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몽몽사진관"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서울 여의도] 아름다운 불꽃!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 ( 몽몽사진관 List | 16-10-19 01:10 )

[서울 여의도] 아름다운 불꽃!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 좀 늦은 감이 있는 포스팅입니다. 벌써 축제가 끝난지 1주하고도 4일이 지났으니까요..; 이런 파급력이 큰 콘텐츠는 빨리빨리 올려야 하지만, 여차여차하다 보니 늦어졌네요 ㅎ 서두는 여기서 생략하고 ... Tag: Nightview

[서울 여의도] 불꽃축제를 기다리며 담아본 노량진의 밤 ( 몽몽사진관 List | 16-10-11 21:21 )

[서울 여의도] 불꽃축제를 기다리며 담아본 여의도의 밤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가 막을 내렸습니다. 미리 맛보기 사진으로 보여드렸듯이 저 역시 매년 불꽃축제를 방문하곤 하는데, 아직 불꽃사진들이 보정이 채 완료되지 않아 불꽃축제 시작 전 담아본 노량... Tag: Nightview

공짜로 보니까 감사해라. ( 몽몽사진관 List | 16-10-09 14:21 )

공짜로 보니까 감사해라. 14년도부터 점점 퀄리티와 스케일 면에서 아쉬워지는 서울세계불꽃축제. 근데 이번 축제는 '서울속의 불꽃'이라는 주제로 더욱 대형 불꽃의 비율을 많이 줄였다. 그래서 확실히 이번 축제가 아쉬움도 많았고 그만큼 실망도 컸다. 난... Tag: Photo Story

[경기 수원] 방화수류정 달빛음악회. 음악회 무료 관람에 사진도 찍고! ( 몽몽사진관 List | 16-10-07 01:20 )

[경기 수원] 방화수류정 달빛음악회. 음악회 무료 관람에 사진도 찍고! 정식적으로 글을 써 내려가는 포스팅을 오랜만에 올려봅니다. 그간 시간도 없긴 했지만 이놈의 귀차니즘이 발동되서리 ㅎㅎ 안녕하신가요 여러분?! 이번 글에선 수원 화성행궁 방화수... Tag: Nightview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 몽몽사진관 List | 16-09-26 00:46 )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가을 하면 코스모스! 코스모스 하면 올림픽공원이 다시금 떠오릅니다. 아름다운 곳이지만, 사람이 많아 사진 찍기는 여간 쉽지 않다는 것이 참 ㅎㅎ ------------------------------------------------------------ 행복과 꿈을 사진에 담는 포토그래퍼 몽... Tag: Daily or Snap

잠실야구장 야경! ( 몽몽사진관 List | 16-09-22 00:29 )

잠실야구장 야경! 확실히 응원석에서 야경을 담기엔 네이비석에서 담는 게 좋은 듯하다. 레드석은 지붕의 각이 나오질 않는... 포수 뒤쪽 네이비석에서 담는 잠실야구장 야경과, 응원석 건너편에서 담는 두산 팬분들의 플래시 응원 모습은 언제담아보려나. 매번 계획만 해놓고,... Tag: MongMong Snap

인생의 낙 ㅎㅎ ( 몽몽사진관 List | 16-09-20 02:09 )

인생의 낙 ㅎㅎ 인생의 낙 베스트 중 하나가 색감 하나 하나 만들어내면서 사진을 이쁘게 만드는 것이다. 사진을 완성시킨 후 업로드 할 때 그 재미는 !!! ps. 진정 이 사진 한 장으로 하고 싶었던 소리는 그저 두산베어스가 매직넘버 3이라는 것... 한국시리즈 미리 가있게 생겼!!! 어예 Co... Tag: Daily or Snap

하늘공원... ( 몽몽사진관 List | 16-09-20 02:09 )

하늘공원... 억새풀로 유명한 하늘공원. 아직 축제 시작 전이라 생각보다 한산합니다. 따라서 삼각대를 놓고 찍어야만 하는 셀프 스냅이나, 나무데크 전망대에서 담을 수 있는 여의도 모습을 담는 것은 지금이 제철이네요. 하지만 이 원형 전망대는 역시 많습니다. ㅎㅎ 그래도 ... Tag: Daily or Snap

오늘 하늘은 예술이었습니다! ( 몽몽사진관 List | 16-09-18 23:19 )

오늘 하늘은 예술이었습니다! 그리고 연휴가 끝나갑니다... 그저 웃음뿐이네요.....하아 ㅎㅎ Copyright 2016. 꿈꾸는청년 All rights reserved. ----------------------------------------------------------- 행복과 꿈을 사진에 담는 포토그래퍼 몽몽사진관 -... Tag: Daily or Snap

모처럼 맑은 날이었네요 ㅎㅎ ( 몽몽사진관 List | 16-09-02 00:55 )

모처럼 맑은 날이었네요 ㅎㅎ 오전엔 서울에 있었는데, 하늘이 심상치가 않다했는데, 밤까지 좋은 시정을 보여주어 어떻게든 야경을 찍자 결심을 했던 어제였습니다. 계속 흐린날만 반복되는 것도 모자라, 폭염까지 이어서 풍경사진 찍을 용기가 안났던 것도 ... Tag: Daily or Snap

하늘 올려다보기 ( 몽몽사진관 List | 16-09-02 00:55 )

하늘 올려다보기 촬영 포인트에 도착 후 일행분들 기다리면서 담아 본 하늘 사진! 요새 날씨는 맑고, 시원하고... 풍경 사진 좋아하는 나로서 다시 촬영 욕구가 솟아오른다! Copyright 2016. 꿈꾸는청년 All rights reserved. ------------------------------------... Tag: Daily or Snap

다시 날씨가 사골이 되어가네요... ( 몽몽사진관 List | 16-09-02 00:55 )

다시 날씨가 사골이 되어가네요... 중국 공장 멈춤과 태풍의 영향이 만들어준 연속 맑은 날... 오늘로써 종료된 듯하네요. 시정거리가 한순간에 안습이 되어버리다니 ㅡㅡ;;;; 새벽 간 열심히 비가 와주면 내일은 기대해볼 수 있으려나... Copyright 2016. 꿈꾸는청년 All rights ... Tag: Daily or Snap

가족과 오랜만에 떠난 여행... ( 몽몽사진관 List | 16-08-16 00:11 )

가족과 오랜만에 떠난 여행... 출발하는 당일부터 비로 고생하고, 스카이워크로부터 당한 충격은 잊히지 않고... ㅎ 돌아오는 길에 불미스러운 일도 있었고... 이래저래 좋은 기억만 남지 않았던 여행이었지만, 춘천의 명물인 닭갈비를 2차에 걸쳐 먹었던 것... Tag: Daily or Snap

요즘 야경을 찍고싶다... ( 몽몽사진관 List | 16-06-23 18:32 )

요즘 야경을 찍고싶다... 하지만 찍지 못하고 있다. 나름 핑계 아닌 핑계는 날씨가 너무 사골이라 촬영을 안한다라고 얘기는 하지만... 현실은 더워서 나갈 생각조차 안한다는 것이 함정... 160428 ----------------------------------------------------------... Tag: Daily or Snap

겨울엔 에버랜드를 가야하는 이유... ( 몽몽사진관 List | 16-06-23 18:32 )

겨울엔 에버랜드를 가야하는 이유... 160210 - 에버랜드 -------------------------------------------------------------- 행복과 꿈을 사진에 담는 포토그래퍼 몽몽사진관 Copyright 2016. 꿈꾸는청년 All rights reserved. Tag: MongMong Snap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실시간 인기검색어

1 하늘
2 지방쓰는법
3 제사상
4 떡국 레시피
5 문주란나이
6 설날 2020
7 소유진
8 미션임파서블 폴...
9 야나기 유리나
10 세배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