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감성터지는 오늘"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구로디지털 두피관리 만족도 높았던 곳 : 뷰향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5-02 20:55 )

두피와 탈모케어하러 뷰향 다녀왔어요 :) 사실 저보다는 남편해주고싶어서,주일 낮에 다녀왔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뷰향은 구디가 회사인 저에게도안성 맞춤인 곳이죠, 남편도 가끔 저 데리러 구디에 올때마다방문하고 싶다고,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 Tag: 감성 꾸미기

4월일상 풀것도 없지말입니다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4-26 19:57 )

4월6일 남편 생일기념 휴가내고 서울대공원 벚꽃이 피기전이라 아쉽지만 한적해서 좋은 평일 연차♥ 동물원 입구 기린과 맨꼭대기에있던 공작만 찍고 사진안찍음 ㅋㅋㅋ 눈으로 담기 서울대공원 입구에 스티커사진기 6천원 ㅋㅋㅋ기념으로 찍어보자며 근 10년... Tag: W - 151219

[인천 삼겹살맛집] 시골한우시골돼지 청라점(꽃고기 짱짱)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4-09 21:05 )

인천 청라에 위치한 시골한우시골돼지 청라점 방문했어요:)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 956-17***-***-**** 이미 청라에서 유명한 시골한우시골돼지 삼겹살집이에요꽃고기 한판시골한 주문! 꽃고기는 삼겹살에 칼집을 지그재그로 내어서 굽게되면 꽃처럼 ... Tag: 내 삶의 꼬기

cu자이언트 피자 솔직한 후기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3-30 23:05 )

cu 자이언트피자 후기 남편은 야근을 한다하구 집에서 밥해먹기 귀찮아서 편의점에들렸어요 뭐먹을까하다가 느끼하고 바삭한 피자먹고싶어서 고른 자이언트 피자!렌지에 50-60초만 돌리면 끝! 돌리기전에는식어있고 딱딱하더라구요60초 돌렸어요 인스턴트라그런지... Tag: 감성쥬 이야기

굽네 볼케이노 : 그래도 나는 훌랄라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3-24 16:46 )

요즘 인터넷에서치밥치밥, 치밥이 대세라고해요 여기서 치밥이 무엇이냐!!!치킨소스에 밥을 비벼먹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일반 튀긴 치킨은 안되구, 숯불로 구운 치킨에 매콤한 소스에비벼먹어야하는거래요 ㅋㅋㅋㅋ 사실, 저는 치킨을 좋아하는 치덕이지만튀김... Tag: 반해버렸 닭

3월의 제주 두번째 이야기 : 네거리 식당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3-18 13:51 )

3월 제주도 여행기갈치조림- 네거리식당 제주도 도착한날에는 비가 억수같이 쏟아져서, 우울한 마음이 조금있었는데둘쨋날에는 귀신같이 해가 떴어요,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해가 떠서그런지 관광지 구경하다보니깐땀이 뻘뻘, 제주도 또 가구싶다 ♡ 신나게... Tag: 여행 감성

3월의 제주 첫번째 이야기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3-10 11:20 )

2016년 첫여행 제주도 소셜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항공권으로 알차게 보낸 제주♥ 출발하는날 비가 억수로 쏟아져서 비행기 지연될까 노심초사였던 다행히 티웨이 항공은 지연안되구 정시에출발! 흐린 하늘이였지만 하늘위, 구름위는 언제 비오냐는듯이 푸르렀... Tag: 여행 감성

[홍대 돈가스 맛집] 부엉이 돈가스 _푸짐한 한끼식사로 제격!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3-10 11:20 )

홍대 돈가스 맛집으로 유명한부엉이 돈가스상수역이랑 가까운 곳에 위치한 홍대 부엉이 돈가스에서치즈가득가득 들어가있는 돈가스 먹고왔어요 퓨전 돈가스집인 부엉이 돈가스는 이미 홍대 돈가스 맛집과 고기의 살이 두껍기로유명한곳이에요, 제주산 돈육을 ... Tag: 촥촥 감기는 일식

[홍대 데이트코스] 미스터힐링에서힐링하고왔으용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3-10 11:20 )

홍대에서 후니와 돈까스먹고몸도 찌뿌둥한데 마사지 받고싶다 그러다가전신마사지는 못해도 몇만원 줘야하구ㅠㅠㅠ 간단하게 시간보낼 수 있는 곳찾아보다가미스터 힐링이라는 곳에 방문했어요 홍대 데이트코스로는 좋을것같은 조합이에요전신마사지기 + 산소존... Tag: 나들이 감성

[안양 맛집]대왕 해물보쌈, 대왕문어와 곤드레밥 맛집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3-05 00:11 )

나래언니와 정우오빠후니와 함께한 저녁식사푸짐하게 먹어서 아직까지 배가 든든한안양 맛집 살짝쿵 소개해드릴게요 :) 신혼집에 드디어 컴퓨터를 놓고 신나고 기분좋게식사를 한 곳이에요 안양 대왕해물문어보쌈 저희는 미리 에약을 했어요빨간날이고 안양에는... Tag: 냠냠쩝쩝 ♡

[부천/범박동] "청춘로드" 즉석떡볶이와 수제튀김 가성비 최고인곳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3-05 00:11 )

요즘은 젋은 사장님들이 청춘, 청년이라는 이름을 걸고 생기는음식점 및 스몰 비어집이 많더라구요,그런곳은 20-30대들의 입맛이랑 취향을 잘알아서자주 가게되는것같아요 이번에도이모네동네 부천 범박동 놀러갔다가 몇일전부터먹고싶었던 떡볶이 먹고 왔어요 :)이건 ... Tag: 냠냠쩝쩝 ♡

[부천 중동 상동] 속눈썹 비스타일_속눈썹연장 잘하는곳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2-26 13:26 )

블링블링 속눈썹 연장하고왔어요 :)가끔씩 해주면 자신감 상승!!!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1동 한승베네피아B-STYLEOPEN : 11:00CLOSE : 19:00 부천 원미구에 위치한 비스타일에서 속눈썹 연장했어요깔끔하게 정리된 인테리어보고, 마음이 놓였어... Tag: 감성 꾸미기

[송도] 세렌디프,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2-25 16:35 )

#송도 #송도레스토랑#NC CUBE 나이키매장 2층#세렌디프 남편이 분위기좋은곳에서 식사하자고해서캐쥬얼레스토랑(아웃백,빕스 요런곳) 알아봤는데그런데는 싫다는거에요 ㅋㅋㅋ얼마나 분위기를 참을려고 크크 그래서 우리가 자주 바람쑀러 갔던 송도를 검색... Tag: 호로록호로록 양식

티지아이 티몬쿠폰구매로 저렴하게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2-21 18:27 )

티지아이 티몬 티켓 구매해서 외식하구왔어요 :) 티지아이가 요즘 소셜커머스에 많올라오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티켓은 아몬드 치킨샐러드 + 찹스테이크 + 빠네 +탄산음료2잔 2만9천9백원! 식전빵이 나왔어요, 지점마다 다른 식전빵인데 제가갔던 평촌롯데백... Tag: 호로록호로록 양식

마포초밥[도쿄시스]:정말맛있는 스시먹고왔어요 ( 감성터지는 오늘 List | 16-02-01 18:40 )

마포 스시 전문점, 마포역 쪽에 위치한 도쿄 스시 이자카야 분위기도있는 이곳, 훈이와 함께 스시먹고왔어요 ;) 스시가 몇일전 부터 너무너무 땡겼던거 있죠 훈이와 맛있게 먹고온 도쿄스시 포스팅 시작합니다 초밥, 참치전문점 도쿄스시TEL: 02-711-1... Tag: 촥촥 감기는 일식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남보원
2 카카오뮤직
3 국가장학금
4 내가 많이 사랑...
5 홈택스
6 연말정산
7 국세청
8 김건모
9 씨잼 여자친구
10 이설아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