도 있습니다. 신흥1리 사무소 앞에서 바닷가 쪽으로 내려... Tag: 제주 올레길 여행, 제주도여행, 올레, 올레길, 제주올레길, 올레길4코스, 올레길4코스남원토산2리, 올레길4코스무인점포, 올레길4코스신흥1리사무소, 올레길4코스신흥리바닷가

웃지 못할 현실......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3-12 07:00 )

금보다 더 귀한 마스크 난 우리나라의 요즘 최대 이슈인 마스크를 사러 갔습니다. 약국에 아직 입고 전 이라서 이렇게 번호표 같은 것을 받고 돌아 왔습니다. 면허번호를 보니 84년도 면허 입니다. 참으로 오래 되었네요. 몇 시간 후 다시 약국을 방문해서 이렇게 마스크 2장을 받아 들고 ..<... Tag: 나의 이야기, 마스크, 마스크대란

제주 올레길 4코스 토산2리 마을회관 앞에서 - 올레길 걷기(21)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3-02 06:30 )

2019년 12월 16일(제주도 표선면) 제주 올레길 4코스(표선 해비치 해변 - 남원 포구 19Km) 고래 전망대 앞에서 잔잔한 바다 풍경을 감상하고 다시 걷기 시작 합니다. 토산 포구를 지납니다. 해안가에서 토산 2리 마을회관을 향해서 갑니다. 마을 안길 밀감밭 사이를 지납니다. 토산 2리... Tag: 제주 올레길 여행, 제주도여행, 올레, 올레길, 제주올레길4코스, 올레길4코스고래전망대, 올레길4코스토산포구, 올레길4코스토산2리마을회관, 올레길4코스두번째스템프, 올레길4코스두번째스템프카페

제주 올레길 4코스 갯늪과 아이리스 등대를 지나다 - 올레길 걷기(19)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2-21 07:00 )

2019년 12월 16일(제주도 표선면) 제주 올레길 4코스(표선 해비치 해변 - 남원 포구 19Km) 해안도로를 따라 걷습니다. 갯늪 해안 바닷가에 있는 습지 제주 해양 수산 연구원 황근 자생 복원 지역 환경부에서 멸종 위기Ⅱ급 생물 복원 지역 아이리스 등대 예전 아이리스 드라마 촬영지 광... Tag: 제주 올레길 여행, 제주도여행, 올레, 올레길, 제주올레길, 아이리스등대, 제주올레길4코스, 올레길4코스해안도로, 올레길4코스갯늪, 갯늪, 올레길4코스해양수산연구원, 제주해양수산연구원

제주 올레길 4코스 고래 전망대에 앉아서 - 올레길 걷기(20)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2-24 07:00 )

2019년 12월 16일(제주도 표선면) 제주 올레길 4코스(표선 해비치 해변 - 남원 포구 19Km) 세화 포구를 지나서 멋진 풍경을 감상 하면서 해안선을 따라 걷습니다. 돌을 쌓아서 예쁘게 단장한 해녀 탈의장을 지나 갑니다. 해안가 숲 속 길 숲 길을 나오니 멋진 구름이 마치 가을 하늘과 ... Tag: 제주 올레길 여행, 제주도여행, 올레, 올레길, 제주올레길, 올레길4코스, 제주올레길4코스, 올레길4코스해안도로, 올레길4코스농협은행제주수련원, 농협은행제주수련원, 올레길4코스고래전망대

제주 올레길 3-B코스 배고픈 다리 앞에 서다 - 올레길 걷기(16)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2-15 06:30 )

2019년 12월 15일(제주도 성산읍) 제주 올레길 3-B코스(온평 포구 - 표선 해비치 해변 14.6Km) 시원한 바다 목장을 지나서 해안 절벽 길을 따라 걷습니다. 언덕 위 해안도로 올라 왔습니다. 배고픈 다리 다리의 중간 부분이 배고픈 배처럼 푹 꺼졌다고 해서 배고픈 다리라고 부르며 만... Tag: 제주 올레길 여행, 제주도여행, 해신사, 올레, 올레길, 제주올레길, 제주올레길3코스, 올레길3-B코스, 제주올레길3코스바다목장, 올레길3코스배고픈다리, 배고픈다리, 올레길3코스해신사, 해신사굿당

제주 올레길 3-B코스 표선 해비치 해변에 서다 - 올레길 걷기(17)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2-17 06:30 )

2019년 12월 15일(제주도 표선면) 제주 올레길 3-B코스(온평 포구 - 표선 해비치 해변 14.6Km) 배고픈 다리를 지나고 표선면 하천리 전설도 읽은 후 표선 해비치 해변을 향해서 열심히 걸어 갑니다. 바닷가 오솔길을 걷습니다. 표선 해수욕장이 이국적으로 느껴 집니다. 해수욕장을 지... Tag: 제주 올레길 여행, 제주도여행, 올레, 표선해수욕장, 올레길, 제주올레길, 표선해비치해변, 올레길3코스배고픈다리, 올레길3코스표선해비치해변, 표선해수욕장근린공원, 올레길3코스세번째스템프

제주 올레길 4코스 당케 포구를 지나다 - 올레길 걷기(18)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2-19 07:00 )

2019년 12월 16일(제주도 표선면) 제주 올레길 4코스(표선 해비치 해변 - 남원 포구 19Km) 어제 마무리 했던 제주 올레 안내소 앞에서 올레길 4코스를 시작 합니다. 음식점 골목 사이로 갑니다. 표선 당케 포구 설문대 할망이 지켜 주었다는 전설이 전해 옵니다. 당케포구를 지나 갑니다... Tag: 제주 올레길 여행, 제주도여행, 올레, 설문대할망, 할망당, 올레길, 제주올레길, 올레길4코스, 올레길4코스당케포구, 표선당케포구, 표선해비치리조트, 표선당케포구설문대할망

제주 올레길 3-B코스 온평포구에서 일출 - 올레길 걷기(12) ( 나를 찾아서 떠나는 진짜 여행 List | 20-02-08 06:30 )

2019년 12월 15일(제주도 성산읍) 제주 올레길 3-B코스(온평 포구 - 표선 해비치 해변 14.6Km) 아침 일찍 잠에서 깨어서 카메라를 메고 일출 담으려고 온평포구로 나갑니다. 온평포구 앞 바다 주변의 풍경 해가 서서히 떠 오릅니다. 온평 앞바다의 일렁이는 파도가 바위에 부딪혀 부서 ... Tag: 제주 올레길 여행, 제주도여행, 올레, 올레길, 제주올레길, 제주올레길3코스온평포구, 제주올레길온평포구일출, 온평리일출, 온평일출, 온평앞바다일출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