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nawa
시작페이지로 | 검색공급자추가

뜨는 UCC 동영상더보기

t
t
t
>> "ㄴ영달이네~^^*" 님의 최신글 리스트 rss 인기글
재미나게 다녀온 덕평공룡수목원 당일 할인은 안돼요 ( ㄴ영달이네~^^* List | 18-07-23 23:51 )

3주전 쯤 다녀온 덕평공룡수목원입니다.. 요즘 날씨가 재정신이 나니게 더운데.;;저는 나름 선선할때 다녀왔어요..~전체적으로 대부분 야외이기 때문에 무지 더우실꺼에요..ㅜㅜ그나마 저희는 오전에 도착 ㅎ 보통 당일 도착해서 오픈마켓에서 입장권을 ... Tag: 여행

7월 20일 금요일 ( ㄴ영달이네~^^* List | 18-07-20 23:11 )

■올뉴K3 공식 동호회 ■ K3 패밀리 기아 신형 올뉴 K3 풀체인지 : 네이버 카페 http://naver.me/FKiJqvHU Tag: 스크랩

부모님모시고 다녀온 터키음식점 카르반 ( ㄴ영달이네~^^* List | 18-07-12 23:57 )

가족 식사자리가 있어서 고민끝에 고믄 터키음식점 카르반입니다.리뷰가 친절하고 좋았다는 리뷰들이 많아서저녁 바로 선택했네요. 이국적인 음식점이 부모님께는 색다른 추억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었어요.ㅎ 카르반은 다양한 지점이 있으니~가까운곳으로 ... Tag: 맛집

서울근교 나들이로 좋은 아르페지오 ( ㄴ영달이네~^^* List | 18-07-01 23:52 )

오늘 다녀온 남양주 아르페지오입니다.날씨 좋은 다녀왔음 계곡에서 놀 수도 있었을텐데하는아쉬움이 남습니다..ㅎ 일요일 점심시간에 다녀왔는데서울에서 30~40분거리에요..식사하고 물놀이 잠깐하면 정말 알차게 보낼 수 있었을꺼 같습니다.ㅎ 네비찍고 가... Tag: 맛집

아웃웰 특가로 저렴하게 구입한 이지캠핑 피크닉 러그 ( ㄴ영달이네~^^* List | 18-06-24 09:35 )

아웃웰에서 캠핑사업을 접는건지특가 대란이 떠서 구매한이지캠핑 피크닉 러그입니다.사실 크게 필용없는데 구매..ㅜㅜ그래도 가끔 유용하지 않을까 해요..ㅎ 원형으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편한거 같습니다. 그래도 가방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드네요..... Tag: 캠핑

아빠 최고 했던 2탄 용인 코코몽 good ( ㄴ영달이네~^^* List | 18-06-19 23:56 )

용인에 있는 코코몽에코파크 입니다.ㅎ아빠 최고 했던 2탄 ㅋㅋ 요즘 어디를 데려가서 재미 있으면 아빠 쵝오! 라고 소리치네요..ㅎ 듣기 좋아요..~ 용인 코코몽은 ~~ 야외라서~미세먼지 좋은날 가는걸 추천합니다!! 입구 티켓박스에요~저희 모바일로 검색해... Tag: 일상

애플망고 맛이 좋아요ㅎ ( ㄴ영달이네~^^* List | 18-06-11 23:56 )

우리 사무실 멋진 대표님께서 보내주신 애플망고에요!!망고는 많이 먹어 봤는데 애플~은 처음이네요..ㅎ 요렇게 포장이 되어서 왔어요~카카오톡선물하기 정말 좋은거 같아요.ㅋ선물하면 받는 사람이 주소만 입력하면 ~되니~주소 모르는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딱... Tag: 일상

역삼동 사무실 멋진 인테리어 무상인수 ( ㄴ영달이네~^^* List | 18-06-12 23:25 )

역삼동 사무실 멋진 인테리어 아주 좋아!! 역삼역과 강남역 사이~!!저희 사무실 근처!!대형 중소형 건물들 밀집지역으로역삼역도보3분거리입닏.실면적 56평업무홀이 있고 룸이6개 입니다.~~! 화이트천장 컨디션 좋구요!!손볼곳없어요.조명시설도 그대로 사용... Tag: 전용 100평이하

마키노챠야 싱싱한 음식들이 한가득 good ( ㄴ영달이네~^^* List | 18-06-14 23:36 )

지난 월말 회식때 다녀온~ 마키노차야 역삼점입니다. 마키노차야는 해산물뷔페입니다. ㅎ 저는 회식으로 왔는데..ㅋ 주말 평이저녁은 44900원으로 부담되는 금액이에요..ㅜㅜ 특별한 날에만 와야할듯해요. 넓은 홀인데요.. 훨씬 더 넓은 공간인데~~ 아주 일부... Tag: 맛집

아빠쵝오 다이노코어 얼티밋 디버스터 티라노 ( ㄴ영달이네~^^* List | 18-06-07 23:24 )

8단 합체 로봇다이노코어 얼티밋 시버스터 티라노!!와 이름도 기네요..ㅋ 티비를 늘어주면 맨날 다이너코어만켜달라고 맨날 징징 ㅜㅜ 어린이날 선물로 올티밋 디버스터 티라노를 사주었는데.엄청 표정이 좋으세요..ㅋ아빠 쵝오!! 랍니다. ㅋ 앞모습인데요.상자가... Tag: ★인테리어사무실

가족같은 분위기 여주 주주팜 미니동물원 ( ㄴ영달이네~^^* List | 18-06-09 23:55 )

여주 주주팜 미니 동물원 후~기! 올겨울쯤 다녀온건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그래도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 추운날씨였찌만 따뜻해던곳!! 크지않고 아기자기하고~ 동물들과 주인장이 가족처럼 지내는곳!! 포스팅 보실께요.! 건물에 들어서니~요런 아기자기... Tag: 일상

필립스 바리깡 HC5460 오 이렇게 멋진 이발기는 처음 ( ㄴ영달이네~^^* List | 18-06-06 23:45 )

아들래미~~그리도 저도 가끔식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필리브스 바리깡!!이발기입니다.ㅎㅎ 요즘 남자머리 투블럭은 집에서도손쉽게 단정하게 할 수 있어서~!^^ 7~8만원정도하는데~~ 이발 몇번이면~~가격은 뽑기 때문에 ~ㅎ 뭐 실력은 몇번하다보면 늘겠죠.ㅋ... Tag: 일상

단골집이 된 역삼동맛집 명동만두 ( ㄴ영달이네~^^* List | 18-06-05 23:57 )

단골집이 된 명동만두!! 역삼초등학교 사거리에 위치한 조그마한 명동만두집입니다.ㅎ 만두를 이용한 만두집이구요..ㅎ전문성이 느껴지네요. ㅎ 손수 곱게 빚은 맜있는 만두를~~~ 정성으로 영업하신다고..ㅎ주인분 친절하셔요.. 인상좋으시고~!!일요일 공휴일 ... Tag: 맛집

지하철 바로앞에 초역세권 인테리어 선릉역 사무실 ( ㄴ영달이네~^^* List | 18-06-01 23:58 )

선릉역사무실!! 선릉역 지하철 출구 바로앞 사무실입니다.~~인테리어가 아주 잘되어 있어요~빨간 포인트가 싫으시다면 그부분만 변경해주시면 되세요~~! 입구에들어서면 가운데 회의실이 있어요~~룸은 총5개입니다.부분철거 가능합니다.^^ 업무홀보다는 룸이 ... Tag: 전용 100평이하

역삼동 점심식사 소노이에 깔끔해요 ( ㄴ영달이네~^^* List | 18-06-02 23:52 )

2년동안 회사근처에서 먹던것만 먹다가요즘 이곳저곳 다녀보고 있는데..괜찮은 곳이 있어서 올리네요..ㅎ 알밥과 회덮밥을 먹어 봤는데 엄청 깔끔하고~~군더더기 없는 맛이에요.ㅎ 입구에~~ 아기자기하게~~메뉴를 ㅎ 회덮밥 7천원이면 보통이하 가격이죠 ㅎ다... Tag: 맛집

<<이전10 <이전   1 | 2   다음 다음10>>
t